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소나무의 올바른 재배 방법은 무엇이며 재배 기술은 무엇입니까?

소나무의 올바른 재배 방법은 무엇이며 재배 기술은 무엇입니까?

솔침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나무에 대한 인상이지만, 소나무의 침엽은 나뭇가지에서 직접 자라는 것이 아니라 가지와 잎의 경계에 있는 베갯잇에 심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지만 소나무는 어떻게 심을까?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소나무 조림 종묘 장소 선택

묘포 땅은 토양이 푸석하고 토층이 깊은 사양토로, 지세가 평평하고 관개 조건이 좋은 구획이 좋다. 백피송뿌리에는 균근균이 있어 어린 묘목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한다. 즉, 어린 모종의 뿌리가 토양의 수분과 영양분을 흡수하도록 촉진하고 어린 묘목의 가뭄에 저항하는 저항력을 높일 수 있다. 따라서 백피송 묘포는 연작하기에 적합하다.

종자 모래 저장고와 발아 가속화

겨울철에는 실내에 소파 싹이 쌓여 있다. 모래는 토양이 얼기 전에 싹이 돋도록 재촉해야 한다. 문과 창문이 잘 갖춰진 깨끗한 집을 골라 전면 소독을 하고 실내에 습도가 60% 정도 되는 소독 순사를 쌓고, 순포대로 1: 3 의 비율로 씨앗과 모래를 포장하여 모래와 씨앗의 부피가 포대 전체 부피의 30 ~ 40% 를 차지하게 한 다음 포대를 모래에 골고루 묻고, 커튼으로 모래더미를 덮는다 이듬해에는 40 ~ 50% 금이 갈 때 파종할 수 있다.

육묘 방법은 용기 육묘나 고저층 육묘이다. 묘상 묘목은 한 묘당 파종량이 40 ~ 50kg 으로 플라스틱 박막이나 짚으로 덮여 있으며, 덮인 짚은 65438 0% 의 포르말린이나 다균령 용액으로 소독해야 한다.

묘목관리

파종 후 25 ~ 30 일 동안 어린 모종이 껍데기를 가지고 출토되어 약 15 일 동안 껍데기가 저절로 벗겨졌다. 이 시기에 조류와 동물의 파괴를 막을 필요가 있다. 껍데기가 떨어지면 급냉병 예방을 강화해야 하며, 일주일에 다균령과 황산 아철로 번갈아 묘목을 2 ~ 3 회 뿌린다. 0.3% ~ 0.5% 의 황산 제 1 철 수용액으로, 앞사람은 약을 뿌리고, 뒷사람은 물로 씻는다. 그렇지 않으면 약해를 일으키기 쉽다. 새싹이 자라는 과정에서, 제때에 물을 주고, 송토 제초에 주의해야 한다.

백피송 모종은 성장이 더디고 첫해에는 4 cm ~ 5 cm, 이듬해 10 cm, 4 ~ 5 년생 30 cm ~ 40 cm, 10 년생/Kloc-; 재배 과정에서 어린 묘목을 두세 번 이식해야 큰 묘목으로 재배할 수 있다. 보통 1 ~ 2 년생 묘목은 처음 이식한 후 1 ~ 2 년 동안 산에서 조림을 재배한다. 2 차 이식 5 년생 모종, 3 차 이식 8 ~ 10 년생 모종. 세 번째 이식 후 조경에 적용할 수 있다.

소나무의 가치는 경제적 용도 외에도 소나무는 웅장한 자태와 높은 수명으로 중요한 관상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국의 많은 명승지의 중요한 경관 구성 요소이다. 예를 들어 랴오닝 () 의 천산 (), 산둥 태산 (), 강서 () 의 여산 () 은 모두 송경으로 유명하다.

특히 소나무, 구름, 돌로 유명한 안후이 황산? 삼절? , 소나무를 비롯한. 각지의 많은 고송들은 모두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북해와 원명원에는 800 세의 고송이 있는데, 청건륭이 명명했다고 한다. 음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태산? 오의사 송? 진시황이 이곳에서 산을 오르고 비를 피하며 관직을 받았다고 한다. 중국인들은 소나무를 확고함, 순결, 장수의 상징으로 여긴다. 송, 주, 무슨 소리야? 세 살 찬 세 친구? 역경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끈기를 비유한다.

구조적 특징과 목재의 성질에 따라 소나무는 일반적으로 침엽송과 광엽송으로 나뉜다. 코르크송 (즉, 단위관의 아속) 은 가볍고 부드럽고, 질감이 균일하며, 강도가 작고, 가공하기 쉬우며, 조목에서 만목으로 그라데이션하며, 날개가 적다. 경목송 (즉, 쌍관다발의 아속) 은 상대적으로 단단하고, 결이 고르지 않고, 강도가 크고, 가공이 어렵고, 조목이 만목으로 빠르게 바뀌고, 송향 함량이 높다. 코르크송에 속한 해남 오침송과 화남 오침송은 강도와 용중면에서 경목송과 가깝다. 소나무는 건물, 전봇대, 침목, 기둥, 다리, 농기구, 기구, 가구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소나무의 섬유소 함량은 약 50 ~ 60%, 리그닌 함량은 25 ~ 30% 로 펄프 제지 공업의 중요한 원료 중 하나이다. 소나무도 장작으로 쓸 수 있다.

송향과 송유는 소나무 줄기에서 송유를 잘라 추출할 수 있다. 잣은 단백질과 기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유량은 30% 이상이다. 그중 식용 가치가 있는 것은 홍송, 습지송, 화산송 등 20 종으로 모두 우리나라에서 생산된다. 홍송의 씨앗도 약으로 쓸 수 있다. 약명이 뭐예요? 해송자? , 영양 보충제입니다. 소나무 껍질과 종피는 타닌이 풍부하여 담가 탄닌 추출물을 추출할 수 있다. 나무껍질이 산산조각 난 후, 다른 원료와 혼합하여 경질섬유판으로 만들 수 있다. 또 솔잎 휘발유는 솔침에서 추출할 수 있다. 침엽은 카로틴, 비타민, 지방, 단백질, 칼슘, 인 등 다양한 미네랄이 풍부해 가금류 가축을 사육하는 사료 첨가제로 가공된다. 소나무 가지, 뿌리가 가마에서 완전히 연소되지 않으면 송연 (목재 건류 참조) 이 잉크, 잉크, 검은 페인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소나무 가지와 뿌리도 진귀한 약재를 재배하는 원료이다.

포니소나무의 솔침은 매우 큰 약용 가치를 가지고 있는데, 가장 먼저 손사우가 발견한 것이다. 그들은 주로 인체의 자유기반을 제거하고, 멀미를 방지하고, 물집주를 끓이고, 장수를 연장한다.

다람쥐의 식물문화 역대 유명한 소나무 화가

중국의 산수화에서 소나무의 표현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독립된 주제가 되었다.

고대인들은 녹송석으로 산수를 장식하여 당대 산수화에서 하나의 조류가 되어 유명한 녹송석 산수화가가 많이 나타났다. 그들은 푸른 송석을 풍경의 일부로 일부러 가공하여 화면이 드러나게 했다. 멋져요? 매력. 당나라의 장헌은 소나무를 써서 필법이 매우 뛰어나다. 나는 종종 두 개의 파이프를 손에 들고 있는데, 한동안 하나는 살아 있는 나뭇가지이고, 하나는 죽은 나뭇가지였다. 나는 자랑스럽고 몽롱하다. 만약 치아 비늘 모양이라면 마음대로 나와야 한다. 살아 있는 가지가 봄빛을 윤택하게 하고, 마른 가지가 슬프고 가을색을 재촉한다. -응? 장 지앤은 어때? 마음이 외부에서 오는 근원은 무엇인가? 역대 예술가들에게 탄복하여 중국화 이론에서 영원한 옥조가 되었다. 5 대 하정후량은 태행산에 은거하고 있습니까? 레드 밸리? 한쪽? 밭을 갈고 밥을 먹을까? 자연을 깊이 관찰하면서, 그 다음엔요? 이비상이 공기를 호흡합니까? ,? 운남 한 명을 동봉하고 싶습니까? 구송은 그를 놀라게 했다. 펜으로 쓰면 수만 부마다 진실이다. -응?

북송의 이성, 곽, 송대의 당력, 마원, 원대의 왕몽, 청대의 홍인, 석도, 매청 등. 심미적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송의 회화 방법은 시대마다, 화가마다 자연스럽게 다른 형태를 띠고 있다. 당나라 이전에 화가들은 이상적인 현실 경지를 세밀하게 묘사하고 실물의 재현에 치중하려고 애썼다. 5 대 이후 화가는 법자연뿐만 아니라 법자연도 할 수 있고, 생활에 대한 느낌과 소나무의 자연변화를 결합시켜 소나무에 인간의 성격과 품격을 부여해 작품의 경지와 의미를 더욱 풍부하고 심오하며 개인화할 수 있게 했다. 고대 화가는 오랜 예술 창작을 거쳐 매우 완전하고 체계적인 회화 이론을 총결하고, 또한 매우 특색 있는 예술 강령을 형성하였는데, 이 강령은 완전하고 매우 유연하여 화가의 자연에 대한 예리한 인식과 예술에 대한 깊은 체험을 반영하였다. 송의 회화 스타일은 국화의 암석, 인물, 꽃처럼 풍부하여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유형화 처리 방법으로 화가가 복잡하고 난잡한 현실 풍경에서 전형적인 형식 언어를 찾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다. 황은 현대 화가이다. 그는 구도와 구상에 일과가 없고, 고법에 얽매이지 않고, 낡은 것을 따르지 않는다. 서진의 강송은 우뚝 솟아 있고, 강직하며, 바람 속에서 한기를 무릅쓰고, 줄기가 푸르고, 솔잎이 철처럼 단단하며, 우뚝 솟아 있고, 웅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판천수 선생의 작품은 생기발랄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창력이 힘차다. 그가 쓴 글은 노랗고, 선은 강건하고 침착하며, 가지들은 철과 같다. 배경은 산봉우리가 몇 개밖에 없지만 멋있고 멋져요. 송세항후안' 은 오래된 소나무로, 주위는 석두, 고간은 이가 있다. 그 영청골이 가파르고 힘찬 서예 비문이 그림의 반쪽을 차지하고 있다. 정말? 나무는 곡철산처럼 모래를 그리고, 펜은 용뱀을 실을 수 있습니까? 。

송화예술

소나무는 양강의 아름다움이 있고, 그 가지의 특징은 강유하고 부드럽다는 것이다. 느슨한 잎무리는 일종의 초탈감을 준다. 그것은 우리 민족의 마음 속에 있는 길상나무이며 상록수의 상징이다. 소나무는 용처럼 소나무라고 불린다. 그들의 가지들은 변화무쌍하고, 직설적이고, 구불구불하며, 용탐청산의 형태를 띠고 있다. 용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곧고 변화무쌍한 노래도 있다. 어떤 거대한 팔은 하늘을 가리고, 높고 강인하며, 우뚝 솟아 구름을 뚫고 비약할 기세가 있다.

소나무는 산수화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수종 중 하나로 황야와 산꼭대기에서 자란다. 소나무도 주요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다. 비옥한 평원에서 자란 소나무는 키가 크고 무성하여 왕왕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바위의 틈에서 자라면서, 늘 구불구불하고, 육지는 흑룡과 같다. 그들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