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폭격 효과: 플레이어는 장비를 만들 때 폭격 효과를 얻을 확률이 있고, 물리적 공격 대상은 두 배의 물리적 상해값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우연한 것은 얼굴 불안정을 보는 것이다.
폭행이 있는 모든 장비는 물리적 폭행률 1% 를 증가시켜 최대 6 회의 폭행을 중첩할 수 있다.
2. 효과 무시: 모든 장비는 효과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공격할 때 상대방의 물리적 방어의 2% 를 무시할 수 있다. 이것은 고정된 무시이므로 안정성은 확률을 기준으로 하지 않으며 같은 효과도 겹칠 수 있습니다.
폭행과 무시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월궁은 수출 전문 논점으로서 얼굴 부상 방면에서 당나라나 사자낙타보다 못하지만, 전반적인 편향은 사자낙타에 더 가깝다. 월궁의 폭발능력은 강하지 않아 보름달에만 가장 큰 상처를 입지만 보름달이 막 관건일 때는 얼굴을 봐야 하고, 월궁의 대수는 최대 7 초, 카드 69 에서도 같은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혈선을 무시하는 것이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월궁 (미국 TV 드라마), 월궁명언)
물론, 1 초에 한 사람의 월궁을 터뜨리는 것은 안 된다. 월날은 단표적 2 기술이므로 쉴 필요가 없다. 매우 일반적인 기술인데, 폭행에 협조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