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국 직속 서예원 화가이다. 유석도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도 있어 사회 자선을 기꺼이 한다. 지금 베이징에 살고 있는데, 그는 강력한 화가이다.
먼 옛날의 꿈에서 돈황 벽화를 해석하다
돈황석굴은 중국 10 대 유명 석굴 중 규모가 가장 크고 내용이 가장 풍부한 석굴이다. 막고굴, 옥림석굴, 서천불동을 포함해서요. 막고굴 규모가 가장 크고 내용이 가장 풍부하다. 돈황석굴은 지금까지도 잘 보존된 동굴 492 개, 동상 2000 여 개, 벽화 45,000 여 평방미터가 남아 있다. 이 벽화들을 각자의 높이에 따라 연결하면 30km 의 갤러리를 만들 수 있다.
현존하는 돈황 벽화는 서기 4 세기 (북위) 부터 서기 14 세기 (원나라) 까지의 정교한 벽화, 서기 15 세기 (명나라) 부터 서기 19 세기 ( 관련 문헌에 따르면 돈황 막고굴 () 는 기원 336 년 동진 16 시절 전진 개국 이듬해 음악조각상을 만든 스님이 지나가다가 금빛을 갑자기 보았다. 만약 그것이 천 개의 불상처럼 보인다면, 그는 여기에 불상을 모시기 위해 동굴을 짓고 싶어한다. 나중에 법량선사도 이곳에 와서 악존변에 건설을 시작했다. 이후 스님과 신도들이 속속 구멍을 내고 이어졌다. 당나라에 이르러 이미 1000 여 개의 불사 부처가 건설되었다. 역대 예술가와 승려가 발굴해 지은 막고굴, 유례없는 일류 불교 예술을 창조했으며, 그 정교한 조상과 그림은 감탄을 자아내고 불교 문화와 예술 전파사의 풍비였다.
돈황은 불교성지이고, 돈황예술은 종교예술에 속하며, 인류 사회의 굴절이나 반영의 예술적 표현이다. 돈황 벽화에서 볼 수 있듯이, 종교 교리에는 주관적 (종교 정신) 과 객관적 (현실 인간 사회) 이라는 두 가지 정신적 주제가 있다. 종교 정신은 현실 생활에 의지하여 풍요롭고 구현되기 때문에, 종교의 이미지 경지는 현실 생활에서 따온 것이다. 종교화는 화가의 종교에 대한 인식과 이해가 회화에서 실현되고, 화가의 생활, 감정, 기교, 손재주를 이용하여 동굴 벽에 응결되고 종교 정신을 반영하는 종교이다. 둔황 벽화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불화. 불관음보살 문수보현 등 불상, 법도 정토의 주불에는 많은 줄거리가 없고, 화면은 대부분 각종 불상 의궤의 장면이다. 프랑스 라인업은 위엄을 배열하여 사람들이 참배하고, 경배하고, 경배할 수 있도록 한다.
2. 이야기그림. (1) 불교 이야기는 불경에서 부처님 자신의 경험에 관한 이야기와 성불 경력과 전생의 경험에 관한 이야기이다. 예를 들어' 구색사슴',' 요변',' 호랑이 먹이기' 등은 모두 사왕자 전생에 사신의 사랑을 한탄하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고, 중생을 교화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 결혼 이야기는 신불남녀 청년의 감정 생활에 관한 이야기이다. "비구니의 자살" 처럼요. (3) 사회생활 이야기는 전기 역사 이야기 그림으로 대표된다. "장종군 여행도", "면도도" 등.
3. 중국 동화. 도교에서 복희여와의 이야기, 동과 서왕모의 이야기, 청룡 백호 등 불도가 결합된 이미지와 줄거리 이야기. 285 홀, 239 홀 등 동굴에 전시합니다.
4. 고친 후. 불경에 근거하여, "북경경변도", "무량수변도" 와 같은 벽화를 한 폭 창작하였다.
5. 제공자의 초상화. 출자하여 구멍을 내고 불상을 조각하는 것을 시주라고 하는데, 그들은 왕왕 서하 () 와 같이 시주 () 의 초상화를 벽화로 그렸는데, 이를 시주 () 나 보살 () 이라고도 하며 공덕상 () 이라고도 한다.
비행 하녀, 음악가 및 댄서. 천비는 불교 8 대 교파의 신 중의 하나이다. 불경에서 그들은 아름다운 보산에 살고, 오로지 꽃이슬을 따고, 꽃이 피게 한다고 한다. 그들은 하늘에 나타났는데, 마침 불가가 말하는 악고가 일제히 울리고 천연두가 흩날리는 장엄한 순간이었다. 비상은 일종의 예술 이미지로 중국 고대 회화에 나타났는데, 걸출한 창조라고 말해야 한다. 그들의 비행은 날개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미풍에 펄럭이는 몇 개의 리본에만 의지한다. 평평하고, 기울어지고, 올라가고, 떨어지는 것은 모두 물속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고, 새는 공중에서 날고, 그렇게 편안하고, 가볍고, 아름답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돈황 벽화는 하늘에서 가장 집중된 곳이다. 막고굴 492 개 동굴 중 370 여 개의 동굴이 하늘을 날고 4500 여 구의 시체가 그려져 있다. 이 날으는 벽화들은 동굴 안에 많이 그려져 동굴 전체의 벽화와 함께 장식적인 역할을 하며' 하늘을 날고 벽을 가득 채운다' 는 의경을 풍부하게 한다. 돈황제 32 1 굴과 320 굴의 천비는 돈황벽화 중천비 이미지 전체를 가장 완벽하게 대표한다. 천비는 외국에서 이미 돈황 벽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돈황 벽화에서 10 여 세기 동안 화가의 재능, 지혜, 예술적 사고, 신앙, 기예가 그들의 작품을 양조하고 축적하며 돈황 문화의 혈통과 정신을 키웠다. 10 여 세기를 이어온 이 역사 현관은 중국의 역사와 회화 과정을 명확하게 기록했다. 북위 벽화에는 서속이 많고, 16 개국 동굴의 음영법은 서인도 스타일, 즉' 범프법' 에서 나온 것이다. 동그란 얼굴은 어지러움과 흔적이 두드러지고, 그리고 긴 얼굴이 있다. 북위 효문제가 대륙에 있는 중국 조형의 특징이다. 수나라는 서역과 중원 교류가 잦은 시기이기 때문에 뒤섞여 있다. 따라서 이 모델은 코, 턱, 하얀 눈의' 삼백작은 얼굴' 화법과 같은 중원화법과 서역염색법을 결합한 특징이 뚜렷하다. 당대의' 무필형' 은 풍성하고, 부피가 두껍고, 비율이 적당하여, 전대' 수골청면' 의 풍조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당대의 돈황 벽화 창작에는' 궁인형은 보살과 같고, 보살은 궁인형과 같다' 는 말이 있어 시대의 심미와 문화의식의 흐름과 추구를 보여준다. 중-당 시대는 절정에 이르렀고, 크게 빛을 발했다. 5 세대의 침전을 거쳐 돈황 벽화는 원시와 자유와 낭만을 잃고 새로운 변화를 양조하기 시작했다. 원대의 회화 스타일은 중국 중세 풍격을 높이는 회화 기교와 규칙을 형성하였으며, 명대의 벽화 스타일도 더 이상 중원과 외진 지역으로 나뉘지 않았다. 원대 03 굴의 타이트하고 날으는 선묘처럼 황하상의 오색상감 광화 영락궁의 화가와 똑같다.
돈황 벽화는 색채가 풍부하고 현란하며 신비로워 갈고리 염색법의 섬세하고 중채에 속한다. 석재 색상 렌더링을 위주로 얇은 색이 겹치고 마지막으로 얼굴을 엽니 다. 이런 화법은 화면을 포만하고, 민첩하며, 감화력이 풍부하다. 색조는 대부분 흰색, 녹색, 대지 빨강, 파랑, 황토색 등 광물색이다. 이 색조들을 이용하여 다시 한 번 조화를 이루며, 거대한 구조든 완곡하고 다정한 소품이든 모두 생생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돈황벽화는 중외교류 (중원) 와 원격교류 (돈황지역) 의 결과로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화의 불가분의 일부가 되었다. 수천 년 동안 철학, 문학, 윤리, 교육, 음악, 미술, 건축, 의학 등 다양한 분야에 스며들었다.
벽화 그래픽은 일종의 표현으로 불교 문화의 전파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과거와 미래 사이에 오래된 불교 신앙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그것의 전달은 문자보다 더 직접적이고 생동적이며 중생에게 쉽게 이해된다.
사회에서 인간은 돈황 벽화를 해석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평등과 자비라는 고귀한 정신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삽화에서 부처의 오른손에 있는 세 손가락은 신도와 제자에게 세 가지 자비를 설명하고 있는 것 같다. 즉 생활에는 은혜가 있고, 법에는 은혜가 있고, 은혜가 없다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법의 선함은 모든 법의 통일감을 지적하여 생겨난 물질 세계에 대한 선이다. 모든 물을 보는 것이 나의 첫 걸음이다. 모든 바람과 불은 모두 나의 본체로, 절대적인 조화의 이념을 구현했다. 이런 관념은 유가의' 천인합' 관념과 도가의' 하늘과 땅이 나와 같은 뿌리, 만물이 나와 같은 몸' 관념과 유사하며 현대인의' 지구를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 의 환경의식의 선구자이다. 부처의 왼손 아래에 있는 두 손가락은 외부의 자연환경과 사람의 심신 동형의 독특한 사상을 표현했다. "마음은 깨끗하고, 흙은 깨끗하며, 심장은 심장이다." 유심주의를 반영하는 철학관도 변증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순수하고 오염되지 않은 세상을 가지려면, 먼저 관념부터 시작하여 자신의 심정을 환경과 동기화해야 생태 환경과 인간의 심정이 진정으로 부족할 수 있다.
젊은 화가 임청천은 세 학교에 책을 기증했다.
4 월 22 일 평읍 청년 화가 임청천은 최근 작품을 평읍일중, 실험중학교, 맹각성학교에 기증했다. 천진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이 중국 당대 임청천 공획은 인쇄가 정교하고 디자인이 정교하여 임청천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임청천은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매우 좋아했고, 베이징에서 발전하여 벽화를 위주로 하여 공필, 프리, 서예, 불학을 포함한다. 그는 벽화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여, 10 여 년 동안 돈황, 영락궁, 파해사의 벽화에 대해 대량의 모사와 심층 연구를 하였다. 그의 회화 기초는 견고하고 벽화 라인은 매끄럽고 둥글고, 두툼하며, 색채가 담담하고, 조형이 단정하고 점잖으며, 기상이 숙연하다. 그의 벽화 중 일부는 중국 인권재단, 천진인민미술출판사, 일본 주중대사관 등 사회단체와 개인들이 소장해 사회 각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청천은 이번에 각 학교에 100 권을 기부했고, 총 가치는 10000 원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임청천의 선량함은 선생님과 학생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는 학교에 벽화 소장품을 기증하는 것은 학교 예술교육에서 벽화 감상을 위한 소재를 제공하고 벽화에 대한 학생들의 심미 흥미와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당메이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