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하 () 는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것의 서남 최고봉은 하림미우이다. 대미심미의 안목으로 보는 사람, 랑야 (L láng yá) 도 있다. 산에서 예닐곱 리 길을 걷다가 점점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를 듣고, 두 봉우리 사이에 샘물로 쏟아져 나왔다. 봉전이 되면 샘에 정익이 있고 정도 취한다. 정자가 누구예요? 산의 스님도 지혜롭고 불멸의 존재이다. 이름이 누구예요? 지사 자칭. 지사 와 손님 이 술 에 와서, 덜 마시는 술에 취해 (zhé), 가장 오래된, 그래서 술에 취해 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산하의 즐거움, 마음의 학과, 술의 학과. 남편 (f) 부터 린 (Fei) 비행, 구름 귀동 (Xu é) (m é ng), 어두운 (Hu) 변화, 산조 (zhāo) 도 죽었다. 들향이 울창하고, 미목미음, 풍상이 고결하고, 진상이 드러났고, 4 시에도 산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침저녁으로 돌아오니, 4 시의 경치는 다르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도중에 노래하는 실패자에 관해서는, 워커는 나무에서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부른다.
응, (Y) 지 (L) 지 (xié), 왕래가 멈추지 않고, 추 (CH) 가 왕래한다. 근계낚시, 계심어비료, 춘주, 춘향주향 (Li æ), 산채야 (S 미). 그러나 과거 의 혼합 지사 연회 입니다. 잔치 (h) 의 즐거움, 비단 대나무가 아니다. 사수 중 게이머가 이기고, 게이머 (G) 가 얽혀 있고, 앉아서 떠들어대는 사람들이 모두 오락을 한다. 안색이 창백하고, 백발이 성성하고, 겸손하게 양보하는 사람들은 방어가 과도하고 술에 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석양은 산에 있고, 사람의 그림자가 흩어지고, 현은 돌아가고, 손님은 따라간다. 숲이 음침하고, 노래를 부르고, 관광객이 가고, 새도 즐거워했다. 그러나 새는 산의 즐거움을 알고, 사람의 즐거움을 모른다. 사람들은 현에서 수영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 현이 재미있다는 것을 모른다.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나면 글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 방어적이다. 누가 현 입니까? 루 슈도.
복숭아화원과 비슷한 중국 고대 핵선 이야기. 명쾌한 사람은 직경이 인치인 나무를 궁전, 그릇, 인물, 심지어 새와 짐승, 목석, 왕 (w m ng) 이 형세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형자를 닮지 않고 각각 정태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핵 배 한 척을 맛보고, 대수판 적벽구름을 덮다. 배의 길이는 약 8 분이며 최대 2 미터 (SH) 까지 올라갈 수 있다.
선실 한가운데가 넓어서 위에 천장이 덮여 있다. 측면에는 작은 창문이 있고, 왼쪽은 4 개, 오른쪽은 4 개, * * 위쪽은 8 개입니다.
창문을 열어 보니 조각란이 마주쳤다. 닫히면 오른쪽에' 산고월이 작고 바닥이 맑다' 라는 네 글자를 새기고, 왼쪽에는'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고요하다' 라는 네 글자를 새기고' 석청삼' 이라는 네 글자를 새긴다.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왕관을 쓰고 수염을 기른 사람은 동포, 오른쪽은 부처님, 왼쪽은 노직입니다. 수 * * * 와 황이 책을 읽었습니다.
동포 오른손은 두루마리 꼬리를 들고 왼손은 노직의 등을 쓰다듬고 있다. 노직은 왼손으로 책의 끝을 들고 오른손으로 책을 들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동포의 오른발, 노직의 왼발, 각 쪽; 두 무릎을 기준으로 각 무릎은 하단 주름에 숨겨져 있습니다. 독특한 미륵불입니다. 가슴을 두둔하고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있습니다. 그녀의 표정은 수와 황에 속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무릎은 평평하게 누워 있고, 오른쪽 팔은 배를 잡고, 왼쪽 무릎은 서 있고, 왼쪽 팔은 기대어 있다. 구슬은 묘하게 셀 수 있다. 선미가 가로놓여 있다.
양쪽에 각각 배 한 척이 있다. 오른쪽 Chuí 에 살고, 상투를 등에 업고, 왼손은 통나무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기어올라 비명을 질렀다.
왼쪽에 사는 사람은 오른손에 파초 부채를 들고 왼손에 난로를 만지고 있다. 아궁이에 주전자 한 주전자가 놓여 있는데, 그들의 눈은 소리 없이 차 소리를 듣는다면. 배의 등이 좀 얇을 때 비문이 새겨져 있는데, 위에는' 천계의 추임 (René) (X), 우산 (Y) 왕 일서가 막 새겨져 있다' 고 적혀 있다. 섬세함은 모기발과 같고, 체크는 그림으로, 색깔은 잉크로 되어 있다.
그는 또한' 추평산인' 과 색단이라고 적힌 도장 장을 사용했다. 보트 그리기: 5 개 만들기; 8 번 창구 캐노피, 냄비, 난로, 냄비, 손롤, 염주, 부부, 제목, 도장용 글자, * * * 30 자, 4 자 그러나 길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복숭아씨를 덮고 좁게 다듬다. 아이고, 기술도 이상해! 명나라에는 왕숙원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기묘하고 정교한 기예를 가지고 있었다.
(그) 직경 1 인치의 나무로 궁전, 집, 그릇, 인물, 심지어 새, 동물, 나무, 석두 등을 조각할 수 있다 일찍이 나에게 복숭아핵으로 조각한 배 한 척을 선물한 적이 있는데, 아마도 소동파가 적벽을 헤엄치는 장면일 것이다.
이 배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8 분 남짓 길고, 대략 두 개의 노란 쌀알이 높다. 가운데 높고 넓은 부분은 오두막으로, 위에는 나뭇잎으로 만든 화뚜껑이 덮여 있다.
옆에 작은 창문, 왼쪽 네 개, 오른쪽 네 개, 한 개는 여덟 개가 있습니다. 창문을 열고 조각 난간을 마주보다.
창문을 닫으면' 산이 높고 달이 작다, 밑바닥이 나온다' 는 네 글자가 오른쪽 ('적벽부' 에서 스시의 말) 에 새겨져 있고,'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좋지 않다' 는 네 글자가 왼쪽 ('적벽부' 에서 스시의 말) 에 새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모두 석청으로 칠해져 있다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있는데, 중간에 높은 모자를 쓰고, 두 볼에는 숱이 많은 수염이 남아 있다. 오른쪽은 수시 (소동파), 불인 (스님, 수시의 친구), 왼쪽은 노직 (황정견) 이다.
소동파와 노직은 현수막이 달린 서화 두루마리를 보고 있다. 소동파는 오른손에 두루마리의 앞부분을 쥐고 (고대인들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썼음), 왼손은 노직의 등을 어루만졌다.
노직은 왼손으로 종이 롤의 한쪽 끝을 잡고 오른손은 종이 롤의 다른 쪽 끝을 가리키고 있는데, 마치 무슨 말을 해야 할 것 같다. 소동파는 오른발을 드러내고, 노직은 왼발을 드러내고, 각자 조금씩 움직인다. 그들이 서로 가까이 있는 무릎은 두루마리 아래의 주름속에 숨어 있다.
불인은 미륵불 같다. 그는 고개를 들어 가슴을 펴는데, 표정은 소동파, 노직과 비슷하지 않다. 불인은 그의 오른쪽 무릎에 누워 오른팔을 구부리고 배 위에 받치고 왼쪽 무릎을 세우고 왼팔에 기대어 구슬을 세었다. 염주는 똑똑히 세어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선미에 노가 하나 있다. 노의 좌우 양쪽에 각각 뱃사공이 하나 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피라미드 모양의 상투를 묶고, 얼굴은 위를 향하고, 왼손은 가로대 위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잡아당기고, 마치 소리를 지르는 것 같다. 왼쪽에 있는 사람은 오른손에 민들레 팬을 들고 왼손에 난로를 만지고 있다. 난로 위에 주전자가 하나 있다. 그 사람은 차로를 차분히 바라보고 있는데, 마치 차가 끓는지 아닌지를 듣고 있는 것 같다.
배의 꼭대기는 평평하고 작가는 그 위에 글자를 새겼다. 글자는 "천계무궁무진한 가을, 옥산왕 한 권의 책이 막 새겨져 있다" 는 것이다. 획은 모기발처럼 작고, 눈길이 분명하며, 화면이 또렷하다. 그것의 색깔은 검은색이다. 또한' 추평산인' 이라는 글이 새겨진 도장이 새겨져 있다. 색깔은 붉은색이다.
총 한 배, 다섯 사람 여덟 창 조각; 나뭇잎으로 만든 덮개, 노, 노, 찻주전자, 손롤, 염주 대련과 제목, 전서 34 곡. 하지만 길이는 1 인치도 안 됩니다.
원래는 좁고 긴 복숭아핵으로 조각한 것이다. 아, 기교가 정말 절묘하구나! 기묘함: 이것은 솜씨가 묘하고 뛰어난 사람을 가리킨다.
기발하고 절묘하다. 직경 1 인치, 지름 1 인치.
물체의 섬세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치 지름 목재: 지름이 1 인치인 목재입니다.
어떤 일을 하다. 동사.
이것은 조각품을 가리킨다. 그릇: 기구를 가리킨다.
나무, 나무. 상형형이라도 상관없지만, 자신의 정태가 있다. 나무의 원래 모습에 따라 그 물건의 모양을 모방하지 않는 것은 없다. 각기 다른 정태가 있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코끼리: 모방, 여기 조각품이 있습니다. 쉬운: 선물.
맛: 한 번. 게다수 범적벽운: 스시의 적벽이 새겨진 배.
수시 (기원1036-1101) 대수, 송대 미산 (오늘 쓰촨 미산현) 사람 사람들은 그와 그의 동생 수레를 "대수", "소수" 라고 부른다.
팬, 배를 타고 표류하고, 스시는 적벽을 헤엄쳐' 천적벽부',' 후적벽부' 를 썼다. 후베이 () 성 황강현 () 외곽의 적벽.
8 점: 직역 8 점 길이. 홀수: 아직 있어요.
같은 "너", 홀수: 0 이 있습니다. 높음: 약 두 개의 노란색 쌀알만큼 높습니다.
네, 정보. 쑤,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넓음: 넓고 밝습니다. 붕붕: 대나무 잎으로 만든 차양.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진상이 드러났다: 수시의' 후적벽부' 의 문장. 서래는 맑은 바람이고, 물결은 정체되어 있다: 수시의 적벽 속의 문장.
서: 천천히 하세요. 흥: 석두 부터: 녹송석 물감으로 새긴 글자.
모자를 쓰고 수염이 많은 남자. E 크라운, 높은 모자.
수염도 있고 수염도 있어요. 불인.
문어문과 번역은 도화원과 비슷하다. 아래 문장 들은 모두 복숭아꽃 소스와 같다. 그들이 쓴 주제는 정치적 좌절 이후의 자아해방과 인민을 돕는 야망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악양루기 \" 는 범중엄이 쓴 것이다. 4 년 봄, 태릉군에 남아 있다.
이듬해, 정부는 화목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악양루를 재건하고, 그 낡은 제도를 더하고, 그 위에 당헌의 시를 새기는 것이다.
그것은 (zh) to (y) 작문에 속해 그것을 기억한다. (f) 팔릉승안, 동정호에 있다.
먼 산을 집행하고, 장강을 삼키고, 호탕을 만들어 (shāng) 끝이 없다. 아침은 맑은 날이고, 저녁은 흐린 날이다. 이것은 악양루 대관이며, 선인들이 준비한 것이다.
그러나 북방의 무협, 남극의 소남, 외진 시인들이 모두 여기서 만날 것이다. 일의 감정을 보니 심상치 않은 것은 없나요? 비가 오면, 몇 달 동안 열리지 않는다. 음풍이 휙휙 (h 嘇 o), 탁랑이 비었다. 태양과 달 별 숨겨진 (야오), 산 숨겨진; 상인이 좋지 않아 망가졌다. 얇은 (b 彻) 황혼, 호랑이 울음소리.
계단을 오를 때, 곳곳에 향수병, 걱정 (chán), 비웃음 (jρ), 어두컴컴한 사람, 마음이 더할 나위 없이 슬프다. Chunming 경우, 진정 바람, 하늘 높은 구름 빛; 수영, 수영, 은행 (zh) 돈 (tοng) 란, 녹색 (qοng).
또는 긴 연기 가 사라, 마일 떨어진 달, 빛, 무거운 정적 그림자; 어부가 서로 대답하니, 얼마나 기쁘겠는가! 등사루에 가면 마음이 후련하고 굴욕을 잊고 청풍 속에 술을 남겨두고 마음이 후련하다. 오, 내 남편! 옛사람의 인자를 맛보거나 양자와 다른 일을 해 보세요. 뭐야 (z-I)?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이 아니다. 만약 네가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너는 너의 인민을 걱정할 것이다. 만약 네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는 너의 남편을 걱정할 것이다.
근심과 진우퇴이다. 근데 언제 재미있어요? 그것은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헤이 (y: and)!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6 년 9 월 15 일.
이청 4 년 봄 (1044), 텐은 팔릉현으로 강등되었다. 이듬해에는 정사가 순조롭고 인민이 행복하여 많은 버려진 기업을 설립했다.
그래서 (탱) 악양루를 재건하고, 원래의 건축 규모를 확대하고, 악양루에 당대의 명가와 오늘날의 문인들의 시사가부를 새겼다. 그리고 나에게 이 문장 묘사를 쓰라고 당부했다.
팔릉현성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는데, 모두 동정호에 있다. 동정호는 먼 산과 연결되어 장강을 삼켰다. 끝없이 넓다.
아침에는 햇빛이 맑고, 밤에는 어두컴컴하며, 날씨는 끊임없이 변한다. 이것이 바로 악양루의 장려한 광경으로, 선인들은 이미 상세히 묘사했다.
이런 상황에서 북쪽의 무협, 남쪽의 작은 물, 물소리가 났다. 망명한 관원과 실의에 빠진 시인들은 대부분 여기서 만난다. 자연경관을 보면 느낌이 다를 것이다. 연면한 비처럼 한 달 내내 개지 않고 찬바람이 불고 탁랑이 하늘로 돌진했다. 일월별은 그 광채를 감추고, 산들은 그 흔적을 감추었다.
상인과 승객이 지나갈 수 없어 돛대가 쓰러져 노가 부러졌다. 어둠이 내리자 날이 이미 어두워졌고, 호랑이가 유인원을 울부짖었다.
이 악양루에 오르면, 경성을 떠나 고향을 그리워하는 느낌이 들게 되고, 다른 사람의 악담을 걱정하며, 황량하고 처량한 광경이 가득하고, 마음이 더할 나위 없이 슬프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에는 기후가 따뜻하고, 햇빛이 맑고, 호수가 평온하고, 하늘이 물과 위아래로 연결되어 있어, 넓은 녹색은 끝이 없다.
갈매기는 때때로 날고, 때로는 멈추고, 아름다운 물고기는 때때로 수면에 접근하고, 때로는 물속으로 잠입한다. 해안의 바닐라, 작은 대륙의 난초, 향기로운 청록색.
때때로 연기가 사라지고 밝은 달이 천리에 떨어진다. 호수가 변동할 때 수면에 떠 있는 달빛이 금빛 빛을 비추고 있다. 호수는 바람이 잔잔하고 파도가 잔잔하여 밝은 달이 물 속으로 비치는데, 마치 옥석 한 덩이가 가라앉은 것처럼 어부의 노랫소리도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즐거움이 어찌 무궁무진할 수 있겠는가? 이때 이 악양루에 오르면, 너는 개방적인 마음가짐과 즐거운 정신을 갖게 될 것이다. 모든 영욕은 함께 잊혀질 것이다. 당신은 술 한 잔을 들고 맑은 바람을 맞을 것이다. 당신은 기쁨에 찬 마음을 가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아아! 나는 고대 도덕이 고상한 사람의 품성을 탐구한 적이 있는데, 아마도 위의 두 사람의 사상 감정과 다를 수 있다. 왜요 그들은 외물의 좋고 나쁨과 자신의 득실 때문에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조정의 고위 관리라면, 너는 국민을 걱정할 것이다. 만약 네가 조정의 관원이 아니라면, 너는 군주를 걱정한다. 나는 이렇게 벼슬을 할까 봐 걱정되고, 벼슬도 안 될까 봐 걱정이다.
그러면 그들은 언제 행복할까? 그들은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아! 이런 사람이 없으면 나는 누구와 함께 있을까? 2006 년 9 월 15 일에 작성되었습니다.
작은 석당 이야기의 원작 유종원은 산에서 서쪽으로 120 보, 대나무를 사이에 두고, 페페 (P) 를 부르는 Hu â ng 과 같은 물소리를 듣고 음악 (L é) 을 즐겼다. 대나무를 잘라 큰길로 가면 아래의 작은 연못을 볼 수 있는데, 물은 특히 맑다.
전석은 밑바닥이고, 근안으로 내려와 바위 밑바닥에서 굴러 나와' ch',' Yu',' qu n' (k n),' 바위' 라고 부른다. 푸른 나무가 무성하고 (M n), 맥이 빽빽하고 (zhuì), 인삼 (C) 이 빈약하다 (C).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이 공중에서 헤엄치고, 햇빛이 맑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지만,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너 (CH) 가 죽었고, 너희 사이의 교류 (X) 가 갑자기. 관광객과 함께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연못 남서쪽을 바라보며 (D) 굽은 (ZH) 뱀이 반짝거린다. 그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고,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연못가에 앉아, 대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 외롭고, 슬프고, 슬프고 (qi m: o) (초탕) 고요하다 (수). 오래 살다 보니 너무 분명하지만 기억해야 한다.
여행자: 오무령, 공 구, 여제종선. 이 (리) 와 신도, 최씨의 두 번째 젊은 학생: 악 (유) 자신을 용서한다, 이 (Yρ).
우리는 작은 흙더미에서 서쪽으로 120 걸음을 걸으며 물소리를 듣고 대숲을 통과했다. 사람들이 반지를 끼고 서로 부딪치는 소리처럼 기분이 즐겁다.
대나무를 베어 넘어뜨리고, 길을 하나 개척하고 (지나가다), 길을 따라 작은 수조가 나타나 특히 맑다. 수조는 석두 전체를 기초로 해 해안가에 가깝고, 석두 바닥의 일부가 뒤집혀 수면을 드러냈다.
그것은 다양한 모양의 바위, 섬, 호수, 바위가 되었다. 푸른 나무와 녹색 덩굴이 덮여 있고, 비틀어지고, 흔들리고, 연결되어 있고, 들쭉날쭉하고, 바람에 흩날린다.
연못 안의 물고기가 매우 크다.
4. 도화원기와 비슷한 문장 [동진] 도연명 원문 무릉인 태원 낚시를 업으로, 흐름을 따라 걸으며 길의 원근을 잊었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다. 풀은 맛있고 영어는 다채롭다. 이로 인해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건물 안은 차들이 어수선하고, 닭과 개는 서로 냄새를 맡는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그가 어부를 보았을 때, 그는 놀라서 멍해졌다. 그는 자기가 무슨 말을 했는지 전혀 묻지 않고, 어쩔 수 없이 집에 돌아와 술을 차려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했다. 시안 (西安) 은 마을에 이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고 와서 알아보았다.
운조사가 진 () 의 혼란을 피했기 때문에 아내를 데리고 이 궁지에 이르러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외부인과 헤어졌다. 당신은 이것이 어떤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이 보기에 충분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는 뜻이다. 남양 유자마, 고상할 때도 이 일을 듣고, 흔쾌히 가려고 했는데, 실패하여, 마침내 병을 찾았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동진 원년, 무릉인 한 명이 고기잡이를 업으로 삼았다.
어느 날 그는 개울을 따라 배를 저어 거리를 잊어버렸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났다. 복숭아나무는 개울 양쪽에 바짝 붙어 수백 보 자랐다. 중간에 다른 나무가 없다. 화초는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떨어지는 꽃잎은 많고 잡다한다.
어부는 아름다운 풍경에 놀랐다. 좀 더 앞으로 가면 복숭아숲을 건너고 싶다.
복숭아림은 개울이 발원한 곳으로 사라졌다. 그리고 나는 산이 있는데, 산에 작은 구멍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부는 작은 배를 내려놓고 구멍에서 뚫고 들어갔다.
처음에는 개구부가 좁아서 한 사람만 통과할 수 있었다. 수십 걸음을 걷다가 갑자기 넓고 밝아졌다.
이곳의 토지는 평평하고 넓고, 집은 깔끔하며, 비옥한 밭, 아름다운 연못과 뽕나무, 대나무가 있다. 논간 오솔길은 뿌리가 엇갈려 마을과 마을 사이에 닭견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곳의 사람들은 종종 농사를 짓고 일하는데, 남녀의 옷차림은 복숭아화원 밖의 세계와 똑같다. 노인 아이는 근심 걱정 없이 화기애애하고 화기애애하다.
도원 사람들은 어부를 보고 놀라서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어부는 그에게 상세한 답을 주었다.
그는 어부를 집에 초대해서 술로 끓여 닭을 죽였다. 마을 사람들은 이런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고 모두 와서 소식을 알아보았다.
그들 자신은 이전 세대의 선조들이 진나라 때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아내와 자식을 데리고 이 세상과 단절된 곳으로 왔고, 그 후로는 더 이상 여기서 나가지 않았기 때문에 도화원 밖의 세계와 단절되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어떤 왕조인지 물었고, 한나라가 있었는지, 위진 () 이 있었는지 알지 못했다.
어부는 그가 아는 모든 것을 일일이 그들에게 알렸고, 그 사람들은 모두 경탄을 금치 못했다. 다른 사람들은 어민들을 자기 집에 초대해서 술과 밥을 내놓고 대접했다.
어부는 며칠 있다가 떠났다. 이곳의 사람들은 그에게 말했다. "이곳의 상황은 도화원 밖의 세계에 알릴 가치가 없다."
어부가 나온 후, 그의 배를 찾아 옛 길을 따라 돌아가서 길을 따라 여기저기 표시를 했다. 카운티 로 돌아가서 현 을 방문, 상황을 보고했다.
현은 즉시 그를 따라 사람을 보내, 그가 이전에 만든 표시를 찾았지만, 그는 길을 잃고, 더 이상 원래의 길을 찾지 못했다. 남양 유자영, 고귀한 유명인이 이 소식을 듣고 기쁘게 계획을 세웠다.
실현되지 않아 곧 병으로 죽었다. 그 후로는 방문객이 없었다.
참고: 1. Tao Yuanming: 동진의 유명한 시인, 숨겨진 이름 밝은 단어. 2. 태원: 진효무제 연호.
무릉: 김현명, 호남성 상덕시에 위치. 4. 가장자리: 따라, 따라.
5. 낙영: 낙화, 갓 피운 꽃. 모두: 끝.
채: 오직. 8. 마치 깔끔한 외모.
9. 속: 클래스. 10. 길을 건너다: 들판과 오솔길이 엇갈린다.
남북향의 경로를 돈이라고 하고 동서향의 경로를 모라고 합니다. 1 1. 참고: 모두, 모두.
12. 황모: 노인을 가리킨다. 티오: 어린이를 뜻합니다.
여아, 고대 어린이의 늘어진 머리. 13. 예:' 초대장' 전달.
14. 시안: 뒤. 뉴스: 뉴스.
15. 이순신: 고향. 절망: 세상과 단절된 곳.
16. 구획: 격리. 17. 예: 사실.
18. 메타 이론: 그만해. 19. 확장: 초대.
푸: 따라. 항목: 그렇구나.
2 1. 지중지는 어디에나 있고, 지중지: 명사는 동사와 표기로 쓰인다. 야망 찾기, 야망: 마크 23. 군하: 무릉군문을 가리킨다.
쉬운: 방문. 리우 ziji: 진 왕조의 유명한 은둔자.
규제: 계획. 27. 실패: 사실이 되지 않았습니다.
발견: 곧. 29. 길을 묻고 도움을 청하다.
천진, 페리. 이 성어는 이 문장 에서 나왔다. 나는 즐겁고, 갑자기 명랑하고,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지만, 한인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위진, 세외도원 감상 문장 시작, 아름답고 그윽하고 다채로운 복숭아꽃 숲은 순박하고 자연스러운 세계로 통한다.
그곳에서는 모든 것이 그렇게 간단하고 아름답다. 세금도 없고, 전쟁도 없고, 명성도 없고, 음모도 없다.
시끄러운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도 그렇게 평온하고 진실하다.
작가는 이 모든 이유를 말하지 않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위진 () 을 막론하고' 라는 말에서' 끝까지 통치그룹이 인민 위에 서 있지 않아 사리사욕을 위해 서로 공격했기 때문' 이라는 소식이 어렴풋이 드러났다. 이 상상 속의 도원 세계는 위선, 어둠, 전란이 빈번하고 피가 끊이지 않는 현실 세계에 사는 사람들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을 매료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 어둠,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작가의 간단한 획은 복숭아꽃의 숨결을 적절하게 표현하여 문장 감화력을 더욱 높여준다. 물론, 이 이상 상태는 당시 현실에서 존재하지 않았고, 작가가 어두운 현실에 불만을 품고 있는 일종의 정신적 기탁일 뿐이다.
문장 구조도 상당히 교묘하다. 작가는 소설 스타일을 빌려 한 어부의 경험을 단서로 이야기를 전개했다.
서두의 서술, 시간, 어부의 본적은 모두 매우 자신 있게 썼는데, 마치 사실인 것 같다. 이는 독자와 작품 사이의 심리적 거리를 단축시키고 독자를 현실 세계에서 환상적인 도화원으로 끌어들인다.
반대로, 만약 시작이' 무형무체 세계의 일부' 라면 독자들은 하늘과 땅을 느낄 것이다.
5. 도화원시와 비슷한 문장.
천하를 얻으면 피한다. 황기상산, 이인도 죽었다.
흔적에 잠기면 경로가 망가진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고, 나는 내가 있는 곳에서 쉴 것이다.
뽕나무 매달려 그늘, 기장 준비 예술; 봄누에는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누에는 세금을 징수한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길이 차를 따뜻하게 하고, 닭과 개가 서로 짖는다. 콩은 아직 낡아서 옷이 새롭지 않다.
자녀와 손자가 종창하고, 하얗고 즐겁다. 풀은 화목하게 알고, 나무는 쇠퇴하여 풍력을 안다.
지려지는 없지만 그는 네 살입니다. 만약 네가 재미가 있다면, 왜 지혜를 쓰느냐!
이상한 흔적은 500 을 숨기고, 한 번은 신선이 열린다. 순수하고 얇은 것은 모두 서로 다른 소스이며, 회전하거나 숨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여행 연금술사, 소란스러움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나는 낮게 읊조리고, 높이 들고, 나의 계약을 찾고 싶다.
몇 가지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