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나무 성에는 다섯 가지 출처가 있다: 1, 자신의 성을 준다. 성씨 스펙트럼' 과' 만성보' 에 따르면 빈한상 씨 후예, 황제 손이상이 씨라고 한다. 2, 성씨로 보세요. 원의 성에 따르면 춘추시대의 한 의사는 그의 손자가 왕부를 씨로 삼거나 뽕나무라고 불렀다. 3. 성씨에 따르면 신농은 뽕나무, 일명 뽕나무, 뒤이어 뽕나무와 결혼한다. 4.' 성씨 시험' 에 따르면 옛날에는 상국이 있었는데, 진과 두 살 차이가 났다. 뽕나무 반란, 자손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5, 다른 민족에서 왔습니다. 오늘 이족 만주족 몽골족 등 민족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성은 조상의 가난한 뽕이다. 즉, 성 지점, 단어 청양, 이름 금, 고대 동이족 의 지도자, 그래서 말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새는 벼슬을 하고, 노동자도 있고, 농업도 있고, 수공업도 있고, 농업도 있다고 한다. 그 활동 기지는 빈상 (오늘 산둥 곡부) 에 24 개로 나뉘어 오늘 산둥 반도의 대부분 지역에 분포하고 있다. 모두 가난한 뽕나무이기 때문에, 가난한 뽕나무라고도 하고, 자손은 땅을 씨로 삼고, 가난한 뽕나무를 조상으로 공경한다. 사원' 에 따르면 옛날의 빈상은 산둥 곡부 북부에 위치해 있었고 소호의 도성은 곡부에 있었다고 한다. 즉, 뽕나무의 고향은 황하 하류의 산둥 성 남서부에 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진국씨족에서 온 뽕나무 성을 늘렸다. 뽕나무 성은 진나라 시대에 이미 산둥, 산시 등에 분포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진한 () 시대에는 하남 낙양 () 준현 () 일대의 뽕나무 () 성이 흥성했고, 고대에는 하남군 () 과 리양군 () 에 속한다. 한나라에서 위진 () 까지 번영할 뿐만 아니라 유명인도 배출되었다. 그래서 나중에 뽕나무 성은 허난 () 과 리양 () 을 현명으로 하고, 상술한 현명을 중심으로 점차 북방 성으로 확장되었다. 당말 5 대 10 대 때, 뽕나무 성은 남이동을 가속화하고 호북 호남 쓰촨 안후이 장쑤 절강성 등지에는 뽕성이 거주했다. 송원 이후 조국 남부의 강서, 푸젠, 광동 등지에는 산과가 있었다. 명초에 산서상 성은 산둥, 하남, 허베이, 장쑤, 절강 등지로 옮겨져 홍통으로 이주한 사람들의 성 중 하나가 되었다. 명중엽부터 청대까지 산시유차토생장 뽕나무 () 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산틴핀 (), 상 (), 산운 (), 산기 () 등은 모두 독서인으로, 시골을 진동하며, (오늘 산성) 의 뽕나무 () 와 멀리서 호응하고 있다. 이 즈음에 뽕나무 씨도 오늘날의 베이징, 천진 등지로 전해졌다. 청강간 연간과 이후 산둥 등지의 뽕성은 동쪽으로 물결을 타고 동북 3 성으로 이주했다. 청나라 함풍년 이후 산시 () 섬서성 () 의 일부 뽕나무 () 성이 내몽 () 닝하 () 에 정착하였다. 민국 이후 뽕나무 성은 전국 분포 지역에서 더욱 확대되었다. 현재 상성은 중국에서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특히 산둥, 하남, 장쑤, 쓰촨, 헤이룽장 등지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 5 성의 뽕나무 성은 중국 한족 인구의 약 72% 를 차지한다. 군현의 뽕성은 장기간 번식이주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군현을 형성하였다: 1, 하남군, 한대에 삼천군, 낙양 (고성은 하남 낙양 동북에 있음), 관할 범위는 하남 황하 이남의 낙수, 이수, 황하 북쪽의 쌍하, 자루강 상류, 원원에 해당한다 2. 리양군, 한대는 리양군으로 북위 () 에 세워졌기 때문에, 고성은 하남 준현동 () 에 있다.
홀 번호: 허난, 낙양, 리양, 슈미, 와이의 등. 씨족 특징 1, 뽕나무 성은 역사가 오래되고 복잡하며 다재다능하다. 2. 산씨는 송인이 정리한 백가 중 307 위에 올랐다. 3. 뽕나무라는 사람은 자신의 성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5 대 때 진대 말년의 수재상, 시험관이 그의 성을 싫어하기 때문에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누군가 그에게 성을 바꾸라고 권하자, 그는 거절했다. 어떤 사람이 그에게 직업을 바꾸라고 권하고 거절하고, 쇠벼루를 주조하고, 쇠벼루가 닳았다고 맹세하는데, 애초에 직업을 바꿀 수 없었고, 나중에는 쇠벼루가 닳지 않아 수재가 되었다. 상금, 유명인의 본질: 하남인, 서한학자. "평릉도운" 에서 중국 고대 문학사와 석창을 보다. 물이 있는 고전. 상홍양: 하남 낙양인, 서한대신. 한 상인의 아들. 무제 때, 소련을 대사농으로 임명하였다. 소금, 철, 술은 관영에 포함되어야 하고, 평준평적자기구를 설립하고, 전국 상품을 통제하고, 물가를 평정하고, 상인이 큰 이윤을 얻지 못하게 하여 국민 경제 수입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칭호를 하나 주다. 조디는 젊은 나이에 왕위에 올라 양무제 유조와 호광 * * * * (고문으로 임명됨) 의 지지를 받았다. 나중에 연 리우 단, Shangguan 지에 반란 에 연루되어 사망했다. 상복: 하남인, 삼국위 시대의 악사. 제자 해바라기. 선율을 떠드는 바람에 당국은 너무 기뻐했다. 상충: 이양, 위현인. 서진 대신. 진혜제는 황문랑이고, 나중에는 사마이다. 그의 아들 느릅나무는 제록스에서 관직을 거절하고, 그의 어머니는 죽어서 5 년 동안 무덤을 남겼다. 나중에, 그것은 제록무성에 의해 명령을 받아 청주 장석으로 옮겨졌다. 슐러 소익격이 죽은 후, 진나라는 그를 신삭 장군, 청주 도사로 봉했다. 상: 5 대 후금 대신 하남 낙양인. 당나라 이후 장종도 학자였다. 당초 석경당 하양절의 비서였다. 반당 후 후진 () 에서 벼슬을 하다. 그는 한림학사, 중서시랑, 평장, 당나라 관원, 김창군사이다. 그가 황제가 되었을 때 그는 홍문관의 대학생으로 매우 강했다. 나중에 거란 장 yanze 에 의해 사망했다. 상 홍지: 웨이 저우 리양 사람들, 5 대 장군. 용감하고 용서의 책략이 있고, 백관이 힘써 승군을 보호하다. 수련, 공격 Longzhou, 우 dingjun jiedushi 및 비서 로 이동 한 후 이만 군인 을 인용했다. 덕에서 2 년 후, 군대를 이끌고 금주를 평정하고, 군대를 일으켜 사단을 정비하였다. 삼세창: 화이해인, 육유조카, 송대 학자. 란정박예',' 묵암시집',' 회문집' 등이 있습니다. Sangjie: 소주 창수 사람들, 명나라 공식. Jiajing 십년 리프트. 산둥 자양현령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그 모든 손해배상을 요구하며, 마무 등 횡정을 중지하다. 수천 명의 굶주린 사람들이 살아 있고, 불법자들은 진압되었다. 그들은 국민의 사랑을 받았지만 거인의 미움을 받았다. 그리고' 인석과 파도' 와 같은 귀환에 감사드립니다. 삼춘: 산둥 주포인, 명나라 관원. 성화된 지 4 년 만에 사람을 발탁하다. 양양 현에게 승진하다. 공식적인 주원을 바꾸다. 나는' 춘추' 를 잘 읽고 무언가를 배웠다. 저는 춘추위일' 의 저자입니다. Sangrong: 소주 창수 사람들, 명나라 시인. 좋은 책, 좋은 시, 그리고' 죽창집'. 삼월: 소주 상숙인, 명나라 진사. 성화 원년의 거인. 시험에서 부표를 받을 거예요. 태화훈 외에 유주로 이사를 가서 형기를 전하러 갔는데, 나도 걱정이 돼서 외출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징계명언) 선은 큰소리다. 맹자 자신의 상황을 예로 들어 문장 천하 1 위, 주윤명이 뒤를이었다. 뽕나무 안용과 스현적함이 있다. 상림: 소주 상숙인, 명나라 진사. 본인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시에 대해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고, 서예에 능하다. 성은 조용하고 조용하다. 도가 수련을 좋아하고 늙고 부지런하다. 사탕수수향영',' 학계집' 이 있습니다. 상: 절강 전당 (오늘 항주) 사람, 청대 학자. 옹정 11 년 진사. 그는 교직부의 책임자가 되어 얼마 지나지 않아 병이 나서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일찍이 구강영계서원에서 교직을 맡았고, 옥산서가를 짓고, 만년에는 원서원에서 강의하였다. 유산중독을 겪고 오악을 두루 돌아다니며 백리를 걷다. 시인은 대중을 따르지 않고 산천에서 도움을 받아야 한다. 오악집, 논어, 수행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