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mekhAlBluwi, 요르단에서 온 디자이너였다. < P > 통상적인 인상의 패션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의 손색색을 통해 종이에 매력적인 패션 컬러를 선보인다. 하지만
ShamekhAlBluwi 는 일하는 여정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패션으로 바꾸겠다는 생각이 싹트며 일러스트의 일부를 빈 펀칭으로 만들고 삶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채워 패션을 더 많은 생활요소에 녹여줍니다. < P > 이 아이디어가 매우 접지적이어서 생활원소에 실질적으로 녹아들고 있어, 그가 이 아이디어를 발표한 후 신속하게 전망의 호평을 받았다. < P > 현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그림 속 소녀들의 옷에 녹여 예술을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상상력으로 만드는 것은 정말 교묘하고 놀라운 시도였다. < P > Shamekh 의 작품에서 그가 자연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가 삶을 매우 진지하게 관찰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당의 나무와 새는 모두 모델 몸에 반짝이는 점정의 펜이 될 수 있다. < P > 그가 해야 할 일은 이 오려낸 일러스트의 일부를 들고 그가 원하는 화면으로 옮겨서 카메라로 기록하는 것뿐이다. < P > 그의 창의력은 누구나 복제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 많은 네티즌들이 자신의 창작 모델을 열었고, 누구나 단순히 예술을 창작하는 과정을 시도할 수 있는 것도 샤미크의 작품이 인기 있는 이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와 그의 작품 중 많은 독특한 시각도 미녀에게 한 벌의 치마를 통해 점차 드러나고 있다. < P > 매일 고개를 들면 볼 수 있는 하늘처럼 안개가 자욱하거나 석양이 지는 등 치마에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이 될 수 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도 매우 아름다운 스커트 프린트일 수 있습니다. 순수한 파란 치마에 약간의 음영이 다른 파란색을 곁들이면 과연 자연의 아름다움이 진정한 교묘한 천공이다. 이 중 일부는 창조할 필요도 없고 렌즈로 기록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길가의 구석도 Shamekh 의 창작장소다. 시멘트벽이거나 식물과 벽의 연결과 접합이 될 수 있다. 이런 일상의 평범함은 치마에' 인쇄' 되어 완전히 다른 화면이 된다. < P > 눈에 띄는 표지판과 행진하는 차는 모두 트렌디한 치마의 장식이 될 수 있습니다.
Shamekh 는 일부 아이템에서 무늬를' 차용'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 P > 예를 들어 이 특색 있는 소파 쿠션은 인물 프린트에 복고궁풍을 띠고 있어 즉시 색다른 예술감이 된다. < P > 길가의 등불은 Shamekh 의 창작 영감일 수도 있고, 광택감 있는 치마에 펀칭 무늬 < P > 를 매치해 눈길을 끄는 색다른 디자인이라 많은 디자이너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교묘한 프린트일지도 모른다. < P > 더 많은 복고풍 오리지널 펀칭, 무늬가 모두 색다른 스커트 프린트 < P > 가 될 수 있어 스커트 하나만 재단하고' 공백' 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통해 독특한 디자인감을 만들어요. < P > 그 자체로 스타일리시한 타일로 순식간에 미녀에게 복고풍 프린트가 될 수 있어 치마 한 벌에 여러 가지 스타일과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Shamekh 는 또한 다른 사람들이 창작한 많은 예술과 함께 작은' 공동 이름' 을 만들어 다른 사람의 예술을 자신의 치마에 결합시키는 창의적인 패션과 참신함, 인상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 P > 는 교묘한 각도와 결합해 눈의 입체화면을 평면으로 만들어 자신의 작품에 인쇄할 수도 있다. < P > 일상이 평범한 주방 모퉁이로 순식간에 미인으로 변한 망토와 꽃무늬 치마자락이 정말 교묘하고 놀랍다. < P > 같은' 모델', 같은 치마, N 가지 다양한 스타일과 배색을 연출할 수 있어 패션이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고 그렇게 높지도 않고 일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hamekh 의 작품은 아직 많다. 생활 속, 자연 속 장면이지만 창의성과 과감하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도 필요하다. < P > 매번 다른 장면이 변한 치마를 볼 때마다 여전히 놀라움을 느낀다. 이것이 패션이 있어야 할 모습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것은 영혼 일러스트입니다! 손으로 그린 그림의 절반만 그려도 놀라운데, 이 옷은 고정보다 효과가 더 아름답다. 바로크 시대의 과장된 화예 스타일은 마치 왕실 궁전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 P > 르네상스 시대가 도래하면서 정원이 부흥할 수 있게 되었고, 무역의 발전으로 유럽인들은 더 많은 꽃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꽃 풍격이 이탈리아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북쪽으로 조용히 유럽 전체를 휩쓸고 있다. < P > 바락 스타일은 럭셔리를 중시하고 복잡한 장식으로 자란다. 그것은 복잡, 사치, 과장된 예술이다. 그 탄생 자체가 반항을 띠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본 바로크 스타일은 항상 향락주의의 느낌으로 가득 차 있지만, 르네상스와의 연루로 인해 역동적인 수법으로 종교 작품을 반복적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종교주의의 분위기도 지니고 있다. < P > 그래서 우리가 자주 보는 바로크 스타일은 영화에서 이런 < P > 입니다. 진한 궁정 바람이 불어오나요? < P > 이 시기의 꽃예술에 관한 많은 그림들도 단순한 정물사생에서 식물 일러스트레이션이나 표본에 대한 상상창작으로 발전했다. 화예의 장식은 더욱 강렬하고, 점점 부유해지는 유럽 국민들은 더 이상 원산지인 유럽의 꽃에 만족하지 않고, 그들은 이역에서 온 색채와 향기를 갈망한다. < P > 지리대발견과 함께 해양 강국인 네덜란드는 국화, 선인장, 가뭄 김련, 해바라기 등 전 세계에서 다양한 식물자원을 확보했다. < P > 중앙아시아에서 발원한 튤립도 지갑에서 점점 부풀어 오르면서 사치스러운 바람이 부는 네덜란드인들 사이에서 열풍이 일고, 튤립 마니아 (tulipmania) 는 이 시기에 발생한 중대한 거품 사건으로 경제 위기를 일으켰다. 당시 튤립 한 그루의 가격은 일반인의 연간 소득의 1 배에 달했으며 인류 역사에도 기록되어 있다고 한다
▲ ▲ 노피터 브루게일 (1568C1625) 은 1599 년 작품으로 비엔나 예술사박물관 < P > ▲ 가스파페eterverbruggentheyounger (1664 _ 174 발전과 성숙은 세 단계로 나뉜다. < P > 상인으로서 부를 과시하는 관건에서 화기 (대부분의 경우 꽃병) 는 꽃 자체보다 더 중요하며 금속이나 도자기 등 소재의 화기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 P > 이후 단계에서 화가는 기예를 보여주기 위해 유리화기를 이용해 유리와 물에 가려진 꽃줄기를 드러내는 경향이 있다. 마지막 단계에서 화가는 꽃과 화기의 비율을 조정하여 둘 다 하나의 전체로 고려했다. 몇몇 흔한 액세서리들도 생화 정물화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 ▲ 플라망식 < P > 이 시기의 꽃예술은 후세 서양 꽃예술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르네상스 시대의 영향을 받아 대칭 꽃꽂이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으며, 작품은 부피가 크고 화재 품종이 많다.
▲ 부피가 큰 바로크식 꽃예 < P > 와 동시에 비대칭적인 꽃꽂이가 있어 주화를 시각적인 초점에 배치한 다음 S 형이 양끝으로 뻗어 다른 꽃재를 배치해 꽃의 각 면을 감상할 수 있다. 꽃꽂이 높이는 보통 꽃꽂이 높이의 2 ~ 3 배이다. < P > ▲ ▲ S-스타일 확장 꽃 배치 < P > 특징:
__ < P > 비교적 자유로운 구조로 럭셔리하고 장식성이 강합니다. 대칭 또는 S 형 비대칭 < P > 꽃바구니, 화환은 수직면 장식에 사용되고, 큰 꽃병은 복도, 현관 장식에 사용되며, 작은 꽃다발은 침실, 거실 < P > 색채가 풍부한 < P > 병꽃, 꽃바구니, 화환 < P > _ _ (
▲ ▲ 주디스 레스트는 1643 년 튤립 일러스트레이션 < P >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꽃재로는 은연꽃, 카네이션, 왕관 Fritillaria, 선객, 모지황, 철젓가락, 수초, 촉바라기, 히아신스, 홍채, 청새, 청새 등이 있다
__ _ _ < P > 는 발랄하고 눈에 띄며 이국적이다. 옥비잎, 피마자 잎, 미인 바나나 잎, 채엽초
__ _ < P > 이 시기에 흔히 볼 수 있는 배색 종류가 많아 보색과 충돌색으로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준다.
__ 테르펜
도자기 항아리, 유리병, 금속컵, 주전자 유형, 얕은 그릇 유형, 바구니, 접시,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
__ 먼지
기하학적 무늬 장식, 롤 잔디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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