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게임 버전 V0. 13 업데이트 콘텐츠 번역 지침.
이 패치를 통해 플레이어는 시체를 잘게 다지고 도끼를 휘두르는 동안 시체가 폭발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우리는 주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최적화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측의 체험은 모두 더욱 원활해질 것이다. 우리가 업데이트한 음성 시스템은 CPU 를 거의 차지하지 않아 지연이 줄어듭니다.
생존 가이드에는 무기틀, 의약품 선반, 비상용품 선반 (소다와 초콜릿을 넣을 수 있기 때문), 투척무기 선반과 같은 물품이 추가되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이 선반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우리는 동굴에서 많은 일을 했다. 특히 죽음의 동굴은 철저히 점검되었다. 더 많은 분야를 탐구하고 더 많은 물건을 수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 지정 벽과 바닥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건물을 만들 수 있는 사용자 지정 바닥을 추가했습니다. 다음 패치에는 사용자 지정 천장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추가 업데이트입니다.
늘 그렇듯이 커뮤니티 센터의 오류 보고 및 피드백 포럼으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오래된 아카이브는 게임을 계속할 수 있지만 이상한 점이 있으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히드라의 전투 개선-이제 빠르게 돌아서서 공격하고 더 먼 곳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나무를 자주 공격합니다. 폭발 후 떨어질 것입니다.
트롤은 가까운 벽과 다른 플레이어를 베어 넘어뜨리고 소품과 굴러가는 통나무를 밀어낸다.
폭격 타이밍을 줄이고 마찰력을 증가시켜 아이스하키를 하는 느낌을 줄인다.
폭탄이 폭발할 때 거리에 따라 렌즈를 흔들다.
나무의 결이 더 선명해질 것이다.
바둑판은 이제 HP 가치가 있다. 도끼가 깨지려면 시간이 더 걸린다.
플레이어 캐릭터 모델에 두 가지 새로운 변경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초 및 벽이 차지하는 메모리 감소 (최적화).
(아키텍처) 수동 기초 4 의 가장자리 제한을 제거하여 시각적 피드백을 향상시킵니다.
(건축) 수동으로 폐쇄 스냅 기능을 추가해서 죄송합니다. 영어가 서툴러요.
나무 수레를 밀 때의 떨림과 고장을 줄이다.
기초 위에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복음서)
카트를 더 밀면 뛰지 마세요.
석두 무기는 공격력을 감소시킨다.
밧줄을 오를 때 벌레가 세상에서 나오는 것을 막기 위해 많이 검사하다.
연소병이 히드라에 미치는 피해를 줄이다. 하이드라에 불을 붙이면 그를 화나게 하고, 사방으로 뛰어다니거나,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사망할 때 새로운 음향을 더하다.
밧줄을 오르면 소리가 난다.
낙엽은 소리가 난다.
전속력으로 달릴 때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줄이다
무제한 로드 절반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게임을 로드한 후 나무가 검은색 화면을 초기화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새와 무기의 충돌 단위를 늘리면 새를 죽이는 것이 더 쉽다.
야인은 네가 그를 죽인 후에 폭발하지 않지만, 시체를 짓밟을 수 있다.
나무집 건축 원자재 증가 로프
두 번째 홀에는 별 소장품이 있습니다. 스타를 찾아 소장할 수 있다.
야인에게 들켰을 때의 음향을 높이다.
중요한 것은 음향이다.
(오디오) 처음으로 마른 적의 오디오를 통해 음향을 증가시켰다.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목벽 수정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집주인이 최선을 다해서 죄송합니다.)
동굴 1 더 많은 재미있는 영역, 더 쉽게 탐색, 더 많은 비밀 영역 및 프로젝트, 충돌 개선.
플레이어는 나무를 들고 있을 때 점프, 수영, 카트를 할 수 없다.
일반 야인은 모두 담을 허물을 수 있다. 。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수정할 때 적들이 당신을 위해 자세를 취합니다 (그러길 바랍니다)
동굴 2 입구의 시각 효과 향상
데스티니
동굴과 다른 이상한 곳의 불가사리를 삭제하다. 이제 해변에만 나타납니다.
새로운 음성 채팅 시스템! 마이크/인터콤을 사용하면 더 이상 메모리 할당 및 지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러 명) 성능 향상
(여러 명) 클라이언트가 로그를 선택한 후에도 짧은 시간 동안 로그가 보이는 지연을 수정했습니다
(여러 명) 나무 쓰러짐과 클라이언트 침입 로그 사이의 지연을 수정했다
죄송합니다. 위 항목을 번역할 수 없습니다.
라디오는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있다.
적은 더 많은 _ _ 이 되고, 더 일찍 너를 찾을 수 있다.
무작위 불꽃을 고치다.
모든 적들이 멀티플레이어 게임 (기형, 창백 등 ...)
오렌지 텐트 충돌 볼륨 수리
밧줄이 쉽게 떨어지는 문제를 고치다.
새로 만들 수 있는 물건: 무기 선반 (4 개의 비투척 무기 배치)
새로 지을 수 있는 물건: 간식 선반 (음, 그의 표면적인 의미) 비상선반
새로 만들 수 있는 물건: 무기 선반 던지기
새로 만들 수 있는 물건: 의료틀
신호총이 적을 점화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막혔을 때 맞았을 때 더 많은 지구력을 소모하게 되는 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네가 체력이 없을 때, 블록은 효력을 상실한다.
새들은 더 이상 동굴에 나타나지 않는다.
게임 최적화
(싱글) 건설 할 수있는 새로운 프로젝트: 등반 로프는 지상에서 가장 작은 지점에 연결되어야합니다.
새로운 사기 코드:' 채식 모드' 적은 밤에만 나온다.
새로운 부정 행위 코드: "고기 패턴" 은 부정 행위를 취소합니다.
활성화된 부정 행위 패턴은 로컬에 보관됩니다.
건축 구조를 개선하면 가까운 곳에 지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새로운 물건의 사진을 보여 주었다.
무기틀
의료 선반
비상대
선반을 던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