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본 포스터입니다:
우선 69J레벨은 영웅들의 단체 초, 단체 데미지가 인기가 많고, 팀 구성도 더 쉽습니다.
1. 물리 공격 치명타는 기본 데미지의 200이다.
2. 69J 단계에서는 영웅과 도교 집단의 두 번째 가치관이 같다. 도파 마력의 치명타는 기본 수치의 150입니다.
그래서 영웅복을 고를 때 치명타 10번은 필수, 그건 당연합니다. 또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본 드래곤, 화력 통제, 썬더 스케일. 썬더 스케일의 효과는 5히트이며, 영웅의 그룹 초 동안 적중률을 높이는 것이 더 실용적인 스킬입니다. 영웅 직업에서는 기본적으로 이것을 추가합니다.
Thunder Scale을 기반으로 Youxian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력 속도 12. 순수 PK 설치입니다. 물리 출력 시스템은 주로 힘을 추가하며, 힘 속성에는 속도 보너스가 있습니다. 물리 출력 시스템은 당연히 법률 시스템 및 의료 시스템보다 빠릅니다(물론 봉인 시스템은 포함되지 않음). 최초의 이점은 자명합니다.
2. 본 드래곤, 파이어 컨트롤, 썬더 스케일, 방황하는 불멸자가 되고 싶지 않다면 스턴트 장비를 선택하세요.
페어리랜드로 여행을 가면 장비 상자가 가득 차있으니까요. 가속이지만 슈트를 입었을 때 스턴트를 수행하기가 더 어렵고, 특히 물리 공격에 필요한 전용 스턴트를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인간 캐릭터의 황제는 해결책이 없습니다)
방황하는 불멸자를 얻지 못하면 손목 보호대 또는 펜던트에 대한 추가 위치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장비로 스턴트를 사용하는 경우도 낮지만 여전히 가능합니다.
물론 이것을 선택하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69J에 갇혀 PK를 좋아하는 분들이겠죠.
슈트를 조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썬더 스케일 구성에 대한 개인적인 제안은 반지와 신발입니다.
이유:
1. 저렴합니다.
2. 썬더스케일은 링 포지션이 필요없어 손목 보호대만 선택할 수 있고 그러면 파이어벤딩은 선택이 없고 헤드와 펜던트만 있고 스턴트 장비를 넣을 공간도 없다. 악마 처치와 혈액 변형이라는 두 가지 물리적 출력 특수 효과는 무기, 손목 보호대, 펜던트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천둥비늘 팔보호구는 천둥비늘 세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양해해주시고, 오타가 있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