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봄 이야기'의 무서운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화꽃 봄 이야기'는 학교에서 배운 고대 기사로 낙원을 묘사합니다. 사람들이 갈망하는 것. 하지만 이제 이 기사를 생각하기 매우 무섭게 만드는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여러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갑자기 둑을 가로 지르는 수백 걸음의 복숭아 꽃 숲을 발견했는데 중간에 길 잃은 나무가 없었습니다. 개울 양쪽에는 복숭아나무만 있고 복숭아꽃이 지고 있는데, 복숭아나무는 악귀를 쫓는 능력이 있어 음양을 가리는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청명절 무렵에 떨어지는 것.
마을의 작은 길은 집집마다 문으로 연결되어 있고, 집집마다 음식을 꺼내어 어부들을 즐겁게 해준다. '건모'는 '무덤으로 이어지는 길'이라는 뜻으로, 각 집으로 이어지는 길은 제물을 바치기 위한 길이라 소위 집들이 깔끔한 무덤이 줄지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남자와 여자는 아웃사이더처럼 옷을 입는다. 진나라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도화원 원주민들은 어부들에게 한족이 있는 줄은 몰랐지만 바깥 사람들과 똑같은 옷을 입었다고 분명히 말했다. "자윤의 조상들은 진나라의 혼란에서 탈출하여 그의 아내를 이 절박한 상황에 이르게 했습니다. 그는 결코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외부인과 분리되었습니다. 지금이 몇시냐고 물으면 나는 모릅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를 가리지 않고 한나라였다." 진나라와 진나라의 복식을 알자 시대의 차이가 매우 커서 한눈에 알 수 있다. 동진 시대에 한복은 북방 민족의 영향을 받은 것이 분명하며, 의복 스타일도 500년 전 진나라 시대와는 달랐습니다. 유일한 설명은 이 사람들이 입었던 옷이 스스로 짠 것이 아니라 외부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태워준 옷이라는 것이다.
그는 처음에는 매우 편협했지만, 그제서야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게 되었다. 수십 걸음을 걷다가 갑자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서평방(徐平房)의 『한원묘비장서』의 서론과 분석에 따르면, 진, 한, 위, 진 왕조 시대에는 도둑이 도적질하는 것을 막기 위해 대부분의 무덤 통로를 앞은 좁고 뒤는 넓은 형태였지만, 고대인들은 행운을 빌기 위해 앞이 좁은 모습으로 마을공동체를 만들지 않았다. 이 사람들은 "지금이 몇 시냐고 물었지만 위(魏)와 진(晉)을 막론하고 한(汉)이 있었다는 것을 모른다." 그들은 진(秦)나라 때 이곳에 왔고 위(魏)시대와 진(秦)시대에 대해서는 모른다. 어부가 들어간 곳은 아마도 다른 세계로 가는 통로였을 것이다.
땅은 평평하고 광활하며 잘 손질된 집,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무궁화의 성수기는 5월과 7월이고, 복숭아꽃은 3월에 피어납니다. 이것은 엄청난 시간의 오류입니다. 도연명(Tao Yuanming)과 동시에 풍수 전문가인 궈푸(Guo Pu)는 "장징(Zangjing)"이라는 책을 썼는데, "문 앞의 복숭아나무와 뽕나무는 큰 악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뽕나무는 음의 기운이 모이는 곳이었습니다. 도연명과 곽포는 동시에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오늘날 사람들보다 이러한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더 많이 믿었습니다.
복숭아꽃샘에는 어부들이 드나들 수 있는데 왜 복숭아꽃샘에 사는 사람들은 나오지 못하는 걸까요? 500년 동안 복숭아꽃이 피는 봄에는 누구도 그것을 알아내지 못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복숭아꽃봄에 이곳에 온 첫 번째 사람들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으며, 후세들은 진나라의 잔혹함만 들었을 뿐, 선인들의 말에 대해 점차 의심을 품게 되었습니다. 왜 나올 수 없습니까?
이것이 정말로 무덤이라면, 이 복숭아꽃밭은 과연 무엇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이곳이 너무 많은 사람이 묻혀 있는 집단무덤일 뿐이어서 세상에 대한 남은 기대가 이곳 사람들의 의식을 방해하고 마음속에 환각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물론 이것은 도원명 선생이 묘사한 도화원이 무엇인지는 그 자신만이 아는 추측일 뿐이다.
'도화천'은 동진의 명학자 도연명의 대표적인 문학 작품으로, 많은 문인들이 도화천을 통해 역사적 진실을 논하고 있다.
청화대학의 '4대 스승' 중 한 명인 유명한 역사학자 진잉커 선생은 1936년에 출판한 '도화천 표면증거'에서 이에 대해 많은 논의와 연구를 진행했는데, 복숭아 꽃의 행운을 추측하는 곳은 현재의 화인(Huayin), 산시(Shaanxi)에서 링바오(Lingbao), 허난(Henan) 또는 뤄수이강(Luoshui River) 상류(현재의 상뤄(Shangluo) 지역)까지입니다.
'복숭아꽃샘'은 실수로 복숭아꽃샘에 들어간 어부가 원천에 있는 마을 사람들이 천국에 살고 있는 것 같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외부인에게 알리지 말라고 했으나 어부가 곳곳에 표시를 해 두었지만 더 이상 들어갈 수 없었다. 남양의 '고귀한 학자' 유자기(劉子絲)도 찾으러 갔으나 찾지 못하고 병들어 죽었다. 곧.
류쯔지는 왜 곧 죽었고, 어부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이에 대해 먼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복숭아꽃 봄' 4호 호러 에디션을 살펴보자.
또 다른 시공간 이론
도화꽃 봄이 다른 시공간에 존재한다면 , 현재 과학적 주장에 따르면 우주에는 또 다른 시공간이 존재하지만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따라서 어부가 처음으로 실수로 복숭아꽃샘에 들어갔을 때, 나올 때는 곳곳에 흔적을 남겼지만 , 그는 다시 돌아가고 싶었고, 시간과 공간이 바뀌어서 돌아갈 길을 찾을 수 없었고, Liu Ziji는 다른 시간과 공간 때문에 방사선에 노출되었을 수도 있으므로 찾으러갔습니다. 귀국 후 곧 사망.
음모와 약탈설
이 이론은 복숭아꽃샘이 진짜라고 믿고 있으며, 어부들과 도사들은 이 소식을 듣고 복숭아꽃 땅을 발견했습니다. 군대를 보내 보급품을 약탈하고 그 장소를 완전히 파괴한 뒤 그 장소를 찾을 수 없다고 공표했고, 류쯔지는 수색 과정에서 진실을 발견해 침묵했다.
지질재해설
도화원 기록에 따르면 도원촌은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이어야 하고 중앙에 탁 트인 공간이 있어야 한다. 산사태, 산사태, 대규모 지진과 같은 지질 재해. 어부들이 찾으러 갔을 때 이러한 재해로 인해 Taoyuan Village가 파괴되었을 수 있으므로 Liu Ziji는 이러한 순수한 조각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땅이 파괴되자 그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고 결국 우울증에 빠져 죽었습니다.
유령집 이론
이 이론은 가장 무섭고 가장 사악한 이론이기도 합니다. 처음 봤을 때 식은땀이 났습니다. 네티즌들의 상상.
원문 기사에 따르면 어부는 복숭아꽃샘에 들어가기 전,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복숭아꽃 숲이 나타났다. 복숭아꽃 숲을 지나 그 앞의 동굴을 발견했다. 어부는 동굴에 들어간 후 안으로 들어갈수록 어부가 동굴을 보면 감히 동굴을 파고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고 어떤 독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내부에는 뱀과 짐승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동굴은 동굴이 아니라 무덤 통로입니다.
땅은 평평하고 광활하며, 깔끔하게 지어진 집,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거리에는 교통량이 많고 닭과 개는 서로의 소리를 듣습니다.
고대에는 오늘날처럼 도시 계획이 없었고 모두 개인적으로 지어졌습니다. 대신에 고대인들은 무덤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종종 무덤을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도연명은 무덤으로 이어지는 길을 가리킨다. 도중에 도연명은 의도적으로 허점을 남겨둔 것 같다.
그리고 마을에는 술과 고기가 있었는데, 당시 세상은 그야말로 혼란스러웠다. 마을 사람들은 진나라 때 전쟁을 피해 이곳에 왔고 한 번도 나가지 않았다고 한다. 어부들이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은 마을 사람들이 나갈 수 있다는 뜻이다.
진나라부터 동진까지 600여년의 세월이 흘렀는데, 바깥세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없으시죠? 이곳에 사는 사람들이 모두 죽지 않는 한, 죽은 자만 나갈 수는 없습니다.
어부가 나갔을 때 곳곳에 표시를 했고, 류쯔지도 찾으러 왔지만 찾지 못했다. 첫째는 어부가 약속을 어겼다는 것이다. 마을 사람들은 “화가 나서” 복숭아꽃샘을 숨겼습니다. 물론 그들은 그를 찾을 수 없었고 심지어 저주를 퍼부었기 때문에 Liu Ziji는 그가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죽었습니다.
위 네 가지 이론은 모두 네티즌들의 다양한 상상에서 나온 것이다. 어떤 이야기도 면밀히 따져보면 정말 무섭지만 샤오위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 이야기는 실제로 Tao Yuanming에게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끝난 후 Tao Yuanming은 갑자기 Liu Ziji를 삽입합니다. 이 기술은 Pu Songling이 유령을 쓸 때 자주 사용합니다. 마치 왕삼촌이 내 옆집인 것처럼 이야기를 하더군요.
유자기를 증거로 끌어낸 것에 지나지 않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진서'에는 그가 즐겨 방문했던 관광객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산과 강, Xu Xiake와 동일했습니다.
실제로 도연명은 <구신록>에서도 그를 언급했다.
Ziji라고도 알려진 난양 출신의 Liu Zuozhi는 산과 강을 여행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약초를 채취하고 형산(桃山)으로 갔으며 그곳에서 자신의 반역을 깊이 잊었습니다. 나는 물의 남쪽에 두 개의 돌댐이 있었는데 하나는 닫혀 있었고 다른 하나는 열려 있었습니다. 물은 깊고 넓어서 건널 수 없습니다.
돌아가고 싶어 길을 잃었는데, 장작을 자르는 사람을 만나 길을 물었고,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갔다. 아니면 채팅에 요정의 처방전, 비약, 기타 잡다한 것들이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이 찾고 싶은데 내가 어디에 있는지 더 이상 알 수 없습니다.
산에서 물로 분리된 두 개의 창고를 보고 통과할 수 없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며칠 후 찾아보니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복숭아꽃봄"과 유사합니다.
이를 보면 도연명이 '도화봄' 이전에도 비슷한 이야기를 썼음을 알 수 있다.
도화봄은 정말 괴담인가? 사실은 그렇지 않다. 대연지의 『서원정』에는 당시 세계가 혼란에 빠졌고 수년간 전쟁이 계속됐다고 기록되어 있다. 북쪽의 여러 곳에 성들이 세워졌는데, 이를 For the Dock이라고 불렀습니다.
허베이성 영바오 근처에는 당시 큰 복숭아나무 숲이 있었는데, 쿠아푸가 죽은 후 이곳을 타오위안(Taoyuan)이라고 불렀는데, 근처에 세워졌다고 합니다. 부두에있는 사람들은 자급 자족했습니다. Tao Yuanming의 Peach Garden처럼 Dai Yanzhi가 거기에 갔을 때 마침 봄이어서 복숭아 꽃이 하늘에 가득했습니다.
다이옌지는 타오위안밍과 친분을 갖고 있던 사이, 이 사건 소식을 듣고 영감을 받아 이 글을 쓰게 됐다. 평화롭고 번영하는 시대를 염원하면서 마지막 어부와 유쯔지는 왜 복숭아꽃샘을 찾지 못했을까요?
어부가 나왔을 때 마을 사람들은 외부인에게 말하지 말라고 거듭 말했지만 그가 나온 후에는 모든 것을 표시하고 심지어 지사를 데리고 찾아보게 하여 어부가 약속을 어겼다는 것을 알렸다. 그리고 그의 성실함을 버렸습니다.
분명히 그런 성실함이 부족해서 복숭아꽃봄의 정토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현실에서 그런 바람직한 곳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분명히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성실만이 이 정토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어부가 다시 들어갔을 때, 그는 성실을 잃었고 자연스럽게 그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유자기는 도연명이 은둔자라는 것을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 그가 가장 동경하는 것은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며 한가로이 남산을 바라보는' 삶이다. . 고대에는 고상한 도덕적 품성을 지닌 사람들이 불만족스러워서 현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들은 종종 은둔하여 살 곳을 찾고 싶어합니다.
도화천이 가장 좋은 곳이지만 현실 사회에는 도화천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유자지가 고귀한 도덕적 인격을 지닌 사람이라 할지라도 어찌하겠는가. 이런 곳을 그토록 갈망하겠습니까? 한적한 삶을 살고 싶어도 그런 순수한 땅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현실에서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천국에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도연명이 표현하고 싶은 것, 진짜 의미는 바로 이것이었을 것입니다!
복숭아꽃봄은 어떤 감정을 표현하나요?
복숭아꽃봄 이야기에는 착취와 탄압, 내전을 반대하는 작가 자신의 염원과 더불어 이런 낙원에서 살고 싶은 마음과 마음이 표현되어 있다.
이 글은 도연명의 국가와 인민에 대한 관심, 그의 정치적 이상, 국민의 의지를 더욱 반영합니다. 작가는 착취와 억압, 전쟁과 평등이 없는 평화와 평온의 이상세계를 추구한다. 전쟁이 잦은 시대에 살았기 때문에 작가는 자신의 야망을 드러낼 수 없었고, 그것을 작품에 담을 수밖에 없었다.
'복숭아꽃 봄'은 복숭아꽃 봄을 배경으로 삶의 평화와 행복, 자유와 평등을 그려내며,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작가의 이상과 현실에 대한 불만을 보여준다.
'복숭아꽃봄'은 어떤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가?
'복숭아꽃봄'은 착취와 탄압, 내전에도 반대하려는 작가 자신의 염원을 표현한 것이다. 이런 낙원에서 살고 싶다는 그의 열망 때문이다. 이는 도연명의 국가와 인민에 대한 관심을 구현하고, 그 위에 그의 정치적 이상을 담고 있으며, 인민의 의지를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