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음은 음악 속의 개념으로, 일정한 음정 관계가 있는 일련의 소리를 가리킨다. 보통 삼화현, 칠화현, 13 화현과 같은 개념은 있지만 32 화현, 40 화현, 심지어 64 화현과 같은 것은 없다! 그래서 엄밀히 말하면,' 화음 벨 소리' 는 음악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오디오 장비의 산업 디자인에서는 화음을 복조라고도 하며, 여러 음원을 동시에 발음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악 사중주라면 적어도 16 개의 음원이 있어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Octet 에는 32 개의 음원이 있습니다. 즉, 다화현 휴대폰은 다합주의 연주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기 때문에' 화현 벨소리' 라고 말하는 것도 전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화음 벨소리는 딩딩당탕의 단음 벨소리보다 훨씬 부드럽고 순해서 청각적으로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대삼화음: 근음과 삼성은 대삼도, 삼음과 오성은 삼도다. DO, MI, SOL 화음은 c, FA, LA 로, DO 화음은 f 로, MI, SOL, SI 는 Eb 로, FA, LA, DOL 은 F# 으로 표시됩니다.
작은 화음: 뿌리음과 제 3 음은 소도, 제 3 음과 제 5 음은 대범하며, 뿌리음의 대문자 이니셜과 소문자 M 으로 표기한다. 예를 들면 RE, FA, LA 화음은 Dm 으로, mi, SOL, SI 화음은 e m 으로, MI, SOL, SI 화음은 EM 으로 표기한다.
3 화음을 더하다: 근음과 3 음, 3 음과 5 음은 모두 3 도이다. 루트 사운드의 이니셜에 aug 또는 "+"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DO, MI, SOL 화현은 Caug 또는 C+ 로, FA, LA, DO 화현은 Faug 또는 F+ 로 표시됩니다.
마이너스 3 화음: 뿌리음과 3 음, 3 음과 5 음은 모두 소도, 뿌리음의 대문자 이름에 dim 또는'-'를 더한 것이다. 예를 들어 RE, FA, LA-drop 는 Ddim 또는 D-, DO, MI 및 SOL-rise 로, #Cdim 또는 #C- 로 표시됩니다.
크기 칠화현: 대삼화현을 기초로 3 도, 뿌리음모에' 7' 을 더한다. 예를 들어 SOL, SI, RE, FA 의 화음은 G7 로, LA, S 의 화음은 DOL, MI 로, SOL 은 A7 로 표시됩니다.
대칠화현: 대삼화현을 기준으로 3 도를 더하고, 뿌리음과 Maj7 의 대문자 이름을 더한다. 예를 들면 DO, MI, SOL, SI 화현은 Cmaj7, SI, RE, FA, LA 화현은 Bbmaj7 이다.
작은 칠화현: 작은 삼화현을 기초로 작은 3 을 더하고, 뿌리음의 대문자 이름에' M7' 을 더해 표시한다. 예를 들어 화음 LA, DO, MI 및 SOL 은 Am7 로, re, FA, LA 및 DO 는 Dm7 로 표시됩니다.
작은 화현, 큰 화현, 칠화현: 작은 화현을 기준으로 작은 화현과 칠화현을 3 도 늘리고, 뿌리음의 대문자 이름+mM7 로 표시한다. 예를 들어, DO, mi- 반음 감소, SOL 및 si 화음은 CmM7, LA, DO, mi- 반음 감소 및 SOL- 반음 감소를 AmM7 로 표현합니다.
"화음" 을 구성하는 조화로운 요소;
음정: 두 개의 반음이 하나의 전체음, 즉 2 도음을 구성한다.
"전음" 과 "반음" 은 "3 도" 라고 불립니다.
두 개의' 전음' 에' 반음' 을 더하면' 대 3 도' 가 된다
이 정도, 전음, 반음은 모두 음과 음 사이의 거리, 즉 음정을 나타낸다.
3. 주파수: ① 두 가지 소리의 주파수비, 옥타브는 1: 2, 5 도 음정은 3: 4, 3 도 음정은 4: 5, 3 도 음정은 5: 6 ... 주파수가 클수록 조정 정도가 떨어진다.
② 3 음의 주파수비, 예를 들면' 대삼화현' 은 3 도, 3 도 * * * 는 4: 5: 6,' 소화현' 은 3 도, 그 3 음의 주파수비는 10: 6544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