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에 들어서자마자 정상에 올랐다. 입역에서 작품 발표까지의 시간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의 절정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그의 영향력은 누구도 능가할 수 없고, 작품 출판과 천만 점의 찬사를 받을 수 없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작품을 홍보하는 링크를 끊은 이후 유량이 급속히 감소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랫폼 규칙이 모든 사람에게 적용됨을 나타냅니다. 슈퍼스타든 민간인이든 위반 처리는 똑같다.
2. 물론, 어떤 오디오 플랫폼에 들어가려면 반드시 규칙과 협의를 준수해야 한다. 너는 매우 총명할 수 있지만, 반드시 예외일 수는 없다.
유덕화 확실히 홍콩 연예계의 상록수이다. 그의 글로벌 중국인권 팬으로 Tik Tok 은 확실히 활발한 유량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개인의 영향력이 플랫폼의 영향력을 초과하면 플랫폼의 운영과 향후 발전을 예측하기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유덕화 Tik Tok 이 자신의 워터마크를 지불할 수 없다는 규정을 위반했다고 말한다. 먼저 수색을 보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와 같이 자신의 영화가 상영되기 전에 선전한 것입니까? 왜 제한이 없나요?
게다가 유덕화 팀의 능력과 각 플랫폼에 대한 이해는 사전에 모를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이다. 무절제하다고 방원 할 수는 없지만 유덕화 수를 제한하는 것이 플랫폼에 어떤 도움이 될까요?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의 혐오감과 비난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절대 위태로운 말이 아니다. 일부 팬들에게 자기에게 집착하고, 모두의 마음 속에 유천왕의 이미지에 집착하는 스타는 절대적으로 가능하다. 그래서 나는 규칙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여기 제 두 가지 아이디어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유덕화 및 플랫폼의 암묵적인 이해입니다. 사용자들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더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더 많은 사람들을 플랫폼에 참여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가입 3 일 전, 사용자 관심도가 급격히 상승했지만 후기에 꾸준히 성장하면서 팬들이 이미 병목에 이르렀다는 것을 증명하거나 더 많은 사용자가 아직 천왕의 도착 소식을 알지 못하고 있다. 5000 만 명의 팬을 가진 Tik Tok 큰 커피가 많지만, 진짜 큰 커피로는 충분하지 않다. 플랫폼 팬 수 순위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최고 팬 수는 654.38+0 억 2000 여만 명에 달하기 때문에 천왕의 팬 수는 이상적이지 않다.
정말 불법 제한 때문이라면, 쌍방에게 좋다. 플랫폼은 규칙보다 더 높은 명성을 갖게 될 것이며, 천왕은 여론의 한 층을 이용해 팬들을 사귀고, 빠르게 파우더를 빨아들이는 목적을 달성하고, 영화를 더 잘 홍보할 것이다.
이것은 플랫폼의 정상적인 상태입니다. 이전 작품은 모두가 스카이넷이 방금 플랫폼에 입주한 신선함 속에 있기 때문에 짱 됐다. 우리 모두는 스카이넷이 어떤 플랫폼으로도 자신을 과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팬들이 그를 좋아하는 이유이다. 어떤 상업 동작도 없고, 사용자들은 매우 좋아하지만, 어떤 팬들은 바로 그렇다. 만약 몇 가지 공구로 보급한다면, 매우 반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생각이다. 저는 그 중 하나입니다. 순전히 웃기거나 영감을 주는 영상이나 작품을 볼 때, 나는 주저하지 않고 짱 평론을 하고, 품질에 관계없이 격려한다. 그것이 그들의 심혈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단 어떤 상품이나 사물이 홍보되면, 나는 반감을 느끼고 심지어 선전가들과 함께 반감을 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국왕은 반드시 이 문제를 이해해야 한다, 나로 하여금 여러 해 동안 책을 외우지 않고 뒤죽박죽이 될 수 있게 해야 한다. 나는 그들이 시장 규칙을 어지럽혔다고 생각한다. 싸게 팔았지만 다행히 스카이넷은 영화를 홍보하는 것뿐인데, 대다수 사람들의 감당 범위 내에서는 짱 수가 적다는 것도 불가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카이넷,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만약 천왕이 어떤 상품을 대변한다면, 그의 지명도는 확실히 떨어질 것이다.
어떤 자본 시장도 케이크 한 조각으로 볼 수 있다. 어떤 소리로 말하자면, 그것은 분명히 포화된 것이다. 이런 상태에서 유덕화 입주는 일부, 심지어 많은 자본가들의 이익을 분할할 수밖에 없다. 유덕화 (WHO) 는 많은 돈을 벌었는데, 자신의 실력으로 벌었지만 배후의 자본시장은 암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자신의 기득권을 쉽게 포기할 사람은 없다. 만약 어떤 목소리에 유덕화 머물러 있다면, 그렇다면, 그의 배후에 있는 자본시장은 분명히 그에게 화살을 겨누게 될 것이다. 다른 이유는 없다. 유덕화 때문에 자본가를 먹고 자신의 케이크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유덕화 본인에게 돌아가면, 우리는 어떤 스캔들이나 검은 점도 찾을 수 없다. 30 여 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는데, 어떻게 사람을 불쾌하게 할 수 있습니까? 지능 지수는 모두 온라인 상태이며, 우수하더라도 매우 노력한다. 어쩌면 유덕화 그냥 음악에 돈을 벌기 위해 체류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의 반대편에 서 있는 자본가는 유덕화 들이 너무 미친 돈을 벌기 위해 중지 하려고 합니다. 요컨대, 사람은 재물을 위해 죽고, 새는 먹이를 위해 죽는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방원 규칙 없이는 안 된다. Tik Tok 은 크고 강할 수 있다. 자연히 장점이 있다. 그 중 일부 규칙도 합리적이다. 어떤 목소리에서 좋은 발전을 하려면 오리지널이 있어야 한다. 천왕톱스타 유덕화 () 는 65438 년 6 월 27 일 Tik Tok 정착을 공식 발표했다. 천왕이 데뷔한 지 40 년이 넘었지만 자신의 중국어 사교계정이 없는 것도 일부 관리들이 기대하는 대사로 잘 알려져 있다. 어떤 소리의 첫 번째 영상은 고전적인 재현이다. 명대사' 기회를 주세요. 듣기 좋은 D 음을 내겠습니다' 는 더욱 충격적입니다. 첫 번째 영상은 Tik Tok 꼭대기로 바로 돌진했고, Tik Tok 은 천만 원을 직접 깨뜨렸다. 천왕의 매력은 덮이지 않고 동영상은 수천 짱 얻는다. 그러나 유천왕이 5 단 동영상을 발표했을 때 워털루를 만났다. 다섯 번째 비디오 재생량은 500 만 명에 불과했고, 이전 비디오 재생량은 모두 수천만 달러였다.
우리는 원인을 조사해 보았는데, 원래 카우보이의 다섯 번째 영상이 위반되었다. 이 비디오는 새로운 유덕화 영화에 관한 작은 비디오이지만, 광고와 연계되어 워터마크를 달고, 한 음의 규칙을 위반하고, Tik Tok 당국에 의해' 제한' 된다.
에드워드는 Tik Tok 에서 누구에게도 죄를 짓지 않았다. 그가 붙인 것은 모두 자신의 작품으로, 모두 저작권이 있고, 이 저작권들은 유천왕에 속하지 않고, 그는 단지 공연에 참여했을 뿐이다. 그는 영화 한 편을 찍었고 프로듀서는 이미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만약 그가 Tik Tok 에서 이 영화들을 다시 발표한다면, 프로듀서의 허가 없이는 불법이고 침해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만약 모든 배우가 어떤 영화에 참가해 본 적이 있다면, 영화 클립을 마음대로 붙일 수 있다면, 그것은 엉망진창이 될 것이다. 그래서, Tik Tok 에서 잘 발전하려면, 반드시 오리지널 작품을 보내고, 투기가 아니라 진실한 자신을 드러내고, 마음대로 영화 클립을 편집하면 된다!
사실, 유덕화 사건 이전에, 또 다른 위안룽핑 사건도 우리의 관심을 끌었다. 위안룽핑 씨의 서면 허가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한 회사가 모 음에 계좌를 개설하고 이날 300 만 명의 팬을 등록했다. 나중에 위안룽핑 가족의 반대로 계정이 비활성화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상상력을 주는 Tik Tok 의 강력한 시장력을 볼 수 있다. 아직 절망이 없다. 나는 경기장에 들어가기보다는 가장자리에서 발버둥치고 싶다. 흐름을 실현하고 부자가되는 꿈을 실현하다.
등록된 사용자들에게는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만, 어떤 오디오 플랫폼에서는 이렇게 하는 것이 너무 유치하고, 너무 급박하고, 근익하다. 그래서 이후 유덕화 사건이 발생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이 계정이 유덕화 스스로 신청했다는 것이다. 중개와 대리가 없다. 유람금의 규칙과 일치하며, 그와 플랫폼 쌍방의 의지에도 부합한다. 다만 후기의 실제 운영에서 플랫폼은 대기가 부족하다. 사람들에게 선전을 하는 것과 작품을 선전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왜 내 계정이 자신을 홍보할 수 없습니까?
우리는 유덕화 자기선전에 대한 플랫폼의 거대한 반응일 뿐, 부러울 뿐이라고 생각한다. 늘 이렇게 이익만을 추구하는 플랫폼은 사실 별로 큰 모양이 아니다. 이로부터 우리도 한 가지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즉, 수천만 팬들의 기복이 어떻게 발생했는가? 이 이치는 플랫폼 자체만 알고 있다. 이것은 결코 좀비가루만큼 간단하지 않다. 이런 파렴치한 선전 수단도 수치스럽다. 그래서 우리는 유덕화 사건의 핵심은 유덕화 뿐만 아니라 플랫폼도 나서서 몇 마디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국왕이 바로 국왕이다. 제한에도 불구하고 스카이넷의 계정 팬들은 여전히 일반인과 비교할 수 없다. 일반인으로서 우리 작품의 독서량과 팬 수에 너무 얽매여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우리는 보통 사람이기 때문에 우리가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일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