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의 기원은 약 8000 년 전의 두 가지 기호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중국어, 한자, 중국 문화는 간쑤 대지만 유적지의 채색도기에 새겨진 기호로 대표되는 추상적이고 네모난 기호이다. 둘째, 소성의 상징으로 하남 자호 유적지 갑골문을 대표합니다. 전자는 Xi 반파임강채에서 일련의 조각 기호로 발전했다. 후자는 대문구 도기의 이미지로 발전했다. 용산 문화 말기에 이르러 종법사회가 기본적으로 확립되었는데, 이 시기에 양주 문화 옥기에 비문 한 세트가 나타났다. 이 비문들 중 일부는 다모르구 도기 이미지와 같거나 비슷하며, 어떤 비문들은 Xi' an 등의 비문과 비슷하다. 이 비문들은 당시 초보적인 한자 시스템 중 하나일 것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양주 문화는 중국 중앙집권의 노예국가가 탄생하기 직전이며, 하조는 중국 공식 문자체계 형성의 가장 중요한 시기여야 한다. 그것은 한자의 발전에 큰 추진 작용을 했다. 이 단락의 한자 수를 편집합니다. 한자는 어소로서 총수가 매우 크다. 한자는 몇 자입니까? 지금까지 아무도 정확한 수치에 대답할 수 없을 것 같다. 한자의 수에 대하여 고대 사전과 사전의 기록에 근거하여 우리는 그것들의 발전을 볼 수 있다. 진나라의' 창호',' 박고통금' 과' 역법' 은 모두 3300 자, 한대 양웅의' 웅변' 은 5340 자, 그가 허신 () 에 도착했을 때' 설문해자' 는 9353 자였다. 진 송 이후, 글이 갈수록 복잡해졌다. 당대의' 문건문희편' 의 도장 표현으로 볼 때 진 12824 자, 위양성청이' 자금' 13734 자, 쓰기164 자를 썼다 옥영화' 는 당대 손강의 보충본으로 총 225,665,438+0 자이다. 송대에 이르러 사마광수의' 종류 편' 은 365,438+0,365,438+09 자, 청대에 이르면' 강희사전' 은 47,000 여 자가 있다. 19 15 구양버존 등이 쓴' 중국어 사전' 에는 48,000 개 이상의 단어가 있다. 1959 일본 교량 어록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