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강양 어록

강양 어록

실패한 시인은 종종 분노한 비평가가 된다. 마치 나쁜 술이 좋은 식초를 빚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다음은 제가 정리한 강양 어록 85 구입니다. 그들을 참고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1, 도시 주변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에 서 있는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이든 사업이든 인생의 욕망은 대부분 이것에서 비롯된다.

2. 아쉽게도 나무상자, 철상자 같은 육중한 짐은 굵은 밧줄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나무 상자나 철제 상자들은 모두 혈육의 몸보다 내구성이 없다.

이 문제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나는 이것을 참고 그것을 참으며, 단지 마음의 자유와 마음의 평온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네가 나를 욕하면 나는 웃으며 지나간다. 네가 나를 때리면 나는 결코 반격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만일 칼로 나를 죽이려 한다면, 나는 반드시 말할 것이다. 너는 나와 무슨 일을 하느냐, 결국 나를 죽이려 하느냐. 내가 너에게 무슨 일이 있었니? "그러므로 은근함은 자신의 갑옷을 침략으로부터 보호하는 방패이다. 나는 보이지 않는 옷을 입고 있다. 다른 사람은 나를 볼 수 없지만, 나는 다른 사람을 볼 수 있다. 나는 0 을 만들고 싶다. 남들은 나를 물건으로 여기지 않기 때문에 나를 업신여기는 사람은 모두 간파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자유를 추구하고 개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인내와 자유가 변증적으로 통일되었다고 말했다. 참는 것은 자유를 위한 것이고, 자유를 원한다면 참는 법을 배워야 한다.

4. 세대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고생하며 바쁘게 지내다가 결국 한 무리의 워커가 되었다. 그들은 생활에서 어떤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까?

5. 부부는 평생의 친구여야 합니다. 부부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정이다. 절친한 친구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친구나 서로를 존중하는 파트너여야 한다. 친구보다는 연인 사이의 관계는 오래가지 못한다. 부부는 친구가 모자라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6. 젊었을 때 나는 책을 읽지 않는 것이 인생을 이해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나중에야 나는 생활을 이해하지 못하면 책을 읽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독서의 의미는 아마도 생활의 정서를 가지고 책을 읽고, 독서의 소득으로 사는 것이다. 강양

7. 독서는 참관과 같다. 우리는 단지 꽃이 피는 곤충일 뿐이다. 우리는 책의 세계로 기어들어가, 여기서 기어오르고, 거기서 멈춘다. 때때로 우리는 옳은 사람을 만나거나, 듣기 좋은 말을 듣거나, 가끔 마음에 걸린 문제에서 무언가를 얻는다. 마치 우리가 잊지 않고, 기뻐서 단어를 잊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8. 여자로서 아름다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예쁜 생김새와 화려한 의상은 너에게 아름다운 몸을 줄 수 있지만 시간의 침식을 견디지 못한다. 유용한 책을 많이 읽으면 너의 마음이 영원히 머물게 될 것이다. 사람들과 큰 계획을 의논하고, 예의를 알고, 진퇴를 알고, 자신의 언행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습관이 자신을 바꾸다. 네가 변해야 세상이 너를 따라 변한다.

9. 재료는 무엇이고, 무슨 용도가 있습니까? 무라면 수분이 많고 고기가 바삭한 좋은 무를 만들어 보세요. 배추라면, 가능한 한 자실한 좋은 배추를 만들어보세요.

10, 사람들은 전생을 회상할 때 자신이 뭘 잘못했는지 알 수 있다. 이는 그들이 당시 어리고 무지했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들이 지금 의식이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욕망, 이기심, 허영심에 눈이 멀었다. 이러한 것들이 만족되거나 환기되면 양심이 드러날 것이며 사람들은 자신이 잘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후회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후회명언)

1 1, 애매모호하여 꿈과 상상만 할 수 있다. 거리는 신비감을 더했다. 끝을 볼 수 없어 머나먼 광활한 국경이 없는 곳으로 변했다. 구름 속의 산천, 어두운 밤의 별, 희망의 미래, 뛰어난 이상, 존경하는 유명인, 마음속으로 약속한' 아는 것'-커튼을 사이에 두고 무한한 상상을 할 수 있다. 커튼 사이의 간격이 싫다면 문으로 뛰어들어 커튼 뒤를 보면 적나라한 진실은 보이지 않는다.

12,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그를 찾지 못했다.

13, 달이 둥글면 돈을 잃고, 물이 가득 차면 넘칩니다. 여기에 사랑이 있으면 충분하다. 나는 그것이 넘치게 하고 싶지 않다.

14, 해방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조마조마하게 외국으로 달려갔다고 생각합니다. 왜 우리 둘 다 몇 가지 길을 가려고 하지 않는가? 당신의 생각은 진보하고 있습니까? 각오가 높습니까? 묵묵히, 나는 종종 류영의 말을 인용한다. "내 옷은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이라크 때문에 수척해졌다. " 우리는 단지 우리 조국과 이라크, 즉' 우리' 나' 우리' 를 아쉬워할 뿐이다. 수억 개의' 우리' 나' 우리' 는 낯선 사람이지만, 그들은 모두 같은 몸에 속하며,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모두 자신의 불가분의 일부이다.

15, 저는 노인입니다. 옛말을 다 합니다. 시대에 있어서, 나는 낙오자이다. 나는 현대 결혼에 기여할 좋은 단어가 없다. 나는 지금의 젊은이들에게 남녀의 결합이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 상호 이해의 정도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 상대방을 깊이 이해해야만 서로 감상하고, 서로 끌어당기고, 서로 지지하고, 서로 격려할 수 있다. 그래야만 그들은 두 종류가 될 수 있다.

16, 세상에는 소설이나 동화 같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이제부터 그들은 영원히 행복하게 함께 살 것이다." 세상에는 단순한 행복이 없다. 기쁨은 항상 고민과 걱정을 수반한다.

17, 명성, 사는 것이 자신에게 유용할 수 있지만 죽은 후에야 쓸 수 있다. 강양

18, 종서와 평평하게 앉을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고, 서로 싫어하는 사람은 종서가 인색하다고 느낄 것이다. 우리 모두는 상대방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의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 같다. 우리는 젊고 세상 물정을 모르는데, 가장 세상 물정을 잘 아는 사람들도 비판을 받는다. 종서와 나는 이것으로 우리 자신을 설명했다.

19, 당신의 문제는 주로 독서가 많지 않고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20. 사람들이 커튼을 걷고 있으니 훔쳐보지 마세요. 나는 차라리 스스로 하나, 화려하거나 단순하게 걸고 싶다. 끊지 않거나 매달리기 귀찮다면 노출된 창문을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너는 다른 사람의 커튼을 존중해야 한다. -강양의 커튼

2 1. 함성이 광야에서 떨어지는 것은 삼키는 것처럼 희미한 소리를 남기지 않았다. 완전한 침묵은 무거운 밤에 무게를 더해 주고 나의 외로움도 깊어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22. 나는 내가 한 걸음 걸어가는 역참을 쓰다듬으며, 나는 줄곧 감정을 남겼다. 우리 셋

23. 소년은 노는 데만 열중하고, 청년은 사랑에 미련을 두고, 장년은 유명해지고 가정을 이루고, 만년에 자신을 속이고 있다. 인생 기하학, 고집이 센 철이 얼마나 순금을 만들 수 있을까? 백년 축제에서의 연설

24. "그녀를 만나기 전에 나는 결혼할 생각을 한 적이 없다. 그녀와 결혼한 후 나는 그녀와 결혼한 것을 후회한 적이 없다. " 전종서 강양은 일생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 내가 종서를 처음 본 것은 6 월이었다. 그는 파란 천 긴 셔츠를 입고 양털 바닥의 신발을 신고 빈티지한 안경을 쓰고 미간을 아름답게 하고 있다. 만난 후, 노돈은 나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했고, 나는 공자청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그들이 만났을 때, 그의 첫 번째 문장은 "나는 약혼 수업이 없다." 그리고 나는 긴장하게 대답했다: "나는 남자 친구가 없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홍암과의 통신을 시작했고, 편지가 점점 더 빈번해지고, 하루 한 통, 방학이 되어 집으로 돌아갔다. 나는 오랫동안 아팠다. 진정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 이게 연애야.

나는 운명이 가장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바보, 바보, 나쁜 놈은 부와 명예를 누리고, 무지한 자는 평생 세상을 속일 수 있다. 덕이 있는 자는 앓고, 악인은 도리에 처하고, 좋은 사람은 재앙을 당한다. 그래서 지휘관은' 자연의 아들' 이라고 불린다.

26. 사람은 비록 보잘것없고 인생은 짧지만, 사람은 배울 수 있고, 수양을 할 수 있고, 향상시킬 수 있다. 사람의 가치는 자신에게 있다.

27. 서양인들은 7 악이 허용된다고 말한다: 교만, 탐욕, 색욕, 분노, 폭식, 질투, 게으름. 이 칠악은 불교인들이 말하는 탐욕, 분노, 광기도 포함한다. 이 모든 죄악은 인류의 혈육에서 비롯된다.

(28), 고인은 아트리움 나무보다 웃었고, 가을바람은 하루 소홀했다.

29. 실패한 시인은 종종 분노한 비평가가 된다. 마치 나쁜 술이 좋은 술을 만들 수 있는 것처럼. 기타 기억 및 기타 작문

30. 후 양은 그 (남우-편집자 주) 두 주먹이 무일푼으로 무일푼인' 철수탉' 이라고 생각한다. 그가 여러 차례 여자에게 업신여김을 당했다고 들었는데, 틀림없이 이유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남편으로서 이것도 미덕이다. 그는 검소한 가정주부 같다. 그는 영원히 돈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어차피 그녀는 이미 조건을 제시했고, 결혼했고, 재권은 그녀에게 돌아갔다. 남우가 동의했다. 그에게 재물권은 관리권일 뿐, 소유권은 역시 그의 것이고, 미스 후 자신도 그의 것이다.

3 1, 우리는 그렇게 운명의 파도를 갈망했었는데, 결국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사실 내면의 평온함과 평온함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외부 세계의 인정을 그토록 갈망하며, 결국 세상이 자신의 것이며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년 축제에서의 연설

32. 내 손은 생명의 불을 구워 따뜻하게 하고 있다. 불이 이미 꺼졌으니, 나는 갈 준비를 했다. -강양 《잡기 잡문》

33. 다른 사람과 평화롭게 지내려면 먼저 그들과 교제하고 수시로 손해를 볼 준비를 해야 한다.

우리 집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 셋은 매우 간단하다. 우리는 세상과 무관하고, 다른 사람과는 상관이 없지만, 함께 모여서, 함께 있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

35. 한 사람이 각기 다른 정도의 운동을 통해 성취감, 다양한 정도의 수익을 얻는다. 향신료처럼 부서질수록 향이 짙어진다. 백년 축제에서의 연설

36, 사랑은 무의식적으로, 쉽게 얻을 수 있고, 쉽게 볼 수 있고, 얻을 수 없거나 얻을 수 없고, 단지 희귀하고 소중하다고 느낄 뿐이다. 목욕

37. 나는 삼국연의를 보고 백화문을 많이 보았다. 종서에 따르면, 자기가 책을 읽는 아이는 모두' 백자' 로 머릿속이 바뀌기도 한다. 우리 둘은 늘 뱃속의 흰 글자를 털어 대조한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38. 모든 사람은 서로 다른 정도로 자신을 속이고 있다. 이를' 타협' 이라고 한다.

39. "그에게 노래를 부르게 하고, 그에게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구하게 해라." 우호적인 목소리는 천리 밖에 있을 수 있지만, 몇 백 년 후에. 종서는 판사이고, 그의 지식도 환영받지 못한다. 그는 한때 나에게 "유명하다는 것은 모르는 사람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우리는 명성과 목소리가 아니라 몇 명의 친구가 있기를 바란다.

40. 나는 삼국연의를 보고' 백자' (오자) 를 많이 보았다. 종서에 따르면, 자기가 책을 읽는 아이는 모두' 백자' 로 머릿속이 바뀌기도 한다. 우리 둘은 늘 뱃속의 흰 글자를 털어 대조한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잡동사니 잡필"

4 1. 만약 우리가 무언가를 매우 부러워한다면, 아버지는 종종 "세상에 좋은 것이 많다" 고 말씀하신다. 네가 스스로 쟁취해야 한다는 뜻이다. 아마도 이것은 또 하나의 노동교육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개인의 분투를 제창하는 것 같다. 나의 개인적인 반응은 세상에 좋은 것들이 많다는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까? -"차 마실 줄 알아요"

42. "소년은 노는 데만 열중하고, 청년은 사랑에 미련을 두고, 장년은 유명해지고 가정을 이루기를 갈망하며, 노년에 스스로 남을 속인다." -"100 년 연설"

43. 어려움과 번뇌 중에서 가장 의지할 수 있는 품질은 고생을 기꺼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난이 지혜를 낳기 때문이다. 시련을 겪지 않고 인생이 얼마나 울퉁불퉁한지 모르겠다. 몸소 경험하면 총명하고 유능해질 수 있다. -"잡동사니 잡필"

44. 세상에는 단순한 행복이 없다. 기쁨은 항상 고민과 우울을 가져온다. 세상에 영원은 없다. -"우리 셋"

45. 그들의 망각은 부끄러움을 느끼기 때문인지,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기 때문인 것 같다. 수치심은 종종 잊게 하고, 낙담하고, 체면을 잃는 일은 영원히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기억의 체에서 쉽게 새어 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수치심도 사람을 위축시키고, 치열한 생존 경쟁을 늦추게 한다. 죄책감이 있는 사람은 잠시 움츠러들어 평생 뒤떨어진다. -《개교 육기》

46. 나는 줄곧 내가 매우 유순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좀 괴팍하고, 자주 우울하고, 심지어 자신이 우울증에 걸렸다고 의심하며, 내가 태어날 때부터 실수라고 느꼈다. 돌이켜보면 아무래도 적합하지 않다. 나는 모든 것이 틀렸다. 왜 내가 이 사람을 가졌을까? 강양

47. 우리 부부는 늘 말한다. 한두 명의 지기가 더 많아졌으면 하고, 모르는 사람이 많이 유명하지 않기를 바란다. -"잡동사니 잡필"

48. 그러나 바람은 이미 지나갔다. 잔잔한 시간만 들으면 황혼 무렵, 늘 낮은 한숨을 몇 번 내쉬며, 평온한 노인처럼 무력하게 한숨을 내쉬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바람은 여전히 약해지지 않았다. 아니면 이것 때문에 하늘과 땅이 바람에 얽매여 이렇게 빡빡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람'

49. 나는 누구와도 다투지도 않고 누구와 다투든 상관하지 않는다. 단순한 삶과 고상한 영혼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강양

50. 조만간 실현되기를 바라지만 실현되는 희망은 항상 진부하다. 강양

5 1. 달팽이에 살지만 전 세계를 열었습니다. 강양

52. 교양이 있는 사람은 얼굴을 드러내지 않아도 그의 분노를 나타낼 수 있다. 강양

53. 하루 종일 쉬지 않고 새 단어를 외우고 연습을 한다. 한 언어를 배우기 때문에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강양

54, 자신을 탓하고, 다른 사람을 좋아할 능력이 있고, 다른 사람이 너를 좋아하게 할 능력이 없다. 강양

55, 적나라한 것은 순진하고 단순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순진함과 단순함을 커튼의 소재와 색깔로 사용한다면, 바람에 흩날리는 순백색 커튼에 투명한 부드러운 원사를 겹쳐 놓는다면, 이 단순함은 화록색보다 더 매력적이며, 적나라하고 꾸밈이 없는 진지해야 한다. 그리스 우상처럼 완벽한 몸과 천사처럼 순수한 영혼이 없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출처: 커튼

56.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선생은 천주교도인데, 아마도 그가 그녀와 결혼하기를 원했기 때문일 것이다. 천주교는 결혼을 허용하지 않지만 이혼한 사람도 입교하도록 허용해야 한다. 출처: 잡기 잡기

(57), 묵은 저장은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처럼 항상 상쾌하다. 하지만 그 후, 나는 다시는 반복해서 배회하지 않았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과거와 미래를 생각하지만, 우리의 선택은 항상 같다. 우리 자신의 선택이고 맹목적인 선택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단념하고 망상을 재생하지 않을 것이다. 출처: 개교 6 기

58. 하나님의 본성은 평등하다. 빈부 귀천을 막론하고 모두 영혼, 인격, 인간성이 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의 출신과 경험, 그리고 타고난 자질은 훨씬 불평등하다. 출처: 삶의 가장자리

솔직히 말해서, 나는 욕을 하는 것보다 욕을 받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욕하는 것은 일종의 자기표현이고, 욕을 받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의식이나 무의식적인 표현이기 때문이다. 나에 대한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무심코 진심을 드러내며, 왕왕 매우 흥미를 자아낸다. 출처: 차를 마실 줄 알아요.

60. 보름달이 되면 돈을 잃는다. 물이 가득 차면 넘쳐난다. 우리의 사랑에는 이것으로 충분하다. 나는 그것이 넘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6 1, 해방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 속에서 외국으로 달려갔다고 생각합니다. 왜 우리 둘 다 몇 가지 길을 가려고 하지 않는가? 당신의 생각은 진보하고 있습니까? 각오가 높습니까? 묵묵히, 나는 종종 류영의 말을 인용한다. "내 옷은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이라크 때문에 수척해졌다. " 우리는 단지 우리 조국과 이라크, 즉' 우리' 나' 우리' 를 아쉬워할 뿐이다. 수억 개의' 우리' 나' 우리' 는 낯선 사람이지만, 그들은 모두 같은 몸에 속하며,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모두 자신의 불가분의 일부이다. 출처: 개교 6 기

62. 집에 편지를 쓸 시간이 있습니다. 삼언이언, 간간이, 하루 종일. 만약 이 편지들이 보존된다면, 다시 읽으면 얼마나 재미있을까! 그런데 더 많은 귀중한 편지가 망가졌는데 왜 그 편지들을 아껴야 하나요? 출처: 개교 6 기

63. 인간의 인정은 명월청풍보다 더 맛있다. 책으로 볼 수 있지만 극으로 볼 수 있다. 책 속의 묘사와 극중의 묘사는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더라도 문학 작품일 뿐이다. 인정세계는 유치하고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종종 이성, 충격적, 놀라움을 뛰어넘어 더 깊은 수익과 멋진 오락을 제공한다. 비천한 사람만이 세상 인정의 진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가장 많았지, 관중 앞의 예술 공연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출처: 차를 마실 줄 알아요.

창조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상상력입니다. 경험은 어둠 속에서 타오르는 불과 같고, 상상력은 이 불에서 나오는 빛이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불이 없으면 빛이 없지만 빛의 범위는 불의 크기를 훨씬 초과합니다. 출처: 차를 마실 줄 알아요.

65. 한 사람이 각기 다른 수준의 운동을 통해 성취감, 다양한 정도의 수익을 얻는다. 향신료처럼 부서질수록 향이 짙어진다.

66. 하나님은 모든 행복을 한 사람에게 집중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을 받는다고 해서 반드시 돈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돈이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다. 행복은 반드시 건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건강을 갖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만족은 마음을 단련하고 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67. 이 떠들썩한 시대에 강양선생은' 살아 있고 희망이 있다. 이렇게 좋을 수 있다' 는 따뜻한 위안인 것 같다.

68. 모든 사람은 합리적인 운동을 통해 정신적 양심의 지도 아래 원래의' 자아' 에서 벗어나 도덕적 수양이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사람의 나쁜 습관은 완강하다. 소년은 노는 데만 열중하고, 청년은 사랑에 미련을 두고, 청년들은 유명해지고 가정을 이루기를 갈망하며, 노년에 자신을 속이는 것에 만족한다. 인생 기하학, 고집이 센 철이 얼마나 순금을 만들 수 있을까?

69. 이 비참한 세계는 마침 사람을 단련하는 곳이다. 예를 들면 제강소, 코치 선수의 운동장, 학생들을 교육하는 교실 등이 있다. 이것은 또한 인생이 정말로 쓴 데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70. 나 혼자 우리 셋이 그립다.

7 1, 한 사람은 신앙이 있고 올바른 인생관 가치관이 있다. 사람이 죽으면 명예나 일생의 공헌을 제외하고는 그가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 것은 불공평하다. 유명하지 않은 사람은요? 세도명 대사의 명성을 업신여기다! 만약 당신이 장애가 있거나 병이 난다면, 당신은 어떤 공헌을 할 수 있습니까? 값어치가 없어요?

72. 몸과 영혼이 하나로 꼬였다. 함께 악을 행하고 함께 선을 행하다.

73. 지구상에는 단순한 행복이 없다. 기쁨은 항상 고민과 우울을 가져온다. 세상에 영원은 없다.

74. 한 사람은 다양한 정도의 단련을 거쳐 다양한 수준의 성취감을 얻는다.

75. 나는 노인이다. 나는 단지 옛말을 했을 뿐이다. 시대에 있어서, 나는 낙오자이다. 나는 현대 결혼에 기여할 좋은 단어가 없다. 다만 물질지향적인 추세에서 젊은 친구들에게 남녀의 결합이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이고 쌍방이 서로 아는 정도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깊이 이해해야 서로 감상할 수 있다.

76. 우리는 젊고 세상 물정을 모르는데, 가장 세상 물정을 잘 아는 사람들도 비판을 받는다. 종서와 나는 이것으로 우리 자신을 설명했다.

77. 세상에는 순수한 행복이 없다. 기쁨은 항상 고민과 불안을 동반한다. 세상에 영원은 없다. -강양의' 우리 셋'

78. 우리는 일생이 울퉁불퉁하여 늘그막에 이르러서야 안정된 거처를 갖게 되었다. 그러나 병세가 계속 악화되면서 우리는 이미 생명의 끝에 이르렀다.

79. 나는 시, 중국의 시, 서양의 시를 읽는 것을 좋아하고, 그와 시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늘 함께 시를 외운다. 우리는 한 단어를 잊어버린다면, 그것은 시 전체에서 가장 부적절한 단어임에 틀림없다. 적절한 단어는 점성이 있어서 잊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80. 이제 우리 셋은 헤어졌다. 지난 일은 남겨두고, 죽은 자는 쫓는다. 나는 더 이상 그들을 찾을 수 없다. 우리가 함께 살아온 세월을 되새기고 그들과 다시 만날 수 밖에 없다.

8 1, 사실 세상에는 영원이 없다. 우리는 생활이 울퉁불퉁하여 늘그막에 안식처가 있다. 그러나, 낡은 병은 이미 우리로 하여금 인생의 길에서 끝까지 나아가게 했다. 나는 내가' 우리 집' 으로 여겼던 아파트가 단지 여행 중의 여관일 뿐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집이 어디예요? 잘 모르겠어요. 나는 아직도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다. -강양의' 우리 셋'

82. 세상에는 순수한 행복이 없을 것이다. 기쁨은 항상 고민과 불안을 동반한다. 세상에 영원은 없다. 나는 내가' 우리 집' 으로 여겼던 아파트가 단지 여행 중의 여관일 뿐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집이 어디예요? 잘 모르겠어요. 나는 아직도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다.

83. 우리가 도망가고 싶다면, 우리는 절망하지 않는다. 그러나 한 사람이 중대한 고비에서 그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은 아마도 영원히 그의 가장 기본적인 감정일 것이다. 우리는 애국가를 절대 부르지 않는다. 나는 노래도 좋아하지 않고 듣기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는 도망가기를 거부했고, 단지 우리 부모님의 나라에 가기를 거절했을 뿐, 우리 집을 떠날 수 없었다.

84. 나는 누구와도 다투지도 않고, 누구와 다투든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자연을 사랑하고, 그 다음은 예술이다. 내 손이 생명의 불을 쬐고 있다. 불이 이미 꺼졌으니, 나는 갈 준비를 했다. 천천히 자신을 솔직하게 대하는 법을 배워라, 설령 결점이라도. 논쟁도, 걱정도 없지만, 결코 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85. 한 사람이 각기 다른 정도의 단련을 통해 서로 다른 수준의 수양, 각기 다른 수준의 혜택을 받는다. 향신료처럼 부서질수록 향이 짙어진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