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올해 설날부터 놀기 시작한 도사로서, 제가 도사를 하는 경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몇 가지 추가 사항:
내 길은 전지이고, 전점 더하기를 좋아하고, 6 지 2 민첩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시체를 지키다:
시체를 지켜야 하기 때문에 천천히 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이것은 초기의 관점이다. 초기에는 시체를 남길 수 있고, 후기에는 시체를 남길 수 없다. 그래서 초기에는 속도를 멈추고, 먼저 다른 점을 고려해 보고, 지킬 수 없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다른 점들이 비슷해지면, 불을 붙일 수 있다.
디바이스:
도학은 고출력+고폭격이며 장비는 반드시 폭격+지능을 우선시해야 한다. 선호는 세트입니다. 세트 속성에 가산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장비는 없습니다. 먼저 착용하시면 됩니다. 있으면 바꾸세요. ) 그리고+비평가 기술 세트입니다. +2 포격의 무기와 반지를 사용했지만 +2 포격의 매끈한 것은 없어졌다. 소용없다) 단가든 쌍가가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지능이다.
40 급은 청백 세트, 2 건은 26 마술 공격, 3 건은 1 10 최대 HP 입니다.
50 급은 마법 세트입니다. 2 벌에 62 를 더하면 최대 진기, 3 벌에 5% 폭격을 가합니다.
60 급은 화복, 2 건 5% 폭행, 3 건 38 법 공격, 4 건 활성화 스턴트 포옹.
70 급은 양염복 2 벌에 마술 44 개, 공격 3 건에 진가스 상한선 83 개, 활성화 스턴트 4 건입니다.
60 급: 60 급 슈트가 좋아요. 소방관은 공격과 폭행을 가했고, 골행자는 폭행을 가했다. 그래서 60 급 코디: 어화 3 개+뼈용 2 개 (옷+벨트), 무기, 반지, 신발 모두 대량벨트가 가능합니다.
레벨 70: 79 를 멈추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레벨 70 은 전환 단계일 뿐이므로 레벨 70 은 슈트를 바꾸지 않고 바꿀 수 있어 정말 지루합니다. 70 개의 무기를 바꿀 수 있고, 방법 공격을 늘리면 충분하다.
레벨 80: 계획이 법제 수출에 편향되었다고 말해야 한다. 80 세트 중 법계의 육통 슈트만 공격과 폭행을 가한 만큼 80 급 도통을 교체해야 한다.
1, 육경 4 건+골룡 2 건+화염 2 건. 이런 도가는 폭행이 매우 높아서 보통 20 이상이다. 하지만 4 벌 60 벌 세트를 보관했기 때문에 흡충제 통제가 낮습니다.
2.6 도로 4 개+화재 2 개+다른 2 개 80 세트. 이런 도학은 비교적 균형이 잡혀 있고, 폭격은 15 정도이며, 흡충조절도 좋다.
3. 6 도 4 건+다른 80 벌은 각각 2 개입니다. 이런 유형의 도학 폭행은 낮지만, 혈방고가 높아서 팀에서의 생존을 보장할 수 있다.
내 선택은 직접 80 으로 바꾸는 것이고, 반드시 파란색이어야 한다. (물론 간장은 포함되지 않고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블루 원피스 오리지널 속성이 높아요. 80 의 장비는 세 개의 구멍을 뚫을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한 개의 구멍이 더 많은 것과 같다고 해도 나무랄 데가 없다. 왜 내가 파란색이라고 말했을까? 장비 한 개에 구멍 세 개가 보석 세 개를 채우는 데 얼마나 많은 금이나 돈이 필요합니까? 그것은 또한 많은 돈이다.
변신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어차피 싸면 염혼 (-속도), 꽃요괴, 너의 가격은 전신이다.
보석:
무기+반지+손목은 모두 달빛에 있다. 액세서리+벨트에 루비.
루비, 사파이어, 황옥이 있습니다. 모자와 옷을 고를 수 있습니다. 우선, 나는 도교의 법적 변호가 이미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옥수에 가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것이다. 그리고 황옥과 루비 사이의 선택이 있다. 매일 물리학과의 반지와 PK 에 서 있지 않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루비 전체를 추천한다. 총 루비 피는 최소 7500 개 (요구 사항이 높지 않고 상위 3 급이면 됨), 물리적 방어는 낮지 않다. 적어도 1 100 이상이다. 황옥을 전부 사용하면 최대 혈액량이 6000 이면 쉽게 죽임을 당할 수 있다. 신발의 보석, 나는 민첩함을 추구하는 방식이다. 사람이 하기 전에 속도가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길 건너편에 넘어지면 안심이 됩니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견해이다. 속도를 추구하지 않는 사람은 토파석에 갈 수 있다.
속도를 추구하는 상황에서도 흑요석을 다른 곳에 둘 수 있다. 저는 루비 2 개, 1 옵시디언을 정말 착용합니다.
특수 효과:
1, 화령 3 1.5 배법 상해와 약사와 봉인 시스템에 대한 상대방의 피해의 50% MP 를 소모하여 영원히 유효하다.
2. 별람보 3 이것은 도학의 신공 (법계 수출) 으로 3.5 배의 마술적 상해로 점살은 기본적으로 성공적이다.
우리는 이 설비들을 청소하거나 수집하는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 얼마나 좋은 기회인가. 。 돈. 。 나는 포기했지만 돈 많은 사람은 받을 수 있다. 나는 첫해에 녹색 옷을 씻을 확률이 8 배라고 생각한다. 어차피 친구들은 모두 28 세탁을 걱정해서 이렇게 받아들였다.
도학 업그레이드:
20 선생님은 매일 해야 한다.
매주 50 명의 경비원이 되어야 한다.
일주일에 다섯 번, 비경은 반드시 해야 한다.
10 질문은 매일 반드시 답해야 한다.
매일 10 제자를 받을 수 있는 제자는 반드시 해야 한다. (한 켤레 얻을 수 있어요)
일주일에 한 바퀴 뛰는 것은 필수적이다. 돈과 경험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해야 한다.
일주일에 세 번 갱단전에 참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상자 안의 슈퍼책은 끝까지 웃는다.)
이 사람들은 일주일에 두 번 레인보우 댄스를 공연해야 한다. 공물을 돕는 것이 중요하다, 정말이다. (마음법, 원신이든 원신이든 원신, 원신 자란의 선인은 주문할 수 있지만 두 배의 경험도 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행사 같은 건 말하지 말고 하면 돼.
도교 기술표:
천화: 여러 적을 공격하다.
유틸리티 분석: 사전 그룹화 방법. 아기 연습에만 사용됩니다.
번개 마술: 단일 적을 공격하면 마법 방어를 낮출 수 있다.
유틸리티 분석: 이전 단량체 출력 기술.
풍운 전술: 단일 적을 공격하고, 계속 마법의 피해를 입는다.
유용성 분석: 이 진술은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의 쓸모가 없다.
폭력적인 천둥: 여러 적을 공격하다.
효용 분석: 이것은 거의 모두 후용이다. 속도가 더 빨라요.
마법 김종: 자신을 보호하고, 부상 시 기혈 소모를 가스 소비로 대체한다.
효용 분석: 상황을 보다. 나는 보통 K, 특히 수석을 단독으로 사용한다.
어령 전술: 자신이나 팀원의 봉인을 해제하다.
용법 분석: PK 가 유용합니다. 협조에 주의하다. 하지만 ... 나는 아직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 모든 출력 O O
오기주문: 분노기술은 많은 적들의 진기를 흡수하여 자신의 진기를 보충할 수 있다.
효용 분석: 훈련할 때 더 건강하게 빨아들인다. 내가 파란색이었을 때 팀원들은 모두 나를 부러워했다.
9 일간의 신비한 불: 대량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지만, 당신을 한 바퀴 쉬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효용 분석: 나는 이 어떤 것도 쓰지 않는다. 。
순양전술: 단일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값을 낮춘다.
유용성 분석: 장기전을 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하지만 두 사람이 다트를 메는 것 외에는 활동팀 P 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버그 전술: 모든 플레이어, 폭격률을 높이다.
효용 분석: 작은 벌레는 팀 전체에 폭행을 가해 등급이 증가함에 따라 폭행이 더 많다.
우리 PK 에는 좋은 대장이 있는데, 모든 것이 다 장악하고 있다. 。 이번 상대의 손에 대장은 다음 라운드에서 무엇을 사용할지 재고하고 있다. 。 이 기술을 우리는 배울 수 없다. 。
이것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분석한 것이다. 건물 주인은 볼 수 있다. 어차피 권지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