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의 HD 사진 컵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의 사진은 컵의 종류를 보여줍니다.
작은 컵
1, 램프: 차 마시는 기구. 켜기, 경사, 복부 깊이, 족원, 약간 작다. 송대에는 검은 유약, 흰 유약, 장유약, 청유약, 흰 유약, 파란색 유약 찻잔이 있어 검은 유약이 가장 비싸다. 천목잔은 천목등, 검등이라고도 한다.
사실 송대부터 등불은 이미 차를 마시는 전용 기구로 자리 잡았는데, 이는 차를 마시는 것이 생활의 차원에서 정신적인 즐거움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컵
2. 손컵: 입이 바깥쪽으로 평평하고 복벽이 수직에 가깝고 하복벽이 수축되어 동그라미가 된다. 손에 쥐고 있을 때, 약간 바깥쪽으로 곱슬거리는 입가에 딱 눌려 있고, 부피와 무게가 적당하며, 손에 딱 맞닿아 있어, 그래서 뭐라고?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핸드컵? 。 명영락청화수잔이 가장 유명하다.
3. 잔을 오므리다: 입은 약간 바깥쪽으로, 복부는 약간 입을 다물고, 원은 꽉 찼다. 태질이 얇고 태질이 섬세하고 촉촉하다. 이 모양은 또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흔한 모양이다. 차국 입구의 둥글다는 정도는 지난번보다 높지만, 더욱 사실적이고 정상적이다. 향과 풍미가 모이는 정도는 지난번보다 더 높고 전체적인 느낌은 더욱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4,? 허리를 굽히세요? 컵:' 진서 도겸전' 에서 나온 인간으로서의 전고입니다. 그 다음엔요?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않습니까? 기개가 되는 상징. 허리 컵은 높이가 적당하고 향긋하며 손곡선에도 잘 맞는다.
다음번에 사장이 너에게 차를 대접할 때, 접는 컵이 있는지 없는지 기억해라.
5. 육각컵: 여요컵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육각컵에 면역력이 없어야 합니다. 적당한 크기, 컵 모양 내구성, 육각형, 모양이 곧고, 선과 면이 산뜻하고 모서리가 있어 유약에 맞춰 더욱 둥글다. 육각류는 곧고 정사각형은 휘어져 있다.
가게 사람들은 이런 육각컵을 비교적 좋아한다. 점면, 정사각형이 단정하고 둥글다.
6, 로터스 꽃잎 컵: 에나멜 코팅, 파이 컵과는 다릅니다. 컵 모양은 컵 입으로 장식된 작은 연꽃 꽃잎으로 마치 신입생 같다. 간단하고 대범하며 매끄럽고 적당하며 실용적이고 대범하다. 컵은 비늘처럼 열려 있고 매미 날개처럼 열려 있다. 장기간 사용한 후 갈색은 균열에 달라붙어 변화무쌍한 아름다운 패턴을 형성한다.
7. 도비: 도비, 오래된 방우차양 장치로, 지금도 마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자컵의 모양은 쓴 모자처럼 입이 작다. 그것은 얻은 아름다움에서 따온 것이고, 선은 간결하고 우아하며 연소하기 쉽지 않다. 단순함 속에서 큰 지혜를 보는 것은 특히 소중하다. 차 한 잔을 들고 말하자면, 만약 강에 물이 있다면, 산수 사이의 세계에서 마음이 하나 있는데, 평범함 속에서 큰 지혜의 길을 볼 수 있다.
8. 라운드 컵: 배가 약간 불룩하고, 입이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지만, 더 진실하고 정상적이지만, 그 향은 맛을 내는 효과가 뚜렷하고, 종합식감이 가장 좋다.
이 컵은 괜찮고, 큰 배도 담을 수 있다.
9. 방두컵: 명대 가정년 사이에 유행하는 컵식으로, 방두처럼 생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고대에는 네모난 그릇이 원형 그릇과는 달리 도기의 회전과 함께 직접 그려졌다. 그것의 기술은 매우 특별해서 진흙을 얇게 만들어서 함께 붙여야 한다. 공예가 복잡하고 기술적 제약으로 인해, 가정 시대의 방두컵은 불규칙적이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들보가 달린 방두잔이 나타났다. 컵 안에는 대들보가 있어 양쪽의 내벽을 연결하여 굽는 과정에서 사각 컵의 강도를 강화하여 기형을 매우 규칙적으로 만들었다.
이런 머그잔의 장점은 차국 입구가 가장 둥글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물리학의 원리로 인한 것입니다. 개구부가 크고 높이가 낮기 때문에 액체의 표면 장력이 가장 크며, 차탕 자체의 원형율이 아니다. 이 컵은 향기와 맛이 가장 낮다.
10, 귀컵: 일명? 깃털? 。 술기구. 한나라 칠우 () 를 모방하여, 몸은 타원형이고, 양쪽은 대칭으로 작은 귀를 이루며, 따라서 이름을 지었다. 동한 ~ 양진 남북조 () 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품종은 청유약 도자기와 청자 () 가 있다.
이런 컵은 비교적 보기 드물어서, 고풍스러운 드라마에서 아마 일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1 1. 닭항아리 컵: 개방, 얕은 배, 발. 컵에 암컷, 수컷, 새끼들은 모두 투채가 그려져 있는데, 그 사이에 바위, 난초, 모란이 끼어 있어서' 길강컵' 이라고 불린다.
명성화두채색 닭항아리컵은 한때 한때 유명했고, 청나라 각 왕조는 모조품, 특히 강희, 옹정이 있었다.
65438+ 명청은 이미 구워 파란색과 흰색 유약, 파란색 유약, 분채 등의 품종이 있다.
13, 하이컵: 컵 밑에 높은 발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입이 약간 구겨져 있고, 밑부분이 풍만하고, 발이 높으며, 예를 들면 대나무, 원통형, 네모난 발이다.
명나라와 청나라 왕조는 모두 불을 지폈고, 품종은 파란색과 흰색, 투채 등이었다.
14, 닭심컵: 기형 개방, 입밑 수납, 바닥이 얇고 원만하다. 컵 중심이 깊은 소용돌이로 움푹 패이고, 맨 아래 중심이 닭심 모양으로 튀어나와서 붙여진 이름이다. 그것은 명나라의 산물이다. 영락할 때 흰 유약닭심컵과 청화닭심컵 두 가지가 모두 대대로 전해진다.
15. 침대발 컵: 명청 시대에 유행하는 컵 유형입니다. 바닥에 동그란 발이 없는 오목한 요족컵으로 붙여진 이름이에요. 흰 유약, 파란색과 흰색, 오색, 파스텔, 잉크 및 기타 품종이 있습니다.
16, 나한컵: 전통 나한캔을 모티브로 18 불로한을 모티브로 손으로 제작하고, 창의적으로 파스텔 기법과 유약 아래 다색 기법을 결합해 섬세한 파스텔, 윤기 부드러운 화면 효과뿐만 아니라 유약 아래 다색 반짝반짝 빛나고 윤기가 넘치고, 그래서 감상, 수집, 일체에 실용적인 예술 진품이다.
17, 종잔: 종잔, 김종컵, 판잔이라고도 하며 명청시대에 유행했다. 컵 입, 깊은 복 부, 전체 동그라미, 시계 처럼 거꾸로, 그래서 이름을 저장 합니다.
명대 성화, 가징, 만력시대에는 흰 유약, 두채, 청화등 품종이 있었고, 청대 강희, 옹정 시대에는 청화, 오색 등이 있었다. 이런 컵도 현재 시중에서 가장 흔하다.
18, 말굽컵: 명청시대 유행. 입을 열고, 비스듬히 배를 썰고, 작은 평평한 바닥이 오목하게 깔려 있고, 관가마 바닥은 대부분 해가 있고, 모양은 말굽 모양이다. 명대에 이르면 혜청 (), 파란 (), 빈 참새 (), 흰 유약 () 등의 품종이 비교적 흔하다. 청나라 옹정 시대는 더욱 유행하고, 다툼은 더욱 보편적이며, 특히 네 조의 꽃으로 복부를 장식한다.
그릇
19, 고족그릇: 외형은 고족컵처럼 약간 커요. 용천요와 경덕진 가마는 원대에 성대하여 명청에서 계속 불태웠다. 품종은 파란색 유약, 달걀 흰자위 유약, 파란색과 흰색, 유약 아래 붉은색이다. 큰 것은 그릇이라고 하고, 작은 것은 잔이라고 한다. 이 글자를 보고 씹어라. ...
20. 궁그릇: 입이 바깥쪽으로 굴러가고, 복부가 넓고 깊고 둥글며, 모양이 단정하다. 궁정에 많이 쓰니, 옛 이름이다.
명정덕이 해고될 때 가장 유명하죠? 정덕그릇? 라고 합니다. 그림에는 크기가 보이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비슷한 모양의 컵보다 훨씬 크다.
2 1, 공명그릇: 두 그릇이 함께 붙어 있고, 중간에 구멍이 하나 있고, 외부 그릇 바닥에 구멍이 하나 있어 공명그릇이라고 불리며 제갈그릇이라고도 합니다.
북송 () 의 용천 가마 () 에서 시작하여 명대 경덕진 () 에서 굽다. 이것이 바로 지금 보온컵의 구조원이고, 공명은 역시 공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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