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의 시작은 이집트 주제의 박물관이나 고고학 유적지에 설치할 수 있다. 이곳에는 정교한 금잔을 포함한 많은 고대 이집트 유물이 전시되어 있다. 이 컵은 박물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시품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독특한 장식과 신비로운 부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어느 날 박물관의 과학자들은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이 컵은 고대 저주 소품이었고, 그 저주 능력은 고대 이집트인들에 의해 활성화되었다. 누군가가 이 컵을 들고 물을 마시면 저주를 일으켜 그의 몸이 미라로 완전히 싸여 있다.
저주를 풀기 위해 영웅은 컵의 단서를 따라 고대 이집트로 돌아가 파라오와 소통하고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과정에서 주인공은 많은 위험과 장애를 만났지만, 그는 계속 전진하고 있다.
결국 영웅은 마침내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컵에 첨부된 저주를 성공적으로 풀었다. 그는 현대 세계로 돌아가서 컵을 박물관에 다시 넣어 사람들에게 그 역사와 이야기를 이해하게 했다.
그래서 이 이야기는 컵과 미라를 연결시켜 상상력이 풍부한 모험 줄거리를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