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북후정은 한 사람만 죽였고 안순은 감옥에 갔다. 안훈은 북한의 미래입니다. 탈옥 계획의 비량 파괴가 실패하자 그는 어쩔 수 없이 구조계획을 포기해야 했기 때문에, 그는 언젠가는 감옥의 동향을 주시하고 아들을 구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찾을 것이다.
초조의 갑작스러운 탈옥은 반드시 관심을 끌 것이다. 그녀는 초조의 아들 조의 뜻을 알고, 초조가 그를 구출할 방법을 강구하고 그를 용서하는 것을 알게 된 후, 우충과 초조 옥측이 함께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이는 측면에서도 초조가 구조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처음 두 편: 좌보창, 줄거리는 좌보창 12, 앤드리아스 어머니의 유능한 조수로, 일단 앤드리아스의 상황을 알게 되면, 아마도 로하의 딸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녀가 이 계획을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우문석 암살의 어려운 임무는 그의 도움으로 완성되고 순조롭게 완성되었다. 좌보창은 걸출한 무예와 지혜를 가진 유능한 사람이다. 그가 초조를 구할 수 있다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셋째: 소옥, 대들보, 주부필의 공주는 모두 남량인이다. 이 문장 스파이의 눈입니다. 한강이 한산동맹에 큰 피해를 입힌 상황에서 양만이 가장 강력하고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문악이 중간에서 음모를 하나 죽였다. 우문유가 앤드리아스를 구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그녀도 앤드리아스와 서방의 관계를 알고 있다. 풍영 풍경의 역할은 잘 알려져 있다. 즉, 네가 군대를 지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제 관점입니다. 결국 소설과 연극 줄거리는 차이가 있다. 작가는 많은 세부 사항을 사용했고, 서리와 눈은 독자들을 위해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황금제국을 만들었다. 한 여자, 한 명의 대리인, 그리고 지능이 뛰어난 남자들을 통해 아주 작은 곳에서 온 세상을 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이 창창하고 섬세하며, 장면이 웅장하고, 이야기가 치밀하고 섬세하여 볼 만하다!
드라마가 좀 꾸물거린다. 결국, 영화작품의 서사 방식과 글은 모두 다르다. 마치 친구가 천천히 갱신하기를 기다리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