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량방옌 개인정보

량방옌 개인정보

RYO KUNIHIKO (RYO KUNIHIKO)

1960년 1월 1일 도쿄도 출생, 혈액형은 O형. 그는 한국 출신으로 일본에서 태어난 재일교포 3세다.

소개

1980년부터 1985년까지 Liang은 편곡가, 프로듀서, 키보드 연주자로 많은 음반 녹음과 라이브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음악은 전 세계의 록, 재즈, 클래식 및 다채로운 음악 요소를 기반으로 하며, 섬세하고 투명한 스타일로 모든 당사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996년 11월 'The Gate Of Dreams' 앨범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into the light', 'ONLY HEAVEN KNOWS', 'Pan-O-Rama', 'Piano Sketch' 등 총 5장의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그의 작품은 아시아와 유럽, 전통과 현대의 음악 스타일(즉, 뉴에이지 음악)을 결합한 작품이다. 누구나 뉴에이지 음악, 뉴뮤직, 뉴센츄리 음악이라고도 알려진 것을 알아야 한다. 야니는 이 분야의 대가이다. . 1970년대를 거쳐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음악으로, 음악의 상상력이 매우 풍부하고 민족음악적 요소를 많이 사용하며, 전자신디사이저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뉴에이지 음악가는 모두 컴퓨터 음악의 달인이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유럽의 클래식 음악을 록에 접목시킨 1960년대 중반부터 1970년대 중반까지 유행했던 음악장르인 프로그레시브 록의 도입은 참으로 의미 있는 일이다. 뉴 에이지)의 창의적인 음악 편곡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러한 통일된 존재감과 높은 음악성은 뉴에이지 음악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본에서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었다. 2001년에는 J-MUSIC 연간 매출 2위에 올랐으며, 연간 솔로 라이브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리고 텔레비전과 기타 매체에 자주 노출되면서 그의 영향력은 매우 넓은 영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2002년 4월에는 Nippon TV 보도 프로그램 '오늘의 사건'의 주제가를 프로듀스했으며, 이후 방송된 NHK 위성 2의 애니메이션 명작 '십이국'의 음악도 맡았습니다. 방송국에는 시청자들로부터 작곡가의 안부를 묻는 수많은 전화와 편지가 왔고, 이는 사회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같은 해 3월 양방옌은 그 달 발매한 새 앨범 '피아노 스케치'를 주제로 유명 라이브하우스 롯폰기 STB139에서 정규 라이브를 시작, 트랙을 바꿔가며 공연했다. 계절이 바뀌면서 다양한 음악적 지향을 지닌 실험적인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매번 관객들에게 색다른 싱그러움을 선사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경력:

1960~1980

의사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5살 때부터 피아노 훈련을 받기 시작했다. 클래식 음악의 읽고 쓰는 능력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Liang은 중학생이었을 때 당시 일본을 휩쓸고 있던 프로그레시브 록 음악을 접하게 되었고, 이는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때부터 조숙한 음악소년으로서 리앙은 음악에 대한 관심이 급속히 확대되었고, 록, 소울음악, 재즈, 랩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세례를 받아들이고 다양한 밴드 활동에 참여했다. 와세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일본 의과대학에 입학하여 공부함과 동시에 비전공자로서 밴드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1980~1996

대학 졸업 후 병원에서 1년 동안 의사로 일하다가 다시 음악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고 그의 여행을 시작했다. 키보디스트이자 편곡가로서.

학창시절 작곡한 앙코르 녹음, 재즈클럽 연주 등을 통해 경험을 쌓고 연주능력을 발휘하며, 이 시기 그의 풍부한 음악적 소양과 폭넓은 음악적 상상력, 뛰어난 음악 편곡 능력의 기반을 마련했다. , 그는 또한 많은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에 반주자로도 활동했습니다. 특히 1986년에는 하마다 쇼고의 앨범 녹음에 참여해 그룹 내 최연소 프로듀서가 됐다. 특유의 섬세하고 성숙한 음악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음악 프로듀서로 채용되면서 그의 다양한 음악적 재능이 높이 평가되기 시작했다.

그의 활동은 일본에만 국한되지 않고 아시아 전역을 포괄하고 있다. ATV TV 시리즈 '분노의 주먹'의 음악감독을 맡았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점차 아시아 전역에 알려지게 됐다. 또한 그는 Jackie Chan의 영화 "DEAD HEAT"(이 영화의 중국 이름을 아는 사람?)를 제작했으며, 홍콩 1위 밴드 Beyond의 음악 프로듀서로도 활동했습니다. (눈뜨지 마세요. 제대로 뒤집었습니다. 비욘드입니다. 뒤집다가 숨이 막힐 뻔했습니다. 맙소사, 이런 일이 있었네요...)

1996~1998

1996~1998

p>

이 기간 동안 음악 프로듀서로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 독립 음악가로서의 창작 활동도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그의 오랜 꿈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1996년 11월, 당시 소유주였던 PolyGram은 그의 첫 솔로 앨범 "The Gate Of The Dreams"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그간 그가 오랫동안 활동해온 대중음악 분야와는 사뭇 다른 풍부한 음악적 상상력과 아방가르드 록의 신비로움이 가득한 건반 연주, 그리고 웅장한 연주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중국 중앙심포니오케스트라(중앙심포니오케스트라가 그를 위해 녹음한 걸까...목이 막힐 뻔했다. 정말 중국과 인연이 깊다...), 아시아 여러 나라의 클래식 악기를 끌어와 유기적으로 결합했다. . 작품의 완성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를 계기로 량씨는 독립 뮤지션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1997년 3월 시부야 콘서트 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고, 록 밴드와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결합한 공연은 대성공을 거두었다.

1998년 4월 2집 'Into the Light'가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그가 몽골에서 수집한 현지 민요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글쎄, 모리노우친 스타일로 연주한 얼후는 매우 풍미가 넘치는데, 달의 생각 시즈쿠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윽, 제가 명확하게 설명했습니까? ), Hurdy-Gurdy (프로그레시브 록에서 많이 사용되는 고대 아코디언) 및 기타 유럽에서 전해지는 고대 악기. 이번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London Philharmonic Orchestra... awesome...)와의 협업으로 음악 스타일은 더욱 다양해졌고, 음악의 내용도 더욱 확장됐다. 각 곡의 멜로디는 깊이가 깊어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습니다.

같은 해 5월에는 도쿄국제포럼홀에서 데뷔 1년차 이후의 성과를 정리하는 콘서트를 열어 관객들의 오랜 기립박수를 받았다.

같은 기간 러시아 출신 가수 오리가(공각기동대 TV 오프닝 크레딧을 부른 사람)의 음악 프로듀서로도 활동했다.

한마디로, 그는 독립 데뷔 이후 끊임없는 탐구와 음악에 이국적인 요소를 가미하려는 시도로 인해 각계에서 폭넓은 찬사를 받아왔다. (진짜 카지우라같아... 둘을 비교해서 리뷰글을 쓸거같음 ^^)

1999

1999년, 그의 음악경로는 큰 전환을 맞이하게 된다. 량은 인디 뮤지션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나라와 시대의 다양한 음악을 접하며 영감을 얻었고, 한국의 혈통을 이어받아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란 3세대 '코리안'으로서 깊은 생각을 갖고 있다. 그의 피의 근원인 한국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자연스럽게 윙윙거리는 소리를 낼 것이다.

올해 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조국을 방문했다. 그는 국악의 젊은 후계자들이 연주하는 타악기를 듣고 깊은 감명을 받아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다. 궤도. Liang은 지금까지 다양한 음악에 대한 추구와 그가 찾고 있던 답이 마침내 결실을 맺었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의 마음 속에 늘 숨겨져 있던 음악, 영혼에 직접 닿을 수 있고 사람의 깊은 감동을 줄 수 있는 음악이다.

(아, 샤카가 팔감을 깨달은 듯...)

같은 해 세 번째 앨범 'ONLY HEAVEN KNOWS'(아주 좋은 이름)가 발매됐고, 내몽고에서도 발매됐다. , 중국, 한국, 영국을 거쳐 리앙을 방문하고, 현지 정취가 가득한 녹음된 음원과 고전 민족 악기의 음색을 혼합하여 연주하는 클래식 음악, 그리고 가장 진보된 자연음(샘플링), 스타일은 낭만적이고 매력적입니다. 동시에 타악기에는 한국의 젊은 연주자들이 기용된 덕분에 앨범 곳곳에서 강력한 추진력을 느낄 수 있다. 그 향수 어린 매력과 조화로운 느낌이 이번 앨범의 가장 큰 특징이 됐다.

리앙은 1999년 하반기 최신 앨범을 기반으로 클래식 스타일의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아일랜드 클래식 음악을 중심으로 한 연주를 선보이며 서울을 중심으로 콘서트를 열기 시작했다.

한국에서는 이 앨범이 한정 수량으로 발매돼 리앙의 한국 공연 이후 대중들 사이에서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FM 라디오 방송국에서는 그의 음악을 활발하게 틀었고 TV 방송국과 뉴스 매체에서는 그를 인터뷰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여기 한국인도 있나요? 이것이 사실인지 확인해 주실 수 있나요...) 이듬해 그는 가장 주목받는 뉴에이지 음악가 중 한 명으로 한국의 뉴에이지 음악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한국은 자국의 전통문화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 따라서 중국 전통음악과 서양음악을 유기적으로 결합시키는 Liang의 보기 드문 능력은 유산을 중시하는 한국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자유롭게 통제하는 능력.

또한 일본 특유의 문화적 특성을 바탕으로 외국 문화를 폭넓게 흡수하여 자신의 음악 작품을 승화시켰다. 한국에서 전개된 새로운 스타일의 콘서트는 일본에 돌아와서 승리로 환영받았다.

2000~2002

2000년 1월 10일, Liang은 Tianwangzhou Art Sphere Theatre에서 6개월간 콘서트 "ONLY HEAVEN KNOWS"를 시작했습니다. 한국과 몽골의 연주자들을 초청해 우정의 연주를 펼쳤고, 도쿄의 오르간 연주자들도 26명으로 구성된 밴드로 구성돼 강렬한 리듬감과 부드러운 화음이 무한한 매력으로 무대 효과를 냈다. 공연은 훌륭했고, 참석한 관객들은 앙상블을 외치며 박수를 치며 앙상블에 합류했습니다.

2001년 10월, 구상부터 완성까지 1년이 걸린 4집 'Pan-O-Rama'가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 담긴 음악적 요소의 엮임 정도는 아시아 음악의 정점에 이르렀다. 유럽 ​​음악, 클래식 음악, 아방가르드 음악 등 상반된 음악적 컨셉이 놀라울 정도로 융합되었으며, 리앙의 독보적인 편곡 실력이 더해져 어느 나라에도 속하지 않는 폭넓은 음악성을 선사한다. 그 중 2002부산 아시안게임 공식 주제가로 선정된 '프론티어! 아니, 확인하세요. 월드컵 미남이라고 하는데...) 리앙은 같은 작품에서 처음으로 아시아와 유럽의 국경을 넘나들며 여러 나라의 음악과 런던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남부를 혼합했다. 한국의 최첨단 타악기 그룹 'PURI'의 손을 잡은 퍼포먼스와 신나고 광적인 음악 스타일은 Liang이 전 세계에 표현하고 싶었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생생하게 제시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일본에 앞서 한국에서 양방안(YANG BANG EAN)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됐다. 주요 음반점 판매 순위에서는 뉴에이지 부문 1위, 팝 부문에서는 1위에 오르는 묘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Liang이 PolyGram에서 현재 새 소유주인 BMG로 이적한 후 'Pan-O-Rama'가 발매되었습니다. 상업 수준이며 민족 문화를 계승하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2001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이 앨범은 인기 CD가 되었고, 마침내 그해 J-MUSIC 차트 2위를 차지했다.

량이 1999년부터 시작한 서울 정기 라이브 공연 역시 큰 성공을 거두며 많은 언론에서 이를 보도했다. 한국국악협회의 초청으로 서울대학교 특강을 역임했다. 또한 그는 MBC 개국 40주년 기념 드라마 '상업로'의 주제곡도 작곡했다. 그의 명성은 콘서트와 다양한 문화 행사 참여를 통해 더욱 널리 퍼졌습니다.

2002년 5월 2일, 이전에 발표된 4장의 앨범을 바탕으로 Liang은 심사를 거쳐 다섯 번째 앨범 선택 "Piano Sketch"를 발표했습니다. 그의 옛 작품을 피아노로 개작한 그의 아름다운 연주는 상처를 치유하는 치유력과 장엄한 기세를 겸비해 다시 한 번 호평을 받았다.

2002년 7월과 10월에 발매된 '십이국'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 'Twelve Fantasy Suites'와 'Twelve Fantasy Dreams'는 양방옌의 음악에 담긴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한 것임에 틀림없다. 분명한.

NHK 2의 장수 판타지 애니메이션 명작 '십이국'의 음악답게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음원을 Pro Tools 등 최신 장비를 사용해 과감하게 해체해 놀라운 발전을 이뤘다. 눈앞에 아무런 이미지가 없어도 듣기만 해도 압도적인 힘을 느낄 수 있다.

'십이국'의 거의 모든 음악은 Liang의 자체 음악 스튜디오에서 녹음되었습니다. 이전 작품에서 실제 소리를 광범위하게 사용했던 것과 비교하면 소리의 연금술사처럼 눈부신 화려함이 표현됩니다.

같은 시기의 또 다른 작품은 일본 TV 보도 프로그램 '오늘의 사건'의 주제곡으로, 33초의 압축된 시간 안에 두껍고 부정적인 타악기와 오리가의 선명한 하모니와 움직임이 담겨 있다. . 하모니. 듣는 이의 영혼에 강렬한 감동을 선사하는 그의 음악적 재능을 극대화한 작품이자, 그의 음악이 지닌 영혼을 감동시키는 면모를 가장 잘 표현한 작품이다. Liang Bangyan의 현재 음악 스타일을 이해하는 최선의 선택이 되십시오.

이러한 곡들을 프로듀싱하는 것 외에도 3월, 5월, 11월 도쿄에서 열린 Liang의 개인 라이브 공연도 성공적이었으며, 작곡가로서 뿐만 아니라 연주자로서의 실력도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개선되었습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