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내내 플레이했는데 지금 말씀드리자면 화과산의 출력 스킬은 모두 희망 마력이고, 이 희망 마력은 무작위로 나타나기 때문에 저는 간단한 작업만 합니다. 효율성 추구. 브러시는 오른쪽 상단의 ×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신발을 벗고 전화를 끊고 유령을 잡고 사본의 물리적 출력을 닦은 다음 떠날 수 있습니다.
이 경락 궁극기는 얼굴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는 유럽인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얼굴을 기반으로 한 검 기술보다 더 흥미롭습니다. 당신은 얼굴이 나쁘고 Huaguoshan이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력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한 대상에게만 공격해도 공격 데미지는 매우 강력해 기본적으로 일반 A급 공격의 2배에 달하는 데미지를 준다.
머리에 맞은 타격이 혈액량 요건을 충족할 경우 피해량은 4배가 됩니다. 그래서 조금 더 어려운 전투에서는 데이터를 브러싱하면 한 명만 싸우는 단점이 확실히 보완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막대기로 1w를 치는 것이 5000이나 5000을 치는 것보다 확실히 더 눈길을 끕니다.
어떤 사람들은 유용한 마법의 힘을 찾지 못하면 어쩌지?
8가지 마법의 힘과 5가지 출력 스킬. 보조스킬은 3개입니다. 다만, 보조스킬 중에는 치명타를 추가로 추가하고 방어효과를 무시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방치의 영향이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육안으로는 눈에 띌 정도입니다. 따라서 이 버프는 킹콩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계산하면 8가지 마법력 중 6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전투(PVE)에서는 마법의 힘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은 없습니다.
화과산의 마법무기는 피에 닿으면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황금곤봉이다. 2레벨 마법 무기는 물리 치명타 확률이 5% 정도라고 작성자 본인도 느끼는 바가 있다. 정확하지는 않더라도 기본적으로 10에 가깝습니다. 원본 포스터에는 2레벨 마법 무기를 들고 있을 때 정령 에너지가 손실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지 않았기 때문에 밤에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급 마법무기와 경락을 계산하면 화과산의 기초물질 폭발 확률이 15%라는 뜻이다. 이 데이터는 매우 강력하므로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될 것이다.
추가로 골든 곤봉은 HP 데미지의 약 10%를 잃습니다. 예를 들어 5000에 도달하면 500 데미지를 잃습니다. 이 효과는 사망과 다릅니다. 생명력과 혈액의 상한을 초과한 혈액량은 파괴되지 않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혈액 손실량을 먼저 계산한 다음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출력에 관한 한 포스터에서는 화과산종의 체면 손상 출력 경로를 충분히 취할 수 있다고 느낍니다. 지금 시퉈링이 안면부상이 없는 이유는 첫째로 이길 수 없기 때문이고, 둘째로 샤오쓰하이의 존재로 인해 팀의 혈통을 압도하는 안면부상을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화과산에도 이런 문제가 있지만 상대적으로 안면 부상과 분노를 덜 두려워합니다.
원본 포스터에는 화과산이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이유는 비록 그의 비행기가 5발만 명중했지만, 여러분에게 명중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에게도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안면부상에 적합한 경락은 5개(만능점 5개)가 있습니다.
1. 희망하는 마력을 사용한 후, 다음 라운드에서도 희망하는 마력을 계속 사용할 수 있을 확률이 50%입니다. 저자는 여러 번 시도했지만 실제 확률이 50%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이 스킬은 2차 판단이라고 느낍니다. 두 번째 심판은 예를 들어 5초 동안 신침을 사용하여 바다를 제압했다면 다음 라운드에서 직접 신침을 사용하여 바다를 제압할 수 있을 확률이 50%입니다. 무작위로 또 50%의 확률이 있다면 계속해서 8개 중 3개를 선택하세요.. 신성한 바늘 진해가 나타날 가능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2. 천침진하이는 10% 확률로 2배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것은 언급되지 않은 작은 확실한 킬과 같습니다. 이는 출력 기대치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3. 물리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며 이는 거의 10%에 가까운 출력 기대치입니다.
4. 목표물을 격추시키면 즉시 출력이 12% 증가하는데…
이렇게 계산하면 항공기의 예상 출력이 30% 이상 증가하게 되었고, Huaguoshan 자체에는 치명타 적중을 증가시키는 방어 무시 및 마법 버프가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글 스트라이크가 데미지를 20% 증가시키면 30%는 고사하고 더 이상 라이온 파이트나 스택 더 스카이에 갈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궁극기 사용 후 다시 날아갈 확률이 50%라는 점이 핵심이다. pve를 진행하다 보면 일단 이 정도 데미지를 주는 이륜 항공기가 등장한다면, 하드웨어 격차가 크지 않다면 분명 승리에 유리할 것입니다.
원본 포스터에는 어렸을 때 보았던 서유기의 PK 해설이 문득 떠올랐다.
1라운드에서 xxx는 봉인되어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xxx가 사망하고 움직이지 못했습니다.
3라운드에서는 xxx가 몇 턴을 돌며 한 번 총격을 가해 멤버 전원에게 xx00만 대미지를 입히고 전투가 종료됐다.
향후 판타지도 이런 방향으로 발전하게 될까요?
머리에 있는 빛을 보면 현재 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희망적인 마력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포스터 패널의 피해량은 1900, 레벨 A의 출력은 약 3000, 정면 타격은 6000 또는 7000입니다.
좋아요, 레벨 2 마법 무기 Glazed Lamp는 라운드당 1포인트씩 오라를 떨어뜨립니다.
포스터의 경락은 이렇습니다. 제가 속한 지역은 LBC입니다. 패널 데이터로 보면 화과산과 LBC가 거의 같습니다.
이 돼지 변신 스킬의 성공률은 꽤 높은 것 같습니다. 마법 재배와는 관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돼지로 변한 사람은 여전히 평소처럼 주문을 시전하고 공격합니다.
소환된 원숭이는 그다지 쓸모가 없어보이지만 체력은 3500 정도인데 저항력이 있다. 어쨌든, 몬스터 무리에게 살해당한 후 원래 포스터는 체력이 140점을 잃은 반면 원숭이는 70점만 잃었습니다.
원래 포스터에는 시험지역에 몇 가지 포인트가 추가됐다. 링보시와 화과산 패널 이미지의 차이는 3점에 불과하다. 화과산의 적중 스킬 보너스가 영파성보다 약간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정말 '약간'이에요!
작가는 화과산의 부활 스킬을 테스트하려고 하는데, 마력 구유가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스킬은 1라운드 동안만 지속됩니다.
약속된 부활은 어디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이 부활 스킬은 테스트하기 너무 어려운데, 원본 포스터가 실수로 테스트한 것입니다.
원본 포스터는 화과산이 사람을 속이지 않기 위해 안면 부상을 치료할 수 있다는 그의 이전 진술을 철회합니다. 화과산의 천침 진해는 실제로 물리 공격 피해의 약 90%만 처리합니다.
화과산종에서는 PK가 꽤 유연해서 플레이 방법만 알면 테스트 보고서를 다시 제출하기 위해 원본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아래와 같이 클릭 킬 라운드의 마법의 힘.
NPC를 공격하려고 추가 알약을 클릭했지만 스킬이 효과가 없었고 여전히 6초만 유용한 것 같았습니다.
입양을 희망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