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레이스 지평선 4-34 가을 경기 차량 선택 및 조정 제안
핸들 플레이어, 단일 TCR 및 ABS 가 닫힙니다. 손잡이 플레이어는 실제로 관계를 열지 못하지만 BP 는 보편적으로 높아진다. 반드시 브레이크를 밟아 주세요. 키보드 손은 반드시 ABS 를 켜야 합니다. 조정 스타일은 트랙을 안정시키고, 일부 온라인 기종은 보편적으로 조절하며, 상대 플레이어는 신중하게 사용한다. 특별한 상황이 있으면 설명이 있을 것이다. 위치가 조정되면 설명이 있습니다. 만약 큰 변화가 있다면, MC 플레이어는 공장 기어에 익숙해지면 신중히 사용해야 한다. 큰형이 살살 분무하다.
사자머리 미트볼
오토목마인 루비콘 획득 방법: 모터쇼 구매.
대체노키 트래크 행크가 어떻게 수상했는지: 크로스컨트리 7 급상.
A 그룹 jeep 도 비슷한데, 대부분의 차종은 MC 플레이어에게 더 잘 어울리며 자동차단 플레이어에게 불친절하다. 여기서는 쉽게 구할 수 있는 두 가지 모델만 추천해드립니다. 테스트를 거쳐 trailcat 과 같은 메인스트림 (mainstream) 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트랙 호크는 속도가 더 빠르고 목마인 G 는 1.7 입니다. 크로스컨트리 경기이기 때문에 리모델링 경향은 출발을 보장하는 상황에서 더 많은 경량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장애물에 부딪힐 때 속도 손실이 적고 차량이 쉽게 통제력을 잃지 않지만 감속/제동 거리가 길어지므로 어뢰가 되어 팀원들을 관문에 부딪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두 차의 톱니바퀴는 고치는 것보다 크지만, 선과 비슷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정 코드: 205 279 8 1 1 (목말 Rubicon 20 12)
68 1 875 79 1 (다체노키 트랙 마크 2018)
스트리트 레이싱
S 1 람보르기니 HURACAN LP 6 10-4 획득 방법: 도로 대회 4 급상.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신 SV 획득 방법: 모터쇼 구매
S 1 선에 많이 쓰이는 차 중 하나로 송아지를 쉽게 구할 수 있어 도로 4 급이 가질 수 있습니다. 원래 공장의 조작은 충분히 우수하여, 경주용 자동차를 추가하지 않고 매달아 변경을 한다. 이번에 직접 패를 올리는 공장 허브와 장력 타이어에 사용되어 연중무휴 24 시간 온라인 교정을 한다. G2. 1 이쪽, 전동비 변화가 커서 시작이 약합니다. 4 개의 기어가 힘을 내기 시작했고, 우세는 중고속 커브길, 7 단, 리프트 기어였다.
S 1 에서 SV 의 활약은 어두운 GTR 의 S2 눈 지위에 비해 특별하지 않지만, 쉽게 획득할 수 있어 일류를 조작할 수 있다. 궤도차로서 사실 거리에서 달리기에 아주 적합하다. 이쪽 G2. 1, 기어는 변화보다 크고, 시작은 약하며, 커브길은 스퍼트를 잘하는데, 최고 시속이 송아지보다 약간 높다.
교정 코드:118 229 718 (huracan LP 610-4)
156 1 12 559 (디아블로 서비스)
장거리 경기
C 600 호튼 TORANA A9X 획득 방법: 모터쇼 구매.
사실 monaro 와 비슷하지만 C 급 torana 의 성능이 약간 좋다. 결국 토라나가 경량화되면 무게가 1T 로 떨어질 수 있다. 그리고 torana 차의 공장 조작은 사실 그런대로 괜찮다. 공장 타이어, 매달림, 브레이크는 모두 매우 사용하기 쉽고, 심지어 바꿀 필요도 없다. 기어비는 크게 조정되어 일반적인 감촉과 거의 일치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정 코드: 759 789 265
도로 경주/경주
B700 스바루리사자 RS 1990 획득 방법: 모터쇼 구매.
빈티지 랠리에 대한 선택이 너무 많아요. 사실 닛산의 풀사르 GTR 은 당신이 달리면 더 좋을 것 같지만, 여기는 레그사 90 을 추천합니다. 간단하고 쉽게 구할 수 있고, 온라인이 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 없이는, 가속이 빠르고, 속도가 빨라서, 다 타버렸다. 5 속차, 기어비 미세 조정, 오리지널 타이어, 브레이크는 바꾸지 않고 장력 매달림, 촉감 최적화.
교정 코드: 69 1 5 1 1 550.
또한 자동 변속기 (A)/ 수동 변속기 (M)/ 수동 클러치 (MC) 에 대한 간단한 코프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피어 직선 가속도는 MCMA 여야 하며, 피어 동일 선형의 굴곡 속도도 MCMA 여야 합니다.
차를 운전하는 게이머들은 차를 추월할 때 보통 기어를 내리고 기름을 추월하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오토매틱 플레이어는 속도를 붉은 영역으로 끌어올릴 수 없고, 자동차의 최고 속도와 전력을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속도를 올리는 것이 손으로 플레이어를 떠나는 것보다 낫다. 수동 기어 플레이어는 굽힐 때 하강을 통해 높은 속도를 유지하고, 더 높은 속력으로 굽힐 수 있으며, 게임에서 타이어 마모를 무시할 수 있으며, 브레이크 작동을 지연시켜 브레이크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직각 굽힘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선수 M 과 MC 는 브레이크를 밟고 동시에 하강하는 방식으로 엔진 제동으로 제동을 하여 강제동을 형성할 수 있다. 이렇게 추월하는 사람은 제동 거리를 줄여 추월할 수 있고, 추월당한 사람보다 먼저 커브길의 안쪽 커브길로 들어가 최적의 코스로 들어갈 수 있다.
M 과 MC 의 비교에 따르면, 대부분의 차종과 기어박스와 클러치가 장착된 MC 한정차종은 기어를 바꿀 때 기름이 끊어지는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이들 차종에서 M 과 MC 선수들의 실제 격차는 크게 크지 않고, 주요 격차는 상대 트랙에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일부 MC 차종 (예: X 급, EB 1 10 등) 이 있습니다. 기어박스와 클러치가 설치되어 있더라도 클러치 대신 수동 조작만 하면 기어를 바꿀 때 오일 파손 시간이 더 길어지고 속도 손실이 더 높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물론 실제 운영에서도 각 차의 최대 속도가 익숙한지 여부 등 다양한 요인을 고려해야 한다.
물론, 온라인/상대의 실제 상황을 감안하면 지도와 노선에 대한 친숙함은 항상 1 위다. 그런 다음 온라인 및 상대 게이머에게 최소한 하나의 수동 기어를 연습하는 것이 좋다. 더 빠른 상대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점수에 익숙해야 하며, 당신이 조절하거나 다른 사람이 조절한 차량의 속도에 익숙해야 한다. AI 에서 가장 높은 풍경을 보는 게이머는 난이도가 가장 높은 ATV 라도 사용하기 쉬운 자동기어라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