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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텍스트를 모방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1.' 그림자'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어떤 사람들은 평범할 운명이고, 어떤 사람들은 평범하지 않을 운명이다.

한 무리의 비둘기들이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하여 매우 조화롭다. 모든 비둘기가 없어서는 안 될 것 같다. 비둘기의 그림자가 땅에 투사되다. 그날 하늘에 구름이 없었을 때, 이 그림자들은 특히 두드러졌다. 나는 운동장에 있는 비둘기 떼를 보고 있는데,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갑자기 비둘기 한 마리가 갈매기 떼를 벗어났지만 도안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나는 비둘기를 자세히 보았지만 나머지는 아무런 느낌이 없었다.

("보통" 과 "나머지 무감각" 은 "보통" 이라는 단어를 강조하기 위해 끊어야 한다.) 선생님이 "800 미터를 달릴 준비" 를 하면 내 귀에 부어진다. 우리 남학생들은 줄을 서서 휘파람 소리가 나면서 다리가 한 걸음 내딛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달리기, 한 걸음 한 걸음, 먼 결승선을 바라보자, 내 다리가 항의하기 시작했고, 땀 한 방울이 내 머리에서 넘쳤다. 이때, 한차례의 주유 소리가 나의 고막으로 돌진했다. 나는 어렵게 고개를 들어 멀지 않은 여학생들이 남자를 응원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모든 남자가 뛰어갈 때, 주유 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고, 수시로 남자의 이름이 뒤섞여 있다.

그리고 모든 남자 들은 듣고 나서 힘을 더해서 종점으로 돌진했다. 나는 여자들 곁을 뛰어갔다. 죽음처럼 고요하다. 아무도 말하거나 이야기하지 않는다. 운동장 전체가 고요하다. 새 몇 마리만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나는 내 발소리와 심장 박동을 들을 수 없다. 나는 여자들 곁을 뛰어갔다.

다음 소년의 도착은 이 순간의 평온을 깨뜨렸다. 나는 더 이상 달릴 기분이 없었고, 내 다리도 항의를 멈췄다. 쉬는 동안 머리가 멈추고 시간도 멈췄다. 시간이 다시 흐르면, 나는 종점에 서서 혼자 있다.

(이 "외로움" 은 매우 생생합니다.) 나는 교실로 돌아와 자리에 앉아 목구멍에 물을 쏟았습니다. 땀방울이 탁자 위에 떨어지고 한 방울씩 바르고 고개를 들어 어학 선생님을 공허하게 바라보았다. 선생님이 작문을 들고 거기에 서자 심장 박동이 다시 시작되었다. 이번에는 작문이 아주 잘 쓰여졌다. 나는 주위의 웃음소리가 내 귀에 들리는 줄 알고 벨소리가 울리면서 멈췄다. "이 수업에서 작문에 대해 얘기하고 싶은데." 선생님은 차갑게 말씀하셨다. 나의 눈빛은 그 한 무더기의 작문에 머물러 매우 흥분했다. 나는 선생님이 작문지 한 장을 꺼내는 것을 보고, "XXX 동창 ......" 이라고 입을 열었다. "나는 고개를 저었다. 내가 아니다. 그리고 다음 작문지에 눈길이 내려앉았다. 점점 짧아지는 작문지 더미를 간절히 바라보며 귓가에 박수 소리가 울렸다. 그리고 나서,

나는 희망으로 강단에 올라 마음속으로 끊임없이 자신을 암시했다. 나는 그 종이 더미의 맨 아래에서 나의 작문을 뽑아냈는데, 위에는 선홍색 대문자인 80 이 비쳤다. 다음 논평을 보세요. "너무 텅 비어 있어요. 현실적으로요.", 다섯 글자가 칼처럼 내 마음에 세게 꽂혔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의 눈빛은 사방을 훑어보고, 두 줄의 평론이 가득한 작문을 보고 있다. 칼을 더 깊게 꽂았다. 돌이켜 보면 지난 주말에 다 썼어요. 그러나 이 기억은 이미 그 다섯 글자에 의해 완전히 지워졌고, 나는 작문을 들고 자리로 돌아갔고, 소리는 또 멈췄다.

비둘기 떼가 건물 앞을 날아가서 교실에 그림자를 남겼다. 잠시 후, 그림자가 교실에서 멀어졌을 때, 빛은 다시 주변으로 돌아왔지만, 내 얼굴에는 여전히 그림자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의심스럽게 고개를 들었다. 비둘기 한 마리, 하늘의 유일한 비둘기가 날고 있다. 3 년이 지났는데 손가락 끝에서 흐르는 물처럼. 3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칭찬과 관심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박수 소리가 내 귓가에 3 년 동안 메아리쳤고, 수많은 사람들이 박수에 포위되었다. 저는요? 내가 겨우 3 년 동안 무명이었던 것 같다. 나는 박수를 느끼지 못한 것 같은데, 느끼고 또 잊었을지도 모른다.

외로움, 한 사람이 하루 종일 외로움에 둘러싸여 있고, 동시에 수많은 문장, 논평을 썼다. 무수한 경기를 보고, 무수한 환호를 들었지만, 언제 느꼈습니까? "보물" 이라는 단어는 끊임없이 뇌에 충격을 주고 있다. 부는 보석, 기억, 미덕이 될 수 있지만, 나에게는 칭찬받을 때의 즐거운 심정을 갈망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이것은 허영심일 수도 있지만, 나는 여러 해 후에 모두가 나를 모르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 칭찬하고 싶지도 않고, 누구를 비판하고 싶지도 않다. 나는 이렇게 평범하고, 운명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운명을 믿지 않는다.

내가 언제 이 보물을 얻을 수 있을까? 나는 문장 안에 썼고, 나는 또 고개를 들었다. 비둘기 떼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하여 매우 조화롭다. 모든 비둘기가 없어서는 안 될 것 같다. 비둘기의 그림자가 땅에 드리워져 있다. 하늘에 구름이 없을 때 이러한 그림자는 특히 뚜렷하다.

2. 그림자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쓰겠습니다. 200 자입니다. 오늘 나는 본문' 그림자' 를 읽고 엄마와 그림자를 찾는 게임을 했다.

나는 책상 위의 스탠드를 켰는데, 그것은 밝아서 밝은 빛을 발했다. 어머니께서 스탠드를 내 앞에 놓으시자, 나는 두 손을 뻗어 나비가 날아다니는 손짓을 했다. 나비 그림자가 내 뒤에서 날아가서 나는 잡을 수 없다. 어머니가 또 스탠드를 내 뒤에 놓으시자, 나의 나비 그림자가 내 앞으로 달려왔다. 나비가 나에게 안부를 묻는 것 같다! 어머니도 등불을 내 머리 위에 올려놓고 나비는 내 발에 멈춰 쉬었다.

그림자를 찾는 게임은 정말 재미있다!

오늘은 구름이 많아서 태양이 없다. 엄마가 말했다, 다음 맑은 날, 우리 태양 아래 그림자를 찾으러 가자! 나는 유쾌하게 동의했다.

3. 그림자는 나에게 구도를 모방하는 것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살금살금 일깨워 주었다. "뭐, 다음주 월요일에1000m 장거리 달리기 시험이 있다고?" 체육 위원이 고개를 끄덕이자 모두들 어쩔 수 없이 고개를 저었다. "끝났어, 끝났어, 끝났어." 소호는 자리에 주저앉아 눈을 크게 떴다. 우리 반의 장거리 달리기 선수조차도 "이 시험은 말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1 킬로미터는 나에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칸이다. 지난번에는 이를 악물고 열심히 좋은 성적을 봤지만 지금은 중학교 3 학년이다. 공부임무가 그렇게 빡빡한데, 어떻게 몸을 단련할 시간이 있을까? 체육은 중간고사를 치러야 하지만, 아직 멀었다. 며칠 동안 돌격훈련이 끝났다. 그러나 이 갑작스러운1000m 시험은 실패할 운명이다. 아니, 나는 반드시 이 고비를 넘어야 한다. 나는 은밀히 결심을 했다.

집에 돌아와서, 나는 밥을 다 먹고 숙제를 끝냈다. 밤에 동네에서 운전하는 차가 적을 때,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1000 미터를 달릴 준비를 했다. 동네에는 이미 사람이 없다. 단지 몇 개의 책임감 있는 가로등이 나를 위해 길을 열고, 나와 동행하고, 나를 인도하고 있다 ...

나는 동네 정원을 따라 달리기 시작했는데, 한 바퀴를 달렸는지, 아니면 날듯이 빨리 달렸는지, 이 정원은 적어도 2 ~ 300 미터는 있는데, 나는 단지 4 ~ 5 바퀴, 1 킬로미터만 달릴 수 있는데, 그것은 아직 식은 죽 먹기가 아닌가? 오히려 세 번째 바퀴를 달렸을 때 숨을 헐떡이며 양손의 흔들림이 점점 줄어든다. 나는 내 몸이 내 발에 끌려간 것 같다. 나는 점점 느려졌다. 결국 나는 무릎을 받치고 숨을 헐떡이며 뛰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위로했다: 시험은 아직 이르고, 내일 계속해도 늦지 않다. 갑자기 나는 땅에 검은 그림자가 반짝이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자세히 보니 나의 그림자였다. 그것은' 끈기' 와' 끈기' 라는 단어로 가득 찬 것 같다. 나는 그 그림자에서 나의 차이를 반영했다. 아니, 내가1000m 시험을 꼭 잘 봐야 한다고 했잖아? 이 상태는 설정된 목표와는 거리가 멀다. 예, 계속해야합니다!

나는 천천히 다리를 끌며 달리기 시작하면서 은밀히 그림자가 조용히 나를 일깨워 준 것에 감사했다. 나는 땅 위의 그림자를 보고 있다. 그것은 나를 따라 달리고, 빛이 다가옴에 따라, 그러나 나는 그림자가 조용히 나를 일깨워 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힘내라, 너는 성공할 것이다. 하지만 조금만 버텨라 ...

결국 자신이 종점으로 끌려가는 것을 느꼈다. 나는 피곤하지만 마음이 즐겁다. 내가 자신을 이겼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조용히 나를 일깨워준 그림자 덕분이다. 나를 이기고, 전 코스를 완주하게 해준 덕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00m 시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나는 이미 계획이 있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나의 그림자와 함께 또 하나의 피곤한 밤을 보냈기 때문이다. 나는 선생님께 휴가를 신청한 동창을 보고, 내가 전에도 이런 일을 한 적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심지어 좀 웃기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예, 저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자신을 이길 것입니다. 결국 나는 단지 몇 초 만에 우수했고, 좋은 시험을 보았다. 내 마음은 좀 유감스럽지만, 나는 이미1000m 장거리 달리기의 문턱을 넘었다.

지금, 나는 중간고사 자리에 앉아 지면을 바라보며, 나와 함께 몇 밤 동안 함께 있던 그림자를 볼 수 없지만, 그림자의 정신은 그림자처럼 나를 따라다닌다. 마치 그가 조용히 나를 일깨워 주는 것 같다. 시험 화이팅, 당황하지 마라. 노력만 하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그래, 난 지금 그것에 대해 말하고 싶어: "그래, 그림자, 내가 성공할 거야." "

4. 그림자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쓴다. 여름의 그림자.

우리가 겪고 있는 여름과 비교할 수 있는 여름은 단 한 번도 없다. 열도는 줄곧 이런 한기 뒤에 숨어 있었고, 모든 것이 순리적이어서, 점점 먼 사치가 되었다. 너의 상의조차도 찬장 안의 장식품이 되었다. 하루가 지나지 않아, 너는 제멋대로 얼음물 한 잔을 마시고 민들레 안에서 흔들어 그늘에 앉을 수 있다. 봄에 나는 검은색 플랫 샌들 한 켤레를 샀다. 나는 그것들을 상자에서 꺼내서 몇 번이고 다시 넣었다. 화창한 햇살을 볼 때마다 나는 이번 여름이 오늘부터 지금까지 정말 왔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햇빛 아래 서 있을 때, 나는 내가 환각에 현혹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이번 여름에 내가 줄곧 이렇게 차가운 자세로 나타난 것은 그 끔찍한 소식, 차갑고, 침묵하고, 단단하고, 철이었기 때문이라고 의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것은 많은 계절에 회복되고 폭발하는 생명을 갑자기 사라지게 하고, 그 후에 그것은 조각이 된다. (존 F. 케네디, 계절명언)

우리는 이 달력에서 여름이라고 하는 이 달력에 살고 있습니다. 마치 그 그림자 속에 사는 것 같습니다. 꿈의 깊은 곳, 안개, 먼지, 모래, 비, 그리고 좀 더 차가운 느낌들이 현실의 중심에 가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기대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지만, 사람은 도망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그 아름다운 여름은 정말 기억에서만 재현할 수 있을까, 아니면 멋진 글들에서 그 진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을까?

보도에 따르면 폭우는 줄곧 우리의 미래를 위협하고 있다. 우리의 미래 날은 더 이상 건조하고 따뜻하지 않다. 그 꽃들은 더 이상 아름다운 얼굴을 피우지 않는다. 그 새들, 날개가 젖어서 더 이상 날 수 없다. 강, 거대한 돌과 진흙이 있는 강만이 우리 앞에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앞으로 며칠, 열흘, 몇 달 동안 우리는 모두 여름의 그늘에 숨어 있을 것이며, 맑은 날은 우리를 식히고 추억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번 여름에 어떤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모습은 매우 밝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제 삶과 제가 사는 환경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이런 여름을 부러워한 적이 없다. 그것은 천성적으로 내 것이 아니다. 나는 내가 사는 여름에만 신경을 쓴다. 나는 이미 수십 개의 여름을 살았고 계속 살 것이다. 비록 지금 이 순간, 여름의 그늘 아래, 나는 줄곧 그림자 속에 살았지만, 웃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내가 사는 곳을 비판하고 발굴하지 않았고, 버리고 잊을 생각도 나지 않았다. 병이 나더라도 기억을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린 시절의 우정과 사랑, 사랑과 함께 지내는 화제, 내가 보냈거나 아름답거나 못생긴 밤낮으로. 기억과 시간이 어깨를 나란히 하면, 그것은 영원히 한 사람의 진실을 틀리게 하지 않을 것이며, 한 사람의 위선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이번 여름에는 옳고 그름이 너무 많고 기회가 너무 적어 그림자 속에만 살 수 있다. 우정이 마침내 그림자를 남기면 우리도 똑같이 안전하고 핑안 살 수 있을까? 예를 들어 여름에.

여름에도 희망찬 가을과 겨울이 있습니다.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내년 후년이 되기를 바랍니다. 세상이 존재하는 한, 언제나 어느 여름날 우리의 소망과 잘 맞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감정에는 다음이 없을 것이다. 다음에는 다른 사람에게 속하고, 다른 세상에 속한다. 모든 길은 다시 올 수 없고, 모든 상처와 사랑은 다시 올 수 없다. 우리는 천천히, 잊혀진 구석으로 걸어갈 수 밖에 없었고, 갑자기 한 사람이 우리 삶에서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다는 것을 떠올릴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사람은 자기가 소장하고, 자기가 진열하고, 자기가 전시한 적이 있다.

후회는 인생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마찬가지로, 나는 여름의 그늘에 앉아서 그 익명의 저주를 무시하지 않고 여름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밋밋하고, 기념할 가치도 없고, 질투할 가치도 없고, 관심과 관심도 없다. 나는 아직도 나, 혼자 그늘에 앉아 지난 일을 하소연하며 미련과 아쉬움을 품고 있다.

5. 그림자의 구성 250 자를 관찰하는 것은 토요일 밤이다. 여느 때처럼 평온하고 상쾌하다. 나는 혼자 마당에서 밤을 바라보고 있다. 몇 개의 작은 별만이 어두운 하늘에서 약간 반짝였다. 그들은 작은 눈물처럼 신령에게 던져져 은하수에 떨어져 "강" 에 휩쓸려 반짝 빛났다. 목이 아프다. 나는 아래를 내려다보고 그림자를 보았다.

나는 팔을 들고 그림자도 들었다. 내가 다섯 손가락을 내밀자 그도 다섯 손가락을 내밀었다. 나는 갑자기 그림자가 사람의 모든 결점을 지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제가 바로 작은 예입니다. 그림자는 거울보다 훨씬 눈이 멀었다. 거울은 진실한 자신을 비출 수 있지만 그림자는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림자, 너 외로워, 피곤해? 나는 마음속으로 의심한다.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다른 사람의 그림자를 알아차릴 수 있을까? 내가 알아채더라도 한순간의 모습일 뿐이다. 그는 끊임없이 사람의 동작을 모방하지만, 그는 실체가 되고 싶었지만 줄곧 깨닫지 못하고 무시당했다.

그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르고, 단지 본체의 동작을 모방할 뿐이다.

몰라, 우리가 몇 가지 동작과 일련의 동작을 할 때, 같은 피로감을 느낄 수 있을까?

그림자는 인류의 완벽한 투영이다. 왜냐하면 그가 너의 모든 결함을 지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도 블라인드 거울로 하나의 실루엣만 비춰 자신의 맹점을 볼 수 없었다. 그는 여전히' 사람' 으로 외롭고 무력해서 반복해서 모방할 수밖에 없다. 자주가 없으면 이런 물건이 있을 수 없다.

"그림자, 당신의 진정한 마음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형님, 제 마음은 저를 아는 사람들 앞에서 남김없이 드러납니다."

6. 모방 뒤에 짧은 글을 한 편 쓰다. 친구, 뒷모습에 감동받은 적 있어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것이 잊을 수 없는 얼굴만은 아니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익숙하거나 낯선 뒷모습이 군중 속으로 사라질 때, 당신은 애착과 그리움이 있습니까? 무표정한 뒷모습을 돌려 너에게 무엇을 말해 주었니?

소호 작문망

나의 시력이 흐릿할 때, 나는 단지 하나의 윤곽만 볼 수 있다. 머리가 흐릿할 때 뒷모습 하나만 기억한다. 내 기억 속에는 뒷모습이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다. 우리 엄마가 돌아서서 문을 닫는 순간이다. 그녀는 야근을 하고 한밤중에 일어나 잠든 아들을 바라보았다. 너무 달다. 그녀는 매우 기쁘고, 가볍게 이불 위를 밟고, 담벼락을 감추고, 이불을 눌렀고, 아들의 잠자는 자세를 보고, 매우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가볍게 뒤로 물러나 문을 살짝 닫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내 아들이 그의 눈에 있다. 어머니가 안심하고 출근하도록 하기 위해 더 이상 자신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위해, 그는 매우 "정확" 하게 잠을 잤고, 아무런 장애도 없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눈꺼풀에서 밖을 내다보았고, 창문을 통해 반사되는 희미한 밤등을 통해 어머니의 흐릿한 그림자를 보았다. 돌아서자마자 없어졌다. 마침내 나는 아래 문을 닫는 소리를 들었다. 아들은 야근하는 사람이 그의 어머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 "당신은 외로울 때 누구를 생각할 것인가? ...... "만약 이 노래가 20 여 년 전에 불렀다면, 내가 가장 기억하고 싶은 것은 어머니의 그림자라고 말할 것이다. 석두 벽을 따라 묵묵히 벽의 뿌리를 따라, 여기에는 어머니가 없지만, 그녀는 일찍이 여기에 있었다. 그녀가 시간이 있는 한, 이곳은 항상 그녀를 찾을 수 있고, 가장 많아도 이 부근의 작은 곳을 나가지 않을 것이다. 자갈로 만든 벽에는 풀과 흙소리가 있다. 왜 지금 냄새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것이 즐거움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약간의 외로움과 우울함을 더했을 뿐이다. 각종 화초와 나무의 그림자가 벽 밖으로 내밀었지만 어머니의 웃음은 없었다. 착해요, 여기 없어요; 행복은 찾을 수 없다. 나는 엄마의 뒷모습이 갑자기 내 앞에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나는 어머니가 와서 "어떻게 여기를 찾았니?" 라고 부르길 바란다. 너는 너의 어머니의 칭찬을 받는 것이 좋겠다. 칭찬이 없어도 나는 행복하다. 왜냐하면 엄마는 결코 비판하지 않고, 책망해도 따뜻하기 때문이다. 나는 어머니의 목소리를 듣고 그녀의 사랑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녀의 지지가 없다. 길 한쪽에 서서, 저 긴 끝을 바라보면 돌담, 좁은 통로, 움푹 패인 석판길이다. 나는 엄마가 언제 나타날지 모르지만, 내 눈은 기도하고 있고, 내 마음은 무력하고 외롭다.

여정이 지나서야 나는 내가 아이에게 준 것도 뒷모습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앞에서 걸었고, 나는 뒤를 따랐지만, 그는 나를 찾을 수 없었다. 그는 단지 내 뒷모습, 냉막 같은 뒷모습만 보았다.

그가 자라면, 그 뒤에 위대한 사랑의 글자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7. 가장 재미있는 그림자 작문을 어떻게 써요? 예가 있습니까? 아침에 나는 욕실에서 양치질을 했다. 나는 벽에 거북이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이 그림자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래서 나는 두리번거렸다. 원래 거북이의 그림자는 칫솔이 벽에 반사하는 빛이었다.

이번에, 나는 더욱 영문을 모른다. 이 칫솔은 거북이처럼 전혀 보이지 않는다. 왜 그 그림자가 거북이와 비슷합니까? 나는 또 자세히 살펴보고 원인을 찾았다. 원래 이 칫솔은 높은 유리문에 놓여 있었고, 칫솔 머리만 벽에 비춰졌고, 칫솔 몸과 칫솔 꼬리는 모두 가려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칫솔, 칫솔, 칫솔, 칫솔, 칫솔, 칫솔) 그 칫솔 머리는 작은 거북이의 머리처럼 보인다. 이봐, 아직 머리를 들고 있어!

나는 신기하게 칫솔을 들고 유리문 위에 놓았다. 갑자기 벽에 작은 거북이 두 마리가 나타나 오랜만에 다시 만난 오랜 친구처럼 서로 질문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또 나의 버섯 향을 그들 사이에 두었다, 세상에! 작은 버섯 향이 갑자기 거대한 버섯으로 변했다. 왼쪽의 거북이는 기다릴 수 없어 큰 버섯에 찔러 맛있게 먹었다. 나는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몇몇 평범한 생활용품들이 우리에게 이렇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8. 그림자를 주제로 작문 600 자 그림자

어느 토요일 밤, 평소처럼 평온하고 상쾌했다. 나는 혼자 마당에서 밤을 바라보고 있다. 몇 개의 작은 별만이 어두운 하늘에서 약간 반짝였다. 그들은 작은 눈물처럼 신령에게 던져져 은하수에 떨어져 "강" 에 휩쓸려 반짝 빛났다. 목이 아프다. 나는 아래를 내려다보고 그림자를 보았다.

나는 팔을 들고 그림자도 들었다. 내가 다섯 손가락을 내밀자 그도 다섯 손가락을 내밀었다. 나는 갑자기 그림자가 사람의 모든 결점을 지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제가 바로 작은 예입니다. 그림자는 거울보다 훨씬 눈이 멀었다. 거울은 진실한 자신을 비출 수 있지만 그림자는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림자, 너 외로워, 피곤해? 나는 마음속으로 의심한다.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다른 사람의 그림자를 알아차릴 수 있을까? 내가 알아채더라도 한순간의 모습일 뿐이다. 그는 끊임없이 사람의 동작을 모방하지만, 그는 실체가 되고 싶었지만 줄곧 깨닫지 못하고 무시당했다.

그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르고, 단지 본체의 동작을 흉내낼 뿐이다.

몰라, 우리가 몇 가지 동작과 일련의 동작을 할 때, 같은 피로감을 느낄 수 있을까?

그림자는 인류의 완벽한 투영이다. 왜냐하면 그가 너의 모든 결함을 지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도 블라인드 거울로 하나의 실루엣만 비춰 자신의 맹점을 볼 수 없었다. 그는 여전히' 사람' 으로 외롭고 무력해서 반복해서 모방할 수밖에 없다. 자주가 없으면 이런 물건이 있을 수 없다.

"그림자, 당신의 진정한 마음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형님, 제 마음은 저를 아는 사람들 앞에서 남김없이 드러납니다."

9. 뒷모습을 모방하여 600 자 작문' 뒷모습' 을 쓰는 것은 현대작가 주지청 (1898- 1948) 이 1925 에 쓴 회고성 산문이다. 이 문장 은 저자가 남경을 떠나 북경대학으로 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포구 기차역으로 보내 그를 돌보고 귤을 사주었다. 필자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아버지가 그에게 귤을 사주었을 때 플랫폼 아래로 기어오르는 뒷모습이었다.

작가는 간단한 글로 자녀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을 깊고 섬세하며 진지하게 표현하며 평범한 사건에서 아버지의 배려와 사랑을 보여 주었다. 모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문장 중에서, 나는 항상 그를 아버지라고 부르지만, 오늘 나는 그를 아버지라고 부른다.

나의 아버지는 노동자이고, 단지 평범한 노동자이지만, 그는 다른 노동자와 다르다. 우리 아버지는 일을 매우 좋아하시는데, 마치 그가 혼자서 모든 일을 끝내고 싶어하는 것 같다. 어쩌면 그의 노력일지도 모른다. 그의 아버지의 직위는 처음부터 반장, 부장, 대장에 이르기까지 변했다.

직무가 이동함에 따라 아버지의 휴식 시간도 짧아지고, 일주일에 이틀, 일주일에 하루, 일주일까지 쉬지 않는다. 단위 건강 검진, 우리 아빠는 단지 서류를 작성해서 제출할 뿐, 조사할 시간이 없다.

아버지는 퇴근해서 돌아오셨는데, 이번에는 3 일 연속 쉴 수 있습니다. 이 3 일간의 휴가는 일주일 동안 하루 쉬지 않는 아버지에게 나의 여름방학만큼 길다. 나는 마침내 그와 며칠 동안 머물 수 있어서 기쁘다. 보통 그는 내가 깨어나기 전에 나갔고, 내가 자고 나서야 그가 돌아왔다. 나는 정말 오랫동안 그를 본 적이 없다.

아버지가 집에 들어서자 나는 그가 더 검고 날씬한 것을 발견했다. 이 일은 틀림없이 우리 아버지를 기진맥진하게 했을 것이다. 그는 나를 보고 말했다. "얘야, 나는 항상 네가 자는 동안 너를 지켜본다. 네가 올해 이렇게 컸구나! " 아버지의 목소리가 허스키하여 예전보다 크게 울리지 않았다.

저녁 식사 후, 나는 아버지와 농구를 하러 갔다. 가는 길에 나는 그에게 물었다. "아빠, 일은 어디에 있습니까?" " 나는 생각해 보았지만, "거기는 잘 되고 있니?" 라고 물었다. " "응, 내가 건강하고 행복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대답했다.

농구를 할 때 아버지는 몸을 돌려 점프를 하셨다. 나는 아버지의 뒷모습이 아버지 뒤에 있는 것을 보았다. 그의 등은 좀 낙타라서 좀 늙어 보인다. 아직 똑똑히 보지 못했는데, 석양은 이미 여광을 가져갔다. 어쩌면 석양도 내가 너무 슬퍼서 떠날까 봐 두렵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우리 아버지의 옛 동창 한 명이 앞을 걸었다. 그들이 대화를 시작하자, 달빛이 다시 열리고, 그 빛으로 우리 아버지의 등을 보여 주었다.

"아빠", 저는 평소에 그렇게 불렀는데, 지금은 아버지가 정말 늙었나 봐요. 옛날 옛적에, 그는 허리를 쭉 펴고 늘 유머러스하게 나와 농담을 했다.

이때 뒷모습은 한 남자의 존엄성, 아버지의 존엄성에 속한다. 그는 기세가 웅장하고, 자태가 늠름하며, 피투성이가 되어, 아버지가 평소에 가르쳐 주신 것처럼, "좋은 사람이 사방, 아들, 싸우러 가서 싸워라!" "

아버지의 뒷모습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깊은 부성애의 구현이다. 그날의 아버지의 뒷모습이 항상 내 머리 속에 비칠 것이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19 17, 저자 할머니가 돌아가셨고, 아버지 서주 담배와 술국장의 일도 맡겼다. 장례식이 끝난 후 부자와 부자는 함께 남경으로 갔고, 아버지는 필자를 기차로 북상하였다. 그 해 작가는 스무 살이었다.

그 특정 장소에서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관심과 배려와 사랑으로 아들을 감동시켰다는 인상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몇 년 후, 뒷모습을 떠올렸고, 아버지의 그림자가' 수정의 눈물' 에 나타나 기억에 남는다. 1925 저자가 이 문장 쓴 것은 이 세상에 대한 그의 감정 때문이다.

작품의 영향력

이 산문은 낡은 도덕관념의 얼음물이 가라앉았을 때 사람들 사이의 관계, 특히 가장 진실하고 감동적인 부자 가족 관계를 반영한다. 이런 각성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처음으로 진정한 사람으로 자신의 감정을 소유하고 표현한다.

이것은 또한 문장 혁명의 역사적 내용과 사상의 의미이기도 하다. 그것의 출판은 주자청의 산문사에서의 지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진실하고 평화롭고 희석된 산문 스타일을 모방하기 위해 경쟁하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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