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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궈의 코멘트

1. 양궈의 '광기'는 진용의 캐릭터 창작이다

진용은 "중국 고전 소설은 일반적으로 인물을 기반으로 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무협 소설을 쓴다"고 말했다. 무협소설의 줄거리는 매우 기괴하고 길기 때문에 독자들이 이러한 줄거리를 명확하게 기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동시에, 저도 주인공을 중심으로 생각했고, 줄거리도 주인공의 어떤 기질과 일치했는지요. 그렇다면 양궈의 성격은 기본적으로 진용이 소설을 쓰기 전에 이미 정해져 있던 것, 즉 '미친' 상태였을 것이다. Yang Guo는 "Xi Kuang"이라고 불렸고 "Dong Xi", "North Xia"및 "South Monk"만큼 유명했습니다. 4가지 고유 스킬 중 '서광'과 '동악' 2개만이 성격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러나 '북하(거지)'와 '남승(황제)'은 그들의 신분에 따라 이름이 붙여진다. 그리고 캐릭터의 제목이 그의 성격을 반영한다면, 이 책의 주인공은 매우 독특하고 완전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콘도르 영웅전'의 주요 줄거리는 양궈가 작은 성게에서 영웅적인 콘도르 영웅으로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양궈의 캐릭터가 성장하면서 어떤 변화를 겪더라도 그것과 분리될 수 없는 하나의 주요 주제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광기입니다!

2. 양궈의 '미친'은 그의 장점이자 단점이다

'미친'은 사전에서 다양한 해석을 가지고 있다. 일부는 긍정적이고 일부는 부정적이며 일부는 칭찬이고 일부는 경멸적이며 일부는 좋고 일부는 나쁩니다. 이는 다양한 환경에서 Yang Guo의 장점과 단점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미친'이라는 풍부한 의미는 양궈의 밝고 충만한 성격에 직접적으로 반영됩니다. 양궈의 광기 때문에 그는 강력한 무술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가 좌절과 큰 슬픔을 겪은 것도 양궈의 광기 때문이었습니다. "Crazy"는 강한 정도를 나타내는 형용사입니다. 장점이 양수이고 단점이 음수인 경우 "crazy"는 1보다 큰 양수입니다. 사람의 성격에 미친 요소가 있으면 그의 장점과 단점에 "미친"이 곱해져서 그 사람의 장점과 단점이 상당히 두드러지게 됩니다.

공자는 "중도를 따르지 않고 따라가면 미친 사람이 되고 고집이 센 사람이 된다. 미친 사람은 공격적이 되고, 고집이 센 사람은 미친 사람의 반대가 된다"고 말했다. 황금률이다. 실제로 중용을 진정으로 따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공자는 중용을 따르는 사람을 찾을 수 없으면 미친 사람, 거친 사람과만 어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용을 고수하면 인간 본성의 많은 결점을 제거할 수 있지만 동시에 많은 장점도 사라지게 됩니다. 그는 뛰어난 장점도, 뛰어난 단점도 없는, 완전히 평범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탁월한 장점을 지닌 사람은 반드시 뛰어난 단점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뛰어난 장점은 다른 환경, 다른 상황, 다른 상황에서는 뛰어난 단점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Jin Yong은 Guo Jing과 같은 이상적인 영웅을 만든 후 캐릭터 생성이 더욱 성숙해졌고 뚜렷한 장점과 단점을 가진 영웅 Yang Guo를 만들었습니다.

역사물이든 문학작품이든 우리는 성격의 장단점이 확연히 드러나는 인물들에게 매력을 느끼고 감동을 받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모두 온화하고 자주적인 개성을 고집하며 시대에 따라 변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런 사람들이 가장 매력적이고 인상적이다. 마찬가지로, 시대의 변화로 인해 원래의 장점이 더 이상 시대의 변화와 발전에 적응하지 못하고 단점으로 바뀌어 실패하게 됩니다. Xiang Yu는 그러한 예입니다. "그는 영웅으로 태어났지만 유령으로 죽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Xiang Yu를 그리워하고 Yangtze River를 건너는 것을 거부합니다. Xiang Yu의 성격의 성공 또는 실패는 Li Qingzhao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를 위해 이 관대하고 힘차고 강력한 시를 써 준 송나라의 여시인.

마찬가지로 양궈 역시 독특한 개성과 뛰어난 장점과 단점을 지닌 인물로, 그 장점은 그로 하여금 강력한 무술을 발전시킬 수 있게 했고, 역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게 해준 인물이다. 영웅의 세대. 마찬가지로 양궈의 성격의 결점으로 인해 그는 큰 슬픔과 괴로움을 겪었고, 뒤돌아보면 자신의 오만하고 무모한 젊음으로 인해 길을 잃을 뻔했다는 사실에 은근히 두려움을 금할 수 없었다.

뛰어난 장점과 단점을 지닌 사람은 사람들이 그를 사랑하게 만들고, 장점을 사랑하고, 단점을 불쌍하게 만들 가능성이 더 크다. 이것이 양궈와 샤오롱누의 사랑이 그토록 깊고 심오한 중요한 이유입니다.

3. '미친'이라는 풍부한 의미가 양궈의 완전한 캐릭터 표현을 결정합니다.

'미친'은 다양한 의미를 갖고 있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차이. 양궈의 캐릭터와 결합해 뭔가를 보여주네요. 광기는 먼저 "인간의 정신 장애"와 "광기"를 의미합니다. 양궈를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은 양궈의 광기에는 '정신 장애'와 '미친'이 포함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당신이 깊이 사랑하는 사람이 갑자기 당신을 떠나거나 직면하기 어려운 실제 문제에 직면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오만함", 양궈의 성격은 오만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양궈는 어렸을 때부터 의지가 강하고 경쟁심이 강해졌는데, 그의 무술이 강해지면 그의 능력도 더욱 커질 것인데, 어찌 교만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내가 콘도르 영웅이라는 것을 알면서 왜 내 말을 무시합니까?" 이런 오만함은 양궈의 오만한 태도를 더 많이 반영합니다. "와일드" 양궈는 제멋대로이고 고집이 세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사람을 놀리는 것을 좋아했고 약간의 성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양궈는 남자와 여자 사이의 훌륭한 방어에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Lu Wushuang이 Yang Guo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더럽고 비참한 양치기 소년"이었습니다. Yang Guo는 미친 척하고 그녀에게 여러 번 경박한 행동을 했고, 이로 인해 그녀는 "내일 경혈이 풀리면 죽여버리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이 바보가 일곱 번, 여덟 번." "칼." 궈푸는 양궈에게 누가 우형보다 나은지 물었고 양궈는 웃으며 말했다. "두 사람이 더 좋다면 나 양궈에게 무슨 희망이 있겠는가?" Guo Fu는 누군가가 그녀에게 경솔한 말을 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즉,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그녀에게 경솔한 말을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양궈는 이 말을 하자마자 자신의 오른팔이 앞으로 잘릴 것을 예고했다.

콰이에는 폭력적이고 강렬하다는 또 다른 가장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양궈의 웃음은 거친 웃음이고, 양궈의 분노는 거친 분노이며, 양궈의 울부짖음은 거친 울부짖음이다. .. 양궈 그의 감정은 사랑은 미쳤고 애정은 깊으며 광기 때문에 양궈는 큰 슬픔, 큰 기쁨, 큰 고통, 큰 기쁨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궈의 '광기'는 여성을 보호하는 남자로서의 본성을 부각시키며, 양궈가 제자가 되었을 때 샤오롱누를 지키겠다고 맹세하는 모습은 그의 광기를 보여준다. 옥녀심경을 수행할 때 그는 샤오롱누가 이모와 고모는 물론이고 자신의 보호에 의지하는 어린 소녀라고만 느꼈던 것은 바로 양궈의 '광기' 때문이었습니다. 주인." 더욱이 샤오롱누는 "의존적이고 복종적인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주인의 위엄이 갑자기 사라졌다. 가끔 눈이 마주치고, 한 사람은 불쌍히 여기고 보호하고, 다른 사람은 도움을 의지하고, 갑자기 마음이 연결되었다."

양궈의 '광기'는 그의 무술 수양에 더욱 반영됩니다. 양궈의 성격은 '미친'이고 무술은 그의 정신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책에는 이런 설명이 있습니다. 양궈는 다양한 무술을 통해 배운 무술을 자신만의 독창적인 무술로 결합시키고 싶었습니다. 달바 나는 멀리서 그를 보고 미친 듯이 몸짓을 하며 그가 무엇을 하는지 모르고 있었다. 갑자기 나는 그가 쓰러지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나는 그를 구하러 갔다. "진룬 궈시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의 마음을 어지럽히 지 마십시오. 당신이 너무 똑똑해서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양궈의 무술 수행의 광기를 설명합니다.

양궈의 '광기'는 그의 긴 포효에도 반영된다. "사람이 어느 정도 내면의 힘에 도달하면 자신도 모르게 이상한 소리를 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명나라 시대의 위대한 유학자인 왕양명이 한밤중에 막사에서 기(氣)를 닦고 있었는데 갑자기 소리를 냈습니다. 큰 소리가 나고 군대 전체가 충격에 빠졌습니다. 이때 양궈는 에너지가 넘쳤고 갑자기 제압하기 어려웠으며 포효하는 소리가 수 마일까지 들렸습니다."

양궈는 수백 개 학교의 전문가들을 자신의 비참한 삶과 결합하여 우울한 엑스터시 손바닥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큰 힘은 슬픈 마음 상태에서만 발휘될 수 있고, 놀라운 힘은 슬픔이 압도적일 때만 발휘될 수 있습니다. .

고대에는 '미친'이라는 말은 절충적이고 사납고 저속함과 규칙을 경멸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고대에 성공한 문인의 대부분은 미치광이였습니다. "미친"은 현자들과 연관되어 있으며 귀중한 영적 힘이다. "미친"이 없다면 규칙을 깨뜨릴 용기가 없을 것입니다. 민간과 군대는 다르지만 영적인 영역에서는 통일되어 있습니다. '미친'은 용감한 자와 연관되어 있으며, 역사를 창조하고 역사를 바꾸는 힘이다.

양궈는 현명하고 용감하며 훌륭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가 개척적이고 모험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었던 것은 바로 그의 "광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먼저 영웅들을 놀라운 승리로 이끌었고 두 곳 모두에서 몽골군의 전진을 전멸시켰습니다. 성공적인 몽골군은 하룻밤 사이에 난양의 곡식과 풀에 불을 질렀습니다. 양궈는 양양(楊陽)의 전투에서 더욱 용감하고 용감하게 적의 수천군에 돌진하여 몽고 칸 맹개(孟角)를 죽이고 양양을 구했다. Yang Guo가 콘도르 영웅이라는 명성을 얻은 것은 "미친" 일이었습니다.

양궈의 '미친'에는 다양한 표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누군가 나에게 "'미친'이 양궈의 광기와 같은 건가요?"라고 묻자 이제 그에게 '미친'이라고 대답할 수 있을 것 같다. 양궈의 "광기"는 단지 한 측면의 표현일 뿐이 아닙니다! 양궈는 평면이 아닌 입체적이다.

4. 서양에서는 왜 양궈를 '미친'이라고 부르는가?

서양에서는 이 '서구'를 논할 필요가 없다. 핵심은 "미친"이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화산 정상에서 황롱은 양궈에게 '미쳤다'는 말을 남겼다. 황야오시가 먼저 박수를 치며 “동쪽은 사악하고 서쪽은 미치고, 늙고 젊고, 우리는 완벽한 커플이다”라고 말했고, 양궈는 “당신은 어리고 수련이 부족하다. 어찌 감히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겠는가." 황야오시가 말했다: "아하, 동생아, 이건 틀렸어. '미쳤다'는 말이 있으니, 게다가 조금 미쳤다고 해서 무슨 해가 되겠는가? 오늘날 당신의 명성과 무술 실력, 당신은 아직도 노인을 이길 수 없습니까? "당신은 장난 꾸러기 소년입니까?" 그를. Yang Guo는 또한 그의 아버지와 딸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고 Xiao Longnu에게 미소를 지으며 "미쳤다"라는 단어가 정말 잘 표현되었습니다. 황롱은 양궈에게 "미쳤어"라는 말을 했고, 황야오시는 곧바로 그에게 박수를 보냈다. 그러자 양궈와 그의 아내는 "미쳤어"라는 말이 참으로 좋은 말이라고 느꼈다. 먼저 양궈가 '미친놈'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해 황롱의 입장에서 살펴보자. "미친"에는 먼저 "악"이 있습니다. Huang Rong이 Yang Guo에게 읽고 쓰는 법을 가르칠 때 Yang Guo가 그녀의 아버지와 매우 유사하다고 느꼈습니다. 양궈는 경전을 아주 빨리 외웠지만 종종 경전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계속 질문했습니다. Huang Rong은 종종 스스로 생각했습니다. "이 아이는 현자에 관한 책을 읽고 그의 생각 중 일부는 아버지의 생각과 매우 유사합니다.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쳤다면 두 사람은 분명히 같은 페이지에있을 것입니다." "악" 둘 다 배도하고 세속 윤리의 규칙과 규정을 혐오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친"은 급진적인 저항을 구현합니다. 예절에 관한 장에서는 양궈와 궈징이 주인 샤오롱누와 결혼하려고 할 때 벌어지는 치열한 갈등을 통해 양궈의 '광기'가 극도로 드러났습니다. "미친"은 사람이 관심과 단점을 구별하지 않고 정신을 잃게 만들 수 있으며 그의 행동은 거의 자신의 감정에 의해 통제됩니다. Guo Jing이 죽음을 이용하여 Yang Guo에게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도록 강요했을 때 Yang Guo는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기를 원했습니다. Jueqing Valley의 상심 절벽 앞에서 Huang Rong은 Xiao Longnu가 다시 떠난 것을 알고 Yang Guo가 너무 절망적이라는 것을 보았고 Xiao Longnu를 잃은 후 어떻게 미쳐 갔는지 ... 이로 인해 Huang Rong은 Yang Guo의 성격이 " 미쳤다"고 진용은 황롱의 말을 통해 양궈의 성격이 "미쳤다"고 지적했다.

황요시의 눈에 비친 양궈의 '광기': 양궈가 "나는 그녀가 나의 주인이자 아내가 되길 바란다"는 말을 듣고 황요시는 손뼉을 치며 웃었다. "알았어!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하지만 그는 나보다 한 발 앞서 있다. "양궈는 사악할 뿐만 아니라 미친 사람이다. Yang Guo는 사악한 이름을 퍼뜨리려면 Huang Laoxie의 제자가 될 필요는 없으며 형제가 될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황야오시가 양궈의 젊은 시절의 오만함을 보게 만들었습니다. 황요석의 사악함이 감춰져 가늠할 수 없다면, 양국의 광기는 뚜렷이 드러나 예측할 수 없다. 세상에 남해 신니와 같은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양궈는 얼굴이 급격하게 바뀌었고 심장이 가슴에서 튀어 나올 것 같았습니다. 기와를 흔드는 긴 포효. 그의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렸다. 황용이 양궈의 생각을 짐작할 수 없었던 것은 당연하다. 양궈의 '광기'는 규칙을 완전히 따르지 않았다. Huang Rong은 Xiao Longnu가 없으면 Yang Guo가 미쳐버릴 것이고 누구도 그가 무엇을 할지 추측할 수 없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샤오롱누의 시선으로 본 양궈의 '미친' 모습을 보면, 양궈의 '미친' 모습은 광적이고 열정적이다. 양궈의 불 같은 성격과 불 같은 감정의 충격만이 샤오롱누의 차가운 모습을 완전히 녹였고, 양궈의 발랄한 동심의 부르심에 잠들어 있던 감정이 깨어났다.

'미친'은 양궈의 후회 없는 선택이다. 바로 '미친' 때문에 쓴맛이 크고 단맛이 크다는 것이다. 미치고 미치면 평화로운 삶을 살 수 없습니다."

5. '미친'의 변화와 발전

아이들과 미친 양궈는 어렸을 때부터 "미쳤어". 완옌핑에 대한 아버지의 증오에 대한 이야기에서 양궈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없고 차별을 받아온 아이에 대한 복수심이 강했음을 알 수 있다. 아버지를 위해. Yang Guo의 어머니가 Yang Guo에게 죽기 전에 아버지의 복수를하지 말라고 설득했을 때 어린 Yang Guo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라고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이것은 Yang Guo의 "조증"과 "충동적인"청년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약간 충동적인 것은 정상입니다. 책에는 양궈와 궈푸가 귀뚜라미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궈푸는 무적의 장군이 전투에서 죽을 뻔한 것을 보고 매우 안타까워하며 생각하며 말했습니다. 나야 너 꼬마야." 양궈가 말했다. "내가 줄게 별것도 아닌데 왜 꼬마 꼬마라고 부르셨어요?" 궈푸는 입술을 찡그리며 화를 내며 "안 드려요. 안 주면 줘요 이상하지 않나요?" 그녀는 대야를 집어 그에게 건넸다. 그는 몸을 떨면서 작은 검은 귀뚜라미를 땅에 떨어뜨리고 오른쪽으로 걷어찼다. 발을 딛고 즉시 그를 죽였습니다. 양궈는 겁이 나고 화가 나서 피가 솟구치고 얼굴이 붉어지며 참지 못하고 백핸드로 세게 때렸다. 궈푸에게는 뭔가 문제가 있었지만 양궈가 젊었을 때 약간 충동적이고 짜증을 잘 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양궈가 성장하면서 소년다운 충동은 점차 사라졌다. 원작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샤오롱누는 이토록 안정적인 삶이 있다고 느꼈고, 세상의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었지만, 그녀는 그가 인간의 세계를 갈망하고 있어서 그를 지키기가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궈어, 우리 두 사람의 무술 실력은 예전과 다르지만 어떻게 궈 삼촌과 궈 이모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아직 한참 뒤처졌지만 당신과 그들에게는 각자의 강점이 있을 것이다”라고 샤오롱누는 말했다. “당신의 궈삼촌이 그의 딸과 우 형제에게 쿵푸를 전수한 날이 오면 우리는 여전히 괴롭힘을 당할 것입니다. 이 말을 들은 양궈는 벌떡 일어나 화를 내며 말했다. “그들이 나를 또 괴롭힌다면 우리가 어떻게 그들과 헤어질 수 있겠습니까?” 샤오롱누는 차갑게 말했다: “그들을 이길 수 없다면 그것은 헛된 일입니다.” 양궈는 "그럼 도와주세요"라고 말했다. 샤오롱누는 "궈 아줌마, 난 당신을 이길 수 없다. 그래도 소용없다"고 말했다. 양궈는 대책을 생각하며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잠시 생각한 후 그녀는 "궈 삼촌을 위해 그들과 다투지 않겠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샤오 롱누는 생각했습니다: "그는 2년 넘게 무덤에 살면서 고대의 내부 기술을 연습했습니다." 묘파 그는 불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큰 손실을 보는 것은 드뭅니다. "사실 양궈는 궈징이 자신을 진심으로 대했다는 것을 기억할 때 감사함을 느끼고 기꺼이 포기합니다. 게다가 그는 Guo Fu나 Wu 형제에 대해 어떤 깊은 증오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제가 어렸을 때 귀뚜라미를 두고 싸우는 문제였을 뿐인데, 지금 돌이켜보면 저는 오랫동안 무관심했습니다.

그러므로 양궈의 성장의 관점에서 볼 때 '조증'과 '충동'은 양궈의 '미친'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일정 기간 동안 양궈의 '미친'이 발현되는 것입니다. .

양궈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변화하면서 '미친 것'도 변화하고 있다. Jueqing Valley Sword Room에서 Yang Guo는 Junzi Sword를 들고 웃으며 자신을 '신사'가 아닌 '탕자'라고 불렀습니다. 탕자는 자제력이 없으나 군자는 자제함이 있다. 양궈는 그 당시에는 신사가 아니었지만 신사의 검을 얻은 이후로 그의 마음 속에 신사의 코드가 형성되었습니다. 소룡누는 그에게 해독제를 대가로 궈샹을 데려가 달라고 요청했지만, 그 이유는 만약 그가 그렇게 한다면 어떻게 이 신사의 검을 사용할 자격이 있겠는가? 이것이 바로 군자가 하는 일이고 하지 않는 일이다. 양궈의 성장에는 탕자에서 신사로 변모하는 과정도 포함된다. 그러나 양궈의 신사는 공자가 말한 것처럼 확실히 신사가 아닙니다. 양궈의 신사는 자기 계발과 미덕에 더 가깝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우리는 뭔가를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양궈를 보게 됩니다. 영웅은 모두 사람들에게 여성을 추시하지 않는다는 좋은 인상을 주는데, 양궈는 실제로 이를 달성했습니다. 책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양궈는 어렸을 때 상냥하고 자유분방했지만, 샤오롱누가 떠난 후 우울해져서 10년 넘게 세계를 여행하며 젊은 여성들을 만났습니다. 실제로 도교 씨보다 지식이 더 많습니다. 또 다른 스캔들과 죄를 짓고 다른 사람들에게 무례해질 것을 두려워하여 예절과 자제력을 준수하십시오.

여성의 성별 측면에서 양궈는 '미친'에서 '가혹한'으로 바뀌었고, 뻔뻔스러운 자들은 순수하고 절제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는 양궈가 무술과 인품 모두에서 똑같이 뛰어난 영웅 세대로 성장한 것을 반영합니다.

6. '크레이지'의 폭발

사람들은 종종 비극적인 결말이 더 많은 눈물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코미디적인 결말도 눈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16년 후, 양궈와 샤오롱누는 마침내 무자비한 계곡 밑바닥에서 재회했습니다.

양궈는 너무 신나서 "롱어, 너무 기쁘다"며 샤오롱누의 손을 잡고 집밖으로 뛰쳐나갔다. 연속으로 7~8파운드를 넘겼습니다.

이렇게 기뻐하고 난폭한 행동은 양궈가 어렸을 때 중난산에서 샤오롱누와 함께 살던 장난꾸러기 소년의 행동이었다. 그는 이 문제를 10년 이상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 오늘 제가 중년에 가까워졌을 때 또 갑자기 이렇게 실력을 뽐내게 되리라고는 생각지 못했어요. 이때 그는 청공(靑功)에서 뛰어났고, 당시 샤오롱누(孝龍nu)가 가르쳤던 '요교비공시(少橋左孟功)'를 이용해 공중에서 우아하게 몸을 움직였다. Xiao Longnu는 진심으로 웃었고 "말이 적고, 웃음이 적고, 행복이 적고, 기쁨이 적다"는 모든 금지 사항이 창 밖으로 던져졌습니다.

양궈가 샤오롱누와 재회한 후 너무 기뻐서 황홀함을 표현한 내용이다. 이 디테일은 제가 이전에 소설을 읽을 때 간과했던 감동적인 줄거리였습니다. 이 세부 사항에 다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상기하게 된 것은 TV 시리즈를 보고 나서였습니다. 진용이 가장 생생하게 글을 쓰는 곳이 바로 이곳이다.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든 동작을 춤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넓은 의미의 춤이다. 고대인들은 노래는 말로 충분하지 않고, 손으로 춤을 추려면 노래가 부족하고 발로 춤을 추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양궈의 황홀함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고 단지 손과 발이 춤추는 것뿐이다. 양궈가 왜 그토록 행복하고 신났는지 생각할 때, 그는 16년 하루의 오랜 고통과 오랜 기다림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일종의 씁쓸한 이야기지만, 비극보다 감동이 더 컸던 것 같아요. 양궈의 황홀경이 16년의 분출이자 하루의 쌓인 비참함이라고 생각하면 눈물이 터질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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