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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각색한 한국 영화는 어떤 것이 있나요?

한국에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각색한 영화가 많다. 아래에 언급된 네 편의 영화는 진실로 충격적일 뿐만 아니라 한국이라는 나라와 법률을 바꾸었다.

1, 용광로

나라를 바꾼 영화' 용광로' 는 콩잎 점수 9.2 점, 콩판 탑 250 에서 23 위를 차지했다.

용광로는 한국의 농아 학교의 실제 폭력 사건을 각색했다. 교장은 화장실에서 여학생을 성추행했고, 사무실에서 학생을 강간했고, 범인은 몇 년, 심지어 몇 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 영화 속 장면은 충격적이고 숨이 막힌다.

용광로가 발표되자 인터넷에는 백만 건의 서명 청원 행사가 등장해 재조사를 요구했다. 여론의 지지로 법도 개정되었다.

2. "방어자"

변호인' 두판 점수 9.2 점, 두판 탑 250 순위 53 위,' 고림사건' 에 따라 개편됐다.

198 1 년, 한국 정부는 부산에서 대학생 활동가들을 대규모로 구금하고 심문하는 행사를 열었다. 국가안전법 위반이라는 이유로 함부로 그를 학대하고 자백을 시키고 대학생을 장물하게 했다. 당시 일반 변호사의 노무현 한 명으로 피해 학생의 인권을 극력 변호했다. (노무현 이후 한국 대통령이 됨) 변호인은 곤부 삼림 사건의 모든 경과를 복원했다.

변호인' 이 개봉 후 영화의 열기로 이 사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듬해' 고린 사건' 재심 선고. 33 년 전 유죄 판결을 받은 피고인 5 명은 결국 무죄 판결을 받았고, 그해의 큰 억울함은 여러 해 만에 마침내 씻겨졌다.

3. 살인의 기억

살인추억' 콩꽃잎 점수 8.6 점, 콩잎탑 250 순위 124 로 화성 3 건의 미해결 연쇄 살인사건을 근거로 했다.

1986 년 여름, Tanobe 에서 여자 한 구가 발견되자 무고한 여성들이 연이어 잔인하게 살해되었다. 경찰은 용의자를 계속 잠글 수 없어 한국을 한동안 공포에 떨게 했다. 결국 항소 기한이 끝나자 범인은 도망쳤다.

영화의 전반적인 기조는 사람을 무력하게 한다. 모두가 진실에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진실은 죄수의 그림자처럼 흔들리고 있다. 서울에서 온 김상경은 이성분석과 냉정조사를 강조해 왔지만, 그는 여전히 한 번의 실패에서 고문을 배웠다.

영화의 결말은 더욱 충격적이다. 미스터리 영화가 답이 없는 방식으로 끝날 줄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마지막 장면에서 주인공의 눈은 관중을 바라보고 있다. 어쩌면 당신 옆에 앉아서 영화를 보는 사람이 살인자일지도 모릅니다.

4. 소원

소원은 콩잎점수 9. 1, 콩잎탑 250 위 67 위로 20 13 청룡상 최우수 영화로 실제 어린이 성폭행 사건을 각색했다.

2008 년 조두춘이라는 방랑자가 한국 안산시 담공원 길에서 학교에 다니는 8 살 소녀를 가로막고 폭행을 가했다. 증거를 파괴하기 위해 그는 심지어 나무 막대기로 소녀의 하체를 때렸다. 수원은 이 사건의 이야기가 아니라 성폭행을 당한 소녀가 어떻게 심리적 그늘에 저항하는지, 그녀의 부모와 친지들이 어떻게 이 사실을 차근차근 받아들이는지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철증은 산과 같다. 조두춘은 죄를 인정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병리 술 취함' 이라는 이유로 형을 선고하려고 시도했다. 결국 12 년 징역만 선고받았습니다.

수원이 석방된 후, 이 사건은 다시 한 번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거의 모든 사회가 분노했다. 여론의 압력으로 한국 법원은 이를 위해 법률을 수정했다. 아동에 대한 성범죄에 대한 양형기준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아동에 대한 성폭력 형사소송의 효력을 피해자성년으로 연장한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의 범죄 서스펜스 영화와 실제 사건을 각색한 영화는 혼신의 힘을 다한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으며,' 자학' 의 길에서 점점 멀어지면서 우리에게 수많은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학, 자학, 자학, 자학, 자학, 자학, 자학)

우리는 한국 영화인들이 감히 이런' 흑정부',' 흑국가' 영화를 촬영한다는 것에 진심으로 탄복했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영화인, 인민에서 정부에 이르기까지 한국인의 사회를 비판하는 집단 태도와 입장을 존경한다.

한편 중국 영화는 이런 반성과 비판이 너무 부족해' 용광로',' 보위자' 와 같은 영화를 숭상하는 이유다.

영화가 정말 나라를 바꿀 수 있을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는 대중의 생각을 바꿀 수 있다. 대중의 정의와 양심이 일깨워질 때, 그들은 국가를 바꾸는 가장 강력한 힘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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