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막이 달린 우수한 예서 작품에 대한 감상은 예서와 전서를 단순화하는 두 가지 기본 방식이다. 그러나 전서의 동그라미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예서의 한쪽을 장악하는 것은 쉽지 않다. 예서 속의 직화나 측절에는 모두 전서의 호세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예서의 직선은 흔히 뚜렷한 기복과 생명력이 풍부하다. 사실 예서의 필법은 획운동 방식을 기초로 한다.
우리는 전서에 점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만 사용하는 점은 단지 점일 뿐이다. 그러나 예서의 점은 독립적이어서 더 이상 그림에 붙지 않고 점법도 점점 풍부해 평점, 수직점, 좌우점, 3 점 (물), 4 점 (불) 등이 있다.
예서의 예술적 가치는 예서가 진 () 나라에 있지 않은 정우 () 가 옥중에서 편찬되었다고 한다. 번잡하면 간소하고, 서체는 둥글게 변하고, 획은 곧게 바뀌고, 서체는 아름답고 편폭이 넓다. 관원, 그럼 고대에는 예서 이름이 뭐지? 조조.
참고: 한립은 중국 한대 서예 예술의 상징이다. 일반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품은 서악화산사비, 예악비, 의영비, 한, 서평석경 잔석과 같이 점잖고 단정하다.
김방의 고박류, 예를 들면' 장전비',' 유황비',' 서행곡',' 교관비' 등이 있다.
조전비, 공자비, 류웅비, 조광비와 같은 아름답고 대범하다.
방항비, 육군비, 용산송과 같은 넓고 무거운 것;
영웅은 4 종, 석문송, 아카시아 표기, 하성북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