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은 COMMON 의 defines 파일에서
start _ date = {
year = 1399 P >
year = 1821
month = 1
day = 1
} ; P >
-0.01 # _ edef _ merchant _ anti _ stagnation _ 상인이 정체에 대항할 수 있는 능력?
6 #EDEF_COT_MONOPOLY_ 독점 상인 수
20 # _ edef _ cot _ max _ ll _EDEF_COT_STAGNATION_LIMIT_ 무역센터 정체 하한
35 # _ edef _ cot _ provs _ per _ P >
0.4 # _ edef _ gold _ inflation _ threshold _ 금 소득으로 인한 인플레이션의 하한은 금 수입이 월 소득을 초과하는 것이다 그러나 관세의 황금추정도 계산해 내고, 이것도 검증해야 한다.) 합친 40 은 인플레이션
0.25 # _ edef _ gold _ inflation _ 40 을 넘으면 1 당 인플레이션률이 0 씩 증가한다.
0025
5 # _ edef _ bankruptcy _ duration _ 파산 연한
12 # _ edef _ war P >
1 # _ edef _ minimum _ interests _ 최소 대출 이자율 1
0.3 # _ edef _ land _ mains P >
0.025 # _ edef _ naval _ maintenance _ factor _ 해군 유지
20 # _ edef _ com P >
5 # _ edef _ missionary _ maintenance _ factor _ 선교사 유지
5 # _ edef _ mm P >
0.25 # _ edef _ merchant _ time _ distance _ 거리로 인한 상인 파견 시간 증가 계수
0.35 # _EDEF_MERCHANT_CHANCE_ 상인 진입 기본 성공률 35
0.5 # _ edef _ merchant _ compete _ 상인 경쟁 기본 성공률 50 _EDEF_MAX_PROVINCE_SELL_PRICE_ 최대 주 판매 가격 2000g
6 # _ edef _ manufactory _ 대형 공장에서 가져온 공업 생산액은 6G
< P > 20 # _ Edef _ Colonist _ Cost _ 에 더해졌습니다. 기본 식민지 비용 20G (다양한 요인에 의해 수정됨)1000 # _ edef _ colonist _ distance _ divisor _ 는 최대 기본 식민지 거리
여야 합니다 _EDEF_COLONIST_TIME_, 기본 식민지 시간 계수0.35 # _ edef _ colonist _ chance _, 기본 식민지 성공률 35
25 # _ edef _ missionary _ cost _, 기본 선교 비용 25g
1000 # _ edef >
# _ edef _ missionary _ time _ distance _, 거리로 인한 선교 시간 증가 (개인적으로 이것이 이전 선교용이라고 의심함)
4 # _ edef _ 수도 안정비용 4
1000 # _ edef _ move _ capital _ cost, 수도 이전 비용 1000g
400 # _ COT (무역센터) 의 하한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의 성은 타국무역센터에 있습니다. 이 무역센터가 무역액이 400 보다 크면, 당신은 이 성에 새로운 무역센터 400G
< P > < 300 # _ EDEF _ Destroy _ 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COT 를 파괴할 수 있는 상한 300g500 # _ edef _ create _ COT _ price _, cot 를 만들 수 있는 가격 500g
0. COT 파괴로 인한 명성 손실 20
0.75 # _ edef _ tariff _ base _ 관세 기본 효율성 75
0.5 # _ edef _ 무역뷰를 열면 일부 해수면의 빨간색 화살표를 볼 수 있습니다. 함대가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는 속도가
}
military = {
1000 # garrison _ size 가드 크기를 증가시킵니다 MDEF_ASSAULT_ATTACKER_LOSS_, 강공격자 사상자 비율
0.1 # _ mdef _ assault _ defender _ 강공 방어자 사상자 비율
4 # _ mdef _ assault _ dice _ modifier _ 강공 주사위 인상
1 # _MDEF_REGIMENT_MANPOWER_COST_ 한 부대가 소비하는 인력은 천 단위
2 #_MDEF_MAX_MANPOWER_;
1.0 #MDEF_INFANTRY_SPEED_, 보병 이동 속도
1.0 # _ mdef _ cavalry _ speed 1.5 에서 1.0
0.75 # _ mdef _ artillery _ speed _, 포병 이동 속도
로 떨어졌다
6.0 #_MDEF_BIG_SHIP_SPEED_, 대형 선박 속도
10.0 # _ mdef _ light _ ship _ ship 경선 속도
4.0 #_MDEF_GALLEY_SPEED_, 펄프 요트 속도
6.0 # _ mdef _ tranning 운반선 속도
9.0 #_MDEF_INFANTRY_COST_, 보병 기초 비용
21.0 # _ mdef _ cat 기병 기초 비용
30.0 # _ mdef _ artillery _ cost _, 포병 기초 비용
50 # _ mdef _ bis 대형 선박 기초 비용
20 # _ mdef _ light _ ship _ cost _, 경선박 기초 비용
10 # _ mdef > 펄프 범선 기초 비용
12 #_MDEF_TRANSPORT_COST_, 운반선 기초 비용
60 # _ mdef _ inns 보병 기초 모집 시간
90 #_MDEF_CAVALRY_TIME_, 기병 기초 모집 시간
120 # _ mdef _ arts 포병 기초 모집 시간
365 #_MDEF_BIG_SHIP_TIME_, 대형 선박 기초 건설 시간
180 # _ mdef 경선 기초 건설 시간
180 #_MDEF_GALLEY_TIME_, 펄프 요트 기초 건설 시간
180 # _ mdef _ time 운반선 기초 건설 시간
2.0 # _ mdef _ mercenary _ maintenance _ 용병 비용 계수 2 배 일반병
0.1 # Amount of regiment strength reinforced each month. 월별 기본 보충 병력 천 단위
0.1 #
Ship repair speed. 선박 수리 속도 10
0.3 # tradition gain base value from combats. 전투로 인한 전통적인 기본 값
0. Tradition cost in percentage to recruit a leader. 소집 장군이 지출한 기존의 기존 20
12 # maximum sized mercenary pool 용병 풀 최대 크기 P >
1.0 # _ mdef _ front _ line _ modifier _ 앞줄 수정 (전투 중 앞줄 부대 효율성)
0.5 # _MDEF_BACK_LINE_MODIFIER_ 후방 수정 (전투 중 후방 부대 수정)
24 # _ mdef _ scorched _ earth Time the "scorched earth" static modifier lasts. 초점 지속 기간 24 월
0.75 # supply range from colonial range factor Factor of army/navy tradition gained from fighting rebels and pirates. 50
}
diplomacy = {
500 # _ ddef _ defender _ of > _ ddef _ defender _ of _ faith _ months _ (minimum months before it can be taken from another country with less prestigs P >
-0.01 # _ ddef _ failed _ cardinal _ prestige _ loss _ 주교 뇌물 실패로 인한 명성 손실-1
_DDEF_CARDINAL_PRESTIGE_GAIN_ 성공한 주교에게 뇌물을 주는 명성+0.5
50 # base price for a cardinal 주교에게 뇌물을 주는 기본 비용 50G P >
10 # home province discount for cardinal 국산 주교 할인 10% 할인
5 #Price increase PE
R bribe 각 뇌물 인상
3000 # lifespan of cardinal base value 주교 기본 수명 3000 일
15 # Number of Cardinals 주교 수가 7 개에서 15 마리
3 # cardinal bribe' cooldown' (months) 으로 증가한 3 월 주교 뇌물 간격
Ex communication' cooldown' (months) 제명 교원 냉각 36 월
30 # Crusade timeout (years) 십자군 냉각 30 년 ; End of crusade/ex communicate actions.ai might also befriend old religious enemies. 십자군과 퇴학 교본 만료 연도 1650 년
-0.00 _ ddef _ cancel _ mission _ prestige _ loss _ 작업 취소로 인한 명성 손실
60 # _ ddef _ emperor _; "cooldown" until electors can change their vote again. 신라 선후국회가 자신의 성향국을 바꾼 간격이 60 일
5 # _ ddef _ truce _; 연 of truce 약 5 년
# Peace Option Effects, base values for the winner.the loser gets the inverse. 다음은 HTTT 추가다 명성 획득 및 승리 포인트 비용의 정의, 정의된 숫자 값은 승리자가 얻은 값이고, 특별한 설명이 없는 경우 실패자는 반대 수의 BB 또는 명성
8 # _DDEF_PO_ANNEX_BADBOY_, (no eff 실패자는 BB (모두 없어졌음 ...)
4 # _ ddef _ po _ demand _ provinces _ badboy _, (Per province 패자는 해당 bb
0.4 # _ ddef _ po _ revoke _ cores _ badboy _, (Per core, not applied to the 승리자는 bb
2 # _ ddef _ po _ release _ vassal _ badboy _, (Not applied to the winner) 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Province, not applied to the winner) 국가를 석방하고, 실패자는 각 지방마다 2BB 를 줄이고, 승리자는 bb
3 # _ ddef _ po _ change 를 추가하지 않는다 (Not applied to the winner) 강제 변환 신념, 실패자 -3BB, 승리자는 bb
0 # _ ddef _ po _ form _ pu _ 를 추가하지 않는다 승리자
0 # _ ddef _ po _ join _ league _ bad boy _, (Not applied to the winner) 가 무역연맹에 강제로 가입하는 것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승리자
0.001 # _ ddef _ po _ gold _ bad boy _, (Per month of income, not applied to the wing 승리자에 영향을 주지 않음
4 # _ ddef _ po _ become _ vassal _ badboy _, 강제 가신, 승리자 +4BB, 실패자-4bb (Not applied to the winner) 실패 인정, 실패자 -0BB, 승리자에 영향을 주지 않음 (실패를 인정하는 것은 새로 추가된 계약 옵션이며 기본적으로 승리자가 제시한 White peace 와 동일)
0 # \ 승리자 +0BB, 실패자-0bb
0 # _ ddef _ po _ annul _ treaty _ badboy _, 계약 폐지, 승리자+ (No effect on loser:) 합병, 승리자 +10 명성, 실패자는
0.05 # _ ddef _ po _ demand _ provinces 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실패자 -5 지방당
0.01 # _ ddef _ po _ revoke _ cores _ prestige _, (Per core) 코어 포기 가신 해제, 승리자 +5 명성 가신, 실패자 -5 가신
0.01 # _ ddef _ po _ release _ annexed _ prestige _ 실패자 -1 지방당
0.1 # _ ddef _ po _ change _ religion _ prestige _, 신앙 강제 전환, 승리자 +10 명성
당사자-10
0.2 # _ ddef _ po _ form _ pu _ prestige _, 공동 통치 수립, 승리자 +20 명성, 실패자- 실패자-5
0.002 # _ ddef _ po _ gold _ prestige _, (Per month of income) 돈 요구, 승리자+ 실패자-0.2
0.1 # _ ddef _ po _ become _ vassal _ prestige _, 강제 가신, 승리자 +10 명성; 승리자 +5 명성, 실패자-5
0.05 # _ ddef _ po _ reduce _ sphere _ prestige _, 영향 취소, 승리자 승리자 +3 국가별 합의, 실패자-3
40 # _ ddef _ peace _ cost _ union _ peace cost for forming a personal union 공동 지배 설정 비용 승리점 40 _ ddef _ peace _ cost _ conversion _ peace cost for forced conversion 신앙 50 승리점 강제 변환
5 # _ ddef _ peace _ cost _ release _ base peace cost for releasing an annexed country (also increases with NR of provinces) )
5 # _ ddef _ peace _ cost _ concede _ base peace cost for conceding defeat 실패를 인정하는 데 5 승리점
20 # _ ddef _ peace _ cost _ sphere _ peace cost for removing a country from a sphere of infine 20 승리점 국가당
15 # _ ddef _ peace _ cost _ annul _ peace cost for annulment of treaties 계약 폐지 15 승리점 국가당 <
St for Joining a Trade League 무역연맹 가입 10 승리점
1 # _ ddef _ max _ annex _ size _ (최대 번호 of provinces) 일회성 합병가능 국가 성 수 1 도 ... (이게 바뀌면 YD ...)
0.1 # _ ddef _ sphere _ of _ INF _ prestige _ cost P >
300 # _ ddef _ sphere _ of _ INF _ range _ prestige _ mult _ (can expand sphere of INF WIP) 명성
0.75 # _ ddef _ defender _ bad boy _ mult _ (INF Amy multiplied by this for defenders in peaces) Unless the CB is "mutual ") 수비수 BB 계수 0.75
0.05 # _ ddef _ occupation _ prov _ val _ decay _ (the peace cost of occupied provinces decays with this value per year) 는 연간 5
0.5 # _ ddef _ occupation _ prov _ val _ decay _ max _, (the maximum peace cossion 50
5 # _ ddef _ occupation _ prov _ val _ decay _ start _ years _, (the peace cost decay of occupied provinces starts after this many years) 점령 지방의 승리점 지출은 시작 연한을 줄였습니다. 5 년
}
country = {
10 # _ cdef _ minimum _ advisor _CDEF_ADVISOR_CUT_OFF_AGE_, 컨설턴트가 죽을 내용년수 30 년
0.01 # _ cdef _ culture _ low 수용 가능한 문화를 잃는 비율은 5 에서 1
0.12 # _ cdef _ culture _ gain _ threshold _ 로 낮아져 수용 가능한 문화의 비율이 15
가 되었다
F_MONARCH_DEATH_ 군주기준 수명 4 년
25 #_CDEF_BADBOY_LIMIT_, 기본 BB 상한
0.0 # _ cdef _ start _ yearly _ inflation _ 초기 인플레이션
50 # _ cdef //50 코어 수명 상실
50 #_CDEF_CORE_GAIN_, //50 핵심 내용년수 취득
0.2 # _ cdef _ neighbourbonus _ 이웃 인상 계수
100 # _CDEF_NEIGHBOURBONUS_CAP_ 이웃 인상 상한
0.03 # _ cdef _ population _ growth _; Base population growth. 기본 인구 증가율
50 # _ cdef _ colonial _ growth _; Base colonial growth (people per year) 기본 식민지 인구 증가율 50 명 연간
30 # _ cdef _ years _ of _ nationalism \ 연간 of nationalism 민족주의의 연한은 30 년
2 # _ cdef _ years _ until _ broken _; Years until rebel held capital results in broken country. 반군 통제 수도 2 년 만에 국가 붕괴
60 # _ cdef _ rebel _ acceptance Minimum months between rebel negotiations. 반군과 타협하는 간격 60 월
200 # _ cdef _ base _ heir _ birth _; _CDEF_AGE_OF_ADULTHOOD_ 상속인 성인 연령 15 세 (상속인이 15 세 이하인 경우 섭정의회에 의해 대표될 국가)
7300 # _ cdef _ nations Days until the national focus can be moved (multiplied with government ADM efficiency) 국가 중점 개발성 변경 냉각 7300 일 * 정부 행정 효율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