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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구공이 목표구의 타점을 어떻게 조준합니까

탁구공이 목표구의 타점을 어떻게 조준합니까

탁구에서 어떻게 목표구의 타구를 겨냥할 것인가는 탁구에서 가장 기본적인 두 가지 기술 중 하나이다. 탁구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구는 목표 공을 정확하게 가방에 넣는 것이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표적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탁구공이 어떻게 목표구의 타점을 겨냥하는지 공유해 보겠습니다.

목표구를 겨냥한 타구점 1 1, 시간과 반복 횟수는 사람마다 다르며 강약에는 절대적인 차이가 없다. 가장 적합한 조이스틱 리듬만이 최고다.

2. 타격의 강도는 오른손 그립의 힘에 비례하지 않고 타격 전 막대기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밀기 효과를 재생하려는 경우 공을 치는 동안 방망이에서 모구까지의 궤적이 더 짧아집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핸드프레임과 모구 사이의 거리가 정상타보다 짧아야 하며, 심지어 더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 오른손 그립점을 약간 앞으로 옮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방망이를 올리는 동안 손목은 구부리거나 구부리지 않고 팔뚝, 손목, 손바닥을 전체적으로 팔꿈치를 축으로 하여 큐대가 있는 직선을 따라 앞으로 움직입니다. 이 포대 자세에서는 오른쪽 어깨도 거의 움직이지 않는다.

4. 그립력은 공중스윙할 때와 비슷하다. 타격의 힘은 그립의 힘에 영향을 받지 않고, 주로 로드의 속도에 달려 있다.

5. 오른손 팔뚝 (팔꿈치에서 손목까지) 은 큐대와 직각을 이루며 서로 직각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력이 좋지 않거나 힘이 없어져 후속 모공이 제자리에 들어가지 못하고 큐대를 완전히 치기가 어려울 수 있다.

6. 가상의 모공 원리: 많은 탁구 애호가들이 경기에서 몇 골을 연속으로 넣는 것은 흔한 일이다. 대부분의 탁구 경기에서 사용하는 조준 원리는 실제 탁구공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즉, 모공이 목표구와 충돌하고, 모구 중심, 목표구 중심, 목표구 주머니가 3 시가 일직선에 있을 때만 골' 펑' 소리가 들리기 때문이다.

가장 간단한 조준 방법은 공을 치기 전에 이런 모구를 상상하는 것이다. 목표구에 매우 가깝고, 3 시에 한 줄이 되는 원칙에 부합한다. 이 가상의 모공이 무에서 생겨난 후, 네가 해야 할 일은 진짜 모구를 쳐서 그 가상의 모구와 완벽하게 일치하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모공, 모공, 모공, 모공, 모공, 모공)

7. 공을 겨누는 것부터 모구를 치는 것까지 전신은 두 부분, 즉 레버 팔과 눈만 움직일 수 있다. 전자는 잘 이해하고, 후자, 즉 눈이 투사하는 시선은 모구와 목표구 사이에서 여러 차례 앞뒤로 이동해야 한다. 목표구를 응시하는 것은 당연히 상상의 모구를 위한 것이고, 모구를 응시하는 것은 타격점이 너의 생각과 일치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그렇지 않으면 타격 후모구의 회전과 타격 방법이 다를 것이다.

8. 정확한 타격 상황에서 타격 순간 시선은 모공이 아닌 목표구에 머물러야 한다.

당구는 어떻게 목표구의 타구 포인트 2 를 겨냥합니까? 당구의 새로운 탐구

다시 한 번 손잡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자. 최근 직접 만든 2 차원 조준 방법을 파악해 효과가 상당히 좋았고 정확도의 안정성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이 방법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공간감이 좋은 사람에게는 너의 정확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의 2 차원 조준법을 볼 수 있는 문장.

본론으로 돌아가면 최근 조준한 문제가 해결되면 정확도의 영향이 사격의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 나는 어려서부터 플레이어가 아니었고, 많은 중도에서 출가한 동작도 특별한 기준이 아니었다. 때때로 무언가를 배우거나 스스로 더듬는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내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만약 네가 같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너는 시도해 볼 수 있다.

키, 완전, 체형과 동작에 따라 당연히 다릅니다. 많은 온라인 자습서의 원칙이 모두 좋다는 것을 이해해야 하지만, 독학할 때는 융통성 있게 익혀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저는 몇 가지를 요약했습니다.

첫째, 엎드려서 바를 당길 때 팔뚝은 지면에 수직이므로, 바를 턱이나 눈 바로 아래에 놓아야 한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팔전이나 키 때문에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이 누워 팔뚝이 머리에 수직이 아니라 지면에 수직이 되고 눈이 비스듬히 보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당신의 점은 당신이 보는 점과 자연스럽게 같은 점이 아닙니다. 이것은 사격이나 새총과 같습니다. 너의 눈은 시선 바로 위에 놓아야 한다. 여기서 관건은 네가 쪼그리고 앉는 높이를 유연하게 조절해야 한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키가 크지는 않지만, 낮게 누워 있어서 팔뚝과 눈 사이의 공간이 작고 입체적인 것이 아니라 기울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키명언)

둘째: 당신의 손이 힘을 낼 때, 당신의 손바닥 전체의 무게 중심은 어디에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발력은 좋지만 발력은 늘 비뚤어진다. 아마도 너의 핸드레버와 전체 힘의 중심이 맞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힘의 핵심은 팔뚝이고, 손목은 손바닥에 연결되어 있고, 손잡이는 손에 쥐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손바닥에는 너비와 크기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잡으면, 전체 손의 핵심은 레버 자체입니다.

그리고 호랑이 입을 핵심으로 때린다. 아니, 안 돼. 본말이 거꾸로 되어 있어. 호랑이 입도 뒤틀릴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손바닥이 아니라 몽둥이에 감정을 영원히 두는 거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해야 할 일은 바로 너의 장대와 상호 작용하고 잘 조절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장대는 곧고, 둘째, 너의 신체 동작의 핵심은 장대 위에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그래서 내가 지금 조준할 때, 보통 몽둥이로 직접 조준하거나 오른손 왼손으로 조준하는 느낌이다. 조준 후, 나는 사격을 시작했다. 내려오면, 너의 동작은 거의 조정할 필요가 없고, 게다가 매우 정확하다. 아마추어들을 많이 주의해라, 내려오면 항상 오랫동안 겨냥한다. 이 순서가 맞지 않다. 프로 선수가 내려온 후 동작을 거의 조정하지 않는 것을 봐라. 이것은 너의 처리 순서 문제이다.

세부 사항은 많지만, 위의 두 가지 점은 많은 아마추어들이 어느 정도 병목 현상을 겪을 때 생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마추어들, 아마추어들, 아마추어들, 아마추어들, 아마추어들, 아마추어들) 네가 생각해 보고 나와 함께 당구를 토론하여 우리가 함께 진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마지막으로, 제 2 차원 조준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2 차원이 핵심이다. 2 차원이란 무엇입니까? 입체적인 공과 책상을 투사하는 것입니다. 투영 방향은 당신이 직면하는 방향입니다. 너는 어디를 향하고, 시선은 어디를 향하고 있니? 매우 모순적이다. 사실 모순이 없다. 이 조준 자체는 수리 과정이다. 한순간 목표점을 조준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먼저 대략적인 목표점이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저는 제 2 차원 조준법으로 수정했습니다. 나의 방법은 표적법이나 반구법과 다르다. 표적은 단지 참고일 뿐이다. 최종 타격 감각은 매번 공의 2 차원 평면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매번 어디서 치는지, 조준이 맞는지 모르는 것이 아니다. 2 차원 방법은 타격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너의 눈은 2 차원 수신기이기 때문에 그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의 눈에는 2 차원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2 차원 물체를 본다면, 매우 명확할 것이다. 공 자체에는 볼륨, 크기 및 색상이 있습니다. 입체적인 공을 보면 위치와 크기를 잘 볼 수 없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공을 본다면, 나는 당신에게 그 중심이 책상 위에 있는 곳을 알려주라고 요청합니다. 공을 칠 때나 공을 멀리 칠 때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없다. 공이 높이가 있기 때문이다. 공을 보면 각도가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각도가 다르면 너의 판단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두 차원은 다르다. 어떤 각도에서든 2 차원은 둥글다. 각도의 영향이 없다면, 너는 매우 정확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탁구공이 목표구의 타점을 어떻게 조준하는지 3. 탁구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소개.

코너볼 가방의 가장자리가 메인 볼을 막아 메인 볼이 카운터의 목표구에 직접 맞지 않도록 할 때 사각공이라고 합니다.

더블 키스 대상 볼이 모구와 연속으로 두 번 이상 충돌할 때 더블 키스라고 합니다.

핸드볼은 미국식 당구 규칙에서 핸드볼의 개념은 주공이 책상 위 어느 곳에나 놓일 수 있다는 것이다.

스누크에서 선수들은 합법적으로 컬러볼 (레드볼 없음) 을 쳐서 주머니에 넣을 수 있다. 이 컬러 볼은 라이브 볼이라고 합니다.

시구 휴식은 미국식 당구의 시구에서 반드시 네 개의 공이 해안에 닿아야 합법적인 시구를 할 수 있다.

핸드브리지는 레버를 잡고 로드 헤드 조준 방식을 조정하는 데 사용되는 손을 핸드브리지라고 합니다.

미국식 당구에서 선수는 공을 치기 전에 심판에게 어떤 목표구를 쳐야 하는지 지시 (구두 또는 장대로) 해야 한다.

미국식 당구에서 선수는 공을 치기 전에 심판에게 어떤 봉지를 쳐야 하는지 지시해야 한다.

주공이 목표구를 맞힌 후 주구가 맞힌 목표구가 다른 목표구를 맞히며 이런 방식으로 공을 주머니에 넣는다.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수중공의 위치

모구를 손에 쥐다-시구선 뒤-

미국식 당구에서는 모공이 서브선과 제방 사이의 어느 곳에나 놓여 있다.

쿠션은 테이블 가장자리 안쪽 가장자리에 직물로 둘러싸인 고무 제품으로, 사방은 나무 물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타를 두 번 클릭하면 모공이 두 번 치는 것을 두 번 클릭이라고 합니다.

측선구 영어는 대머리를 통해 주구의 왼쪽과 오른쪽을 쳐서 측선구를 만든다.

주공이 목표구에만 닿았을 때 이런 얇은 타격을 얇은 타격이라고 한다.

카운트 또는 성공적인 타격을 얻으십시오.

진입점 접촉점 메인 볼이 목표구를 맞고 주머니에 들어갈 때 목표구를 치는 위치를 진입점이라고 합니다.

큐대는 나무로 만든 것으로 모구를 치는 원뿔이다.

FOLLOW SHOT HAROUGH 주 공이 위쪽 부분에 맞으면 앞으로 회전하고, 주 공이 대상 공에 완전히 맞으면 앞으로 굴러갑니다.

수축구타법은 주구가 타구점에서 맞을 때 아래로 회전하고, 주구가 목표구에 완전히 맞을 때 뒤로 움츠러든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후속 조치는 큐대가 주구를 친 후의 연속 운행 노선이다.

힘은 큐대를 통해 주구를 쳐서 공의 회전 방향, 반사각 및 분리각을 변화시킨다.

반칙은 반칙한 게임에서 모든 규칙 위반 행위이다.

공을 칠 때 반칙 동작이 규칙을 위반했다.

자유구는 스누커 경기에서 반칙으로 인한 모공이 장애물로 만들어졌고 반칙이 없는 선수는 어떤 공도 자유구로 지정할 수 있다. 지정된 자유구포장 후, 활구의 득점, 자유구와 활구가 동시에 포대를 담아 활구의 득점만 기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컬러볼은 자유구로 가방에 맞았으니 플레이백 포인트를 놓아야 한다. 프리킥은 장애물볼이 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이다. 파우더와 블랙볼이 남아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요.

프레임) 시구부터 모든 공이 격추되거나 규정된 점수를 낼 때까지 한 판이라고 합니다.

한 게임은 몇 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 경기는 몇 경기에 의해 승부가 결정되는데, 한 경기라고 한다.

메인 볼이나 타깃을 책상에서 튕기는 일격.

점프공은 당구대나 공을 떠나 다른 공을 건너뜁니다.

카메라에 키스하다. 주구가 여러 목표구를 명중하다. 이런 타격 방식을 키스라고 한다.

해안을 만지는 것이 휴식보다 더 가깝다. 쌍방 선수들은 시구선 뒤에서 공을 치고, 상대편을 맞히고, 가능한 한 해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비교를 통해 시구권을 결정하다.

한 공을 동결하여 다른 공이나 테이블 가장자리에 붙입니다.

미끄럼볼 MISCUE 큐대가 주구를 칠 때 미끄러짐으로 실수를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구의 안전구역을 치지 못했거나, 방망이 머리가 미끄럽지 않기 때문이다.

스누커의 빈 방망이 실수, 빈 방망이는 타자가 최선을 다해 당구를 치지 않았다는 뜻이다. 일반 당구 경기에서 공격은 한 번의 실수를 의미한다.

자연측회전 자연영어는 중간 측회전 모구로, 요구된 행진 노선을 편리하게 한다.

당연히 자연스럽게 모구를 굴려도 옆으로 회전하지 않습니다.

목표구 목표구 주구가 맞힌 공.

경기 중 첫 번째 총.

스누크에서는 목표 공이 주머니에 들어가' 낙백' 이라고 불린다.

퍼터 헤드를 밀어 모구를 계속 때리다.

게임의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반드시 얻어야 하는 예정된 수의 게임. 예를 들어 게임이 2 1 국, 1 1 승제로 설정되어 있으면 1 1 회피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한쪽이 1 1 의 게임을 이기면 게임이 끝납니다.

막대 받침은 나무와 구리로 만든 막대 지지 기구이다.

순환전은 1 라운드 순환전에서 각 선수가 서로 한 판 논다.

플레이어가 한 번에 얻은 점수를 계산하다.

안전공이 맞고 주공이 주머니에 떨어졌다.

자락 긁힌 자국이 명중되어 모공이 주머니 속으로 떨어졌다.

타자란 큐대로 주구를 빠르게 치고 주구와 경기 중 모든 볼이 회전을 멈추는 것을 말한다.

스누크에서 이른바 장애물이란 주구가 직구로 활구를 칠 수 없고, 그 선은 비활구에 의해 가려지는 것을 말한다.

타자는 공을 치기 시작했다. 그는 타자나 타격이 끝날 때까지 계속 타자였다. 즉 심판이' 기회를 놓치다' 나' 반칙' 을 발표하기 전이었다.

한 타자가 큐대로 모구를 치는 것은 한 번의 타격이다.

스누커 경기에서 타자는 공을 놓치거나 반칙할 때까지 공을 치기 시작했다. 이런 연속 득점을 한 타 한 골이라고 한다.

점령공이 가방에 들어가거나 아웃바운드에 들어갈 때, 공 낙점을 되돌려 놓아야 하고, 다른 공이 이 점을 차지한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실변은 선수가 정상적으로 공을 쳤지만, 공을 가방에 넣거나 득점하지 않았을 때' 기회 상실' 이라고 불린다.

가시봉이 비스듬히 기울어지거나 거의 당구대에 수직으로 모구를 치는 것을' 가시봉' 이라고 한다.

중지 메인 볼이 목표구에 맞았을 때, 메인 볼은 원래의 목표구에 멈춰 섰다.

점구 테이블 위의 공이 완전히 정지한 후, 주공이 다른 공에 달라붙는 것이 바로 점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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