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명상. 전투에서 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0.3 마법 등급을 회복하다.
2. 재생성. 전투에서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복구 수준은 *0.8 HP 입니다.
패리. 물리적 공격을 받았을 때, 20% 의 확률이 30% 감소한 부상 결과가 있다.
4. 항쇼크. 물리적 공격을 받았을 때 30% 의 확률이 반진했고, 상해 결과는 상해 결과의 25% 에 해당했다.
5. 기적. 이 라운드가 시작될 때 모든 부정적인 상태를 제거합니다.
6. 반격. 보통 물리적 공격을 받을 경우 30% 의 확률이 자동으로 반격하고, 상해를 입힐 경우 보통 상해의 50% 이다.
7. 민첩성. 자체 속도가 10% 증가했습니다.
8. 수비. 등급 *0.8 의 물리적 방어를 늘리지만 마법 피해 결과는 10% 낮아진다.
9, 고체 법. 등급 *0.8 의 마법 방어를 늘리되 물리적 상해 결과 10% 를 줄였다.
10, 행운. 물리적 공격을 받으면 폭행 확률이 10% 낮아진다.
1 1, 느림. 속도 20% 감소
12, 영원. 연속 라운드 수신의 게인 상태는 두 배로 늘었다.
13, 인식. 상대의 투명함을 무시하다.
14, 번개 특성 흡수. 30% 확률은 천둥마술적 상해를 흡수하고 그에 상응하는 기혈을 회복한다.
15, 토양 특성 흡수. 30% 의 확률이 토계 마술적 상해를 흡수하여 해당 HP 를 회복할 가능성이 있다.
16, 흡수성. 30% 의 확률이 수계 마술적 상해를 흡수하고 해당 HP 에 응답할 가능성이 있다.
17, 불 특성 흡수. 30% 의 확률이 화계 마술적 상해를 흡수하고 그에 상응하는 생명값에 회답할 가능성이 있다.
18, 집중해. 봉인의 이상 상태에 저항할 수 있지만 물리적 공격 효과는 20% 낮아진다.
둘째, 10 기술 시트:
1, 강함. 물리적 공격력 향상 *0.6. 상대방이 방어나 고급 방어를 하면 물리적 상해 결과가 20% 낮아진다.
2. 고급 명상. 전투에서 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0.5 급 마법을 회복하다.
3. 고급 재생. 전투에서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 1.5 수준의 생명값이 회복된다.
4, 고급 모집. 물리적 공격으로 피해를 입었을 때, 30% 의 확률이 30% 의 상해 결과를 낮춘다.
5, 고급 충격 저항. 물리적 공격을 받을 때 30% 의 확률이 반진할 확률이 있고, 반진피해는 자기상해의 50% 에 해당한다.
6. 알아요. 주문 공격 시 상대 등급 *0.3 의 주문 방어를 무시하다.
7. 고급 기적. 어떠한 부정적인 상태의 영향도 받지 않는다. (즉, 부정적인 상태로 들어가지 않음)
8. 고급 반격. 물리적 공격을 받았을 때, 30% 의 확률이 자동으로 반격하여 정상적인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다.
9. 귀신을 쫓다. 유령 기술을 갖춘 물리와 마술의 상해 효과를 50% 증가시킵니다. 도깨비를 죽이면, 상대방은 퇴장당해 부활할 수 없다.
10 대시. 물리적 공격 시 상대 등급 *0.3 의 물리적 방어를 무시합니다.
1 1, 고급 방어. 등급 * 1.2 의 물리적 방어를 늘리지만 마법 피해 결과는 10% 낮아진다.
12, 스텔스. 자동 추가 잠행 상태 2-3 라운드, 물리적 공격 능력 20% 감소, 잠행 상태에서는 마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3, 고급 고정. 등급 * 1.2 의 주문 방어를 증가시켜 물리적 상해 결과 10% 를 낮춘다.
14, 4 학년 행운. 물리적 공격을 받으면 폭행 확률이 20% 낮아진다.
15, 귀신술. 사망 5 라운드 이후 자동으로 부활해 어떤 상태든 약물과 주동적인 기술로 기혈을 회복할 수 없다.
16, 고급 농도. 봉인의 이상 상태에 저항할 수 있으며 10% 확률이 물리적 상해를 30% 낮출 수 있지만 물리적 공격능력은 20% 낮아진다.
고급 흡수성. 30% 확률은 수계 마법 상해를 흡수하고 해당 혈액량을 회복한다. 흡수가 실패하면 물 속성 마법 상해를 30% 줄일 수 있다.
18, 고급 영원. 게인 상태의 기간은 원래 상태의 4 배입니다.
고급 방화 성능 흡수. 30% 확률은 화계 마술적 상해를 흡수하고 그에 상응하는 혈액량을 회복한다. 흡수가 실패하면 화계 마법 피해를 30% 감소시킨다.
20. 번개가 치다. 광선 속성 단일 방법은 10% 의 확률을 가지고 서로의 게인 상태를 쫓아낸다.
2 1, 낙석. 토양 속성 단일 방법, 10% 확률 감소 상대 속도 5%, 3 라운드 지속.
22, 고급 토양 특성 흡수. 30% 확률은 토양 속성 마술의 피해를 흡수하고 해당 혈액을 회복한다. 흡수 실패 시 토양 속성 마법 피해를 30% 감소시킨다.
23, 물 공격. 물속성단법은 10% 로 상대의 물리와 마술공격력을 3% 감소시켜 3 라운드를 지속한다.
24. 불이 났어요. 화재 속성 단일 방법은 10% 확률이 상대방의 물리적 및 마법 방어를 5% 감소시켜 3 라운드를 지속한다.
25, 고급 광석 속성 흡수. 30% 확률은 천둥 마법 상해를 흡수하고 해당 혈액을 회복시킵니다. 흡수가 실패하면 벼락마술 상해를 30% 줄일 수 있다.
(26), 태산 압력 탑. 토속성 그룹법은 5% 의 확률로 상대 속도를 5% 늦추고 3 라운드를 지속한다.
27, 레이 저주. 광선 속성 그룹 방법, 5% 의 확률이 상대방을 게인 상태에서 쫓아낸다.
(28), 물이 금산으로 가득하다. 물속성조법은 상대방의 물리와 마술공격을 5% 감소시켜 3 라운드를 지속할 확률이 5% 나 높다.
29, 지옥불. 화재 속성 그룹법은 5% 의 확률로 상대편 5% 의 물리와 마술방어를 낮춰 3 라운드를 지속한다.
셋째, 20 점 스킬 시트:
1, 신의 가호가 부활한다. 기혈이 0 일 때, 20% 가 60% 기혈을 회복할 확률이 있다.
2, 실력이 고급스럽다. 등급 *0.8 의 물리적 공격력을 높이다. 상대방이 방어나 고급 방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물리적 피해 결과는 20% 감소한다.
3. 고급 대시보드. 물리적 공격 시 상대 등급 *0.5 의 물리적 방어를 무시합니다.
4. 높은 수준의 이해. 주문 공격 시 상대 등급 *0.5 의 주문 방어를 무시하다.
5. 고급 유연성. 속도가 20% 빨라졌다.
6. 고급 귀신. 사망 5 라운드 후 자동으로 부활하여 이상 상태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7. 고급 엑소시즘. 도깨비에 대한 물리적, 마법 피해 효과를 두 배로 늘렸다. 도깨비를 죽이면, 상대방은 퇴장당해 부활할 수 없다.
8, 고급 스텔스. 자동 잠행 상태 3-5 라운드, 물리적 공격 능력 20% 감소, 잠행 상태에서는 마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고급 인식. 상대의 은신을 무시하고 10% 확률이 30% 물리적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넷째, 30 점 스킬 시트:
1, 필살. 물리적 공격 시 폭격 확률이 10% 증가했습니다.
2. 조합. 일반 물리 공격은 45% 의 확률로 2 차 공격을 개시하고, 이 기술을 이용한 물리적 피해 결과는 25% 감소한다.
3. 기습. 물리공격은 반격과 억제에 걸리지 않고 애완동물 물리피해 결과 5% 를 높인다.
4, 피를 빨아먹다. 물리적 공격 시 물리적 상해 결과의 20% 를 흡수하는 생명값입니다.
5, 스펠링. 한 번의 마술공격에서 20% 의 확률이 2 차 마술공격을 일으켜 1 차 마술공격으로 인한 피해의 50% 를 유발한다.
6, 마법 폭행. 마술공격 시 폭행 확률이 10% 증가했다.
7, 주문 변동. 각 마술 공격의 피해 결과는 80%- 120% 사이에서 변동한다.
8, 악마의 마음. 적에 대한 마법 피해가 10% 증가했다. (30 가지 기술)
다섯째, 50 점 스킬 시트:
1, 고급 필살. 물리적 공격에서 폭행 확률이 20% 증가했습니다.
2. 프리미엄 조합. 정상적인 물리 공격 중 55% 가 2 차 공격을 개시할 확률이 있고, 이 기술을 갖추면 물리적 상해 결과가 20% 낮아진다.
3. 고급 기습. 물리적 공격은 반격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애완동물의 물리적 상해 결과는 10% 증가했다.
4, 고급 마술 폭행. 마법 공격 시 폭행 확률이 15% 증가했다.
5, 고급 마술 연타. 마술공격 시 30% 가 2 차 마술공격을 개시할 확률이 1 차 50% 로 부상했다.
6, 고급 마법의 마음. 적에 대한 마술 상해를 20% 늘리다.
7. 자수하세요. 공격 시 물리적 공격력이 일시적으로 10% 상승했고, 마술과 물리적 방어는 이번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10% 감소했다. (활성 기술, 소비 수준+10 마법)
8, 고급 흡혈. 물리적 공격에서는 상해 결과의 30% 를 흡수하는 생명값입니다.
9, 고급 주문 변동. 각 마술의 상해 결과는 50%- 150% 사이에서 변동한다.
10, 고급 신의 가호가 부활한다. 기혈이 0 일 때, 30% 의 확률이 모든 기혈을 회복한다. (라운드당 최대 2 회 부활, 전투 중 최대 5 회 부활)
확장 데이터:
전투 대형은 전투에서 팀 동료의 위치의 조합이며, 대형의 위치에 따라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제때에 포메이션을 조정하면 전투에서 일정한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진법 인터페이스는 팀 인터페이스를 통해 열 수도 있고,' 보조 전투' 의 진법 조정 기능을 통해 열 수도 있다.
게임에는 각각 천진법, 적재진법, 풍진법, 구름진법, 잠자리진법, 호익진법, 새진법, 뱀평진법, 독수리진법, 천둥진법 등 10 가지 특수진법이 있는데, 이들 진법은 모두 상고헌황제의 장군이 바람 후에 창한 것이다. 춘추시대에는 군사가 귀신의 곡식이 연구에 몰두하여 팔진도를 알아내려고 시도했다.
배운 내용을' 귀곡' 이라는 책에 기록하는데, 이 책은 모두 8 권으로 나뉘어 각 권마다 하나의 진법을 기록하였다. 나중에 귀신 기장의 기록에 따르면, 일부 알려지지 않은 전문가들은 연구에 전념하여 독수리 울음소리와 벼락 두 가지 새로운 진영을 만들었다.
플레이어가 일부 활동을 완료하면' 진법서' 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사용 후 직접 진법을 배울 수 있다. 동시에 부지런히 팀을 이끌고 있는 대장은 캡틴 예함 속의 진법 잔권을 얻을 수 있고, 5 개의 진법 잔권은 무작위 진법서를 조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