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금은 고인의 몸짓이 가장 그립고, 용성을 아는 것이 결코 슬프지 않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소년은 감히 깃발을 메고 있다. 청춘이 조금만 지나가면 네가 늙도록 재촉하고, 야심은 나를 지불하기 어렵다. 두려움 없이 달려가고, 붉은 먼지가 비틀거리며, 이상한 꿈을 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2) 사물사군자를 만나 단어를 썼는데, 지금은 고인의 자세가 가장 그립다. 시는 이미 봄꽃과 함께 갔는데, 병든 몸은 한몽을 쫓기 어렵다. 계속 뛰어다녔지만 몇 번이나 체득했고 의견 차이가 적었다. 치정이 먼지인지 아운이가 친구가 되는지 아세요? (3) 처음 왔을 때, 취미는 항상 투사된다. 이전에 스시의 문장을 미친 듯이 불렀는데, 지금은 옛 친구의 자세가 가장 그립다. 마음이 외롭고 근심이 없고, 시야가 넓고, 꿈이 움직인다. 공업은 아직 성숙하기 전에 늙었다. 땅에 떨어지면 쉽게 녹초가 된다. (4) 세태가 서늘하고, 이별을 탄식하고, 생각의 난이도. 어려움 앞에서 쓰러지지 말고, 운지를 능란하게 하고, 산등성이를 오르고, 노송 나무의 가지를 오르지 마라. 과거에는 비바람을 몰랐지만, 지금은 이전의 자신이 가장 그립다. 다섯 번째 파수꾼의 고독한 그림자가 가슴의 뜻을 표현했는데, 그 외로운 시는 누구에게 주는 것입니까? (5) 세상에는 항상 그리움이 있고, 세월은 흔적을 남기고, 세월은 사람을 속인다. 항상 심음을 기억하면 담력을 비추고, 부지런히 탁주를 부어 망상을 더할 수 있다. 연고를 태우고, 부지런히 격자를 오르고, 그림을 배우고, 책을 공격하고, 시를 사랑하다. 산전수전 끝에 지금은 예전의 자신이 가장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