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해력은 전적으로 운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방법에 달려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또는 매일 일정한 확률이 있습니다. "영감". 영감을 받으면 몬스터와 싸우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영감이 이해하려는 동작이 이미 학습되었거나 해당 장르 스킬이 해당 동작의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실패하게 되며 영감을 얻을 기회가 낭비됩니다.
3. 업그레이드 후 영감을 얻었지만 아직 몬스터를 죽이지 않은 경우, 다시 업그레이드하거나 하루 후에 영감을 얻으면 영감*2이 아닌 단 한 번만 영감을 받게 됩니다.
4. 너무 많은 몬스터와 싸울 필요는 없습니다. 클로즈베타 기간 동안 10분 이내에 이해하지 못한다면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므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계속해서. 영감이 없으면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5. 동작 이해 가능성은 배운 각 학교의 기술 수준 비교를 기반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마법사가 검술을 30레벨에 배우고 도교를 10레벨에 배운다면 도교를 이해할 확률은 매우 낮지만 검술을 이해할 확률은 높아집니다. 반대로 도교를 이해하려면 검술보다 높은 단계의 도교를 배워야 한다
6. 5단계 이하로는 이해가 불가능하다
7. 장르 스킬이 10레벨 이하의 그룹 공격이라면 이해가 불가능합니다. (검술집단공격에 BUG가 있었는데, 이는 5레벨 도달 시 이해가 가능했으나 이후 수정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행위는 자신을 이해할 가능성을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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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2. 마스터하고 싶은 동작의 해당 장르 기술을 배우지 않습니다.
3. (이해하려는 새로운 동작이 이미 학습된 경우 이 영감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4. 더 높은 동작을 이해할 만큼 장르 스킬이 높지 않습니다.
In 이해하는 것 외에도 다음 방법도 배우게 되지만 현재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1. 이해력에 필요한 레벨이 낮아져서 깨달음서 배우기가 상대적으로 늦어지게 됩니다.
2. 갱의 특정 건물에서는 매주 특정 갱 동작을 가르칠 예정입니다.
3. 앞으로 플레이어에게 공개됩니다.
4. 스토리 미션(게임이 비교적 안정되고 완성도가 높아진 후 제작 오픈 예정)
특정 미션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좌절시키면 영감의 낭비와 이해의 부족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레벨업을 위해 계속해서 퀘스트를 완료하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으며, 특히 다음 날 레벨 30에 도달한 사람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이런 '비참한 삶'을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게다가
1. 이제 일부 "멍청한" 플레이어가 더 많은 동작을 이해하는 반면 일부 플레이어는 빨리 이해하는 이유를 모두가 이해합니다. 덜 그렇죠?
2. 공개 베타 기간에는 모든 사람이 비공개 베타보다 더 많은 동작을 배우게 됩니다. 왜냐하면 비공개 베타는 레벨이 너무 빨리 올라가서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20*5 커리어 미션을 완료하면 약 80,000 경험치를 얻게 되며, 이는 2레벨 업그레이드로 이어집니다. 공식적으로는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이 3~4배 증가했기 때문에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는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3. 각 플레이어는 레벨 0~80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움직임이 거의 없고 약해질 수 없습니다. 500만 당첨 확률을 만나도 깨달음서와 줄거리 과제를 통해 풀 수 있다
4. 장비에 붙어 있는 장르 레벨은 이해도 단계에서 레벨을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