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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이 옳고 그름에 대한 해석과 사물이 옳고 그름에 대한 해석이란 무엇인가?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설명: 세상은 초목이 생기발랄하여 자연히 아름다운 계절에 순응했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설명: 세상은 초목이 생기발랄하여 자연히 아름다운 계절에 순응했다. 시 이름: 12 가지 느낌, 첫 번째 부분. 실명: 장구령. 크기: 하마 요리사 1 호 박물관. 시간: 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shaozhou Qujiang (현재 광동 Shaoguan). 생년월일: 673 년 또는 678 년. 사망 시간: 740. 주요 작품:' 체험',' 체험',' 체험',' 체험',' 망월사고 먼 곳' 등. 주요 업적: 개원성대에 큰 공헌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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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초목의 향은 자연에서 나오는데, 어떻게 관람자를 분해시키는가!

둘. 노트

란: 여기 블루그래스를 뜻합니다.

국화: 가지와 잎이 무성하다.

계화: "화" 와 "화" 동음 이의어.

비즈니스: 활력이 넘칩니다.

자아: 자연.

명절: 아름다운 계절.

숲 거주자: 산속의 은둔자.

앉아: 그래서. 향기를 맡아 보다.

초심: 자연.

미인: 임중인, 산중학자, 은둔자를 말합니다.

셋째, 배경

개원 후기 (7 13-74 1), 당현종은 마음껏 내색을 하며 정권이 점점 어두워지고 있다. 장구령은 현종에게 나라를 다스리도록 설득하기 위해' 돈구김경' 이라는 책을 한 권 썼고, 전대통치혼란의 흥망에 대한 역사 교훈을 전문적으로 논술하며 황제의 생일 선물로 현종에게 증여했다. 당현종은 기분이 좋지 않아, 이비방이 따돌림을 당했고, 장구령은 결국 경주장사로 강등되었다. 비하된 뒤' 12 감' 을 써 비유적인 수법으로 그의 착실하고 고상한 성격을 표현하며 따돌림에 대한 우려를 표현했다. 이것은 그의 첫 번째 노래이다.

넷째, 장구령의 다른 시.

체험, 망월사원, 체험, 호구, 여산폭포, 체험. V. 감사

이 시는 이 시인이 경주에 살 때 쓴 것이다. 함축적이고 심오하여 육조 이래 부침시풍을 반전시키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이 시는 두 가지 우아한 식물, 춘란과 추계를 두드러지게 한다. 장 jiuling, 광동 Qujiang 사람들, guishu 풍부, 그래서 현장 취재, 가을 국화 대신 가을 GUI, 고대 부문 에서. 난초와 월계수 () 는 서로 대립하고, 난초와 월계수 () 는 서로 대립하고, 월계수 () 는 서로 대립한다. 이것은 이중구 사이의 관계 때문이다. 사실 각각 꽃과 잎이 가득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전체 그루를 가리킨다. 난초는' 무성' 이라는 단어로 묘사하는데, 무성하고 다채로운 뜻이 있다. 무성하다' 라는 단어는 난초가 봄에 만개하여 무한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계계는 산뜻하고, 잎은 짙은 녹색이며, 계화는 연한 황색으로 묘사된다. 대조적으로, 자연은 매끄럽고 깨끗하다고 느낀다. "광결" 이라는 단어는 추계의 우아한 특징을 간결하게 지적했다.

시의 처음 네 구절은 란, 계 등' 초목 군자' 가 있기만 하면 가지가 무성하고 생기가 넘친다는 것이다. 봄바람의 난초는 잎이 무성하고 계화는 추석의 달 아래에서 더 아름답다. 춘란과 추계 장사가 번창하여 이번 시즌에도 영광을 가져왔다. 봄과 가을은 난초와 월계수 때문에 아름다운 계절이 되었다. 소박한 유물사관뿐만 아니라 시세조영웅, 영웅강시대의 객관적 변증법도 천명했다. 진정한 성현이 정치 계몽 시대에만 재능과 포부를 시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표현하며 다시 한 번' 시대에 순응' 하려는 소망을 드러냈다.

시의 마지막 네 구절은 사회적 효과에서 춘란추계의 향기가 사람을 습격하는 것이 감상을 모색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명성을 얻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완곡하게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춘란추계의 향기처럼 산속의 은둔자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객관적인 효과일 뿐이다. 사실 난초와 계화의 향기는 사람들이 그것을 가져가서 감상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순전히 그들의 본성에서 나온 것이다. "누가 알아?" 라는 단어는 계란에게 뜻밖의 느낌을 준다. 미녀가 계란의 향기를 맡았기 때문에 그녀는 사랑에 빠졌다. "앉아" 는 매우 깊고 특별하다. 진한 애정을 보이다. 시가 무인부터 누군가까지 갑작스러운 전환이었고, 시가도 파란을 일으켰다. "문풍" 이라는 단어는 맹자의 전문론 문장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인도 영생의 사단, 버이 류하혜도 스승이다. 따라서 박예풍 냄새를 맡는 사람은 고집이 세고 정직하며 겁쟁이는 끈기가 있고, 류하혜의 바람 냄새를 맡는 사람은 얇고 너그럽다. 네가 영생 위에 있고 영생 아래 듣는 것은 반드시 일어날 것이다. " 장구령은 이 장의' 소문을 듣고 움직인다' 는 것을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그렇게 적절하고, 자연스럽게 독자들이 그가 전고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도 언급할 만하다. "와 가을" 이라는 글자는 우렁차고 힘있게 사용되어 시인이 값싸게 미명을 얻는 것을 거부하는 숭고한 재미를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이 시는 란과 계계를 예로 들어, 란과 계서의 향기를 자신의 숭고한 미덕을 비유하여 자연스럽고 심오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자동사 번역

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봄에는 난초 잎이 활짝 피고 가을에는 계화꽃이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세계 식물의 생기가 자연히 아름다운 계절에 순응했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산속의 은둔자를 누가 생각하겠는가, 향기를 맡고 기쁨으로 가득 찼다.

초목의 향은 자연에서 나오는데, 어떻게 관람자를 분해시키는가!

초목의 향기는 자연에서 유래한 것인데, 어떻게 관람자에게 등반을 요구할 수 있단 말인가!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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