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하다
첫째, 캐릭터를 형성하고 외모는 전적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진다. 물론 캐릭터를 만들 때 개인의 평생기대도 있다. 이는 매우 중요하고 유용하다. 평생기대의 달성은 많은 기대점을 주고 유용한 아이템을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초보자의 경우 캐릭터를 하나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캐릭터가 많을수록 조작이 복잡해지고, 캐릭터가 노는 과정에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연애 동거, 친구 간 룸메이트, 결혼 후 출산, 클립 마을 인터페이스로 직접 들어가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집을 사는 단계에 들어가면 이미 지은 집을 직접 살 것을 제안합니다. 물론, 당신이 직접 짓고 싶어도 문제없지만, 먼저 가구를 사서 집을 지어야 합니다. 종종 문제는 배아실이 잘 지어져서 남은 돈이 가구를 사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비극이다.
집은 안전하고 생활이 곧 시작될 것이다.
먼저 일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일자리를 찾는 데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인터넷에서 일자리를 찾는 것이다.
둘째, 신문을 읽고, 셋째, 지역 사회 사업 단위에 직접 지원하다. 직업을 선택하는 데도 비결이 많다. 첫째, 나는 내 평생의 기대에 따라 선택할 것이다. 나는 놀 때 국제 간첩이 되고 싶다. 즉 10 의 경찰 생활을 실현하는 것, 즉 경찰이 되고 싶다. 물론, 나의 평생 기대는 다양하며, 상황에 따라 할 수 있다.
둘째, 직업복지는 다르다. 내 기억으로는 내가 경찰이었을 때, 나의 전공 수준이 4, 5 급에 이르렀을 때, 나는 너에게 멋진 경찰차 한 대와 요리사 한 명을 줄 것이다. 내가 최상급에 도착하면 고급 냉장고 한 대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장점은 1 입니다. 넣어둔 남은 음식은 절대 변질되지 않습니다. 2. 아래에서 말하는 심정-내가 접근하면 마음이 더해지고, 플레이어는 스스로 게임에서 찾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인물의 두상 아래에 있는 네모를 보세요. 그 안에는 인물의 심정이 담겨 있습니다. 빨간색은 기분을 낮추지 못하고 녹색은 기분을 증가시키고, 회색은 기분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기분을 낮추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좋은 상태에는 즐거운 폭격, 광당, 행운 (행운의 특징을 가진 사람만 나타날 수 있음) 등이 있다. 나쁜 상태에는 메스꺼움, 지루함, 통증 등이 있다.
그리고 가장자리에 있는 모래시계를 보세요. 이것은 심정의 사진이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모래시계가 낮고, 기분이 좋을 때는 모래시계가 높다. 물론, 심정은 평생의 기대와 큰 관계가 있다. 모래시계의 높이가 상반부보다 높으면 모래시계의 가장자리가 깜박이고 마우스를 위로 움직이면 기분이 높아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네, 평생 기대가 서서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맨 오른쪽 열에는 8 개의 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좋아하는 색깔, 좋아하는 음식, 특징, 나이 등을 포함한 개인 정보입니다. , 많은 설명;
두 번째는 인물의 인간관계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기교와 관련이 있습니다. 매력, 아래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세 번째는 직업이다. 직업정보, 근무시간과 날짜, 승진에 필요한 요소, 승진 진도 등을 포함한다. (모래시계가 가득 차면 승진한다. 물론 며칠 연속 출근하지 않으면 직업등급이 떨어진다. 결과에 관해서는, 플레이어는 스스로 시도해 볼 수 있다.)
승진의 요인은 다방면이다: 인간관계, 기분, 기술 포함. 승진이 빠르려면 재주를 열심히 연마하고 사장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제때에 밥을 먹고 잠을 자고, 좋은 기분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너는 반드시 너의 사적인 시간으로 관계를 맺을 필요는 없다. 너는 직장에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상사의 비위를 맞추는 등등을 할 수 있다. 퇴근 후 왼쪽 위 근무상태 표시줄 아래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처음 출근할 때' 동료 인식' 을 선택해야' 동료와 채팅'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네 번째는 요리, 체력, 매력, 낚시, 기타, 논리, 글쓰기, 그림 그리기, 원예, 숙련 등 다양한 기술을 포함한 기술 정보입니다.
요리 (요리, 독서,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음, 기술수업): 당신의 요리 수준이 높을 때, 당신의 요리 솜씨에 대한 평가가 높아서 캐릭터에 좋은 기분을 가져다 줄 수 있고, 낮은 수준의 요리사는 큰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요리명언)
매력 (다른 사람과 채팅하고, 책을 읽고, 거울을 향해 연설을 연습하여 향상시키고,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고, 기술수업을 받고, N 명의 친구가 있어야 향상시킬 수 있음): 홍보와 관련이 있고, 플레이어 캐릭터가 공인으로서의 인지도와 관련이 있다.
낚시 원예: 이후의 음식인' 신선요리' 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기술과 요리 솜씨를 더해야만 극한을 이룰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능은 인물의 나이를 제거하는 것이다.
낚시 (독서, 연못가에서 낚시를 하고,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고, 기능 수업을 듣고 수준을 높인다): 자정, 12, 석양곡 묘지에서 죽은 물고기를 낚고, 미끼는 천사어다. 나는 반드시 미끼를 사용할 것을 건의한다, 이렇게 하면 흡혈어를 잡을 필요가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를 잡으면 무릎을 꿇는다.
원예 (책 읽기, 재배, 다른 사람에게 가르치고, 기능 수업을 통해 수준 향상): 선인과를 재배하는 것은 물론 나는 선인과를 사지 않았다. 씨앗은 묘지 근처의 작은 비탈에서 주운 것 같지만, 씨를 심을 수 없다는 보장은 없다.
글쓰기 (글씨를 연습하고, 책을 쓰고, 책을 읽고, 다른 사람에게 가르치고, 기능 수업을 통해 수준을 높임),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고, 기능 수업을 통해 수준을 높임), 기타 (기타 연주,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고, 기능 수업을 통해 수준을 높임): 역할은 돈을 버는 것이다. 수준이 낮으면, 돈은 그렇게 잘 벌지 못하지만, 대화는 무보다 낫다.
교묘한 손: 망가진 물건을 수리하고, 가구를 업그레이드하고, 저급 유지 관리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인물의 감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체력 (TV 스포츠 채널, 헬스장비, 조깅, 수영,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지는 수준): 별 소용이 없는 것 같지만 5 급 이후에는 다른 사람이 체력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논리 (바둑을 두고, 책을 읽고,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아 수준을 높임): 효과가 없는 것 같아요. 레벨 5 이후에는 다른 사람들이 체력 이외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탭은 당신이 휴대할 수 있는 다양한 물건 (오른쪽 상자), 휴대폰 (왼쪽 위 휴대폰 모양의 물건), 직판 (왼쪽 아래) 을 포함한 개인 배낭 정보입니다. 상자 안에는 많은 물건들이 있을 수 있다 (네가 산 책, 네가 방금 잡은 물고기, 신문, 노트북, 심지어 차까지, 계약).
여섯 번째 tab 는 승진 기회 (목표 달성 후 직업평가가 일정 금액 또는 약 500 ~ 2000 달러), 보통 기회 (기본적으로 한 푼의 돈이나 모의 시민과의 관계 증가), 의외의 기회 (때로는 아마추어 올림픽, 대식경기 등이 있다. 지도에서 이기면 돈을 받을 수 있다.)
일곱 번째 꼬리표는 일생의 기대, 각양각색의 물건이다. 개인적으로' 직업게으름뱅이' 를 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출근 게으름이다. 물론 출근하고 자는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다. 출근할 때 기분을 좋게 하거나 잠을 잘 수 있다.) 시청률은 떨어지지 않고' 사무실 영웅' 으로 출근해서 동료들과 채팅하는 효과가 있다. 인간관계가 급속히 상승하여 마침내' 강철 방광' 이 생겼다. 효과는 평생 대소변을 쓰지 않는 것이다. (조작은 비교적 간단할 수 있다. 가끔 오줌을 참으면 답답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다른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 외에는 아무것도 사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덟 번째는 6 개의 기본적인 개인적 요구를 포함한 개인 상태다. 1 세대와 2 세대를 모두 알고 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