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나는 예전에 동물에 관한 책을 경멸했고, 동물에 관한 모든 책을 읽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학교에서 그와 같은 사무실의 왕 선생님과 해선생님이 모두 이 책을 언급하며, 이것은 진지하게 읽을 만한 명작이라고 말했다. 긴 연휴가 지난 후, 값비싼 대작이 동반되었다. 왜 안돼? 절벽이 광범위하게 분포된 윈난북고원에는 녹색의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뱀조각 두 개와 황새 두 마리가 각각 나무에 둥지를 틀고 있다. 상식적으로 뱀조각에 황새 두 마리를 잡아먹혔을 것이다. 사실, 이 황새 두 마리는 이렇게 불운을 겪지 않았다.
무슨 일이야? 원래 이 황새 두 마리의 알은 항상 뱀에게 먹혔다. 뱀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뱀 조각 두 마리가 사는 대청나무에 둥지를 틀러 왔다. "나무 밑에서 바람을 쐬면 좋다", 뱀조각이 그들을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뱀조각은 그들을 위해 엄브렐라 역할을 하지 않으며, 황새도 이 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뱀조각의 노예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이 수법은 바로 뱀조각이 원하는 것이다. 그들은 어린 조각품이 뽑은 배설물이 잘 정리되지 않을까 봐 걱정했다. 이 황새 두 마리는 그들을 위해' 실내' 위생을 청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량의 음식을 끌어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그들을 보호하는 데 거의 돈이 들지 않는다. 왜 안돼? 그래서 이런 이상한 서식지 관계가 시작되었다. 주인의 호감을 얻기 위해 황새들은 매일 일찍 일어나 어린 조각품을 공손하게 보살피고 둥지를 치웠다.
피곤하고 "생인지 죽음인지 모르겠다" 고 하지만 황새 자신이 얻는 이득은 가련할 정도로 적다. 뱀이 감히 오지 못하자, 황새는 마침내 부화했다. 그러나, 네 마리의 작은 황새는 그들의 주인 뱀조각의 발톱 아래에서 죽었다.
새끼 독수리 두 마리가' 독수리' 로 자라서 둥지에서 날아가 날아가면 황새의 가치가 짜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주인은 팔형의 지속적인 서비스를 필요로 하지 않고 무자비하게 그들을 둥지에서 쫓아냈다.
가난하고 완전히 노예가 된 황새 두 마리가 여전히' 지붕' 을 찾아' 편안한' 노예 생활을 계속하는 것이다. 생활의 압력과 생존의 용기, 황새집은 이런 환경에서 숨을 참지 못하고 그들의 일생의 추구를 시작했다. 황새가 죽은 후, 그들의 기쁨도 바람에 흩날리며 사라졌다. 따뜻함을 남기지 않고 한숨과 슬픔만 남았다.
마찬가지로 잃어버리고, 비할 데 없이 고통스럽고,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똑같이 생활이다. 보호하면서 눈을 멀게 한다. 모든 새들은 같은 푸른 하늘을 가지고 같은 나무 아래에 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왜 자신의 이기심 때문에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해야 합니까? ! 네, 두 마리의' 늙은' 황새는 확실히 자신의 아이를 잃었지만, 제 눈에는 절대적인 성공이었습니다. 뱀조각 사는 곳에 와서 그들과 함께 사는 것은 마치 죽음과 같은 곳에 있는 것 같다. 얼마나 큰 용기와 박력이 필요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런 사람 있어요? 아주 적어요! 거위는 새다. 우리는 깊다. 그것들조차도 쉽게 운명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 우리는 용기가 부족하지만, 시도 후 실패에 직면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실패 후 유언비어를 두려워하다. 두려움, 두려움, 실패 후의 웃음눈.
사실 네가 이렇게 생각할 때는 완전히 틀렸다. 잘하지 못하더라도 실패해도 남의 비웃음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사람, 실수할까? 너는 그들에게 증명해야 한다: 나는 겁쟁이가 아니다! 네가 자신을 업신여기지 않는 한, 아무도 너를 물리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용기를 확대하고,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모든 것을 시도하고, 당신이 추구하고 싶은 모든 것을 추구하며, 성공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당신에게 손짓할 수 있습니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2. 작문 한 편 써 주세요. 감사합니다 ~ 새를 따라가세요.
"하중은 이미 비를 덮었다" 고 또 한 해 바람이 가을을 따라 불었다. 거리의 나무는 외롭고 얇으며, 하늘은 더 맑고, 얇은 구름은 소녀의 눈처럼 부드럽게 덮여 있다. 기러기 한 줄이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긴 시를 배출하는 것 같았다. 그 순간, 그것은 갑자기 그들을 따라다니며 춘하 가을겨울, 하늘 끝 끝까지 날아가는 것 같았다.
2 년여의 그 전근은 지금까지도 내 머릿속에 남아 있어 점점 더 잊을 수가 없다. 그때 나는 마지못해 울지도 않았다. 나는 조용하고 침착하게 "나는 날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친구를 위로해야 할지 자신을 위로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도시에서 책을 읽는 것이 나를 더 좋게 만들고 내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그날의 정경은 지금도 늘 내 눈앞에 떠오른다. 학우들이 정중히 나에게 작별을 고하고, 한 명이 떠나고, 몇 명의 친구들이 내 어깨를 안고 오동나무 밑에서 울고 있다. 나는 그들의 눈물을 닦고 새빨간 눈으로 하늘을 바라보았다. 당시 하늘에 기러기가 날아가서 부러워했다 ...
지금, 나는 이미 카 다몬 세월의 꼬리에 서서, 곧 스푼의 해에 들어설 것이다. 나는 더 이상 예전의 그 연약한 소녀가 아니다. 나는 이미 무수한' 운초 떠나지 않는 정' 의 화면을 경험했고, 마침내 나도 새로운 원정길에 발을 들여놓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철새는 온기를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나는 새와 함께 여행하여 나의 꿈을 만졌다.
나는 어려서부터 작은 여행가가 되고 싶었고, 크고 무겁지 않은 배낭을 메고 계속 걸었다. 나는 이것이 가장 행복하고 평범하지 않고 재미없고 평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유우석은 허름한 방에서 살고 있다. "한 선비와 담소를 나누며 정백이 없다" 며 그의' 수진김경' 에 반했다. 도연명은 전원으로 물러나 밭을 가꾸고,' 유유히 남산을 본다',' 유유히 남산을 본다',' 국화향',' 나도 그들처럼 즐겁고, 더 빠르고, 자연과 하나가 되어, 내가 좋아하는 글을 쓰면서, 내가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며, 천하를 두루 돌아다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내 꿈을 만지고 모든 일과 임무를 열심히 완수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이상적인 점수를 받고 많은 지식을 배워야만 내가 선택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때로는 힘들고 피곤해서 멈추고 싶을 때가 있다. 하지만 하늘가를 보거나 날아가면, 샤오란의' 앞날에는 지기가 없고, 천하에는 모두가 왕을 안다' 는 생각이 떠올랐고,' 우리의 미래는 같은 시점에 있지만, 우리는 다른 방향과 노선에서 다시 만날 것이다' 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나는 신념을 되찾고 계속 전진했다.
가을의 부드러운 기운이 사방에 가득하고 따뜻한 햇살이 나를 물들였다. 하늘의 기러기 그림자가 언제 춤을 추고 있습니까? 나는 반드시 앞을 봐야 한다. 그 전에 자신에게' 빨간 입술' 을 한 곡 써주세요.
납화를 씻어도 여전히 꿈속의 꽃을 찾을 수 있다. 길이 멀고 멀리 수리되어 오늘 밤 출발한다. 밋밋한 음표와 향기로운 실크는 이별과 애환만 있을 뿐 침묵은 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기러기는 한담을 넘어, 새와 함께 천하를 두루 다닌다.
후기: 나는 시험장에 앉아서 많이 생각했다. 나처럼 주변에서 열심히 일해 온 또래들은 모두 꿈을 찾는 기러기이다. 결과가 어떻든 간에 나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좋은 경험이다. 저는 단지 시작점에 서 있을 뿐이고, 저는 계속 새와 함께 여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 온라인독서' 새랑 동행' 27 새랑 동행한 류크상은 지난해 9 월' 해적' 이라는 별명을 가진 심슨 선장이 예정대로 일본에서 도착했다.
심슨 선장은 겨울 철새를 데리고 일본에서 남쪽으로 내려갔다. 겨울 철새가 하늘에서 출발할 때, 그는 바다에서 출항한다.
배가 키론항에 정박하자, 그는 내가 그를 관두로 데리고 가서 동시에 도착한 그 새들의 친구들을 만나길 간절히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심슨 대위와 나는 우연히 만났다.
재작년에 내가 해군에 있을 때 군함 한 척이 키론으로 옮겨졌다. 방학 동안 나는 항구 부근의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녔다. 결국 우리는 손에 망원경을 들고 그를 만났다. 우리는 서로 하늘 속의 독수리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이런 관계로 우리의 마음은 묵계가 있는 것 같아 우리는 만나 따뜻한 친구가 되었다.
키론 기간 동안 우리는 카페에 앉아 새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인근 산에 가서 새를 구경했다. 내가 군함과 함께 섬을 떠날 때까지 그는 계속 배를 따라 표류했다.
심슨 선장은 미국인으로 항해한 지 20 년이 되었다. 그는 왜 바다에서 새를 보는 취미를 선택했는가? 나는 국적을 가리지 않고 같은 항해를 하는 사람들의 고독한 느낌을 이해할 수 있다. 그는 또한 만약 그가 사방을 여행하고 새를 구경하는 취미가 없다면, 그는 바다에서 평생을 보낼 수 없을 것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하지만 조류 관찰은 여전히 외롭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키론항에 있을 때 나를 알지도 못하고, 조류 관람 경험을 교류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바다에서 새를 구경하기 시작했지만 곧 배에서 내려 은퇴했다.
다행히 흥미가 줄어들지 않고, 계속 직업생활을 따르고, 어디로 가고, 어디를 따라가는가. 작년 9 월에는 담수강에서 1 년 동안 물새 관찰과 사진도 할 예정이다. 심슨 선장이 온 것은 바로 때다. 왜냐하면 그는 10 여 년의 조류 관찰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관도 늪에 들어가자마자 나는 그를 물새가 모인 얕은 여울로 직접 데려갔다. 이 물새들은 막 북쪽에서 남쪽으로 왔다. 나는 심슨 선장이 반드시 일본에서 그들을 만났으며 그들을 만나기를 갈망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과연, 그는 기뻐서 소리를 지르며 각 물새의 이름을 하나하나 읽었다. 그는 지난달에 세토 내해에서 그들을 만났다고 말했다. 나는 또 이것이 아마 다른 나라의 오랜 친구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새친구를 만났다.
그러나 그의 행복한 표정이 갑자기 불행해졌다. 원래 그는 물새가 모인 얕은 여울에 대나무 장대 몇 쌍이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나에게 이것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나는 새 잡는 그물이라는 것을 알았다. 처음에 나는 그와는 상관없는 줄 알고 경거망동하고 싶었는데, 그가 그렇게 멍청하지 않을 것 같아서 진실을 말했다.
이렇게 어리석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새잡이 그물도 본 적이 없다. 그는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다른 나라에서 이 물건을 발견한 적이 없다. 당신들은 사람조차 관여하지 않습니까? " 그를 보면서 나는 정말 어이가 없어서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중에 그는 이 늪지대의 단점에 대해 불평하며 모든 소음, 오염, 폐토를 지적하는데, 마치 이것이 모두 내 잘못인 것 같다. 나는 네가 여기에 살지 않는데, 왜 탓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화가 나서 완곡하게 대답하고, 그에게 말했다. 이런 문제들 때문에 우리는 생태 보호 구역의 생각을 갖게 되었다. 대만 최초의 물새 보호 구역이 될 수 있습니다.
심슨 선장이 나에게 물었다: "왜 전에 안 그랬어? 클릭합니다 이 문제를 나는 정말 해석하기 어렵고, 설명도 잘 할 수 없다. 나는 "보호구역 건립보다 더 긴박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 고 말해야 한다. 물론 심슨 대장은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보호구역을 세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직감했다. 20 ~ 30 년 전에 건립했어야 했다.
어쩌면 그가 맞을지도 모른다. 어쨌든, 나는 그가 중국인이 아니어서 기쁘다.
심슨 선장이 대만성을 떠난 후, 나는 관도 늪 여행을 계속했다. 예전에 나는 새그물에 대해 무관심한 태도를 취했는데, 그들의 영향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여행 횟수가 늘자 물새가 새그물에 갇혀 있는 것을 보니 참을 수가 없었다.
나는 더 이상 늪에 있는 새 잡는 그물이 얼마나 깊은지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반드시 물을 건너가서 그들을 구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원래 물새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이주하여 강한 날개에 의지했다.
그들은 새 그물에 떨어지자마자 필사적으로 발버둥치고, 날개는 새그물에 얽히고, 깃털은 떨어지고, 몸은 비틀어지고, 고통은 비틀어지고, 반항력은 없다. 한 마리씩 놓아줄 때마다, 나는 그들의 날개를 잡조망에서 꺼내는 데 5 ~ 6 분이 걸린다.
그들이 나에게 붙잡혔을 때, 그들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들은 늘 두려워하는 똥을 싼다. 어떤 물새들은 그물을 놓은 후 더 이상 날지 못할 수도 있고, 날개가 다쳤거나 다리가 부러졌을 수도 있다.
다행히도, 살아남는 것이 항상 새구이 노점에 서 있는 것보다 낫다. 물새를 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심슨이 화가 난 이유가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 경험에서, 나는 또한 새를 잡는 사람이 때때로 새를 보는 사람보다 새를 더 잘 아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중부 산간 지방에 있을 때, 일찍이 새를 잡는 자의 사냥 방식을 본 적이 있다. 그들은 폭죽을 터뜨리고 꽹과리를 두드려 산새를 놀라게 하고 계곡의 공터로 몰아내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들은 그곳에 새 잡는 그물을 설치하여 산새가 맹목적으로 날아가게 하고 빠져들게 했다. 하지만 두세 시간 동안 산 전체의 새들이 모두 붙잡혔다.
그들은 늪지대에서 노선을 바꾸었다. 바닷물이 만조할 때 물새가 담수강에서 날아와 늪지대에 정착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가능한 모든 서식지에 새 잡는 그물을 설치했고, 심지어 도중에 비행 노선을 설치해 물새가 들어올 수 있는 곳이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에는 물짐승이 속속 붙잡혀 시간이 길어지자 다른 곳으로 옮겼다.
그래서 10 개월 후 늪지대의 물새가 점차 줄었다. 당시 나는 이 물새들의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파출소로 달려가 고소했다.
결국 경찰은 관도가 북투관할로 돌아가고 북투가 그렇게 커서 풍화장의 많은 물건들을 통제할 수 없다고 나에게 말했다. 누가 무슨 물새를 신경쓰는가? 맞아요.
나중에야 비로소 횡단할 책임이 있는 사람은 단 한 사람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하루 종일 늪에 머물며 새를 잡는 사람을 기다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군다나 관도는 늪지대만이 아니다. 늪지대와 인접한 관제묘의 향화는 전성기에 매일 수천 명의 관광객이 들락날락한다.
물새 잡는 문제는 경찰이 당연히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기소가 실패하면 나는 절망하고 늪으로 돌아가 스스로 행동할 수밖에 없다.
새 잡는 그물을 찾아 주위를 둘러보기만 하면 나는 몰래 칼을 꺼내 잘랐다. 결국 나는 현저한 성적을 거두었다. 늪지대 전체에서 30 여 개의 새 잡는 그물을 나는 3 분의 1 을 뜯었다.
저녁에 많이 걸었더니 마침내 귀신을 만났다. 한번은 그물을 베고 있었는데, 누군가 나를 먼 곳에서 발견했습니다.
4.' 새와 동행하다' 를 보고 15 문장 부탁드립니다. 만약 ok 라고 대답한다면, 이 문장 은 바킨 할아버지가 쓴' 군 복무' 이다.
이 문장 은 주로 전사들의 인내, 백절불굴, 어떤 어려움도 그들의 소중한 정신을 무너뜨릴 수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어둠을 피하지 않고 어둠을 직시하여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악마와 싸워야 한다.
그들은 낙담하는 것을 모른다. 실패한 폐허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깨진 벽돌을 쌓아 9 급 보탑을 재건해야 한다.
어떠한 타격도 그들의 신념을 파괴할 수 없다. 이런 강인한 의지는 우리 초등학생의 공부에 합당하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 필요로하는 병사들입니다. 이런 병사들이 반드시 큰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는 단지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모든 사람은 그가 결심만 하면 군대에 갈 수 있다. ""
바킨 할아버지의 회한의 말은 내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만 먹으면 된다." 종종 우리가 부족한 것은 재능과 재능이 아니라 일을 하려는 결심이다.
우리가 결심만 하면 우리는 무엇이든 잘 할 수 있다. 아무리 총명하더라도 결심이 없는 총명일 뿐, 아무 소용이 없을 뿐이다.
공부에 있어서 이런 결심을 해야 한다. 성적이 떨어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진보하고, 한 가지 목표를 향해 노력하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추구를 멈추지 않는 한, 당신이 돌파할 수 없는 어려움은 없지만, 당신은 결코 총명하다고 자처해서는 안 됩니다. 약간의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재능이 아무리 높아도 소용이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강랑의 재능은 결코 위언이 아니다. 작품은' 독수리' 에 대한 묘사를 통해 혁명 여성의 자태를 그려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영혼의 순결과 고귀함을 보여 내면적인 성격의 아름다움을 전달했다.
구체적 이미지에 대한 작가의 아름다운 상상력은 독자 이성의 문을 열어 사람들이 다차원 공간으로 들어가 현실의 심각한 사회문제를 생각하게 했다. 이로부터' 독수리의 노래' 는 아름다운 미래를 내다보고 반항을 찬양하는 교향곡으로, 낡은 세상을 비난하고 반항자를 부르는' 봄의 소리'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독수리의 노래에서 독수리의 이미지를 분석하십시오. 닐리의 서정적 산문' 독수리의 노래' 는 독수리의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신세를 설명하지 않고 독수리에 대한 칭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독수리는 여자친구의 인격미의 집중적인 구현과 화신이다. 독수리의 이미지는 이렇게 묘사된다. "독수리는 두 개의 강한 날개를 가지고 있고, 날 수 있고, 높이 날 수 있고, 멀리 날 수 있고, 여명 밤과 밤에 이비를 날 수 있다."
독수리의 이미지는 낡은 세계 반란군의 이미지이다. 그것의 비행은 빛과 자유에 대한 갈망이며, 여전히 어두운 역경 속에서 날개를 펴고 있다. 이것은 완강한 전사의 이미지이다. 산문 속 독수리 형상의 형성은 여자친구의 성격과 정신에 대한 진심 어린 노래다.
미추 사이-'어릿광대와 비너스' 를 읽으며 문장 속 어릿광대는 존엄성도 없고 모욕도 받았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능숙한 눈 한 쌍이 있어 아름다움을 발견하기를 갈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예, 진싱 는 세상 눈 속 의 미신 일 수도 있지만, 왜 세상 의 추함 과 슬픔 에 무관심 한 것 인가? 작가는 미신 비너스를 땅에 넘어뜨리고 하찮은 광대를 도왔다. 왜요 왜냐하면 그는 광대에게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미추의 차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네가 아래의 이 예를 다 보고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무의 가족' 은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 레오넬의 자연스케치 중 하나이다. 여기 작가는 나무를 의인화한다.
숲은 하나의 대가족이며, 따뜻하고 우애로운 대가족이다. 이 가족의 모든 구성원은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작가의 상상력을 통해 우리는 그의' 나무의 가족' 중 이상화된 사상을 엿보기 어렵지 않다. 사회가 상품 사회로 발전함에 따라 도시의 떠들썩함, 세속적인 욕망의 분쟁, 인간관계의 냉막, 사람들로 구성된 대가족의 면모인 사회를 왜곡시켰다.
그래서 작가는 "태양에 익은 평원을 가로질러" 진짜 "집" 을 찾아다녔습니다. 이 가족은 우정, 평화, 편안함, 단결, 공조가 충만해야 한다. 인간으로 구성된 이 대가족에서 사람들은 밤낮으로 화목하게 지내며 석탄 쟁반 사이에 끝없는 다툼이 없다
"그들 사이에는 싸움이 없었다. 그들은 단지 조화롭게 속삭일 뿐이다. "그들은 한 가정에서 산다."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
작가의 아름다운 소망은 자연스럽게' 나무집' 에서 넘쳐난다. 이는 작가가 새로운 삶을 갈망하지만, 실제로 그가 추구하는 것은 정신적 고향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도연명의' 행궁' 을 생각나게 한다.
하지만 레너드의' 나무의 집' 이 보여주는 사상 경지는 현실에 더 가깝다. 왜냐하면 우리가 노력하기만 하면' 나무가 점차 올라간다' 는 것이다. "
Tugnev 의 "국가" 를 보고, "펜 따기" 완벽 하지 않다고 생각 tugnev 의 펜 선택에 감탄 도울 수 없어요. 그래, 이게 얼마나 섬세한 꼼꼼한 획인가: 균일한 파란색이 눈 전체를 가득 채웠다. 하늘에는 작은 구름 한 조각밖에 없다. 떠오를지 작은 용인지 모르겠다.
바람이 없다. 따뜻한' 한 손바닥의 가스-실크가 뜨거운 신선한 우유를 가지고 있다! 백령새 한 마리가 맑고 낭랑하게 울고, 바람부는 비둘기를 데리고 낄거리고, 제비가 하늘에서 조용히 날고, 말이 던지고, 그들은 모두 거기에 서서 순순히 꼬리를 흔들고 있다.
하늘의 구름이든 땅의 동물이든, 모두 색칠되어 있고, 각기 특색이 있어, 한 폭의 자유롭고 다채로운 그림으로 결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하지만 이 그림은 평면화' 나 푸' 와' 옅은 화장 진한 화장' 의 점화로는 표현할 수 없다.
그것은 입체적이고, 유동적이고, 색깔, 향, 맛이 가득한' 홀로' 영화 소품이다. 파란색 배경만 변하지 않은 것 같다.
나머지 하늘의 새와 지상의 동물들은 모두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자신의 동작을 하고 있다. 육안으로 구분할 수 있는 구름이 서서히 변하고 있지만 육안으로 구분할 수 없는 공기는 흐르는 숨결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사람의 렌즈를 쓰면 알 수 있다.
《나라》의 산수화는 꿈일 정도로 섬세하다. 요점은 사람을 쓰는 것이다.
화면 속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생동감 있고, 모두 행동하고 있다. 아이들이' 모든 건초더미에서 기어 나왔다' 고 하자 소년들은 카트에서 서로 놀렸고, 젊은 여자들은 탐구하고 들어 올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