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디딜 틈이 적당해야지, 발꿈치에 완전히 있을 수도 없고, 발꿈치와 발끝을 동시에 착지할 수도 없어 상당히 어색해 보인다. 종종 초보자들은 이런 실수를 범하는데, 발꿈치가 땅에 떨어지고 얼굴이 앞으로 나아갈 것을 건의한다. 발꿈치가 발가락에 닿을 때는 빨라야 하고, 다른 발은 발이 완전히 안정되어야 나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조금 울퉁불퉁하게 걷는다. 주된 이유는 발이 발뒤꿈치로 급하게 올라가기 때문일 것이다. 앞발이 안정될 때까지 기다려야 발뒤꿈치가 힘차게 앞으로 기어오르고, 빨리 앞으로 나아가며, 질량 중심은 항상 앞발 손바닥에 있다. 걸을 때, 몸은 밖으로 밀지 밖으로 밀지 않는다. 운동할 때 발가락은 항상 몸 앞을 향한다. 발이 다리의 연장선이기 때문에 다리가 가늘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발은 안쪽으로 접을 수 없고, 다리는 일반적으로 구부릴 수 없고, 곧게 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흔들해 보인다.
2. 다리:
걸을 때 두 다리 사이에 작은 간격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심지어 간격이 없어도 날씬해 보일 수 있다. 격차가 너무 크면 허벅지의 무게 중심 기둥이 좌우로 기울어져 좌우로 흔들릴 수 있어 한 남자의 안정에 대한 기본 요령이 부족하다. 발차기를 할 때 무릎으로 재미를 찾고 있습니다. 즉 무릎이 무게중심 박자에 있고 발이 착지한다는 뜻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발에 직접 압력을 가했다. 이런 걸음걸이는 리듬감이 강하지만 너무 뻣뻣해서 완충이 부족합니다! 발차기할 때는 속도를 높이고 발차기한 후 오래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속도를 잘 파악하지 못하면 발이 가볍거나 흔들린다. 많은 초심자의 발은 특히 가볍습니다. 주로 발차기를 할 때 속도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앞발을 밟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훈련할 때 우리는 비교적 무거운 구두나 부츠를 신을 수 있다. 앞발도 가벼워서 나중에 모래주머니를 묶어 해결했다. 일반인과 모델을 따라가는 사람이 같은 속도로 걸어온다면, 모델을 차는 속도가 일반인보다 몇 배나 빨라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물론, 나는 발차기를 제창하지 않고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이렇게 하면 부자연스러워 보인다.
3. 교차:
여자 모델은 다리로 음악을 찾고, 남자 모델은 다리를 움직일 수 없다. 때로는 남자 모델이 골치 아픈 일이다. 대부분의 움직이는 다리는 발차기를 할 때 발생하며, 다리와 다리는 한 평면에 있지 않다. 그들이 처음 접촉했을 때 무릎이 쉽게 움직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무릎 마찰을 위해 허벅지로 만지지 마세요. 이유를 좀 더 찾아라, 서두르지 말고. 사실, 남성 모델 스팬은 정상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한 조금만 움직이면 움직이지 않는 것보다 더 보기 좋다.
복부:
걸을 때 복부, 특히 여자 모델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뱃가죽을 드러내는 것은 매우 우아하지 않다. 어떤 남자 모델은 걸을 때 머리와 상반신이 전체적으로 떨리는데, 아마도 복부가 없거나 허리가 너무 부드러워서 생긴 것 같다. 많이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팔:
팔을 흔드는 것이 가장 배우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종종 큰 팔로 작은 팔을 움직여야 한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큰 팔로 스윙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거울을 보면 큰 팔이 움직이는 것을 볼 때, 큰 팔이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하여 큰 팔이 작은 팔을 이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는 팔뚝이 큰 팔이나 축 마디를 이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팔이 작은 팔을 움직이는 것은 삼두근이 힘을 발휘하여 자연스럽게 몸 뒤로 흔들렸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뒷스윙 팔은 커야 하고, 앞스윙 팔은 작아야 한다. 뒷스윙 암의 속도는 앞스윙 암의 속도보다 느리다. 팔을 흔들면 큰 팔도 작은 팔도 힘을 낼 수 없고, 뒷팔의 도움으로 자연스럽게 앞으로 튕긴다. 네가 원하는 앞 스윙 팔 각도로 튕길 때 손목은 타격력을 조절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에서 손목으로 갑자기 멈추는 것은 맞지만 부자연스럽다.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손목 대신 팔뚝으로 힘껏 눌렀다가 팔을 뒤로 흔들었다. 팔을 휘두르며 자연과 힘을 추구하니 편안하고 어색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팔을 흔들기 위해 귀를 찌르는 스윙을 하지 마라.
6. 어깨:
어깨와 팔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팔의 흔들림이 좋지 않으면 어깨를 움직이는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어깨를 움직이는 것이 허리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어깨를 흔들거나 큰 팔의 어깨로 어깨를 흔들면 어깨와 스윙 팔의 원래 목적을 잃거나 불필요하다고 착각한다. 나는 처음부터 이 오해에서 나왔지만, 다행히 제때에 발견하고 바로잡았다. 어깨를 움직이는 것은 허리를 곧게 펴는 전제 조건이다. 걷는 동안 어깨를 기둥으로 삼아야 한다. 큰 팔이 자연스럽게 팔뚝을 이끌고 던지는 순간 등근 (가슴 근육과 반대되는 역삼각형을 형성하는 근육) 이 뒤로 당겨진다. 적당한 음악 조건 하에서 어깨를 움직이면 멋있고 꾸물거리고 건달, 무법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 이는 많은 패션이 원하는 것이다. 초보자에게는 개인적으로 큰 어깨를 움직이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큰 어깨를 움직이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1) 한 어깨는 높고 한 어깨는 낮다 (대부분 왼쪽 어깨는 높고 오른쪽 어깨는 낮다). 열 명이 나타나지만, 때로는 분명하지 않고, 때로는 분명하지 않고, 오늘 움직이는 어깨는 내일 높지 않을 수도 있다.
(2) 잘 움직이지 못하면 허리로 어깨를 좌우로 흔든다.
(3) 앞 스윙 팔이 자연스럽지 않아 팔이 거칠게 어깨를 들어 올릴 수 있다.
(4) 자연스럽지 못하다.
(5) 몸의 왼쪽과 오른쪽을 걸을 때 비대칭이다.
(6) 항상 어깨 충격 압력이 있습니다.
(7) 허리는 떨고 있지만 어깨가 움직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지금 어깨가 높고 어깨가 낮으면, 두 어깨로 동시에 음악의 악센트를 치고, 거울을 많이 보고, 등으로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느낄 수 있다. 방법이 정확하다면, 최대 하루나 이틀이면 바로잡을 수 있다. 어깨를 좀 작게 하고 어깨를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다.
7. 머리:
고개를 흔드는 것은 주로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기 때문이고, 일부는 타고난 습관이기 때문이다. 걸을 때 머리 흔들림과 기울기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기만 하면 교정을 시도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걸을 때는 반드시 입을 움직이거나 너무 꽉 닫아서는 안 된다. 여느 때처럼 긴장을 풀면 된다. 여분의 동작이 있으면 무섭다. 보통 무대 뒤에서 프런트로 가서 두세 번 눈을 깜빡이면 충분하다. 눈을 너무 많이 깜빡이면 불안정할 수 있고, 프런트 여학생이 눈썹을 차는 것은 더더욱 바람직하지 않다. 우리는 눈에서 자신감을 봐야 한다. 내용이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관건은 다른 음악에 따라 우리의 눈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많은 경우에, 당신의 표정은 당신의 신체 언어보다 큽니다.
8, 리듬:
음악은 빠른, 중간, 느린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에게 중속, 중속, 중속을 요구하다. 보통 중속음악은 중속대로 걸어도 됩니다. 빠른 리듬과 느린 리듬의 음악은 모든 악센트를 밟을 수 없다. 그런 걸음걸이는 어색해서 보기 힘들다. 느린 음악을 4, 6, 8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빠른 리듬음악은 두 박자, 즉 1/2 박자, 4 분의 1 박자, 심지어 8 분의 1 박자로 나뉜다. 여학생과 남학생의 속도는 차이가 있다. 그들은 천천히, 적당히, 빠르게 걸을 수 있다. 이 리듬을 습득한 상태에서도 음악에 따라 자신의 속도로 걸을 수 있습니다. 너는 심지어 몇 가지 속도로 음악 한 토막을 움직일 수도 있다. 남자 왼쪽 무릎이 악센트를 칠 때 오른쪽 손목과 왼쪽 어깨도 강세를 친다. 사실 이 세 가지 신경을 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잘 가고 싶다면, 안정된 상황에서 온몸에 리듬감이 있어야 하며, 몸 속의 음악이 금기와 활력을 발산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남자든 여자든 네 옆을 지나가면 바람이 부는 것을 느껴야 한다.
9. 모델링:
남자는 두 발 사이의 거리가 어깨 너비보다 클 수 없다고 요구하고, 무게 중심은 두 발에 두거나 다른 발을 떠나야 한다. 내외송은 몰래 노력하며 자세는 선이 선명해야 하고, 전환점이 명확하고, 힘이 커야 하며, 반드시 일정한 내용을 보여야 한다.
10, 유턴:
돌아서는 동안 몸과 가랑이가 한 평면에 있지 마세요. 살짝 옆으로 몸을 돌리면 남성 모델 어깨가 더 넓어지고, 여성 모델 허리는 더 가늘어지고, 엉덩이는 더 올라간다.
1 1, 전신:
선생님은 늘 "걷기", "걷기", "걷기", "걷기", "걷기", "걷기", "걷기", "걷기", "걷기", " 남자가 무대에서 걸을 때 동작은 보통 여자보다 작기 때문에 남자가 더 조심하고 조심스럽게 더듬어야 한다. 그들은 무대에서 걸을 때 좌우로 볼 수 있고, 보는 시간 분배는 매우 중요하다. 좌우 관람 시간은 균등 분배를 피해야 하고, 동적이어야 한다. 5 ~ 5 분은 결코 리듬감이 없을 것이다. 표현력과 렌즈 감각에 관계없이 관객은 어디에 있어야 합니까? 항상 관중의 주의를 사로잡으려는 것은 남자의 이해에 달려 있다. 발에서 어깨, 엉덩이, 머리, 눈 운동, 모두 하나니 걸을 때 주의해야 합니다. 사람을 자연스러워 보이게 하고, 남자는 팔을 흔들기 위해 팔을 흔들지 말고, 여자는 다리를 움직이기 위해 다리를 움직이지 마라. 걸을 때, 두 팔은 자연스럽게 뒤로 흔들려 온몸의 형체와 하나가 된다. 너의 몸과 눈빛은 매우 자연스럽고 자신감이 있어야 네가 할 수 있다.
12, 남자든 여자든 고양이 걸음걸이를 하는 목적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옷의 매력과 영혼을 보여주는 것이다. 결코 본말이 전도되지 않는다. 어떻게 하느냐에 관해서는, 그것은 한 사람의 수양과 그의 이해감각에 달려 있다. 쿨한 표정을 지을까 말까 옷과 음악의 느낌에 따라 쿨한지, 즐겁지 않은지, 아니면 다른 것을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남자 모델이 무표정해서 쿨하다는 것을 자주 본다. 모델이 부차적이기 때문이다. 무대에서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자신감이 있는 사람은 빛을 발하고, 여성스럽지 않아야 한다. 지금 많은 남자 모델들은 모두 음유해서 기분이 안 좋아 보여서 남녀 차이를 꼭 표현해야 해요!
13, 스텝:
모형에는 상자가 너무 많은 계단이 없고, 계단이 몇 센티미터를 걸어야 하는지, 팔이 몇 센티미터를 놓아야 하는지 요구하지 않는다. 초보자라도 대충 할 수 밖에 없다. 사람마다 음악에 대한 이해가 다르다. 이런 음악은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만약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가 연기하는 것이 어색하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이 곡을 다시 이해해야 한다.
14, 상세 정보:
뒤로 흔들릴 때 손목은 팔뚝과 일직선에 있지 않고 손목은 뒤로 구부러지기 쉽다. 3 단계 버퍼 진자 모델링에서 몸은 팔뚝을 안정시키고 손목을 따라 흔들리고 있다. 전경에서 포즈를 취할 때 입이 움직이거나 한숨을 쉬고 있다. 무대 위를 걸으면서 눈을 깜빡이는 일이 너무 잦다는 것은 평소에 주의해야 할 일이다.
모델 기본 위치 지정 기술 2 단계 모델 쇼 기본 위치:
양손 교차: 이것은 매우 균형 잡힌 기술입니다.
손가락 엇갈림: 관절이 바뀌고 모양이 풍부해야 합니다. 이 손짓은 손톱의 모양을 부각시켰다.
양손: 상반신을 돋보이게 하는 손형으로, 차갑고 자랑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가슴 앞의 중요한 디테일을 숨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단일 어깨: 불균형 경사, 중력은 어깨 방향으로 기울어집니다.
어깨: 스타일링이 균형 있고, 손모양이 두 팔보다 높고, 장식성과 연기성이 더 강합니다.
허리를 똑바로 펴다: 호랑이 입이 위로 올라가고 자세가 뻣뻣하다.
부드러운 허리 삽입: 앞허리 삽입 자세와 같지만 손목이 편안하고 유연합니다.
역삽입: 호랑이 입이 아래로 내려가면 자연스럽게 마음대로 한다.
양손을 허리에 걸치다: 손등이 허리 등에 붙어서 미묘한 느낌이 든다.
양손으로 가랑이를 받치다: 손가락이 처지고 가랑이를 붙이면 더욱 여성스럽다.
허리에 주먹: 손은 주먹 모양으로 허리를 붙이는데, 풍격이 매우 좋고, 신중히 사용한다.
두 손을 펴다: 두 팔을 벌리고, 팔을 약간 구부리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손바닥이 밝고, 넓은 손자리입니다.
양손 누르기: 양손이 교차하고 손바닥이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비대칭적인 손자리입니다.
싱글 핸들: 한 손으로 살짝 들어 올리고 몸을 떠나는 것은 펼쳐진 손자리입니다.
전체 포켓 삽입: 포켓이 가장 기능적인 삽입 방법입니다.
반 플러그 백 (가로): 좀 캐주얼하게 보입니다. 가방을 완전히 삽입하면 옷의 외부 윤곽이 변형되어 상체가 넓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 삽입 가방 (수직): 상체가 좁습니다.
손가락 주머니: 가장 공식적이지만 현대적인 주머니 삽입 방식으로 장식성이 강합니다.
회전은 한 모델의 기본 형태소로, 두 표현 방향의 중간이며 리듬의 전환점이다. 기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텝으로 돌리기: 뒷발이 앞발로 바뀌고, 두 발이 한 줄을 밟고, 발꿈치가 살짝 까치발을 하고, 앞발이 힘을 내고, 180 도를 돌립니다.
다리 비틀기: 앞발이 반보 뒤로 물러나고, 두 발이 일직선이 되고, 발꿈치가 발끝을 세우고, 180 도를 비틀다.
2 단계 회전: 한 발은 뒤로 돌리고, 손을 뿌리치고, 다른 발꿈치는 회전하고, 몸은 180 도 회전합니다. 이 회전은 발가락을 비틀는 것이 아니라 발걸음이다. 안정과 양다리의 매끄러운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점차적으로 비틀기: 뒷다리가 앞다리 앞에 삽입되고, 뒤꿈치가 약간 비틀리고, 발끝이 180 도 비틀어집니다.
단계별 회전: 두 발이 평행하고, 한 발은 발꿈치를 축으로 하고, 다른 발은 발끝을 힘점으로 한다. 180 도 회전한 후에도 발은 여전히 평행합니다.
이상은 기본적인 전환이다. 전신 디자인에 따르면 비틀림은 90 도, 180 도, 270 도, 360 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럽과 미국 차종의 방향을 바꾸는 몇 가지 용어를 소개한다. 이것들은 반드시 규범적이지는 않지만, 그들의 습관을 이해하면 우리가 각종 변종을 정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네킹 퀸의 회전: 느리고 우아한 360 도 회전.
회전목마 회전법: 주다리가 안정되고, 동력다리가 주다리 주위를 회전하고, 회전 각도와 회전 수가 자유로워 동적인 의상과 롱스커트를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운동학 회전: 90 도 또는 180 도 회전의 변형입니다. 두 발의 서 있는 너비는 어깨와 폭이 같거나 약간 넓어야 하며, 두 손은 가랑이에 놓아야 한다. 몸을 돌릴 때 무게 중심은 한 가랑이에서 다른 가랑이로 옮겨져 강한 스윙감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자세가 매우 역동적이어서 동작 폭을 조절하기 위해 가랑이를 흔들어도 과언이 아니다.
어떤 회전 방식이든 먼저 돌아서서 고개를 돌려야 한다. 움직일 때 머리를 청중에게 맡기고, 속칭' 보기' 또는' 머리 유지' 라고 부른다. 이렇게 하면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뿐만 아니라 다른 동작감도 형성된다.
모델 3 단계 모델 캣워크의 기본 보행 기교-보행과 자세
반발가락 훈련:
발의 각 부위의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 동작에는 두 가지 요점이 있다. 두 발은 반드시 동시에 힘을 발휘해야 하며, 서 있을 때 최고 한계에 도달하려고 노력해야 하며, 발이 땅을 따라갈 때 안정을 제어해야 한다. 동작을 가하는 부위를 제외하고 신체의 다른 부위를 돕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동작의 질이 손상될 수 있다.
스쿼트 훈련:
상체와 뒷허리를 곧게 펴는 습관을 들이면서 아킬레스건을 늘여 탄력을 단련하는 것이 목적이다. 쪼그리고 앉을 때 무릎은 발끝을 따라 뻗고, 등은 곧게 펴고, 왼발은 뒤틀리지 않고, 최대한 쪼그리고 앉는다. 손과 스쿼트 동작의 조화에 주의해라.
점프 훈련:
발등과 다리의 근육을 강화하고, 몸의 가벼움을 단련하며, 지방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하고, 팔을 위로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륙 방법:
발바닥과 발등의 힘을 이용해 몸을 위로 튕기고, 교차 도움을 받아 위로 들어 올립니다. 스쿼트를 할 때는 발끝, 발바닥, 발바닥을 따라 먼저 스쿼트를 한 다음 두 발을 따라 스쿼트를 한다. 점프할 때 몸의 다른 부위에 힘을 주거나 긴장하지 말고 팔을 뻗어 일어서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너는 너의 몸 전체를 통제해야 한다, 보기에 편안해 보인다.
무대 프레젠테이션의 요점:
무대에서 아름다운 곡선을 보이려면 허리로 두 스팬을 이끌고 좌우로 번갈아 내놓아야 한다. 당신 몸의 다른 부위는 불필요한 동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델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가슴이 목에 걸려 일어설 수 없는 문제가 생기기 쉬우므로 올바른 자세를 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자세 습관이 없으면 좋은 보행과 조형이 없을 것이다.
서 있을 때의 요점:
똑바로 서서 똑바로 서다.
상당: 몸의 각 주요 부위는 최대한 스트레칭해야 한다. 특히 머리는 처지지 말고, 목은 구부리지 말고, 어깨는 처지지 말고, 가슴은 함유하지 말고, 등은 등이 굽지 말고, 엉덩이 무릎은 구부리지 마라.
직선: 서 있을 때 척추 중심 축은 가능한 한 지면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척추는 인체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위이지만 곧은 것은 아니며 목, 가슴, 허리는 모두 정상적인 생리성을 가지고 앞으로 또는 뒤로 구부린다.
G: 서 있을 때 질량 중심을 가능한 한 높이 올려야 합니다.
모델의 기본 발자취-입문발 훈련
벽 붙이기 교육:
1 .. 심호흡을 하고 복부를 접고 다리를 최대한 꽉 끼세요. 숨을 가슴에 집중시켜 이 자세를 유지하다. 다음 작업을 계속합니다.
2. 벽으로 돌아갑니다.
3. 머리부터 발끝까지 벽에 붙여주세요.
4. 너의 어깨를 풀어라.
5. 앞을 보다.
6. 두 손은 편안한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늘어지며' 차렷' 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0-40 분
둘째, 자세:
T 형은 비교적 많다.
외팔각형
T 자형
사선
셋째, 모델의 기본 보행 훈련 방법
1. 벽에 붙이다.
2. 호흡에 주의하고 등을 곧게 펴세요.
3. 자세, 고정 소수점, 자세 연습.
4. 웅크리고 있을 때 발등이 아래로 내려와 눈빛이 확고하다. 두리번거리지 마라.
5. 질량 중심을 높이면 팔이 자연스럽게 흔들립니다.
그들이 걸을 때 왼쪽 어깨는 엇갈린다.
7. 여자는 엉덩이에 손을 얹을 수 있고 남자는 주머니에 넣을 수 있다.
8. 자신감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