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영화 앞의 이야기 서술이다. 어두컴컴한 화면, 바람의 울부짖음, 주인공이 걷는 어려움을 통해 우리는 이것이 확실히 폐허로 변한 땅이라는 것을 안다. 마을이 무너지고, 집이 무너지고, 사석이 날리며, 한때 아름다운 집이 황무지로 변했다. 이것은 마을 사람들이 스스로 심은 쓴 열매이다. 자연이 더 이상 인간의 맹목적인 요구를 감당할 수 없을 때, 그녀는 벌거벗은 채 인간에게 학대와 착취를 당한 상처를 드러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경 보호 개척자 레이첼? 카슨은 "인간은 자신이 발명한 인공 세계에서 너무 멀리 걸었다. 그는 철근 콘크리트로 도시를 만들어 대지의 진실, 물의 진실, 싹이 난 씨앗의 진실과 자신을 격리시켰다. " 프로방스 고지대의 사람들은 이익의 속박 아래 자연의 법칙에 어긋난다. 자연이 그녀가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을 때, 사람들은 그것을 버리기로 선택했다. 이것은 사람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마을 사람들의 반성이 부족하여 집을 잃은 근본 원인을 직시할 수 없다는 것을 반영한다.
영화에는 뚜렷한 대비가 있다. 내가 본 이 목자는 마을의 변화를 목격하고 묵묵히 나무를 택하여 점차 지역 환경을 변화시켰다. 부피아의 노인들은 양치기 외에도 지난 3 년 동안 6 억 5438 만 그루의 떡갈나무를 심었다. 제 1 차 세계 대전 후 5 년째 되는 해에' 나' 는 노인을 다시 방문했다. 그가 이전에 심은 나무는 이미 숲처럼 무성했고, 마른 강바닥은 생기를 되찾아 흐르는 물로 둘러싸여 있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노인이 키운 임험은 베어졌고, 깊은 산속에서 운송이 불편하여, 결국 이번 강도에서 면제되었다. 이 시점에서 숲이 이미 상당한 규모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노인은 거의 40 년 동안 해마다 나무를 심었는데, 마침내 그는 버려진 고원을 오아시스로 바꾸어 자신이 형성한 양성 생태로 만들었다. 이전에 도망친 마을 사람들은 이미 이곳으로 돌아와 집을 재건했고, 예전의 마을은 활기를 되찾았다.
부피아 노인의 행동은 역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생각을 자극하는 계시를 주었다. 이야기 전후에 몇 가지 변화가 있다: 요구에서 주는 것, 포기에서 수호까지, 파괴에서 재건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변화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의 역할 변화이다. 생태미학의 인류 중심주의는 나무를 베고 숯을 태우는 마을 사람들에게 충분히 구현되었다. 모든 사람은 자아 중심적이며, 인간은 만물의 주인이며, 자연보다 우월하며, 생태 사슬의 다른 종들을 마음대로 학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분명히, 이런 자의적 학살은 곧 이 고지에 생태 위기를 가져왔다. 양치기의 행동은 인간 중심주의의 퇴각을 암시한다. 고향을 재건하려면 인간은 자연과의 관계를 생각하고 자연을 정복하고 지배하여 자연을 존중하고 순응해야 한다. 인간과 자연을 유기적인 전체에 두는 동물, 식물, 미생물은 모두 이 전체의 합리적인 부분이며, 모두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존재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
2. 나무를 심는 양치기는 불과 8 년 만에 600 년의 서사를 다시 썼고, 고지대 전체가 새롭게 변해 건강하고 번영한 빛을 발했다.
누가 정말 걸출한 사람인지 알고 싶다면, 아마도 몇 년이 걸릴 것이다. 그의 행동이 사심이 없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기가 관대한지 여부 동시에, 그는 반드시 지구에 명확한 흔적을 남겨야 한다. 나는 위의 조건에 부합하는' 식목인' 을 알게 되어 매우 운이 좋다.
약 40 년 전, 나는 알프스 산 아래 프로방스 고원까지 먼 거리를 여행했다. 그 당시 고원은 황토로 덮여 있었고, 벌거숭이로 덮여 있었고, 어떤 나무도 없었다.
나는 사흘을 걸어서 낡은 마을의 폐허 근처로 왔다. 이 마을의 집은 이미 비바람 속에서 지붕을 잃었다.
첨탑이 기울어진 교회는 한때 사람이 살았지만 지금은 생명의 흔적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틀 전에 물이 다 떨어졌기 때문에, 나는 급히 식수를 찾아야 한다.
나는 마을에 우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찾았을 때 이미 말라 버린 것을 발견했다. 사실, 저는 이 지역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네다섯 개의 마을이 고지대에 드문드문 흩어져 있다. 대부분의 주민들은 건조한 기후를 견디지 못해 이사를 갔고, 숯을 태우는 노동자 몇 명만이 남아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 나는 계속 앞으로 가서 생각했다: 나는 물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내가 산비탈을 오르고 있을 때, 나는 갑자기 먼 산골짜기에 사람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 사람에게 소리쳤다. "물 좀 마셔도 될까요?" 그것은 양치기였고, 돌집 앞에는 한 무리의 양이 있었다. 양치기는 묵묵히 우물에서 나를 위해 물을 길러 주었고, 수질은 맑고 맛있었다.
그는 거의 말을 하지 않지만, 그는 자신이 자신감과 결심이 충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이 황량한 고지대에 돌집을 지었기 때문이다. 이 집 곳곳에 그가 지은 흔적과 고지대에 도착한 후 폐허를 보수하는 피땀도 있다.
지붕은 매우 견고하여, 바람이 지붕의 기와를 지나 쓰나미가 해안으로 돌진하는 소리를 냈다. 생활이 결코 부유하지는 않지만, 목자의 외모는 오히려 깔끔하다.
그의 수염은 매우 깨끗하게 깎여 옷을 꼼꼼히 꿰매어 패치가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양치기는 나를 방으로 데리고 가서 수프 한 그릇을 따랐다.
내가 담뱃대를 건네자 그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말했다. 잠시 후, 그는 작은 가방 하나를 꺼내서 도토리 한 무더기를 쏟고 조심스럽게 하나씩 땄다.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물었다: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양치기가 대답했다. "나는 100 알의 씨앗을 골라서 내일 심고 싶다." 이 목자의 이름은 엘저 부피예인데, 올해 55 세이다.
그는 과거에 아파트에 농장이 하나 있었는데, 그의 아내와 유일한 아들이 죽은 후에 그는 고지로 이사하기로 결정했다. El Zea Bufeiye 는 이미 이 척박한 땅에 3 년 동안 씨를 심었고, 이미 약 10 만 개의 씨앗을 심었다.
그러나 그 중 2 만 그루만이 싹이 나서 묘목으로 자랐다. 이 2 만 그루의 어린 모종 중 절반만이 건조한 기후와 들쥐의 아먹고 살아남을 수 있다. "나무를 심는 것이 왜 이렇게 힘들까요?" 제가 묻겠습니다.
그는 이 고원이 곧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가 없기 때문이다. 어차피 그는 사업에 대한 압력이 없어 마침 지구를 구하는 임무를 감당할 수 있었다.
다음날 아침, 나는 그에게 내가 여기서 하룻밤 더 묵으라고 물었고, 그는 차분하게 승낙했다. 사실 하루 더 머무를 필요는 없다. 나는 단지 호기심에 이끌려 그를 더 잘 알고 싶었다.
그는 양우리를 열고, 양을 놓아주고, 어젯밤에 정성스럽게 고른 도토리와 자루를 함께 한 통의 물에 담그고, 그 물통을 메고 집을 떠났다. 나는 그가 쇠막대기를 들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대략 엄지손가락이 굵고 길이가 1 미터 반이다.
우리는 먼저 양을 계곡으로 달려가 풀을 뜯은 다음 함께 산비탈을 올랐다. 논두렁에 올라간 후 양치기는 쇠막대기를 들고 구멍을 뚫고 도토리 하나를 넣어 흙을 덮었다.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도토리를 하나씩 심었다.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물었다: "이 언덕은 당신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고개를 저었다. "아니요."
"그럼 이게 누구의 땅인지 아세요?" "몰라, 공공장소일지도 몰라! 하지만 공공지든 사적지든 내가 나무를 심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만약 하늘이 그에게 30 년을 더 준다면, 그가 심은 나무의 수는 틀림없이 놀라울 것이다. 떡갈나무 외에도 그는 너도밤 나무 육종도 연구했다.
그의 집 근처에 탁아소가 하나 있는데, 철조망으로 둘러싸여 양이 접근하지 못하게 한다. 그는 또한 계곡에 자작나무를 심을 계획이다.
요컨대, 그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벌거숭이 고지를 나무로 가득 채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 셋째 날 우리는 헤어졌다.
그 회의 이후 1 년 동안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했다. 5 년간의 군 생활은 나로 하여금 그 나무를 심는 사람을 잊게 했다.
전쟁이 끝난 후, 나는 다시 벌거숭이로 가는 고원으로 가는 길을 밟았다. 장면은 이전과 거의 같지만 사람이 살지 않는 마을 끝에는 회색 안개가 끼어 마치 언덕에 펠트를 깔아놓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나는 그 나무를 심는 사람이 생각났다. 5 년 전쟁 기간 동안, 나는 많은 사람들이 전쟁터에 쓰러지는 것을 직접 보았다. 50 대 노인은 어떻게 살아요? 그러나, 사실, Al-Zea Bufiye 는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더 건강하다.
그는 지금 양 네 마리만 키웠지만, 그는 100 여 마리의 벌통을 가지고 있다. 그는 더 이상 양을 방목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양이 그가 심은 묘목을 물어뜯기 때문이다.
동시에 그는 전쟁이 그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그동안 나무를 심고 있었다고 말했다. 19 10 종의 그 떡갈나무는 현재 열 살이고 우리 모두보다 키가 커서 장관으로 보인다.
나는 정말 말을 할 줄 모른다, 그도 침묵한다. 우리는 그의 숲에서 하루 종일 걸었다.
이 숲은 길이가 11 킬로미터이고 가장 넓은 곳은 3 킬로미터이다. 잊지 마세요, 그것은 이 사람의 손과 마음에서 만들어졌으며, 외부의 기술 지원이 없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게다가, 5 년 전쟁 기간 동안 그는 그의 계획을 철저히 집행했다. 그 산모들은 이미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나의 시선이 닿는 곳까지 뻗어 있었다. 그리고 그는 나를 데리고 5 년 전에 심은 자작나무를 보러 갔는데, 그때 나는 프랑스 북동부에서 베르됭 전투에 참가하고 있었다.
그는 모든 자작나무 묘목을 그가 표면이 축축하다고 생각하는 계곡에 심었는데, 그 결과 그의 추측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자작나무들은 소녀처럼 날씬하여 숲이 되었다. 창작은 연쇄 효과와 같다.
Al-Zeah Bufeiye 는 가장 간단한 생각으로 차근차근 계획을 집행하고 있어 부담스럽지 않다. 그러나, 우리가 마을로 돌아갔을 때, 길에서 오랫동안 말라버린 강바닥은 이미 물이 가득 찼다.
이것은 연쇄 효과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이다. 그 마른 강바닥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다.
3.' 양치기 나무' 를 한 편의 서술문으로 다시 쓴다. 햇빛이 맑고 오색찬란한 3 월에 대지는 생기와 시로 가득 차 있다. 가지각색의 꽃들이 술취한 향기를 풍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봄에는 대지가 완전히 수싱.
맹호연은 황학루에서 양주로 출발할 예정이다. 이백은 곧 떠나갈 친구 맹호연과 함께 있어서 매우 슬펐다.
이백과 맹호연은 황학루까지 꽃밭을 거닐었다. 그들은 상대방을 응시했고, 눈빛에는 작별의 감정이 가득했다.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오빠, 양주에 가거라. 너와 맹이가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너에게 붓 한 자루를 보내고, 네가 더 좋은 시를 써주길 바란다. " 맹호연은 붓을 받아서 가슴에서 그림 한 장을 꺼내어 곧은 소나무 한 그루를 그렸다.
이백은 술 한 잔을 붓고 친한 친구 맹호연에게 건네주며 "마지막으로 형의 순풍을 기원합니다." 라고 말했다. 멩 Haoran 와인, 한 잔 을 했다. 나중에 두 사람은 꼭 껴안았다. 뱃사공의 재촉에 맹호는 아쉬워하며 배에 올라 작은 배가 천천히 앞으로 나아갔다. 이백은 손을 흔들며 배 위의 맹호연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 "형이 양주를 쓰러뜨리고, 나에게 소식을 보낸다." 맹호연 역시 이백에게 말했다.
친구의 범선이 점점 멀어져 끝없는 창장 물속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고 이백은 비할 데 없는 슬픔을 느꼈다. 그는 참지 못하고 입을 다물고 나왔다. 고인이 서황학루를 사임하고, 불꽃놀이가 3 월에 양주에 내려왔다. 고독한 돛은 멀리 하늘가에 있고, 장강만 하늘에서 흐른다.
4.' 나무를 심는 목자' 를 모방하여 한 사람에 관한 500 자 작문을 쓴다. 양치기는 이미 황무지에서 수십 년을 살았다. 나무 한 그루마다 그는 자신이 세상에 또 한 명의 친척이 더 생겼다고 느꼈다. 그의 사업은 "하나님과 비교할 수 있는 사업" 이다. 현실 세계를 개조하려는 그의 강한 열망과 나무에 대한 극도의 사랑 때문에 양치기는 실제로 사람과 땅, 사람과 자연의 상호 의존성을 점차 발견하였다. "우리의 가치는 다른 사람들을 섬기고 미래 세대를 축복하는 것입니다. 행복은 상태가 아니라 마음가짐이다. 생활이 바빠요. 그러나 사람은 시적으로 지구에서 살 수 있고, 생활은 무미건조하고 고달프다. 하지만 잔잔한 마음과 열정이 아름다운 악장을 연주한다!
사랑은 생명의 원천이다. 한 사람의 마음속에 사랑의 원천이 없다면 생명의 그림자는 없을 것이다. 사랑이 있으면 먹구름과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어도 이 세상에 대한 무한한 미련과 동경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사람을 유일무이한 동물로 만든다. 물질적 부족은 삶의 어려움을 초래할 뿐, 사랑의 부족은 삶을 공허하게 하고 영혼을 외롭게 한다. 가슴 아픈 것은 점점 더 물질을 숭배하는 이 시대에 어떤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개미처럼 일하고 나비처럼 사는 사람은 햇살처럼 찬란하고 아름다운 인생이 있어야 한다는 얘기도 있다. 성공한 과학자인 나폴레옹 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아주 작은 차이밖에 없지만, 이런 작은 차이는 큰 차이를 초래할 수 있다. 작은 차이는 긍정적인 태도나 부정적인 태도다. 큰 차이점은 성공과 실패입니다. 사랑은 사람들로 하여금 슬픔과 고통을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슬픔과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재미와 의미가 충만한 영국의 유명한 시인 랜드는 만년의 한 시에서 "나는 누구와도 논쟁하지 않는다" 고 썼다. 나는 누구와도 논쟁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나는 자연을 사랑한다. 다음은 예술이다. 내 손은 생명의 불로 따뜻하게 하고 있다. 불은 이미 꺼졌다. 나는 떠날 준비가되어있다. 클릭합니다 랜드의 이 작은 시는 황혼 속에서 한 노인의 유유자적함을 표현했다.
5. 소품' 나무를 심는 목자' 는 생태사슬에 있는' 사람' 의 다른 캐릭터들이 가져온 다양한 결말을 다룬다.
주인공은 프랑스 남부 알프스 산맥의 프로방스 고원, 636f 707962616964757a 68696416f 31333 431 또 한 차례의 장거리 여행으로, 그는 수십 리의 짙은 노란 모래바람이 자욱한 고지를 가로질러 생기가 없고 인적이 드문 고원에서 양치기를 만났다.
양치기 Bouffier 의 입에서, 우리는 주인공이 본 이 마을이 이전에는 번영했고, 마을 사람들은 숯불을 태워 장작을 쪼개서 생계를 꾸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가적, 목가적, 목가적, 목가적) 벌목으로 숯을 구워 생계를 꾸릴 수 있는 것은, 이 땅이 한때 숲이었고, 한때 사람들의 이상적인 고향이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오로지 자연으로부터 요구하고, 벌채만 알고, 재배도 모르고, 한정된 자원이 고갈된 후 사람들의 생활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마을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남은 나무 몇 그루를 빼앗았고, 사리사욕, 다툼, 전염병, 광기는 자원의 고갈을 동반했다.
사람들이 이 땅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없을 때, 그들은 떠나기로 선택하여 불모지를 남겼다. 이것은 영화 앞의 이야기 서술이다. 어두컴컴한 화면, 바람의 울부짖음, 주인공이 걷는 어려움을 통해 우리는 이것이 확실히 폐허로 변한 땅이라는 것을 안다.
마을이 무너지고, 집이 무너지고, 사석이 날리며, 한때 아름다운 집이 황무지로 변했다. 이것은 마을 사람들이 스스로 심은 쓴 열매이다. 자연이 더 이상 인간의 맹목적인 요구를 감당할 수 없을 때, 그녀는 벌거벗은 채 인간에게 학대와 착취를 당한 상처를 드러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경 보호 개척자 레이첼? 카슨은 "인간은 자신이 발명한 인공 세계에서 너무 멀리 걸었다. 그는 철근 콘크리트로 도시를 만들어 대지의 진실, 물의 진실, 싹이 난 씨앗의 진실과 자신을 격리시켰다. "
프로방스 고지대의 사람들은 이익의 속박 아래 자연의 법칙에 어긋난다. 자연이 그녀가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을 때, 사람들은 그것을 버리기로 선택했다.
이것은 사람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마을 사람들의 반성이 부족하여 집을 잃은 근본 원인을 직시할 수 없다는 것을 반영한다. 영화에는 뚜렷한 대비가 있다.
내가 본 이 목자는 마을의 변화를 목격하고 묵묵히 나무를 택하여 점차 지역 환경을 변화시켰다. 부피아의 노인들은 양치기 외에도 지난 3 년 동안 6 억 5438 만 그루의 떡갈나무를 심었다.
제 1 차 세계 대전 후 5 년째 되는 해에' 나' 는 노인을 다시 방문했다. 그가 이전에 심은 나무는 이미 숲처럼 무성했고, 마른 강바닥은 생기를 되찾아 흐르는 물로 둘러싸여 있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노인이 키운 임험은 베어졌고, 깊은 산속에서 운송이 불편하여, 결국 이번 강도에서 면제되었다.
이 시점에서 숲이 이미 상당한 규모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노인은 거의 40 년 동안 해마다 나무를 심었는데, 마침내 그는 버려진 고원을 오아시스로 바꾸어 자신이 형성한 양성 생태로 만들었다.
이전에 도망친 마을 사람들은 이미 이곳으로 돌아와 집을 재건했고, 옛 마을은 활기를 되찾았다. 부피아 노인의 행동은 역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생각을 자극하는 계시를 주었다.
이야기 전후에 몇 가지 변화가 있다: 요구에서 주는 것, 포기에서 수호까지, 파괴에서 재건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변화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의 역할 변화이다.
생태미학의 인류 중심주의는 나무를 베고 숯을 태우는 마을 사람들에게 충분히 구현되었다. 모든 사람은 자아 중심적이며, 인간은 만물의 주인이며, 자연보다 우월하며, 생태 사슬의 다른 종들을 마음대로 학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분명히, 이런 자의적 학살은 곧 이 고지에 생태 위기를 가져왔다.
양치기의 행동은 인간 중심주의의 퇴각을 암시한다. 고향을 재건하려면 인간은 자연과의 관계를 생각하고 자연을 정복하고 지배하여 자연을 존중하고 순응해야 한다. 인간과 자연을 유기적인 전체에 두는 동물, 식물, 미생물은 모두 이 전체의 합리적인 부분이며, 모두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존재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
나무를 심는 양치기는 서사로 다시 쓰여졌다. 전당강의 만조를 회상할 때마다
나의 심정은 저도 모르게 조수처럼 설렌다.
음력 8 월 16 일부터 8 월 18 일까지 절강 하구가 e68a84e8a2 AAA 686964616f31333 으로 밀려왔다
해협 양안은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어 세계의 대관을 다투고 있다. 먼 곳의 조수는 긴 수평 은백색 선과 같다.
조수가 점점 가까워지고,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은으로 싸인 흉벽과 같이 절강을 묶고 있다.
백옥벨트 하나. 하늘과 하늘의 파도를 삼켜 바다와 푸른 하늘을 연결했다.
사방팔방에서 들려오는 북소리가 우레와 같은 조수소리를 메아리치며 파도를 * * * * 로 밀었다.
장난치는 운동선수들은 세찬 파도 위에 서서 세찬 조수를 바라보며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난폭한 파도에 도전하다. 조수가 다가오자 선수들은 큰 소리로 외치며 거센 홍수를 맞으며 달려갔다.
높고 높은 파도가 갑자기 그들을 삼키고 붉은 깃발만 수면에 남아 있다. 운동선수의 그림자가 고래파 속에서 흔들리는 것은 마치
사나운 상어가 격류 속에서 발버둥치며 수시로 몸을 던지며 자세를 바꾸고 있다. 거센 파도가 울부짖으며 그들을 삼키려고 했다.
하지만 선수들은 그 때문에 어려움을 겪지 않고 여전히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파도에서 헤엄쳤지만, 붉은 깃발은 물보라를 전혀 튀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 한 방울
!
스릴 넘치는 공연은 꿈처럼 환상처럼 눈길을 끌고, 운동선수의 기복에 따라 마음이 변동한다.
"빵, 빵, 빵
!
\ "드럼 굉음, 선수들은 북소리가 파도에 뛰어 들면서 소리 쳤다. 그들은 파도를 맞이했다
땅 위를 걸으니 양안의 사람들이 모두 윙윙거리며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갑자기 북소리가 뚝 그치자 선수들은 물고기처럼 거센 파도 속으로 사라지고, 갑자기 쌍방이 놀라 소리를 질렀다.
소리가 서로 기복이 있다. 갑자기 수십 명의 운동선수가 물에서 떠오르자 양안에서 다시 찬탄하는 소리가 울렸다.
7.' 나무를 심는 목자' 는 500 자 작문을 계속 썼는데, 내 기분은 물밀듯이 설레였다.
매년 음력 8 월 16 일부터 18 일까지 저장성 하구가 만조할 때,
해협 양안은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어 세계의 대관을 다투고 있다. 먼 곳의 조수는 긴 수평 은백색 선과 같다.
조수가 점점 가까워지고,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은으로 싸인 흉벽과 같이 절강을 묶고 있다.
백옥벨트 하나. 하늘과 하늘의 파도를 삼켜 바다와 푸른 하늘을 연결했다.
사방팔방에서 들려오는 북소리가 우레와 같은 조수소리를 메아리치며 파도를 * * * * 로 밀었다.
장난치는 운동선수들은 세찬 파도 위에 서서 세찬 조수를 바라보며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난폭한 파도에 도전하다. 조수가 다가오자 선수들은 큰 소리로 외치며 거센 홍수를 맞으며 달려갔다.
높고 높은 파도가 갑자기 그들을 삼키고 붉은 깃발만 수면에 남아 있다. 운동선수의 그림자가 고래파 속에서 흔들리는 것은 마치
사나운 상어가 격류 속에서 발버둥치며 수시로 몸을 던지며 자세를 바꾸고 있다. 거센 파도가 울부짖으며 그들을 삼키려고 했다.
그들, 하지만 운동선수들은 그것에 당황하지 않고, 여전히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파도 속에서 수영하지만, 붉은 깃발은 물보라를 튀지 않았다.
8. 나무를 심는 목자를 표준 서사로 바꿔 주세요. 불과 8 년 후, 고지대 전체가 새롭게 변해 건강하고 번영한 빛을 발할 것이다.
누가 정말 걸출한 사람인지 알고 싶다면, 아마도 몇 년이 걸릴 것이다. 그의 행동이 사심이 없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기가 관대한지 여부 동시에, 그는 반드시 지구에 명확한 흔적을 남겨야 한다. 나는 위의 조건에 부합하는' 식목인' 을 알게 되어 매우 운이 좋다.
약 40 년 전, 나는 알프스 산 아래 프로방스 고원까지 먼 거리를 여행했다. 그 당시 고원은 황토로 덮여 있었고, 벌거숭이로 덮여 있었고, 어떤 나무도 없었다.
나는 사흘을 걸어서 낡은 마을의 폐허 근처로 왔다. 이 마을의 집은 이미 비바람 속에서 지붕을 잃었다.
첨탑이 기울어진 교회는 한때 사람이 살았지만 지금은 생명의 흔적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틀 전에 물이 다 떨어졌기 때문에, 나는 급히 식수를 찾아야 한다.
나는 마을에 우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찾았을 때 이미 말라 버린 것을 발견했다. 사실, 저는 이 지역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네다섯 개의 마을이 고지대에 드문드문 흩어져 있다. 대부분의 주민들은 건조한 기후를 견디지 못해 이사를 갔고, 숯을 태우는 노동자 몇 명만이 남아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 나는 계속 앞으로 가서 생각했다: 나는 물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내가 산비탈을 오르고 있을 때, 나는 갑자기 먼 산골짜기에 사람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 사람에게 소리쳤다. "물 좀 마셔도 될까요?" 그것은 양치기였고, 돌집 앞에는 한 무리의 양이 있었다. 양치기는 묵묵히 우물에서 나를 위해 물을 길러 주었고, 수질은 맑고 맛있었다.
그는 거의 말을 하지 않지만, 그는 자신이 자신감과 결심이 충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이 황량한 고지대에 돌집을 지었기 때문이다. 이 집 곳곳에 그가 지은 흔적과 고지대에 도착한 후 폐허를 보수하는 피땀도 있다.
지붕은 매우 견고하여, 바람이 지붕의 기와를 지나 쓰나미가 해안으로 돌진하는 소리를 냈다. 생활이 결코 부유하지는 않지만, 목자의 외모는 오히려 깔끔하다.
그의 수염은 매우 깨끗하게 깎여 옷을 꼼꼼히 꿰매어 패치가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양치기는 나를 방으로 데리고 가서 수프 한 그릇을 따랐다.
내가 담뱃대를 건네자 그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말했다. 잠시 후, 그는 작은 가방 하나를 꺼내서 도토리 한 무더기를 쏟고 조심스럽게 하나씩 땄다.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물었다: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양치기가 대답했다. "나는 100 알의 씨앗을 골라서 내일 심고 싶다." 이 목자의 이름은 엘저 부피예인데, 올해 55 세이다.
그는 과거에 아파트에 농장이 하나 있었는데, 그의 아내와 유일한 아들이 죽은 후에 그는 고지로 이사하기로 결정했다. El Zea Bufeiye 는 이미 이 척박한 땅에 3 년 동안 씨를 심었고, 이미 약 10 만 개의 씨앗을 심었다.
그러나 그 중 2 만 그루의 발아만이 묘목으로 자란다. 이 2 만 그루의 어린 모종 중 절반만이 건조한 기후와 들쥐의 아먹고 살아남을 수 있다. "나무를 심는 것이 왜 이렇게 힘들까요?" 제가 묻겠습니다.
그는 이 고원이 곧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가 없기 때문이다. 어차피 그는 사업에 대한 압력이 없어 마침 지구를 구하는 임무를 감당할 수 있었다.
다음날 아침, 나는 그에게 내가 여기서 하룻밤 더 묵으라고 물었고, 그는 차분하게 승낙했다. 사실 하루 더 머무를 필요는 없다. 나는 단지 호기심에 이끌려 그를 더 잘 알고 싶었다.
그는 양우리를 열고, 양을 놓아주고, 어젯밤에 정성스럽게 고른 도토리와 자루를 함께 한 통의 물에 담그고, 그 물통을 메고 집을 떠났다. 나는 그가 쇠막대기를 들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대략 엄지손가락이 굵고 길이가 1 미터 반이다.
우리는 먼저 양을 계곡으로 달려가 풀을 뜯은 다음 함께 산비탈을 올랐다. 논두렁에 올라간 후 양치기는 쇠막대기를 들고 구멍을 뚫고 도토리 하나를 넣어 흙을 덮었다.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도토리를 하나씩 심었다.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물었다: "이 언덕은 당신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고개를 저었다. "아니요."
"그럼 이게 누구의 땅인지 아세요?" "몰라, 공공장소일지도 몰라! 하지만 공공지든 사적지든 내가 나무를 심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만약 하늘이 그에게 30 년을 더 준다면, 그가 심은 나무의 수는 틀림없이 놀라울 것이다. 떡갈나무 외에도 그는 너도밤 나무 육종도 연구했다.
그의 집 근처에 탁아소가 하나 있는데, 철조망으로 둘러싸여 양이 접근하지 못하게 한다. 그는 또한 계곡에 자작나무를 심을 계획이다.
요컨대, 그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벌거숭이 고지를 나무로 가득 채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 셋째 날 우리는 헤어졌다.
그 회의 이후 1 년 동안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했다. 5 년간의 군 생활은 나로 하여금 그 나무를 심는 사람을 잊게 했다.
전쟁이 끝난 후, 나는 다시 벌거숭이로 가는 고원으로 가는 길을 밟았다. 장면은 이전과 거의 같지만 사람이 살지 않는 마을 끝에는 회색 안개가 끼어 마치 언덕에 펠트를 깔아놓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나는 그 나무를 심는 사람이 생각났다. 5 년 전쟁 기간 동안, 나는 많은 사람들이 전쟁터에 쓰러지는 것을 직접 보았다. 50 대 노인은 어떻게 살아요? 그러나, 사실, Al-Zea Bufiye 는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더 건강하다.
그는 지금 양 네 마리만 키웠지만, 그는 100 여 마리의 벌통을 가지고 있다. 그는 더 이상 양을 방목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양이 그가 심은 묘목을 물어뜯기 때문이다.
동시에 그는 전쟁이 그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그동안 나무를 심고 있었다고 말했다. 19 10 종의 그 떡갈나무는 현재 열 살이고 우리 모두보다 키가 커서 장관으로 보인다.
나는 정말 말을 할 줄 모른다, 그도 침묵한다. 우리는 그의 숲에서 하루 종일 걸었다.
이 숲은 길이가 11 킬로미터이고 가장 넓은 곳은 3 킬로미터이다. 잊지 마세요, 그것은 이 사람의 손과 마음에서 만들어졌으며, 외부의 기술 지원이 없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게다가, 5 년 전쟁 기간 동안 그는 그의 계획을 철저히 집행했다. 그 산모들은 이미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나의 시선이 닿는 곳까지 뻗어 있었다. 그리고 그는 나를 데리고 5 년 전에 심은 자작나무를 보러 갔는데, 그때 나는 프랑스 북동부에서 베르됭 전투에 참가하고 있었다.
그는 모든 자작나무 묘목을 그가 표면이 축축하다고 생각하는 계곡에 심었는데, 그 결과 그의 추측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자작나무들은 소녀처럼 날씬하여 숲이 되었다. 창작은 연쇄 효과와 같다.
Al-Zeah Bufeiye 는 가장 간단한 생각으로 차근차근 계획을 집행하고 있어 부담스럽지 않다. 그러나, 우리가 마을로 돌아갔을 때, 길에서 오랫동안 말라버린 강바닥은 이미 물이 가득 찼다.
이것은 연쇄 효과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이다. 그 마른 강바닥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다.
9. 양치기 나무를 모방하여 200~300 편의 작문을 쓴다. 오늘, 나는 어머니와 함께 화윤만가에 쇼핑을 갔다. 내가 그곳에 처음 가는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익숙하지 않다.
우리 엄마가 나를 문구구로 데리고 가서 내가 좋아하는 만년필 몇 자루를 고르라고 하셨다. 나는 펜을 다 고르고 돌아섰다. 이봐, 엄마 어딨어? 나는 곧 문구구에서 그것을 찾았다.
그러나 나는 문구 구역을 찾아도 엄마를 보지 못했다. 나는 당황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머리에 식은땀이 나서 가슴이 두근거렸다.
젠장, 나는 엄마와 헤어졌다. 나는 엄마를 찾을 수 없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갑자기 어머니가 나에게 말한 것을 기억했다. 만약 네가 가족과 헤어지면, 여기저기 뛰어다니지 말고, 제자리에서 가족을 기다려라. 그렇지 않으면 가족들이 너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제자리에서 엄마를 기다리며 오랫동안 기다렸고 조급해했다.
갑자기 누군가가 내 뒤에서 나를 만졌고, 나는 뒤를 돌아보았다. 엄마야! 나는 어머니의 품에 뛰어들어 눈물이 하마터면 떨어질 뻔했다. 이 일을 통해, 나는 긴급한 상황에 부딪히면 당황하지 말고, 반드시 냉정해야 하며,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10. 목자가 나무를 심는 약어 600 자는 주로 본문에 세 번 쓴다. 나무를 심는 목자' 약어 600 자 누가 정말 걸출한 사람인지 알고 싶다면, 그의 행동이 사심이 없는지 지켜보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다. 동기가 관대한지 여부 동시에, 그는 반드시 지구에 명확한 흔적을 남겨야 한다.
40 년 전 프로방스 고원에 왔습니다. 나는 먼 계곡의 사람들에게 소리쳤다. "물 좀 마셔도 될까요?" " 그것은 양치기였고, 돌집 앞에는 한 무리의 양이 있었다.
그는 묵묵히 나를 위해 우물에서 물을 길렀다. 너는 그가 자신감 있고 확고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나무를 심는 것이 왜 이렇게 힘들까요?" 제가 묻겠습니다. 그는 이 고원이 곧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가 없기 때문이다.
어차피 그는 사업에 대한 압력이 없어 마침 지구를 구하는 임무를 감당할 수 있었다. 5 년간의 전쟁 끝에 나는 그가 생각났다.
그는 지금 양 네 마리만 키우고 더 이상 양을 기르지 않는다. 양이 그가 심은 묘목을 아버릴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의 숲에서 하루 종일 걸었다.
이 숲은 길이가 11 킬로미터이고 가장 넓은 곳은 3 킬로미터이다. 그는 가장 간단한 생각으로 차근차근 계획을 집행하는데, 마음속에 부담이 없다.
그러나, 우리가 마을로 돌아갔을 때, 길에서 오랫동안 말라버린 강바닥은 이미 물이 가득 찼다. 이것은 연쇄 효과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이다.
아마도 부필엽의 사심 없는 마음 때문에 건강한 숲 속에 살면서 간단한 생활을 하고 나서야 신이 그에게 이렇게 강한 몸을 주셨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무를 심는 속도로, 그가 몇 묘의 숲을 심을 수 있을지 도저히 예측할 수 없다! 이 사람은 황무지가 개인의 실천과 도덕적 자질을 통해서만 비옥한 토양이 될 수 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