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푸퉈산) 말씀이시네요. PT에는 3바디, 2저항 또는 3바디가 있고, 최근 유행하는 2바디, 2저항, 1감지도 있는데,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 PK에서. 하지만 이러한 포인트 추가 방법에는 모두 장점이 있으므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PT는 3바디 2저항 또는 3바디 2바디로 되어 있는데, 최근 유행하는 2바디 2저항 1감도가 PK에서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
이전에 PT를 연습했는데, 아직도 저항 포인트 3개와 신체 포인트 2개를 추가하는 것이 더 실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3혈 2저항 강판형.
PT 2혈 2저항, 1마법 저항
푸퉈의 주요 포인트 추가 학원 PT는 오래가면 효과적이다. 그것은 힘을 더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개인적인 취향일 뿐입니다. 이제는 마법 추가 여부에 따라 크게 두 개의 주요 학교로 나뉩니다:
(1) 마법을 추가하지 않은 학교(혈액 저항 학교라고도 함) 1. 2혈 및 3저항: 현재 인기가 더 높은 강판형 PT입니다. 마법, 높은 Xianglian 영적 힘, 높은 명상을 갖춘 장비를 갖춘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방어력이 충분히 높다는 점이며, 장비가 나쁘지 않고 임시 방어력만 추가된다면 풀 레벨 방어력은 쉽게 2000을 넘을 수 있고, HP도 충분히 길다는 점이다. 2. 3개의 혈액과 2개의 저항: 슈퍼 인간 방패는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플러스입니다. 마법을 추가하는 장비와 높은 상련 정신력, 높은 명상을 갖춘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체력이 절대적으로 두꺼워서 단일 서버에서 방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장비가 나쁘지 않고 일시적인 체력만 추가한다면 풀 레벨 블러드가 8000을 쉽게 넘을 수 있습니다. 서버 전투에서 전쟁의 신이 보유한 높은 공격력에 직면하게 되는데, 저항력이 2가 조금 부족할 뿐입니다. 3. 3개 이상의 저항 또는 심지어 4개의 저항: 슈퍼 강판, 이 추가. 저는 개인적으로 지지하지 않습니다. 특히 저항 4개는 포인트 제한이 있는데, 저항이 이렇게 늘어나는데 피가 얼마나 나오나요? 꿈 이후 기간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과 애완동물이 고정 피해를 입었지만 체력이 너무 낮아 동료 PT, 언더월드 또는 예락샤사가 몇 번의 고정 피해를 입은 후 땅에 쓰러졌습니다. 개인적으로 PT혈은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는 공격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주문도 있고, 고정데미지를 가진 사람과 펫이 다 있습니다. 4. 체력과 저항력은 동일하거나 동일합니다. 이 방법은 장비에 마법을 추가하고 Xianglian 영적 힘이 높으며 명상이 높으며 1과 2의 추가를 결합하고 혈액이 더 많으며 높은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합니다. 이상적인 방어입니다. 마법을 추가하지 않은 위의 4가지 추가 사항 중 저는 개인적으로 주로 전투적인 관점에서 1번과 4번을 지지합니다. 단일 서버의 경우 지점 2도 허용됩니다. 마법을 추가하지 않는 조건은 장비가 마법을 추가하지 않아도 정신력이 충분히 높아야 하며, 적어도 900에 가까운 것이 바람직하다.
(2) 마법 부가 학교(이중 저항 학교라고도 함) 1. 공식적으로 권장하는 추가 지점은 이중 저항 경로, 즉 1신체, 2마법 및 2 저항. 나는 개인적으로 이 추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공격할 때마다 5점씩 추가되고, 마법 방어력이 각각 2점씩 추가됩니다. 이런 이중 저항 추가는 공격과 공격에 모두 강해지도록 의도된 것인데, 실제로는 둘 다 약해지고 여전히 체력이 부족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PT에 마법을 추가하면 마나 길이와 약간의 정신력만 증가할 뿐 피해 자체를 수정하는 데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피는 생명의 원천입니다. 피가 있고 사람이 서있는 한 피를 더할 수 있고 약을 복용하여 차단을 해제하고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가 있어야만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피를 추가하면 정신력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PT의 정신력은 결코 류구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류구는 정신력이 높지만 체력이 적습니다. 류구는 주문 데미지가 높고 상대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혈액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류구는 좀비 전투에서도 좋은 선수입니다. 이것이 류구가 정신력은 높지만 체력이 낮은 이유입니다. PT는 데미지가 낮고, 블러드 디펜스가 떨어지면 죽기 쉽습니다. 장기간의 전쟁을 치르기 위한 PT의 수도입니다. 이제 Dragon Palace는 혈액 저항 경로를 택하고 있습니다. PT가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지 않고 높은 정신을 취한다면 Dragon Palace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옷과 유물이 있는 일부 용궁이 이 경로를 택하여 마법 2~2.5를 추가하고 나머지 혈액 저항력을 추가합니다. 누군가가 말한다면: PT가 마법을 추가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정신력이 서버 전투에서 멀티 드래곤 팀과 맞서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까? 글쎄요, 대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마법을 추가하지 않은 PT 영적 힘은 확실히 충분하고 파란색은 확실히 충분합니다. 다음 설명에서는 매직 PT가 없는 서버 전투의 대표자를 나열해 보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관련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자, 마법이 없는 PT가 서버전에서 듀오롱팀의 상대와 맞붙는다면 그 정신력만으로 충분할까요? 나는 과거의 모든 마귀를 씻어냈기 때문에 이 일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갖고 있습니다. 2. 신체 2개, 마법 1개에 대한 저항 2개: 이러한 종류의 추가는 장비가 정신력을 크게 향상시키지 않고 포인트 추가를 통해서만 찾을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런 종류의 추가도 많은 사람들이 추가합니다. 물론 이 방법의 장점은 건강과 지구력이 좋고, 정신력과 마나 길이도 향상된다는 점이다. 3. 저항 약 3개, 마법 포인트 약 100개, 기타 포인트는 혈액으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추가 기능입니다. 저항 3은 높은 방어력을 보장하며, 마법 포인트 100 내외는 정신력과 마나 길이를 증가시키며, 혈액량이 너무 낮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마력 100점, 체력 100점, 지구력 100점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100 마법 포인트는 100 물리 포인트보다 영적인 힘이 40 더 많지만 HP는 1,000 적습니다. 100 마법 포인트는 100 포인트보다 영적인 힘이 50 더 많지만 방어력은 150~200 적습니다. 영적인 힘, 건강, 방어 사이의 균형은 무엇입니까? 모든 것은 개인 장비에 달려 있습니다. 장르와 관련없는 기타 추가 사항 : 저는 개인적으로 PT가 민감해야 하는지 지지하지 않습니다. 포인트가 한정되어 있는데 왜 감성에 돈을 쓰나요? PT가 아무리 빨라도 시스템 봉인보다 빠를 수는 없겠죠? 사람의 민첩성이 너무 높으면 혈액 민감도 애완 동물이 민첩성에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낭비하게 될까요? 더 빠르게 하고 싶다면 신발에 여러 개의 검은 보석을 박을 수 있습니다. PT가 Dragon Palace보다 빠르면 주로 정신을 더해줍니다. 요약하면 포인트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결정하세요. 장비에 따라 모든 포인트를 신중하게 추가하십시오. 최고의 추가 사항은 없으며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만 추가됩니다. Putuo의 두 주요 학교의 주요 대표자(현재 주로 서버에 있음) 학교 -: 비마법 PT의 대표자(특별한 순서는 없음): Shanghai Old Street - Beat to death Smelly Xiaoyan(9리그 그룹 A 3위) 순위 선수) Mudanjiang - Bichuan Yuriko (9 리그 A 그룹 상위 8 명) Xing'anling - Jing Gege (9 리그 A 그룹 상위 16 명) Bichuan Yuriko는 마법 스타일을 추가하지 않고 파란색을 거의 추가하지 않습니다. 무시되었습니다. 학교 2: Jia Mo PT 대표(특별한 순서 없음): Wan Fangting - Feifei Feifei(9리그 챔피언 팀원) Xuankong Temple - Shishi Wakamaru(전투 경험 없음) Jia Mo 학교에서 Fei Feifei는 마법을 1개만 추가했지만 시시루오마루는 이중 저항 경로를 선택하고 더 많은 마법을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