루브르 박물관은 원래 12 세기에 세나 강의 위험한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건설된 요새였다. 16 세기에 프랑스 1 세는 요새를 철거하여 웅장한 궁전으로 개조했다. 나중에 역대 국왕에 의해 건설되었다. Kloc-0/852 년까지 나폴레옹 3 세가 지금의 저울을 짓지 않아 약 300 년이 걸렸다.
현재 루브르 박물관은 신구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옛 루브르는 동원을 둘러싸고 있는 직사각형 건물로, 신루브르는 카시 광장의 남북에서 두빌리 정원까지 뻗어 있다. 북측 덕농관은 187 1 부터 프랑스 재무부로, 마르산관은 이미 장식예술박물관으로 바뀌었다.
루브르 박물관 (루브르 박물관) 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 보고로, 20 여만 점의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역대 왕실 소장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나폴레옹 북정 때 평화 조약을 통해 얻은 것이다. 박물관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여섯 부분으로 나뉜다. 고대 이집트 부분 고대 동양 문명의 일부; 조각 부분 액세서리, 가구 부품; 회화 부분. 그중 고대 그리스 로마 그림의 질이 가장 두드러진다.
천룡각에 들어간 후 좌회전하여 다리우스 예술전시실로 가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Shamotras 의 승리의 여신' 이다. 승리의 여신이 활에서 떨어지는 자세가 인상적이다. 마일로의 비너스 방 중앙에는 마일로의 조각상이 있는데, 이는 1820 년 그리스의 마일로 섬에서 발견되었다. 당시 프랑스 주재 토대사가 6000 프랑으로 매입해 프랑스 왕 루이 18 에게 선물했다. 고증은 기원전 2 세기의 작품이다. 조각상은 키가 1 인 반, 우아하고 다채로워 오늘날 세계가 공인하는 여성미의 기준이다.
고대 이집트 부분은 기원전 4 세기부터 3 세기까지 기원전 365, 438+0 년까지의 고대 이집트 물품들, 이를테면 무덤 돋을새김에 있는 사제, 아몬스와 그의 아내의 좌상, 이집트 왕과 공주 미라가 들어 있는 관, 뼈가 들어 있지만 니스의 스핑크스 등이 수집되었다. 고대 이집트 문명의 신비를 엿볼 수 있습니다.
회화 부분에 관해서는, 상상파의 작품 대부분이 인상파 미술관으로 옮겨졌지만, 루브르 박물관 2 층 전시장의 그림에는 여전히 다빈치의' 모나리자' 를 볼 수 있다. 르네상스 시대의 회화 대표작이다.
현재 루브르 궁전은 세계 각지에서 온 40 여만 점의 예술 진품을 가지고 있다. 프랑스인들은 동양예술박물관, 고대 그리스로마예술박물관, 고대 이집트예술박물관, 보물박물관, 회화박물관, 조각박물관 등 6 개의 전시실을 출처와 종류별로 전시했다. 그중 화관 전시품이 가장 많고 면적이 가장 크다. 루브르 박물관 지역에는 198 개 전시관이 있고, 가장 큰 전시관은 길이가 205 미터이다. 분명히 하루나 이틀 안에 모든 희귀한 보물을 다 감상할 수는 없다. 따라서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하고 싶다면 먼저 6 개의 전시실을 하나씩 방문할 계획을 세워야 하므로 서둘러 방문하지 마십시오. 충분한 시간이 있다면, 자세히 음미할 수 있다. 시간이 촉박하면 대표적인 예술전시품을 선택해 볼 수 있다.
오리엔탈 미술관: 188 1, * * * 24 개의 전시장, 3500 개의 전시실이 있습니다. 이 전시품들은 주로 서아시아와 북아프리카에서 온 것이다. 전시품은 기원전 2500 년의 조각상, 기원전 2270 년의 석조, 기원전 2000 년에 구운 진흙 플라스틱 등 아주 오래된 시대에서 나왔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날개가 달린 황소의 얼굴 조각상 (기원전 8 세기) 이다. 아시리아 왕 사르곤 2 세가 두르사루킨 (현재 이라크 헤르샤바드) 의 궁전 대문을 지키고 있었다. 동양고대문학박물관의 제 4 전시실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문화재' 함무라비 법전' 이 있는데, 이는 기원전 2000 년경 바빌론에서 온 것으로, 282 개의 검은 현무암 위에 새겨진 지그재그 글자가 새겨져 있다. 현무암은 높이가 2.5 미터이고 중간에 282 법이 있다. 상반부의 인물은 앉아 있는 정의의 신이 서 있는 함무라비 왕에게 법률을 반포하는 것과 같고, 왕은 오른손으로 감사를 표하여 하느님이 주신 법에 대한 존중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고대 이집트 예술박물관: 1826 에 설립되어 동양예술박물관보다 일찍 23 개의 전시장, 350 점의 진귀한 유물이 있습니다. 이 유물들은 고대 나일강 서안 주민들이 사용한 의상, 액세서리, 장난감, 악기를 포함한다. 기원전 2600 년 고대 이집트 신전의 폐허, 문도, 미라, 아바타도 있다.
고대 그리스 로마 미술관: 더 일찍 지어졌으며 1800 년경에 대중에게 전시되었습니다. 그것의 수집품은 비교적 많은데, 대략 7000 장 정도이다. 고대 그리스 로마 미술관의 소장품은 모두 프랑스 왕실의 소장품을 기초로 한 것이다. 조각품은 대리석, 구리, 상아 등 박물관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미술관에는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불후의 작품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샘트라의 승리의 여신' 이고, 다른 하나는 에로스 비너스이다. 샘틀라스의 승리의 여신' 은 기원전 3 세기에 만들어졌으며 높이가 3.28 미터인 돌더미 위에 우뚝 솟아 있다. 이것은 손이 없는 머리없는 조각상으로 1863 년 샘틀라스 섬의 신전 유적지에서 발굴되었다. 조각상은 두 손과 머리를 잃었지만, 그녀가 바람에 날개를 펴고 머리를 치켜들고 세계에 전쟁의 승리를 선언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조각가가 그리스 로드아일랜드의 성공적인 해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승리의 여신은 바람에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있고, 튼튼한 가슴은 얇은 가운을 걸치고 있다. 그녀는 단단하고 가벼우며 질감이 풍부하다. 진싱 들은 사람 들에게 더 익숙하다. 그녀는 키가 2.02 미터로 2 세기에 창작되었다. 그녀는 그리스의 아름다운 여신으로, 얼마나 많은 숭배자를 쏟아냈는지 모른다. 매일 그녀의 주위는 관중들로 가득 찼다. 그녀는 반나체로 매우 단정하고 자연스러워 여성미를 표현하는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여겨진다.
화관: 그림이 소장되어 있고, 귀중하며, 세계 다른 미술관과 비교할 수 없는 그림입니다. 화관에는 35 개의 전시장, 2200 여 점의 전시품이 있는데, 그 중 3 분의 2 는 프랑스 화가의 작품이고 3 분의 1 은 외국 화가에서 온 것이다. 14 부터 19 세기 각 화파의 작품을 전시하다. 뛰어난 작품으로는 푸코의' 찰리 7 세의 이미지' (15 세기), 다빈치의' 바위성모' (16 세기), 라파엘의' 아름다운 정원사' (16 세기) 가 있다. 루이 데이비드 (19 세기) 파리 성모원에서 열린 나폴레옹 1 세 대관식, 드라클로바 (19 세기) 의 쇼팽, 앙헬 (19 세기) 의 하만 등 모든 그림 중에서 가장 걸출하고 눈에 띄는 것은 다빈치가 1503 년에 완성한 불후의 걸작' 모나리자' 이다. 모나리자' 는 루브르 박물관 2 층 중간에 있는 로비에 유리로 덮여 있어 특별한 보호임이 분명하다. 유리덮개 주변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빛은 관객들이 화면의 모든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모나리자' 는 영원한 미소라고도 불리며 서유럽 회화 사상 최초로 심리묘사를 중시하는 작품으로 꼽힌다. 모나리자는 단정하고 잘생기고 얼굴에 깊고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있다. 그 미소는 때때로 당신을 부드럽고 취하게 만듭니다. 때로는 슬픔을 포함하는 것 같고, 슬픔인 것 같다. 때때로 그것은 약간 조롱 이다. 아름답고 감동적이지만 좀 접근하기 힘듭니다. 더 좋은 것은, 이 명화 앞에서, 네가 어떤 각도에서 보든, 그녀의 부드러운 눈은 항상 미소를 띠고 너를 바라보며, 생동적이고 심상치 않다. 마치 네 곁에 있는 것 같다.
동상관: 18 17 에 설립되었고, * * 27 개의 전시장, 1000 여 점의 전시품이 있으며, 대부분 종교 소재를 전시하는 작품과 인체와 동물을 전시하는 작품들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채색 목각' 그리스도의 고난의 첫 번째',' 십자가의 예수',' 성모와 천사', 이탈리아 조각' 성모와 아이', 17 세기 유년기 루이 14 세, 18 세기 유명인 초상화 볼테르를 볼 수 있다 보물관 보물관은 원래 조각상관의 일부였다. 이후 진장품 증가로 65438 부터 0893 까지 독립된 전시장이 형성되었다. 처음에 보물관의 전시품은 주로 대혁명 시기에 황실에서 몰수한 보물이었다. 나중에 박물관 주최자들이 여기저기 구매하고 기부금을 더하면 전시품이 크게 풍부해 지금은 6000 여 점의 전시품이 있다. 그중에는 137 캐럿에 달하는 큰 다이아, 보석으로 가득 찬 왕관, 도금한 성모 마리아 조각상, 역대 왕실의 가구, 장식도구 등이 있습니다.
건축 구조 루브르 박물관은 귀중한 전시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박물관 자체가 뛰어난 예술 건축물이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루브르 박물관 부지 19 헥타르 (정원 포함) 로 집계됐다. 그것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세나 강의 오른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양안은 길이가 690 미터이다. 건물 전체가 매우 웅장하다. 보물을 전시하는 데 사용되는 수백 개의 넓은 홀은 기세가 웅장하고, 홀 4 벽과 꼭대기에는 정교한 벽화와 정교한 돋을새김이 있으며, 곳곳에 심혈을 기울인 예술의 결정체가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예술의 전당을 참관하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수백 년의 역사 발전 과정에서 루브르 박물관은 처음에는 비교적 분산된 건축군이었으며, 오늘처럼 전체로 형성되지는 않았다. 이 상황은 198 1 년 후에 바뀌었다. 198 1 년 9 월, 프랑수아 미테랑 (WHO) 는 프랑스 공화국 대통령 당선 후 기자회견에서' 루브르 박물관을 원래대로 회복시키겠다' 고 약속했다. 리슐리윙은 1852 에서 1857 사이, 길이 195 미터, 폭 80 미터에 지어졌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일부이며 187 1 이후 재무부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1989 년 7 월, 당시 재무 장관이었던 두르 바라두르 (douard balladur) 는 재삼 요청하며 이 즐거운 곳을 떠났다. 리슐리의 날개' 의 회수와 개방으로 루브르 박물관의 전시 면적이 갑자기 210.5 만 평방미터 늘었고, 3 개의 뜰과10.65 개의 새로운 전시장, * * * 전시장/Kloc-이 늘었다 미테랑 대통령이 루브르 박물관에 기여한 또 다른 공헌은 유명한 미국계 중국인 건축가 페이밍을 초청해 박물관을 위한 새로운 입구를 설계했다는 것이다. 페이밍씨는 심사숙고한 끝에' 피라미드' 를 지을 계획을 제시했다. 이 피라미드는 루브르 박물관과 파리에 새로운 광채를 더했다. 이' 피라미드' 로 관객들의 관람 경로가 더욱 합리적이다. 이곳에서는 관객들이 예전처럼 전시장에 가는 대신 자신이 좋아하는 전시장으로 직접 갈 수 있고, 또 다른 전시장 몇 개를 지나야 하며, 때로는 700 미터나 800 미터를 돌아야 할 때도 있다. 현대화된 박물관에서 물류 서비스 시설은 일반적으로 전체 면적의 절반을 차지한다. 과거에는 루브르 박물관 중 20% 만이 물류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피라미드' 를 통해 박물관에는 접대실, 사무실, 창고, 매표소, 우체국, 식당, 탈의실, 휴게실 등 충분한 서비스 공간이 있다. 루브르 박물관 서비스 기능이 더욱 완벽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