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어떤 문파의 판타지 피해가 가장 높습니까?

어떤 문파의 판타지 피해가 가장 높습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몽상가입니다. 3 년 후, 다음은 문파에 대한 나의 이해이다. 네가 무엇이 좋다고 생각하는지 내가 자세히 설명해 줄게, 네가 너무 많은 말을 하지 않는 한.

봉인술 종류가 가장 많은 문파이다. 봉인법은 방어를 줄이고, 봉인법은 정신력을 줄이고, 물리적 감정신력을 봉인하고, 물리적 감방어, 최면을 봉인한다. 피와 자기부마를 가할 수 있는 마술도 있다. 공격 저주, 오뢰 주문도 있습니다. 네모난 자국은 이중봉은 할 수 없지만,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네모난 자국은 속성이 있는 인장이고, 살인인장이다! 그래서 방촌은 몽환적인 킬러 문파이다.

방촌지의 무공 기술인 호마는 잠시 무기에 명중효과를 더해 오프라인일 때 사라질 수 있다.

또한 봉인의 성공률은 자신의 기술 수준과 상대방의 수준에 달려 있다. 스킬 등급이 상대 등급보다 5 급 이상 높을 때 70% 의 성공률이 있다. 이와 관련하여 연습을 잘하려면 레벨 5 이상의 기술 (가장 좋은 것은 10) 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PK 밀봉 시스템은 민감화되어야 합니다.

방인치 가산점 제안: 2 피 1 마법 1 항 1 민

당 정부-물리적 공격파;

당나라 간판 스킬: 전군이 전멸했다 (3 회 연속 공격하지만 사용 후 휴식을 취하고 방어와 정신력을 줄여야 함) 주동적으로 출격한다 (스스로 1 라운드를 멈추고 잠시 방어를 올리고 2 라운드는 적 125% 공격력을 공격한다). 또 다른 반제가 있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매 라운드마다 자동으로 동료를 공격하지만, NPC 에 대해서만 공격한다.

대당도 꿈에서 유일하게 상해와 명중 기술을 가질 수 있는 문파이다. 명중당 3 시에 1 상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대당 제자의 상처는 확실히 꿈에서 손꼽힌다.

문파 기술-무기와 옷을 식별하는 마법 무기 그림책.

연습급은 빠르지만 PK 는 보통 (봉인된 경우 생존 능력이 부족함) 임무는 괜찮다. 중간 코스로 가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추천합니다.

추천 요점: 3 공격 1 피 1 방어. 이렇게 상해는 약간 낮지만, 피가 예방이 있고, 생존능력이 더 강하며, 전투력이 더 강하다.

딸 마을-봉건주의의 한 파벌;

꿈의 속도가 가장 빠른 문파는 유일하게 가속화되는 신기한 문파 기술을 가지고 있다. 감도가 없으면 당연히 다른 문파 2. 17 감도의 속도 효과가 있습니다. 동시에 폐쇄체계가 강한 교파로서, 단일봉과 이중봉이 포함된다. 숨겨진 무기 (가산, 상대에 중독될 확률이 있음) 를 넣고, 적을 공격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가엾은 사람이 있다 (스스로 행동을 멈추게 할 수도 있다). 그리고 딸 봉의 성공률도 비교적 높다.

문파 기술-홍모처럼 가벼워 일시적으로 무기에 MP 값을 붙일 수 있어 오프라인일 때 사라진다. 종합능력은 꿈에서 가장 좋은 학교 중 하나이지만 아깝게도 여성 캐릭터만이 가입할 수 있다.

내 딸은 힘을 더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후기 숨겨진 무기는 상대의 공격에 상당한 피해를 입혔으며, 가력으로 인한 피해보다 훨씬 컸다. 마법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법의 값은 봉인하는 데 사용된다. 명상을 배우면 충분하다. 딸은 혈액 방어 노선을 취할 것을 건의했다. 타고난 속도 우세로 탈민할 수 있다. 하지만 플러스 1 min 은 절대적인 속도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100 등급에 60 min 을 더한 딸은 다른 문파 100 min 보다 200+ 빠릅니다.)

제안: 2 피, 2 방비, 1 민감성. 스피드가 있어야 봉할 수 있고, 에너지 소비가 있어야 흡충병을 치료할 수 있어 현재 딸 마을에서 유행하고 있다.

화성 사원-보조 분파:

의사라고 불리는 종파. 화생의 가장 강한 것은 가혈이다. 한 사람이 추가할 수도 있고, 여러 사람이 추가할 수도 있다. 회혈량도 상당하고 스스로 부활할 수 있다. 방어, 상해 등 보조 기술도 있다. 가장 유능하고 전문적인 보조문파이다. P 조는 없어서는 안 될 문파 중의 하나이다.

의사로서 자신의 생존 능력은 더 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목숨도 지키기 어렵다. 그럼 어떻게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을까? 화생은 공격이나 알레르기를 받지 않는다. 마법의 가치는 반드시 충분해야지, 마법의 값없이 피를 더한 농담을 해서는 안 된다.

2 항 2 마법 1 피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의사야말로 가장 강력한 의사이다.

사자 타령-물리적 공격 문파;

문파 기술: 최대 7 회 연타 (연타 횟수는 기술 향상 등에 따라 증가한다. ), 최대 7 번의 물리적 공격-매격, 상대의 물리적 공격-상형 문자를 봉인할 수 있어 상대의 물리적 방어에 대한 물리적 공격을 줄일 수 있다.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하려면 변환이 필요합니다.

사자 낙타 칼라는 마족 문파로, 마족의 높은 상해와 고혈량 증가를 계승하며, 자신의 문파는 많은 상해 가산 기술을 가지고 있다. 사자 낙타 칼라는 절대 판타지 광전사라고 불릴 수 있다. 마족의 방어력과 마법 성장이 모두 낮고 방어력은 장비와 혈액량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사자낙타의 마법값 수요도 높지 않다. 그래서 사자낙타에 지구력과 마법을 더하는 것은 좋지 않다. 기술의 절대 부분은 변신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민화를 권장하지 않는다.

총체적 평가: 연습급이 좋고, 임무가 좋고, PK 가 좋은 문파이다. 제안 보충: 3 공격 2 피.

악마 거점-마공문파:

꿈이 가장 강한 단법이 있다. 삼미진불, 군공격술도 있다. 모래를 날리며 돌을 걷고 소마왕을 소환할 수도 있다. 그러나 역전의 위험에 직면해야 한다. 고도의 기능 등급에서 부름받은 소마왕은 상당한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다.

문파 기능-악마의 수호자, 일시적으로 무기에 HP 값을 붙일 수 있고, 로그오프 후 사라진다.

마찬가지로, 악마 마을도 마족 문파이며, 같은 높은 상해와 고혈량 증가가 있다. 하지만 악마의 거점에는 물리적 공격술이 없기 때문에 법력과 마음의 힘에 대한 수요에 의지하고 있다. 그리고 마법은 가속되지 않기 때문에 로스쿨 감응을 권장하지 않는다. 마족의 방어 성장도 비교적 낮기 때문에, 혈량으로 방어의 부족을 메울 것을 건의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훈련은 일반적으로 임무와 PK 가 모두 대단하다. 권장 포인트: 3 마법 2 피.

판사동 인파:

흡마흡혈술, 쌍봉술, 상대편의 마술과 물리를 봉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편이 약을 먹는 것을 막고 숨겨진 무기의 영향을 받지 않고 천궁 봉인효과를 해제할 수 있다. 비교적 강한 교파입니다. 특히 쉐이더의 영향을 받지 않는 소수의 딸에게 큰 위협이 되는 문파이다. 꿈에서 가장 피비린내 나는 교파이다.

문파 기술인 실크 댄스는 일시적으로 무기에 방어값을 첨부해 로그오프한 후 사라질 수 있다.

마족의 MM 문파는 피를 첨가해야 한다. 민이는 딸만큼 키가 클 수 없고 민도 양날의 검이기 때문에 문파이지만 민감한 노선을 밟을 필요는 없다. 그리고 마족으로서 판사의 MM 방어 성장은 낮지만, 자신의 문파에는 방어 가산 기술이 많지만, 그에 비해 가산 기술을 해치지 않기 때문에 공격을 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혈방지구력 노선을 걷는 것은 현재의 꿈의 주류이며, 두루마리는 피를 빨아먹고 파란을 빨아들일 수 있다.

그래서 반사의 건의는 3 혈 1 예방 1 민, 혈방균형, 절대적으로 강하다는 점을 보충하는 것이다.

지옥-판타지 대안 학교;

지부는 밤낮의 구분이 있는 특별한 교파이다. 지옥의 전속 기술이기도 하다. 이런 점에서 지옥은 매우 인기 있는 교파이다.

문파 기술-영보투감은 무기와 옷을 제외한 모든 장비를 식별하는 데 쓰인다.

그리고 명계에는 1 인과 여러 명을 공격하여 상대 HP 와 법력의 상한선을 낮추는 마술인 심판계와 염라계단도 있다. 낮에는 은신할 수 있는 수라령도 있고, 은신과 딸의 애처로운 눈빛을 깨뜨릴 수도 있고, 독사로 봉인할 수도 있다. 기능적으로 볼 때, 지부는 꽤 무섭다. 푸토+딸과 맞먹는다. 그런데 게임에서 잘 연습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너무 다르기 때문인 것 같아요.

명계의 주인이 제정한 판관령과 염라령은 푸타의 오행처럼 고정되어 있으며 정신력과 마법가치에 대한 수요가 적다. 마법족의 마법과 방어 가산은 최악이다. 그래서 마법이나 방어를 더하지 마세요. 그리고 지부에는 치명적인 공격 수단이 없기 때문에 선발의 우세는 분명하지 않고 감도와 힘에 대한 요구도 크지 않다.

연옥으로서 혈액의 성장이 가장 높다. 이런 식으로, 지옥은 더 명백한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피. 마법은 명상에 의지할 수 있고, 방어는 장비에 의지할 수 있다. Min 은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방 정부 추천: 3 혈액 2 항.

천단-반폐쇄파:

문파가 가장 강력한 것은' 오격' 이 상대의 25% 의 혈액량과 법력을 끊을 수 있다는 것이다. 시방에 실패하면 5% 만 죽일 수 있고, 이 마술은 연습급에서는 쓸모가 없지만 귀신을 잡을 때는 유용하다. 귀신을 잡는 보스피는 수만, 25% 는 많은 것 (100 이상은 8000+) 이고, PK 에서는 5 레이가 절대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법력이 적은 상대에게 25 법력을 성공적으로 흡수하는 것도 치명적이다 (천마-칸은 많지 않지만).

또 전투에서 정신력을 높일 수 있는 천도호체가 있어 상대편의 정신력을 5% 줄이고 방어력을 5% 줄일 수 있다. 봉인술-백만 마병 (고정 90% 성공률), 악마의 억압, 혼란이 있다. 한편 천궁은 전몽가 공격 최강 문파 기술인 천치, 전몽가 HP 의 유일한 문파 기술인 거만한 결단을 가지고 있다. 너는 또한 딸 마을의 봉인술을 제거하고 피할 수 있다.

천궁은 가력을 권장하지 않는다. 선조의 힘 증가가 가장 낮기 때문이다. 천체 대기로 인한 피해의 정도는 부족한 피해를 보충하기에 충분하다. 무기 등을 포함해서 천궁에 2 력을 더하는 것과 무력함을 더하는 것은 큰 차이가 없다.

전반적으로 천궁은 게임을 가장 쉽게 하는 학교이고, 비교적 전면적이고 균형 잡힌 학교이다.

천궁가 1.5 피, 3 방비, 0.5 민 권장.

또한 최고의 천궁을 짓고 싶다면 1 ~ 80 전보증으로 추천합니다.

드래곤 팰리스-주문 공격 학교;

연습급이 빠르고 PK 가 약한 문파이다. 자랑스러운 기술은 토네이도 비격이다. 최대 7 명까지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마술이다. 용궁의 다른 기술은 배우지 않아도 이것을 배워야 한다. 한편 용궁의 마술은 100% 명중, 용궁의 25% 의 물리적 상해는 마술상해로 옮겨진다.

문파 기술인 용부는 일시적으로 무기에 AP 값을 첨부해 로그오프할 때 사라진다. 너는 또한 딸 마을의 봉인술을 제거하고 피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용궁은 모든 꿈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문파이다. 꿈에 익숙하지 않고, 물질적 기초가 없는 신인이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그리고 마법이 가속되지 않기 때문에 법문학교 감응, 용궁도 예외가 아니다. 푸타오행, 명계 판관령 등 상대의 어떤 속성도 무시하는 고정상해마술의 존재도 피를 더해야 하기 때문이다.

용궁 제안: 3 마 1 피 1 방어. 마법 피해는 약간 낮지만 피가 예방이 있고 생존능력이 강하며 전투능력이 더 강하다.

Wuzhuang 개념-반 보조 반 폐쇄 학교;

무관장도 균형 잡힌 종합학교이자 논란이 많은 학교다. 가장 강력한 꿈의 봉인법-일월간곤, 꿈 가득한 가장 강한 물리공격마법-연우검, 여러 사람에게 피를 몇 바퀴 더 첨가할 수 있는 마법-생명의 샘, 해독 잠금 해제 방촌이 있다. 이 밖에도 전몽이 유일하게 무학 기능 MP 를 늘리는 무학 기술을 갖추고 있다. 기술면에서 볼 때, 상당히 괜찮은 문파이다.

무관장은 힘을 더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순연우 펜싱 노선을 걷다. 연우검법의 전제조건은 75% 의 기혈이 필요하기 때문에 천궁일격인 5- 레이먼드가 성공해 25% 의 기혈을 제거한다. 한 걸음 물러서서 무관장도 선가의 문파로 실력이 낮은 수준에서 성장했다고 말했다. 노력하지 않으면 최고의 무기를 찾을 수 있고, 연우검법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무관장은 2 혈, 2 방비, 1 민, 고혈방저민 PK 봉로를 제안했다.

Putuoshan-반 보조 반 신공 문파;

문파 특징: 고정상해의 오행술 (상대의 어떤 속성에도 상관없이 기술등급에 따라 힘에 영향을 미침), 퍼듀중생, 여러 라운드에 피를 더해 치료하고, 동그라미 마술을 조여 대오의 혈량 상한선을 지속적으로 낮출 수 있다 (한 번에 상한선은 많지 않지만, 해봉방법이 없기 때문에 합치면 무섭다).

전반적으로, Putuo 는 초기에 매우 약한 교파였다. 기술이 올라가지 않았을 때 마술적 상해는 높지 않았고, 가한 피도 많지 않았다. 하지만 후기는 정말 가장 강력한 문파이다 (70 년대 이후). 사실, Putuo 의 힘은 레벨 50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넣으면 쌍반혈의 노선인1피, 2 마 2 방비를 추천합니다. 너는 돈을 버는 법의 업그레이드를 즐길 수 없으니 천천히 노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너는 돈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당신이 1 에서 10 수준에 이르면, 나는 당신이 괴물을 때리고 BB 를 잡아서 돈을 요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5,000 여 개로 떨어지는 것은 문제없다. 다행스럽게도 10 의 털을 잡을 수 있고, 5,000 리터를 팔아야 잡을 수 있다. 10 수준의 제자. 꿈의 새 버전 때문에 초보자의 임무가 다르다. 꾸준히 해나가면 항상 새로운 보물지도의 임무를 달성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보물지도 한 장을 받아서 팔 수 있습니다. 2W, 가지고 다니거나 줄 사람을 찾으세요. T 를 쓸어서 등급이 거의 20 이 되었는데, 너는 이미 많은 것을 얻었다. 사용할 수 있는 평가를 하고 사용하세요. 상위 20 배, 집주인 ~ 그리고 계속 업그레이드, 20 급 ~ 30 급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결국 도착합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항상 권장되는 돈벌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돈벌이 방법 중 하나는 다트를 내기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많은 사람들이 이런 기본적인 방법을 채택했다고 믿는다. 매일 누군가가 왔다갔다하며 다트를 보러 가는 것도 꿈의 화폐를 직접 얻는 방법이다. 하지만 저는 지지하지 않습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다트를 걸지 않는다. 나는 너무 느리고 지루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트를 하는 친구가 영화를 보면서 도박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하면 견지할 수 있다.

돈을 버는 두 번째 방법: 그림 그리기, 지루할 때 흔히 볼 수 있는 돈 버는 방식, 제안 인형의 수, 너의 방법을 시험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두 숫자를 통제하기 어렵다. 보통 A 호는 호텔에 가서 임무를 맡고 깃발이나 FF 를 가지고 날아갑니다. 비행하는 순간 약간의 지연이 있을 것이다. 이때 다른 B 호는 호텔로 날아가 임무를 맡을 수 있다. 비행 전에 맡은 임무는 이 순간이 No 로 바뀌었다. 한 명은 강도를 찾아갔다. 두 번호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마우스를 길게 누르면 자동으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할 때는 바로 가기 키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호에 바로 가기 키를 누른 다음 다른 번호로 변경하십시오. 흡혈을 할 줄 아는 아기를 데려오면 속도를 높이고 만두를 사는 돈을 절약할 수 있다. 7 을 꽂을 수 있는 모든 길목에 7 을 꽂으면 시간도 절약됩니다. 보통 저는 120 LG 와 105 HS 를 한 시간에 40 장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아래 설명과 같이 직접 파거나 팔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 세 번째 방법: 지도를 파다. 보통 시간이 있으면 제가 직접 파겠습니다. 파는 것보다 파는 것이 돈을 벌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다. 시간이 있으면 호텔 입구로 바로 가서 한 번에 10 을 사서 두 바퀴를 파다가 돌아오실 수 있어요. ᄏ 만약 내가 운이 좋다면, 나는 할 말이 없을 것이다. 당신이 이 방면에서 매우 경험이 있거나 매우 운이 좋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5 보를 파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우리 지구 180W 에 5 보물 한 세트가 있는데, 나는 다섯 번 파냈는데, 줄곧 고급 맹수를 발견하지 못했다. 나는 차라리 그 돈으로 사는 게 낫겠다.

돈을 버는 네 번째 방법: 낚시, 나는 비교적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큰 사이즈를 불고, 작은 사이즈로 낚시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낚시하러 오면 트럼펫을 불러 가자. 매우 편리하다. 낚시를 하기 전에 17 173 에서 플레이어가 쓴 낚시 공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절대적으로 유용하다. 처음 익숙하지 않을 때는 낚시를 볼 수 있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하면 웹사이트를 떠날 수 있다. 낚시를 할 때 곰이나 해적을 만나면 즐겁고 다 가질 수 있다. 집사를 만났을 때, 나는 아래의 작은 황어와 게만 팔 것을 건의했다. 만약 내가 대황대문게, 초어, 붕어를 팔면 나는 손해를 볼 것이다. 만약 내가 큰 물고기를 구했다면 특가를 만나면 배달해 줄 것이다. 나는 수백 마리의 대황게를 저장해 두었는데, 특가를 보거나 플레이어가 고가로 약을 연습하는 것을 볼 때마다 팔았다.

다섯 번째 돈버는 방식: 기업을 경영하고, 기술을 배우는 데 꼭 필요하며, 돈을 벌 수 있다. 기업을 운영할 때 한 표가 완성될 때마다 1W+ 의 보상이 있고, 갱단에도 물건이 있다. 상가가 일정한 표수에 도달했을 때, 상가의 장려도 있다. 특기가 있는 갱단을 찾아 달리는 것을 건의하다. 1 시간 5 표는 운이 좋다. 。 。 우리는 CA 특산물을 도와 일주일 동안 달리기 자금이 1000W 이상인 상인의 20% 의 달리기 금액을 주어 매우 풍성하다. 경영자가 받은 상품상을 더하면 환전을 도와준다면 엄청난 보상이다. 。 。 。 。 。 공략은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있다.

돈 버는 6: 보조기술, 정제약, 요리, 재봉사, 연금단, 건축, 가구. 에너지와 체력을 낭비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어 체력을 직접 파는 것보다 훨씬 수지가 맞는다. 배우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고, 화력과 체력으로 자신의 돈벌이를 시작할 수 있다.

돈을 버는 일곱 번째 방법: 이야기는 너무 이상합니다. 높은 수준의 플레이어에게는 번거롭지 않아도 된다. 실력이 있으면 가져갈 수 있다. T 안의 75 이야기를 제외하고 나는 받지 않을 것이다. 。 。 이것도 돈을 많이 벌지만, 서비스가 고객을 만족시켜야 N 개 이상의 귀환객이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당신은' 명점' 이 된다.

돈 버는 8: 개점, 기름기가 많은 가게, 사냥 기술을 배우는 데는 많은 돈이 들지만 비용은 곧 돌아올 것이다. 제안 18 사냥 기술 시작. 。 。 。 후기에 이상한 가게를 여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 。 동그라미 가게를 열 때는 반지를 자주 받아야 하고, 가격이 남보다 낮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돈을 버는 9 가지 방법: 야외 도박, 지원되지 않는 방법. 도박에서 가장 큰 승자는 농가일 뿐이다. 나도 한동안 참여해 본 적이 있다. 먼저 5W 10W 로 시작한 다음 도박을 시작하여 한 번에 적어도 100W 를 걸고 자주 졌다. 。 。 。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농가가 모두 돈을 버는 것을 발견했는데, 사람이 많을수록 그는 돈을 적게 잃는다. 이 방면은 그가 스스로 연구해야 한다. 나는 이렇게 많은 도박 회사의 사업을 망치고 싶지 않아 복권에 맞아 망가졌다.

돈을 버는 10 가지 방법: 쇼핑, 이것은 우리가 많은 여동포들로부터 배워야 할 것이다. 게임에서 한가할 일 없이 근처에 있지 마라. 걸으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있을 수 있다. 。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는 다른 사람이 가격을 잘못 매기거나 번호를 씻고 있을 때 보내는 것이다. 。 。 。 JY 는 자주 돌아다닐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옷을 사서 세탁하는 것은 쑥스럽지만, 이것은 확실히 가장 돈을 버는 방법이다. 저녁에는 사람들이 시원하고 역, 옥상, 반지에 갈 수 있습니다. 졸리면 0 이 적다. 。 。 우선 네가 있는 지역의 물가를 잘 알고 이윤이 있으면 사야 한다. 。 。 10W 전력, 22W 흡혈을 샀어요. 。 。 。 이것은 잘못된 가격입니다. 이윤은 말할 것도 없고 10 배 이상이다. 。 。 분노, 깨진 헬멧 등. 모두 링가로 샀는데 10 배 이상 팔렸습니다. 。 。 또 다른 편안한 방법, 근면한 M 인. 세상에 물건을 팔자고 외치는 사람을 보면 두 번째 사람의 아이디와 등급을 볼 수 있고,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면 부자가 된다. 아이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 같아요. 。 수고와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동물을 파는 사람을 보면 아주 낮은 가격으로 살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조금 더 넣어도 되고 많은 경우에 살 수 있습니다. 。 20W 야전, 기습, 신유 등을 자주 사요. 나는 40W 를 가지고 곧 팔 것이다. 왜 안돼?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에 익숙해야 한다는 것이다. 85 회 후에 당신은 고급 수결을 받게 될 것이고, 플레이어는 보통 그것을 외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 。 이때 너는 한번 보면 검은 획을 볼 수 있다. 성공은 바로 슈퍼벌이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예를 들어, 밤에 고급 기습을 보고 85 를 보면 얼마냐고 물어본다. 그는 나에게 운전하라고 했다, 나는 400W 라고 말했다. 그는 네가 아이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때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어쩌면 그는 단지 네가 그를 속이고 있는지 보려고 했을 뿐이다. 계속 M 을 하고, 이것이 매우 높은 가격이라고 말하는데, 너는 다른 사람에게 팔지 마라. 。 오랫동안, 그는 나를 오랫동안 흥분시킨 한 마디에 대답했다. 450W 로 하시겠습니까? 나는 1000W 로 팔았다. 。 。 。 。 나는 다른 사람에게 좀 미안하다고 생각하는데, 아이고, 이렇게 돈을 버는 거야. 물론 가격을 아는 사람을 만나면 칸아를 만나 경멸을 받을 것이다. 기왕 선택했으니 두려워하지 마라.

마지막 수준은 거의 높았고, 재미도 실현되었고, 돈도 있었다. 네, 집주인님, 매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