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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언집

1965, 중국혁명박물관 소장손중산' 혁명이 성공하지 못했고, 동지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잉크 대련을 1 급 문화재 소장품으로 삼아야 한다. 1988, 전시 개편, 대련을 모사할 것을 요구하다. 모사할 때 필자는 몇 년간의 문화재 업무 경험, 특히 모사 경험을 근거로 대련이 손중산의 진적이 아니라고 단정하였다. 이를 위해 필자는 국내외에서 볼 수 있는 손중산의 잉크와 복사본을 훑어보고, 손중산의 대량의 저서와 관련 사료를 열람하며, 1 년여 만에 손중산이 대련을 쓰지 않았다는 증거를 찾아 손중산이 전혀 이 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더욱 증명했다. 저자의 두 편의 고증 문장 (1992 제 2 호) 과 중국 장무일보 (1990 제 8 호) 에 발표됐다. 주요 증거는 3 월 1925, 14 일 조간신문의 2 면에 "... 빈소 한가운데에 손문의 초상화를 모시고, 밑받침에 유언장이 놓여 있다" 고 적혀 있다. 양쪽에 대련이 걸려 있고 유언장을 소장하고 있다. 첫 번째 부분은' 혁명은 아직 성공하지 못했다', 두 번째 부분은' 동지가 필요하다' 이다. " 유언장' 은 당연히 손중산이 소장한 것이 아니다 ..' 혁명에 성공하지 못한 동지는 여전히 손문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는 문집이며 손중산이 쓴 것도 원작의 사본도 아니다. 첫째, 비문에는 도장이 없고, 무지할 때가 없다. 손중산 비문의 진묵은 다음 시간과 도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손중산은 이유 없이 이런 대련을 쓰지 않을 것이다. 둘째, 글꼴 크기가 규칙을 위반합니다. 상식이 조금 있는 사람은 문자 서체를 서명 서체만큼 크게 쓰지 않는다. 비문에 나오는' 손문' 이라는 글자는 다른 글자와 크기가 같고, 규칙적이지도 않고 아름답지도 않다. 셋째, 14 자의 획 모양, 특히' 생명',' 위' 라는 단어의 목각 흔적이 뚜렷하여 원작에서 상당히 똑똑히 볼 수 있다. 혁명은 아직 성공하지 못했고 동지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는 내용의 잉크 잉크가 비교적 규범적이어서 형식 (도장, 대출과 시간, 전반적인 조화) 에 적합하다. 필자는 몇 가지를 본 적이 있다. 그러나 표기된 날짜는 모두 1925 년 3 월 손중산이 사망한 이후 1925 이전에 쓴 것은 이미 찾을 수 없었다. 손중산이 돌아가셔서 그는 더 이상 글을 쓸 수 없게 되었다. 1930 년대에는 이 내용의 대량의 인쇄본이 각종 신문에 등장해 후세의 소행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후세 사람들도 호의적이어서 혁명이 성공하고 서로 격려하기를 바란다. 바로 이 글들의 집합들이 복제되고 조합되어, 마치 성명이 손중산이 쓴 것 같다 ... 당시 당사자와 인민들은 모두 이것이 오전이라는 것을 알고 시정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시정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이다. (중국 혁명박물관 쇼계동) 문장 황보사관학교 개교 80 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호' 황보정' 에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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