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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디 황보의 이 위대한 특징은 그들이 더 멀리 갈 것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스타 양쯔 최근 몇 년 동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집에 자식이 있다" 는 괴상한 유설로 한 수의 총포를 터뜨린 후부터 영화, 텔레비전, 예능을 불문하고, 큰 소리로 맹렬하게 전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물론, 모든 성적이 그녀의 개인적인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연예계에서는 노력이 성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앤디가 이렇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은 그녀의 뛰어난 유머 감각이 절대적으로 공로라고 할 수 있다.

앤디는 연예계나 팬들의 눈에 보이는 연극인으로 유명하다. 그는 유머의 정수를 잘 알고 있다. 그는 종종 무심코 자조하며, 사람을 즐겁게 하고 자신을 즐겁게 하며, 팬들과의 거리를 좁혔다.

며칠 전 그녀는 또 웨이보에서 자조하는 행동을 하고, 그런 상투적인 인사 방식을 놀렸다. "누군가가 내가 있는지 없는지 물어볼 때마다, 나는 특별히 말하고 싶다. 직접 무언가를 말하면 된다. 만약 사고가 나지 않는다면, 나는 여기에 수십 년을 머무를 것이다. " 몇 마디 말로 북경인의 유머 차이를 드러냈다.

또 다른 웨이보에는 방금 그의 호텔 방 번호 사진 538 이 붙어 있다. 그리고 "네,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살금살금 미묘한 농담을 흔들어 웃음을 참을 수 없게 했다.

이렇게 즐거움을 전파하는 여자애는 누가 좋아하지 않을 거야!

한번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켈리가 앤디에게 직접 놀려 앤디의 얼굴에 뿌렸던 기억이 납니다. 앤디는 재치 있게 대답했다. "비가 오지 않으면 우리 잘 이야기할 수 있을까?" 간단한 말 한마디가 켈리의 어색함을 완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에 웃음점을 더했다.

연예계에서 널리 알려진 고정 배우라고 해야지, 황보가 아니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아무리 어색한 장면, 아무리 까다로운 질문이라도, 그 앞에 이르면, 그는 종종 유머러스하게 두세 마디로 해결하고, 어색한 장면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대답하고 싶지 않은 질문을 교묘하게 회피했고, 때로는 조용히 다른 사람의 악의적인 풍자에 반격할 수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시상식에서 사회자는 황보의 생김새를 가지고 농담을 하며 "한 사람의 얼굴값과 재능은 반비례하는 것 같다" 고 풍자했다. 황보는 유머러스하게 대답했다. "음, 저는 이 말이 항상 당신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믿습니다."

비교적 대표적인 예는 황보가 노우에 가서 이 프로그램을 예약했다는 것이다. 루유가 올라오면 숨겨진 살인 문제를 던진다. "황파, 너 지금 화났니?" " 이 문제는 대답하기 어렵다. 만약 네가 긍정적인 답을 준다면, 너는 허풍을 떨고 있는 것 같다. 부정적인 답을 주면 좀 위선적이라고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정식으로 대답하면, 노예를 한동안 잃게 된다.

황파는 이렇게 대답했다. "그것은 매우 더울 것이다. 너는 여기에 앉아서 루유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니? 클릭합니다

이것은 교과서적인 유머이다. 요컨대, 자신의 존엄성을 수호할 뿐만 아니라, 노예를 조롱하여 프로그램에 찬사를 보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유머러스한 언어는 우리가 다양한 사회적 관계를 다루고 다양한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큰 도구입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적당한 이득이 있는 유머는 높은 정서의 구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필자는 깊이 생각했다.

심리학과 홍보학의 연구에 따르면 유머는 사람들의 성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본이다.

둔하고 재미없는 사람과 비교했을 때, 누가 유머를 말하고 웃음과 기분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유머와 행복을 좋아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유머는 사교 장소든 직장에서든 일종의 윤활제로 수지균형을 맞출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유머러스한 사람은 항상 지혜의 빛을 반짝이며, 자연히 강한 매력 분위기를 형성하며 자신감과 낙관을 드러낸다.

비지니스 협상에서도 시기적절한 유머는 쌍방의 대립을 해소하고 선의와 긴장을 풀 수 있다.

유머도 거대한 생산성이라고 할 수 있다.

미국 콜로라도주의 한 기업이 조사를 통해 유머 훈련에 참가한 생산책임자는 9 개월 만에 생산량이 15% 증가했고 병가는 절반으로 줄어든 것으로 확인됐다.

프로이트는' 농담과 잠재의식과의 관계' 라는 책에서 유머는 사회가 허용하는 방식으로 억눌린 사상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다소 추상적이다.

임어당은 유머는 일종의 지혜라고 말했다.

작가의 이해는 진정한 유머가 현재의 시간, 장소, 인물, 상황을 결합하여 어느 순간 번쩍이는 재치 있는 농담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지혜의 번쩍임에 속하며, 그 농담은 종종 발생한 시간, 장소, 인물,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유머의 특징으로 볼 때, 주로 재치, 자조, 조롱, 유머로 나타난다.

유머는 주요 사고 방식, 생활 태도, 사물을 관찰하는 관점으로 이해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유머의 관점에서 보면 반드시 좋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나쁘지 않게 느껴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유머러스하며, 이것은 그들의 성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보통 유머러스한 사람은 낙관적이고 활달하며,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유머는 사고 방식, 사물을 관찰하는 새로운 관점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고 방식, 관측 각도이기 때문에 물론 많은 연습을 통해 천천히 파악할 수 있다.

제 개인적인 이해로는 유머러스한 사람이 되면 다음과 같은 6 가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첫째, 사고에서 관례를 깨고, 생각을 넓히고, 예사롭지 않은 시각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습관을 가지고, 무관한 사물 사이에서 유사점을 찾고, 이런 대비를 이용하여 유머를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오종헌의 한 프로그램에서 여성 게스트는 한 달에 한 번 하는 일을 나열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여성 게스트가 갑자기 얼굴이 빨개져서 어색해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오종헌은 이상한 척하며 "얼마나 간단한가, 전기세, 물비, 신용카드 계산서 ... 여게스트가 듣자마자 멍하니 얼굴이 더 빨개졌다" 고 물었다.

전기 요금, 물비, 계산서 등. 여성 게스트가 생각하는 명절과는 무관하다. 오종헌은' 한 달에 한 번' 의 빈도를 교묘하게 이용해 두 사람을 뛰게 하고, 일부러 여성 게스트를 오도하며 폭소를 자아내는 유머러스한 효과를 냈다.

임어당은 연설을 여자의 치마와 길이로 연결시켜 "좋은 연설은 여자의 치마와 비슷해야 한다. 짧을수록 좋다!" 라고 말했다.

둘째, 평소에 의식적으로 평상시 사물 중의 웃음점을 발견해야 한다. 세상의 모든 것이 객관적으로 단 하나의 형태이지만, 우리는 서로 다른 눈으로 다른 결과를 볼 수 있고, 진지한 일이 많더라도 웃긴 면이 있다.

예를 들어, 장례식에 대한 유머는 아름답고 허영심 많은 여자가 어디에 있든 주목받는 초점이 되고, 다른 사람들은 그녀 주위를 돌아야 하기 때문에 장례식에 참석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곳에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초점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셋째, 활달하고 낙관적이며 몸과 마음이 편안해 매일 긴장된 생활을 하고 있다. 득실을 앓고 있는 사람은 유머러스할 수 없다.' 생사를 제외한 모든 것이 작은 일이다' 는 활달관념이 있어야 한다.

한때 유명한 명소가 가파른 산길에 경고판을 달았는데, 그 위에는 "절벽에서 조심해서 내려가세요!" 라고 적혀 있었다. 불행히도 미끄러져 넘어지면 넘어질 때 왼쪽으로 보세요.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

생사를 조롱하는 이런 유머는, 네가 활달하고 낙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생각지도 못할 것이다.

넷째, 과감하게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결점을 과시하고, 자신을 너무 무겁게 보지 말고, 자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모든 유머러스한 사람들은 자조가 자신을 얕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당신과 다른 사람 사이의 거리를 빠르게 좁히고, 상대방이 당신에게 경계심을 갖고, 당신에게 마음을 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5. 평소에 유머나 농담을 많이 읽고 그들의 농담의 메커니즘과 원리를 자세히 분석해 소재를 축적한다. 진정한 유머는 시간, 장소, 인물, 장면과 관련해 모방하기 어렵지만, 많이 읽고 기본 요소에 익숙해지면 적시에 유머를 창조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시와 마찬가지로 소위' 당시 300 곡을 암기해 그 이유를 알 수 없다' 는 것도 이치다.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과장, 고의적 곡해, 쌍관, 비유, 비유 등 유머를 익히는 일반적인 말하기 기교와 일과를 익힌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의식적으로 더 연습하고 사용합니다.

물론, 위와 같은 것은 순전히 유머러스한 기교이지만, 진정한 유머를 하려면 우아한 유머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지식 축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의 사상적 흥미와 문화적 소양을 강화해야 한다. 문화적 배경과 지식 소양이 근본이다. 결국 유머는 단순한 농담이 아니다. 진정한 유머는 자신의 관점과 깊은 사상의 핵심을 포함하고 있다.

물론 유머는 적당히, 행사, 시간, 대상을 나누어야 하며, 유머러스한 사람은 남의 결함을 가지고 농담을 하지 않고, 악의적으로 남을 조롱하거나, 건강하지 않거나 저속한 제재로 농담을 하지 않는다. 노란농담으로 가득 찬 사람은 유머가 아니라 저속하다. 유머는 적절한 한계와 분수를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내고 다른 사람의 반감과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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