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테마: 최후의 심판의 날 생존.
게임 단어: 65.7w
게임 구조: 큰 메인 라인, 작은 다른 이야기. 공격할 수 있는 대상은 4 개이며 단선이다.
게임 길이: 약 26 시간.
통관: 5 HE+3 BE. 본선의 내용 차이는 이미 크게 보완되었으니 몇 군데 누락이 더 있을 것이다.
전반적인 평가: 항상 화색을 믿을 수 있다. 나는 항상 내가 가장 좋아하는 B-Give 부작의 저자를 믿을 수 있다.
이것은 매우 특이한 게임이다. 극은 초강력, 특히 출채가 치밀하고, 감정극이 약하고, 전체는 매우 대기적이다.
작가의 스타일은 리더그룹을 사면초가의 처지에 두고 불에 기름을 붓고 금손가락은 없지만 초능력의 생존을 강요하며 이 과정을 반복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뭇매를 쓰고 인간성의 광채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반려자 사랑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열정이 약하고 친밀감과 책임감이 강한 사랑 모델). 주요 감정극은 모두 우정패를 치는 것으로, 사랑의 비중이 낮다. Dokidoki 의 설렘을 쓸 수 없고, 사랑 이야기를 쓸 때 좀 어색하다. 나는 결혼에 들어갈 때의 상태를 잘 써서 서로에 대해 포용한다. 이것은 수영에서는 보기 드물지만, 일종의 특색이라고 할 수 있다.
성격 선호: 없음.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지만 다 마음에 들어요. 전업으로 하는 셈이죠.
참고: ① 선도 그룹 구성원이 모두 생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은 종점에 다다랐을 때 죽을 것이다! 사람은 종점에 다다랐을 때 죽을 것이다! 사람은 종점에 다다랐을 때 죽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② 다주 체험은 그리 좋지 않다. 수집 차이가 번거롭지만 받아들일 수 있는 범위 안에 있기 때문이다. 파일이 적고, 바로 가기가 거칠며, 게임성이 포함되어 있으며, 빨리 감기 기능을 읽지 않으면 부상을 입는다. 다행히 차이가 많지 않지만 비교적 빠르다.
Li Hua: 화가가 서리를 날지 않는 것은 정말 뜻밖의 기쁨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오랫동안 내 즐겨찾기에 있었고, 나는 그것을 열 용기가 없었다. 나는 그것이 좋은 게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steam 의 공포게임처럼 너무 억압적이고 긴장될까 봐 두렵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내가 이 게임을 시작한 것은 게임의 부족과 최근 생활 리듬의 느슨함 때문에 하는 게임도 편안하고 따뜻하기 때문이다.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잘 놀았다. 나는 매우 긴장하지만 우울하지 않다. 그것의 장력은 항상 높고 평평한 것이 아니라 높고 기복이 있으며, 쪼그리고 앉는 시간이 짧다. 마치 짧은 시간에 플레이트 지지를 하는 것과 같다. 후기에는 피곤할 수 있지만, 동시에 치밀한 서사로 인해 멈출 수 없다.
결말을 앞두고 주인공이 죽은 부분은 나에게 너무 잔인하다. 나는 이미 살아갈 의욕을 잃고 5 일간의 발걸음을 늦추고 스스로 여행을 하도록 강요했다. 이런 심리가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 원작의 결말을 다 치면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어.
이번에 템플릿으로 빈 칸을 메우다.
① 이야기 줄거리
여자가 있는 병원, 환자 0 호가 급사하고 좀비 바이러스가 전국을 빠르게 휩쓸었다.
도망치는 과정에서 여주인 등은 점차 이동인원의 작은 단체를 형성하고, 끊임없이 신입 회원을 받아들이고, 옛 구성원을 잃지만, 핵심 멤버들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들은 모든 나라에 좀비 바이러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다양한 고급 돌연변이 괴물들이 저항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2) 여주인.
그것은 약 28 세의 여성 의학 박사, 도시에서 유명한 과학 연구원으로 추정됩니다. 세로화부터 성격이 특별한 어언니까지 사람을 돌보고 팀을 이끌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성격이 엄숙하고 재미없습니다.
이 나이에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현재 시장에는 나이 많은 여자 B 투어가 거의 없고, 오렌지 광녀의 연령대는 20 대 초반의 대학생들, 고풍구 여성의 사고방식을 포함한다.
국내 수유공장이 막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진출했지만 사고 방식도 대학생이다. 일본의 나이는 더 젊다. 18 세 정도, 사고방식은 대학생이다. 가끔 나이든 여자를 만나도 심리적 나이는 따라가지 않아 여전히 20 대 초반으로 보인다.
이 이야기는 B 투어의 관중이 모두 20 대여서 매우 슬프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하지만 난 늙지 않아! 나는 아직 젊다. 다만, 정말로, 벤치마킹당의 B 여행은 매우 적다.
이곳의 여주인은 마음이 매우 성숙하고 능력이 뛰어나다. 그녀는 진정한 여성이다.
그럼, 이화는 성숙한 여자야! 어언니풍 애호가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내 이념은' 남주가 극본의 하한을 정하고, 여주가 극본의 상한선을 정하는 것' 이다.
나는 여주인을 존경하지만,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다. 객관적으로 좋아하고 주관적으로는 아무런 느낌이 없다.
그녀는 너무 완벽하고, 너무 강하고, 너무 착하기 때문에, 아마도 나는 한 신을 사랑하고 사랑할 수 없고, 무한한 숭상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다가 그녀의 내면의 묘사가 적고 신의 시각이 많기 때문에 내 감정은 그녀와 함께 있지 않고 줄거리에 끌려갔다. 이로 인해 여주인에 대한 대입감이 낮아졌다.
③ 줄거리
나는 이야기의 줄거리 디자인을 매우 좋아한다. 뒤에 추격병이 있고, 앞에는 절벽이 있고, 앞에는 낡고 흔들한 현수교가 있고, 작가는 현수교를 끊어 주인공이 죽어가는 상태에서 생존할 수 있는 본능을 갖게 한다는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이야기의 난이도는 항상 높고 높다. 외부 세계에서 글을 쓰거나 내부적으로 글을 쓰는 것이다.
괴물과 같은 외부의 어려움, 기본 좀비 외에도 소대 보스, 각종 기술점의 속도, 크기, 지혜. 가장 큰 보스는 인간의 지혜에 가깝다. 인위적 경쟁으로 인한 자원 위기, 고위층 이익 추구로 인한 보호기 위기 등.
내부의 어려움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신입 회원으로 인한 것이다. 사망과 기타 원인으로 인해, 원시 회원의 수가 감소했다. 주역단은'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 와' 도울 수 있으면 도와준다' 는 이념을 이어받아 그런대로 괜찮은 신입 회원을 흡수하려고 노력해 왔다. 그러나 신입 회원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다.
줄거리가 다른 사람을 도운 뒤 언제 상대에게 도움을 받을지, 그리고 조연은 모두 유용한 사람이기 때문에 체감은 괜찮다. 전체 이야기가 주는 느낌은' 농축판' 이라 디자인에 조연을 최대한 사용하세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주인공들은 이능과 같은 금손가락이 없고, 어떤 것은 뛰어난 개인능력과 팀워크일 뿐이다.
금손가락의 본질이 주인공이 열리게 하는 것이고, 이 물건을 걸어두는 것은 주인공이 열어야 하는 것이라면, 나 같은 독자들도 어려움이 커질수록 줄거리를 구상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작가는 이런 고난도의 줄거리 구상을 매우 잘하는 것도 내가 좋아하는 이유다.
이번 경기는 조금도 가볍지 않다. 숨을 길게 쉴 때, 항상 생존 본능을 자극하기 때문에 단숨에 노는 것이 좀 피곤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주역단이 고도로 집중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예술 가공이 끝난 예술품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은 나를 좀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못하게 한다. 온 눈은 모두 짜릿하고 붓을 쓰기가 어려운 곳이다. 분명히 나는 몇 글자 더 추가할 수 있지만, 밀접하게 연결된 빠른 리듬의 줄거리는 확실히 매우 훌륭하다.
④ 작문 스타일
문풍이 소박하고, 깔끔하며, 문필이 노련하다.
나에게 주는 느낌은 간단명료하고, 문자의 아름다움을 추구하지 않고, 간결하고 정확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 액션 장면은 한 프레임씩 한 프레임씩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 간결하고 간결한 요점을 파악하여 줄거리에 들어가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액션명언)
예를 들어, 우리는 독자들의 이목구비에 압력을 가하는 비유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⑤ 남성 마스터 디자인
네 남자, 솔직히 성격 차이가 크지 않고 차이가 있지만 크지 않아요.
그들이 나에게 준 느낌은 뜻이 맞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풍채가 좋고, 어떤 사람은 우연히 평안하고, 어떤 사람은 신중하고, 어떤 사람은 열정적이고 영리하다. 핵심 게이머를 구하는 것과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는 가치관이 충돌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그들의 핵심은 여주인과 같다. 그들이 나에게 준 느낌은 의기투합이다.
구름 밖에서 쓴 느낌과는 달리 (나는 구름 밖 제 2 권이 끝날 때까지 계속 놀았다. 이를 기준으로 함) 팀 타괴물이기도 하다. 운외는 안정적인 멤버다. 멤버 내부의 성격과 가치관의 격렬한 충돌을 강조하고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이를 한 뒤 갈라진다.
그것은 끊임없이 흐르는 구성원과 핵심 구성원 간의 조화를 강조한다. 그래서, 솔직히 말해서, 나는이 다른 초점을 이해할 수있다. 마지막 날에, 이것은 어려운 시합이었다. 핵심 가치관이 통일되지 않으면 내부 소모가 너무 많으면 살 수 없다. 그래서 저는 모두가 모든 면에서 발달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사람, 루저, 나는 다른 사람이 설정한 논리가 모순된다고 생각한다.
4+ 1 주인공, 그들은 MBTI 16 인격 원형으로 판정되었다. 여주인공 NJ, Robespnp, 루에스프, 론, 두봉은 각각 ISTJ 와 ESFP 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영격이 8 차원도 높고, 짧은 보드도 없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설령 이것이 불가능하더라도, 당신의 어두운 면이 아무리 높아도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렇게 많은 불가능한 일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어두운 면을 주목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알려진 9 가지 유형의 여성은 5 가지 유형 (내면의 욕망은 지식에 대한 추구임) 이며, Ti 와 Fe 는 모두 특히 높다.
듀는 2w3 (사이드윙은 내 추측이고, 마음속의 소원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 성공을 달성하는 방식) 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는 중기 초반에 등장해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Te 가 높았다.
나는 이것들을 모두 받아들일 수 있다. T 와 F 모두 높습니다.
그런데 누님은 어떤 분이세요? 그는 SP (체험, 감정, 쾌락주의, 디테일 중시) 이자 NJ (총괄적 균형, 고도의 자율성) 이자 높은 T, 높은 F 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8 개 차원은 모두 높다.
문장 전체가 나에게 여자가 생명이 끝날 때까지 그와 결혼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터무니없는 약혼자이기 때문이다. 그는 월광족을 잘 보고, 우연히 안전하고, 모험심이 있고, 능력이 있다. 나중에 그는 놀라운 자율성, 선견지명, 심지어 의지력으로 좀비 바이러스에 대항할 수 있는 그런 것을 가지고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러나' 현재에 살고 있다' 와' 명확한 계획이 있다' 는 것은 모순적이다. 만약 그가 기획에 능하고 규율성이 강하며 여주인을 사랑한다면 결혼도 저축이 없다고 말할 수 없다.
팀을 잘 관리하는 사람은 반드시 대국관과 사고방식이 분명해야 한다. 부드럽고 선량한 사람은 반드시 다른 사람의 감정을 돌볼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제로 자산을 가진 기혼자는 정말 무책임하다. 낙천주의는 낙천적이고 활달한 것이지, 조금도 위험방지 능력이 없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애인을 주변 사람들에게 손가락질 받는 난처한 처지에 두는 것을 말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는 나에게 한 사람을 생각나게 하는데, 공식적이라고 말해야 하지 않겠는가? 무천우. 작가가 관직을 완벽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러나' 천우' 의 완벽함은 논리적으로 자진하고, 이 편의 완벽함은 일부러 단점을 적고 완벽을 편향하는 것은 모순적이다.
⑥ 감정극
나는 모든 남자를 좋아한다. 나는 모든 사람의 상호 감상을 좋아한다. 나는 지도부에 대해 강한 소속감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의 죽음도 받아들일 수 없지만, 나는 정말 그들에게 사랑이 없다. 그나저나, 나는 그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정말 마음을 움직이기가 어렵나요?
전쟁의 우의.
주인공그룹 (4+ 1) 누군가가 죽었을 때, 나는 기분이 완전히 무너졌다. 이것은 너무 잔인하다. 나는 저자가 왜 결말에 이렇게 가까울 때 나와야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분명히 이런 표기법을 피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나와 함께 싸운 사람은 내가 이렇게 죽었다고 말했고, 나의 모든 생존 욕망은 한순간에 짬을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그들을 나의 친척으로 여긴다.
줄거리 동향은 대열에 참가하여 대열 수가 줄어드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나는 두 편의 영화만 경험했고, 다른 한 편은' 마른 체리귀신' 이다. 나는 왜 보영귀의 죽음에 대해 억압과 슬픔을 느꼈는지 생각해 보았지만, 감정적으로는 받아들일 수 없었다. 이번에 나는 받아들일 수 없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것은 참여의 문제이다. 하나는 "새로 선출된 단체에 가입하여 그 중 하나가 되어 백오피스에 뛰어들었다" 는 것이고, 하나는 "너와 나, 우리는 한 팀을 구성했다. 우리는 전선과 같다" 는 것이다.
전자는 여주인이 새로 당선된 연대가 죽는 것을 보고 더 기분이 좋았고, 후자는 히스테리를 일으켜 차라리 죽는다고 말했다.
만약 하겸이 무기를 들고 팀원에게 등을 돌리고 그들과 함께 에도에서 하읍을 치고, 그들이 하나씩 줄어드는 것을 지켜보면 나도 받아들일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쨌든 일본 게임은 본질적으로 부드럽다.
각 행의 생존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버스 선은 루저를 죽였고, 루저 선은 롭과 두봉을 죽였고, 나머지 선은 롭과 루저를 죽였다. 이것이 마지막 바른길로 가는 것이니 사상자가 가장 적다.
로버츠, 그는 당시 생존할 의지가 없었다.
타자를 친 후, 나도 사실 작가가 왜 이렇게 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7 시에 말한 것이다.
사랑의 느낌.
작가의 문필이 큰일이기 때문인지 주인공에 집중하는 감정 변화가 적기 때문에 항상 작가의 작품이 사랑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오동과 완전히 상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정말 좋은 요리사이다. 나는 항상 그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그런 식으로 통한다면, 그의 감정 묘사는 매우 섬세하고, 어린 남자아이의 마음을 잘 잡으면 두근거리는 느낌을 낼 수 있지만, 극의 논리는 매우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기억을 이용해 물을 죽이는 편통 피해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여기는 아쉬운 대로 서로 잠을 자는 곳이고, 요점은 어떻게 함께 생활을 경영할 것인가이다.
그래서 직관적인 느낌은 작가가 서로의 초기 호르몬과 연애시대를 쓸 때 이상하게 보이고, 상업생활을 쓸 때 특히 자연스러워 보인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운외 여주와 무천우의 관계보다 인식이 훨씬 좋다. 이건 너무 어색해, 정말.
이곳은 종말론의 우세로 사랑을 우정+애정+감상으로 전환시켰기 때문에 작가가 아주 잘한다고 생각한다.
약혼자와의 첫사랑 때문에, 여자는 본질적으로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다. 조연이 어느 한 줄거리에서 고백하는 사랑 과정은 조금밖에 감동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조립 라인의 직설적인 추구, 남자의 달콤한 말, 상대방의 유치하고 징그러운 행동, 나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내 말로 말하자면, 주목은 론 라인 (즉, 전체 라인) 을 걸었다. 나 자신이 안전한 유형이기 때문에, 그는 일찍 나와서+가장 안심이 되는 것 같다. 냉면이 신중한 특전사, 대부분 인솔자.
사실, 약혼자가 중기 적으로 돌아 왔을 때, 나는 그와 헤어지지 않고 계속 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자동으로 결별선으로 인정되었으니, 나는 이렇게 걸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캐릭터 코디로 볼 때, 나는 여주인공 로버스 X 를 가장 좋아한다. 저는 특히 이 대화를 좋아합니다. Robbs: 로맨틱한 연구원이 재미없는 여박사에게 호감을 가질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여: 네, 재미없는 여박사가 로맨틱한 장작 연구원이 남자라고 생각하리라고는 상상하기 힘듭니다.
그 화학 반응은 대단하다.
그의 설정은 역시 여주인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동료들로 신선하다.
⑦ 게임이 전달하고자 하는 이념.
나는 게임에서 많은 조연을 만났고, 지도부는 사람들의 양심으로 게임을 하는 과정을 보여 주었고, 인간성의 선악을 보고 여전히 자애심을 나타냈다.
게임에서 주인공의 생존 의지는 특히 강해서, 우리가 영원히 희망을 품고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는 신념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우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종류입니다.
He 애호가로서, 저는 5 개의 HE 외에 3 개의 BE 가 있습니다. 첫째, 주목이 실수로 Ron BE 를 떠났고, 단식선을 보고, 왜 층계선의 전략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누님은 공식배이고, TE 끝은 누님선 BE 1 입니다. 그 여자도 죽었어.
사실, 내 미학에 따르면, 내가 좋아하는 것은 주역단이 살아 있거나 주역단이 완전히 파괴되는 것이다. 지도부에서 누군가가 죽었을 때, 나는 방금 아이와 아랍인을 보내려고 했는데, 지도부는 모두 망가졌다. 이것은 아름답습니다. 아이들은 희망을 상징합니다. 아랍인들은 선함을 상징하고, 지도부는 마지막 날의 황량함을 상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처음에 나는 공식적인 배합의 원인이 건축 횡단이었는지 궁금했다. 연인을 표현하고 싶어서 서로 포용해야 하는 건가요? 전체 게임을 하면서 건축이 견지의 상징이라고 느꼈다. 전체 게임은 개념, 종말, 인간, 생존, 희망, 우정,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하고 싶다. 커플은 원래 배합이지만 은은한 사랑의 표현일 뿐이다.
이 이치를 깨닫고 나면 죽은 주인공을 이성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그것의 중심이 주인공에게 있지 않기 때문에 조연은 줄거리를 추진할 수 있다.
루걸의 호, 다른 사람과는 달리 어느 방향의 반오픈 결말이다. 그는 인파를 좋아하여 눈물을 흘렸다.
⑧ 기타
역시 이미 많은 글자를 넘어섰다 ...
1. 내가 이 환매에 대해 많이 토로한 것 같은데, 본질적으로 이 게임에 대한 평가는 정말 높다.
1w2 상반부에 있는 큐피드는 말할 필요도 없고, 이것보다 훨씬 더 자랑한다. 이전' 메리 설리번' 은 품질이 매우 높았고 심지어 자랑까지 받았다. 아니, 너는 이렇게 봐야 한다.
나의 가장 높은 평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오렌지 B 3 순찰 (같은 시리즈 하나)' 이다. 그리고 제가 이 게임을 "제가 가장 좋아하는 3 부작 중 한 편의 저자를 항상 믿을 수 있다" 고 평가했을 때, 이것은 매우 높은 칭찬의 표현이었습니다.
II. 이야기가 시작되자 여주인은 무천우 휴대전화의 화면 보호기를 바라보며 그가 이야기에만 존재한다고 느꼈다. 현실에서 그녀는 그와 같은 훌륭한 남자 친구를 찾을 수 없어 약간 불쾌했다. 나의 첫 반응은 눈살을 찌푸리는 것이었다. \ "당신은 꿈의 여자 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B 수영을 좋아해서 그가 내 남자친구가 되기를 바란다.
이것이 내가 현실에서 이 취미를 숨긴 이유이기도 하다. 외부인의 고정관념이 너무 많다. 나는 사랑하는 여자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나에게 제공하는 감정적 가치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또한 내가 좋아하는 남자와 여주인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나는 정말 남자를 나의 가상 애인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
ⅲ. 왜 오렌지 작가는 일반적으로 아카이브 공간을 좋아하지 않는가! ! ! 메모리를 사용합니까?
ⅳ. 이 게임의 체감은 구름 밖의 부드러움보다 훨씬 낫다. 달리기 지도는 코를 골게 될 것이다! 단어 게임은 무엇을 강조합니까? 주목이 지루해 죽겠어요.
ⅴ. 다른 말로 하자면, 이 게임은 내일이 없다면 여전히 잘 맞는다.
ⅵ. 종말시리즈에 두 번째 부분이 있다고 들었어요. 표지 (위에 주인공이 있음) 가 2 차원 여자가 아닌 중성 방향인 것 같아요. 좀 아쉬워요?
후속: 잘 알지는 못하지만 완전히 낯선 여자도 아니냐고 물었기 때문에 사고방식을 수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는 "모든 이야기에는 종종 중심이 있다. 사랑이 약하고 줄거리가 치밀하다고 느낀다면, 작가가 그의 중심 이야기에 사랑을 포착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다른 말로 하자면, 어떤 경우에는 전부 고려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