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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축구장의 길이, 폭, 면적은 얼마입니까?

1. 경기장은 직사각형, 길이 90- 120m, 너비 45-68cm ● 골대: 높이 2.44m, 너비 7.32m 축구: 가죽이나 기타 적합한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둘레가 작지 않습니다 (수: 90 분) 중간 휴식은 15 분을 넘지 않는다. ● 세 명의 심판과 장소 제 4 관원.

축구는 오랜 역사를 가진 고대 스포츠입니다. 중세 이전에 그리스인과 로마인들은 이미 축구를 시작했다고 한다. 직사각형 구장에서 그들은 공을 가운데 흰색 선에 놓고 발로 상대 구장으로 찼다. 당시 그들은 이런 게임을' 바하폭풍' 이라고 불렀다.

19 세기 초까지 축구는 당시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의 일부 국가, 특히 자본주의 영국에서 상당히 유행했다. 1848 이 되어서야 축구의 첫 번째 성문규칙' 케임브리지 규칙' 이 탄생했다. 그러나 많은 자료에 따르면 중국 고대 축구의 출현은 유럽보다 빠르며 역사가 더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고대에 축구는 축주 () 나 투주 () 라고 불렸는데, 둘 다 차기를 의미하고, 주즈 () 는 공의 이름이다. 쿠주' 라는 단어는' 사기', 한대 유향의' 별록', 당대의 엄세대의' 한서 메성전'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당송 시대에는' 축주' 가 매우 유행하여 궁중의 고아한 행사가 되었다. 1958 년 7 월, 국제축구연맹 현 주석인 아비란열 박사가 중국에 와서 축구가 중국에서 기원했다고 말했다.

물론 봉건사회의 제한으로 인해 중국 고대의 축주 활동은' 공정경쟁' 원칙을 원칙으로 한 현대 축구 운동으로 발전하지 못했다. 이 질적 비약은 자본주의 영국에서 발생했다.

3. 영국은 축구의 발원지는 아니지만 이 운동을 잘 발전시킨 나라입니다. 초기에는 소위 예, 장소, 인원수에 제한이 없었기 때문에 난폭하거나 싸우는 행위가 잦아서 종종 난폭한 운동으로 여겨졌다. 영국 왕 에드워드 2 세는 심지어 13 14 에서 전국적으로 축구를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1603 이 되어서야 제임스 1 세 왕은 이 행사를 다시 승인했다. 1840 축구가 캠퍼스에 도입되었지만 기관마다 경기 방식이 다르다. 1848 까지 케임브리지 대학은 겨우 10 부의' 케임브리지 대학 축구 조례' 를 출판했다. 그 후로 축구도 다른 계층에서 왕성하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1863 년 잉글랜드 축구협회가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축구리그가 등장하기 시작했고, 축구는 프로페셔널로 접어들었다. 제 1 회 축구 협회컵은 187 1 년 개최됐다. 그 후 몇 년 동안 축구의 규칙과 장비도 경기의 필요에 따라 바뀌었다. 19 세기 말부터 20 세기 초까지 축구는 다른 나라로 급속히 발전했다. 그 이유는 불가피하게 비지니스 여행과 영국의 식민지 정책 때문이다. 축구가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국제축구협회는 1904 에 설립되어 국제 축구에 대한 흥미를 증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65438 년부터 0908 년까지 축구는 올림픽 종목에 정식으로 포함되었다. 국제축구연맹도 1930 에서 제 1 회 월드컵을 열고 우루과이에서 우승했다.

축구: 라운드; 가죽 또는 기타 적절한 재료로 만든; 둘레는 70cm (28 인치) 를 넘지 않고 68cm (27 인치) 보다 짧지 않다. 경기 시작 시 몸무게는 450g (16 온스) 를 넘지 않고 4 10g (14 온스) 이상이어야 한다. 해수면에서 압력은 0.6-1..1개 대기압 (600-1100g/cm2,8) 과 같습니다

5. 웹 사이트:

경기장 크기: 경기장은 직사각형이어야 하고 경계 길이는 골대 길이보다 커야 합니다. 길이는 90-120m (100-130m) 이고 폭은 45-90m (50-/kloc-0) 입니다

국제 대회: 길이100-110m (110-/kloc

경기장 표시: 경기장은 선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이 선들은 구역 안으로 들어가 경기장 내 각 지역의 경계선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두 개의 긴 경계선을 경계라고 하고, 두 개의 짧은 경계선을 골대선이라고 한다. 모든 선의 폭은12cm (5 인치)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경기장은 중심선에 의해 반으로 나뉘었다. 대지 중심선의 중간점에 중심 표식을 만들고 중심 표식에서 반지름이 9.15m (10 야드) 인 원을 그립니다.

6. 골대: 골대는 각 골대 라인의 중앙에 놓아야 합니다. 이들은 각도 깃대에서 같은 거리에 있는 두 개의 기둥과 그 상단을 연결하는 수평 빔으로 구성됩니다. 두 기둥 사이의 거리는 7.32 미터이고, 들보의 아래쪽 가장자리부터 바닥까지의 거리는 2.44 미터이다. 두 골대와 대들보의 폭과 두께는 같고12cm (5 인치)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골대선은 골대 및 대들보와 폭이 같다. 골대는 골대와 골대 뒤 바닥에 묶을 수 있으므로 골키퍼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적절히 지탱해야 한다. 문설주와 대들보는 반드시 흰색이어야 한다.

7. 축구 규칙: 축구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뉜다. 전반전과 후반전의 법정 시간은 각각 45 분이고,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의 휴식 시간은 15 분이다. 법정시간이 지나면 카드는 게임 정지 기간 동안 낭비한 시간에 따라 시간을 보충할 수 있다. 어떤 경기에서는 두 팀이 법정 시간 90 분 이내에 승부를 가리지 못하면 연장전을 치른다. 전반전 연장전과 후반전 연장전은 각각 15 분이다. 전반전 연장전이 끝난 후 쉬지 않고 후반전 연장전을 직접 한다. 경기 전에 동전을 던져서 어느 팀이 먼저 시구를 할지 결정한다. 경기 전에 각 팀에는 1 1 개인이 있어야 한다. 경기 중 한 팀이 7 명 미만이면 경기가 즉시 끝나고 7 명 이상의 팀이 승자가 된다. 일반 경기에는 5 명의 예비대원이 있는데, 3 명은 서로 바꿀 수 있다. 하지만 친선경기나 공연경기의 자리 표시자와 교환가능한 위치의 수에는 제한이 없다.

8. 파울볼: 공이 경계선을 넘을 때, 공을 만지는 마지막 선수의 상대는 파울을 던져야 한다.

파울볼을 던지는 선수는 반드시 경계나 경계 밖의 바닥에 서서 양손으로 공을 잡고 머리에서 뒤로 던져야 한다.

9. 골과 코너볼: 만약 공이 최종선 (골문이 아님) 을 넘으면, 마지막으로 공을 만지는 선수는 공격측 선수이고, 수비수는 골대를 얻게 된다.

반대로, 마지막으로 공을 만지는 선수가 수비수라면, 공격측이 코너볼을 얻을 수 있고, 코너볼은 밑줄을 넘은 쪽의 코너볼에서 차야 한다.

10, 프리킥:

간접 프리킥은 반칙 지점에서 서브를 해야 하지만, 이 공이 다른 선수가 골을 넣지 않으면 골을 넣지 않는다.

볼 카드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직접 프리킥을 수여합니다.

상대 선수를 차거나 차려고 시도하다.

상대 선수를 걸려 넘어지다.

상대 선수에게 뛰어들다.

거칠고 위험한 동작으로 상대 선수를 들이받다.

뒤에서 상대 선수를 치다.

상대 선수를 치거나 치려고 시도하다.

상대 선수를 잡다.

상대 선수를 밀다.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세요.

서로 침을 뱉다.

주차기가 직접 프리킥일 때 직접 슈팅도 골인 셈이다.

간접 자유구와 직접 자유구를 처리할 때 수비수와 공의 거리가 12 야드 미만이면 수비수가 자신의 제한 구역 내에서 직접 자유구를 판정할 수 있는 10 가지 규칙을 위반하면 12 야드를 판정받을 수 있다. 12 야드의 페널티 킥을 수행할 때 주벌선수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선수는 페널티 구역을 떠나야 하며, 페널티 킥 지점에서 최소한 10 야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1 1, 드리블 기본점 사실, 스타 선수들의 시범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이마는 일반적으로 상대를 향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우리의 시선 범위를 볼 수 있고, 공도 알아차릴 수 있고, 상대의 활동도 알아차릴 수 있다. 둘째, 파동을 밀면 달리기 범위는 공의 속도를 따라야 합니다. 사람은 느릿느릿, 사람은 느릿느릿하다. 어떻게 해야만 사람과 파도의 조화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까? 드리블할 때는 가능한 무릎을 나침반으로 사용하고, 드리블할 때는 공을 겨냥하고, 공을 무릎 아래로 밀면 공이 무릎을 떠나 쫓는다. 연습을 많이 하기만 하면 드리블의 기교는 얻기 어렵지 않다.

발 안쪽과 발 바깥쪽으로 공을 조종하려면 약간의 기교가 필요하지만, 밀기 속도가 빨라서 언제든지 발 바깥쪽으로 공을 패스하면 공을 더 쉽게 제어하고 보호할 수 있지만, 밀기는 느리다.

발가락 등 드리블은 보통 사람들이 시도하고 싶지 않은 드리블 기술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의 안쪽이나 바깥쪽으로 드리블하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발끝 뒤로 드리블이 볼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면 선수들이 가장 빠른 속도를 발휘할 수 있다.

캐치볼 (제구): 한 경기에서 공을 조종하지 않으면 패스, 드리블, 슈팅까지 전혀 없을 수 있어 제구기술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 첫 볼 컨트롤 퀄리티가 중요해요. 간단할수록 좋아요.

▲ 제구기술은 사실 매우 학문적이다.

▲ 선수들은 축구 상황에 따라 자신이 어떤 제구기술을 사용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 정확한 제구 방향을 선택하는 것은 앞으로의 동작에 매우 중요하다.

▲ 공을 상대로부터 멀리 떨어진 쪽에 조절하면 상대가 자신의 공을 빼앗기 어렵게 할 수 있다.

발등 슛의 장점: 힘이 크고, 공이 빠르고, 사정거리가 멀다. 단점: 상대는 샷의 방향을 더 쉽게 알 수 있고 정확도를 파악하기가 더 어렵다. 요점: 시작점, 공, 목표는 일직선에 있어야 하고 무릎은 쉽게 목표물로 달려야 한다. 발로 공의 측면에 서서 종아리를 뒤로 자연스럽게 들어 올리고, 공의 윗부분을 보고, 발을 잠그고, 공의 중심을 향해 종아리를 흔들며, 공을 친 후 전체 을 완성합니다.

팁: 발끝이 아래로 내려가면 공의 속도는 허벅지의 힘이 아니라 종아리의 스윙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을 하기 전에 타석을 미리 선정하고, 을 한 후 허벅지 앞 근육을 조여 반달판이 잘못 다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발이 옆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바나나 볼을 바깥쪽으로 구부립니다]

적용 범위: 상대방의 블로킹을 우회하는 중거리 슈팅.

기술적 포인트: 대각선으로 공을 향해 달리다. 두 발이 공에 가까이 서 있을 때 다리를 들어 몸을 비틀어 두 발을 잠그다. 발 바깥쪽의 3 분의 1 로 공을 친 다음 무릎을 접고 을 완성합니다. 팁: 발끝 아래로 얼굴 바깥의 발등을 이용해 공을 당기면 공의 굽힘과 탈세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을 던지는 힘이 클수록 호가 커지고 힘이 약해져 상대를 우회하기 어렵다.

적용 범위: 중거리 슛, 상대방의 그리드 우회. 기술적인 요점: 비스듬히 공을 향해 달려가고, 두 발은 공에 바짝 달라붙어 서 있고, 다리를 들어 발을 잠그고, 발의 안쪽과 옆면의 3 분의 1 로 공을 친다. 공을 칠 때, 너는 몸을 비틀어 자연스럽게 공을 칠 것이다. 팁: 발끝을 앞으로 기울여 부츠 안쪽에 있는 상표를 이용해 공을 만지면 공의 방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슛력이 너무 커서 공이 날아가고, 힘이 약해서 상대를 우회하기 어렵다.

발 안쪽 타격 [빗자루발 슈팅 장점: 슈팅 판정은 파악하기 쉽고, 발부터 시작하면 방향을 바꾸기 쉽다. 약점: 은 힘이 약해서 상대가 공이 어디로 갔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요점: 가볍게 공을 향해 달리고, 을 하기 전에 몸의 균형을 맞추고, 두 다리를 들어 무릎을 공에 대고, 공의 측면에 서 있을 때 가볍게 무릎을 비틀어 바깥쪽으로 뒤집고, 두 발을 잠그고, 구기 센터를 쳐서 슛을 한다. 을 할 때 발끝을 들어 올리고 부츠의 안쪽에 있는 상표로 공을 치면 공의 행방을 더 쉽게 알 수 있다. 평소에는 발 안쪽으로 벽을 두드리는 연습을 할 수 있으니 한 번만 부딪치는 소리를 연습하는 것이 좋다. 두 가지 소리가 나면 발 안쪽과 공의 접촉면이 아직 파악되지 않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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