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5오픈을 이야기하면 많은 사람들이 폄하하는 반면, 많은 사람들은 5오픈을 동경한다. 어떤 사람들은 트랩에 합류하는 것을 주저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트랩에 합류할 생각은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초보자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결국, 5를 여는 것은 "같은 레벨의 숫자 5개만 있으면 된다"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사실 초기 판타지5오픈은 아직까지도 매우 순수했다.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친구의 계정을 개설하는 것 이상은 아니지만 팀을 구성하고 사람들에게 전화하는 수고를 겪고 싶지 않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친구가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시 프로 선수들은 여전히 주로 상점을 열고, 음모를 꾸미고, 상인을 재판매했습니다.
판타지 사업 기회가 계속해서 발굴되면서 수많은 스튜디오와 프로 솔로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뛰어들었고, 5개 오픈 브러시가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말하자면, 나는 아직도 이 사람들을 존경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14시간 이상 컴퓨터를 바라보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5오프닝이 판타지에 아무리 큰 영향을 미치더라도 장단점은 무엇인가. 너무 널리 퍼진 탓에 일반 플레이어들은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포인트 카드 게임의 경우 일반적인 5인 오픈 게임을 너무 겨냥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게임 시장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은 반드시 들어가서 큰 거북이를 잡을 것입니다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한 후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저는 2006년부터 판타지를 시작했습니다. 학생에서 직장인으로, 그리고 단순한 1레벨 플레이어에서 5레벨 베테랑으로 성장했습니다. 친구들은 종종 5오프너를 열려면 어떤 구성이 필요한지, 어떻게 돈을 버는지 물어봅니다. 아래에서 내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5개 오프너가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세부 사항에는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인 원칙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먼저 구성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커리어 5는 109, 승천, 환난의 세 단계로 나뉩니다.
레벨마다 구성이 다릅니다. 사람마다 선호도와 구성이 다릅니다. 돈을 버는 초점도 다르고, 구성도 다를 것이다(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다).
레벨 109 구성:
5개의 코일 와이어 또는 1개의 바닥 없는 구덩이와 4개의 코일 와이어가 선호됩니다. 5PS를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몬스터 스폰의 효율성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지역의 경우 5PS는 투자가 적고 효율성이 높습니다. PS 하나를 제거하고 WDD로 교체하면 약간 더 어려운 작업에서는 사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간단한 작업은 5PS만큼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다만, PS는 고정 데미지가 제한되어 기존부터 속성 포인트 조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민첩성 속성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타 구성: 원하는 대로 일치: 우유 1개, 물개 1개, 격렬한 출력 3개. 이러한 팀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하드웨어는 효율성을 결정하며 투자 규모도 상대적으로 큽니다. 새로운 지역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승천 구성: 120 및 129.
승천의 경우 최고 레벨은 120입니다. 우리는 경쟁하기 위해 온 사람이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해 온 패자입니다. 따라서 120이 129보다 훨씬 좋습니다. 하지만 120번은 구입이 어렵기 때문에 109번을 이용해서 비행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12950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성 1:120 승천 5명의 딸 또는 1명의 무저갱 4명의 딸 또는 1명의 악마화신 4명의 딸.
5 딸의 몬스터 처치에 있어서 높은 효율성은 인정되지만, 그 높은 투자 역시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한 세트의 계좌 비용은 약 30,000위안 정도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큰 초기 투자를 할 용기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4 딸의 투자는 상대적으로 적지만 여전히 매우 비쌉니다.
안면 손상에 대한 2:1+2+2 모드 구성(최소 투자: 다양한 일일 충족을 위한 8000~10000위안 + 유물 3*2)
천둥 배열의 경우 전면 1+2는 고정그룹 2위이고, 그 다음에는 +2명의 딸이 따른다. 예: 선장 위치 WDD+2 DF+2NE(1+2+2 모드, 이 조합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이 계정 그룹은 재배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지만 이 세 종파는 현재 매우 비쌉니다. 특히 WDD와 딸
Tianzhen의 경우 Mohuasheng + 2 딸 + 1 PT + 1 LGG(사용할 수 있음) 물리학을 가져오고 싶다면 DF+물리학도 허용됩니다. 이러한 구성은 위와 같이 효율적이지 않으며 상대적으로 높은 훈련 요구 사항을 갖습니다. 최소한 출력 훈련은 충분히 높아야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구성은 WDD+PT+NE+LG+DT입니다. 우유, 물개, 고정, 물리 및 마법을 포함한 표준 5도어 구성입니다. 단점은 명백합니다. 모든 것을 죽일 수 있지만 빨리 죽일 수는 없습니다. 일반 작업에는 2라운드가 걸리지만 Dragon Palace의 속도로 인해 효율성이 훨씬 느려집니다. 제가 이 조합을 선택한 이유는 5도어는 귀신잡기 보너스가 있고, PT와 NE는 마나소모가 적고, DT는 마나소모가 0이고, LG는 마나가 많아서 숫자 하나만 처리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WDD 마나. 5개 숫자 모두 자동 모드입니다.
DT의 이중 4홀 스퍼터링 룬스톤의 출력도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환난 구성: 159 이상.
Tribulation Transcendence의 구성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이 단계의 몬스터들은 체력이 많은데다가, 플레이어의 고정 데미지가 크게 개선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고정 부상 종파는 분명히 이 단계에서는 더 이상 적합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의 전제는 당신이 실제로 표준에 도달했다는 것입니다. 연습하지 않았다면 고정 부상을 사용하여 싸워야합니다.
요즘에는 악마 변신 + 무저갱 + NR + PT(DF) 조합을 사용하고 물리 시스템을 추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단계의 투자는 너무 높아서 일반 플레이어와 초보 플레이어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돈이 있다면 원하는 것을 우유, 물개 및 생산량과 결합하십시오. 돈이 없다면 이 단계에서는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비 구성: 일반 플레이어에게는 혈액 저항성 베이비 세트가 필수입니다. 아기를 공격하는 방법의 선택은 자신의 아기 재배 횟수에 따라 어느 쪽이 더 나은지 결정됩니다. 비슷한 상황에서는 일반적으로 전체 공격 또는 3회 공격과 2회 방법이 더 유용합니다. 달마 아기 수행을 하고 Xumi 달마 애완동물과 결합하면 놀라울 것입니다. 슈미가 없으면 계속해서 아기 공격에만 집중하게 됩니다. 팀에 PS와 NE가 있는 경우 공격 아기는 흡혈량이 많거나 흡혈량이 많은 커버가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5마리의 작은 피를 빨아먹는 공격 애완동물은 부정적인 상태의 유닛을 공격하기 매우 쉽습니다. 5마리의 중독된 공격 애완동물은 매 라운드마다 혈액을 잃는 데 최소 3초가 걸립니다. 커리어 5가 매일 200번의 전투를 벌인다면, 1번의 전투와 2라운드는 400라운드입니다. 400*3은 1200초 = 20분입니다. 낭비되는 시간은 이보다 많거나 적을 뿐입니다. 5. 재미의 핵심은 효율성입니다.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피하도록 노력하세요. 스와이프할 수 있으면 1분마다 5배의 포인트가 소모되므로 가만히 있지 마세요.
무저갱(Bottomless Pit) 종파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왜 그렇게 많은 5게임 플레이어가 선호합니까? 봉인 스킬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약샤, 마왕, 마왕 봉인에는 꼭 필요한 마법 스킬이다. 이러한 작업은 5개 게임의 일상생활에서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며 그 결과는 자명합니다.
1. 유령 잡기: 유령을 잡는 것은 모든 레벨에서 필수 불가결합니다. 매일 아침(오전에는 사람이 적어서 막히지 않음) 2~3시간 진행됩니다. 109, 129 두 가지 레벨에서 귀신을 잡으며 여와기적(109)과 소서천(129)으로 마왕을 처치하세요. 숫자가 2개, 3개 있기 때문에 마왕 1개와 숫자 1조가 현금으로 20만 정도 듭니다. 아이템을 주지 않아도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유물: 언제든지 유물을 죽일 수 있지만 매일 수행해야 합니다. 한 달 동안 유물 포인트에서 1억 개 이상의 판타지 코인을 획득하세요(매일 120개의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는 경우). 아티팩트캐시는 포인트카드를 상쇄하고, 아이템은 추가수입으로 계산된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됩니다.
3. 복사: 일반 버전(6개 선택): 과거와 현재의 삶 2, 금도왕, 손오공, 정하용왕 2, 무제국, 수륙회의, 핑딩산, 손오공 탄생(손오공은 할 수 있다) 오행전 일주일에 한번 괜찮아요 109에는 흑닭 필요없습니다. 신규지역에서는 흑치킨 사야합니다) 돌몽키가 가르치지 않는 이유는 던전 포인트가 너무 적고 확률이 적기 때문입니다. 아이템 보상이 너무 높네요. 운이 좋으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기사 카피 : 시간에 맞춰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우선 순위 선택: Havoc in Heaven, Tongtian River, Bottomless Pit, Red Boy 및 Xiashi Waterway가 그 뒤를 따릅니다. (하수이를 직접 파밍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기분이 좋지 않으면 가지 마세요. BOSS에 대해 큰 소란을 피울 경우 판매하는 것이 더 안정적입니다. 수락하면 , 얼굴에 따라 다릅니다)
4. 모험: 시간이 있을 때 검과 무덤을 닦을 수 있으며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109 제외). Nine-Colored Deer Shang, Xia 및 Vimalakīrti의 주간 모험은 흰색이 아니며 스 와이프가 아니며 시간이 짧고 얼굴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일일 : 5를 여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안방 문을 닦지 않습니다. 그런 취미가 있다면 양치질도 할 수 있습니다.
매주 1~4일 밤에 음식 과제를 클리어할 수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팀의 효율성에 달려 있으며 직접 실험해 보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한 시간 동안 조심스럽게. 남의 말만 따라하지 말고 실천해 보아야 그것이 자신에게 맞는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낮 12시부터 14시까지의 스니치는 별미와 다름없다. 쓸 수 있을지 없을지는 전적으로 본인의 효율성에 달려 있다. 실제로 실행해 봅시다. 현금 수입은 러닝 다트와 적어도 같아야 합니다.
월요일 오후의 멋진 손길과 친절함, 적극 추천합니다. 비록 큰 수익을 창출하는 활동은 아니지만, 수입은 여전히 매우 상당합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각 숫자에 대한 단서를 완성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보상은 꽤 좋습니다.
금요일 오후의 천라이지인: 잘만 갈아도 수입은 괜찮지만, 현금 수입은 적지만 아이템 보상은 괜찮습니다. 불안정할 뿐입니다. 시간이 있으면 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주로 불꽃놀이 장소에서 얻기 어려운 악보를 얻기 위해 음악가를 죽이는 데 의존합니다. 영감을 죽이는 것만으로도 수입이 매우 평균적입니다.
토요일 아침 자비로운 고스트 크로싱: 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활동입니다. 효율성이 빠를수록 수익도 높아집니다. 오델로 플레이 방법: 모서리가 있으면 모서리를 먼저 연주하고, 모서리가 없으면 가운데 모서리를 건드리지 말고 네 모서리를 먼저 잡으십시오. 기본적으로는 각 이벤트에서 체스 게임을 한 번만 이길 수 있으므로 그 이후에는 무작위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악마에게 굴복: 수익도 좋고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에 벨을 바꿀 때마다 충돌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요일 활동: 기본적으로 꼭 해야 할 일입니다.
6. 마왕: 당신의 레벨에 맞는 마왕이 나왔습니다. 전투 중이 아닌 한, 당신의 팀과 함께 날아가시면 됩니다. 최소 2개의 팀 129 숫자가 Xiaoxitian의 달빛에 설정되고 2개의 숫자가 Nuwa Miracle에 설정됩니다. 109는 확실히 누와를 점령한 마왕이다.
7. 약샤 + 봉인된 악마: 일부 지역에서는 약샤를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 구역에 넣은 야샤는 잡을 수 없어요. 이런 구역에서 할 일이 없으면 잡아도 돼요. 109는 확실히 마왕+약샤의 직업입니다. 누락된 유물이 2개 있어서 시간이 많습니다. 마물을 봉인하고 싶다면 할 일이 없을 때 봉인하세요. 정말로 돌연변이를 잡을 수 없다면, 그냥 정상적인 돌연변이를 죽이세요. 적어도 하나의 계정은 수천 테엘을 벌 수 있는데, 이는 거리에서 멍하니 서 있는 것보다 낫습니다.
8. Tiangang Disha: 강력한 Wukai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원이 낭비됩니다. 특히 109는 여기서 수입이 많이 나오죠. 민간팀은 땅바닥에 쪼그려 앉는 짓은 그만둬야 한다. 오랫동안 쪼그려 앉아 별 3개 이상을 받으면 우울해 죽는다.
이 5개 게임의 주요 일상 활동은 위의 커리어 5개 게임의 활동이 기본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위에서 5개 오픈 구성을 이야기할 때 “포커스가 다르면 구성도 달라진다”고 언급한 바 있다. 초점은 이러한 일상 활동에 있습니다.
매우 어렵고 전투 빈도가 매우 높은 맛있는 음식, 스니치 등과 같은 일반적인 작업(특히 링 유형 작업)과 수초(여러 고정 부상 선택)에 집중하세요. 낮은 수준의 단계에서) 표면 손상 효율이 더 높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5대120 비행소녀 같은 작업의 효율성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어려운 작업에 집중하세요. 예를 들어 유물과 Tiangang Disha에는 어려운 사본이 포함되어 있어 좀 더 포괄적인 팀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매일 용돈을 벌며 일상적인 업무를 거의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령, 유물, 일부 고수익 사본을 잡는 것 이상입니다. 이런 종류의 친구들은 보다 포괄적인 5도어 구성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 + 씰 + 두 번째 + 두 번째 + 물리적 포인트 킬, 예: WDD + DF + PT + NE + DT(구성은 고유하지 않으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개인 취향)
마지막으로 5번 피트 오픈에 들어가고 싶은 분들에게 주의를 드리고 싶습니다. 5는 운전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피트 진입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일 10~15시간씩 열심히 일하면 한 달에 3,000~5,000위안을 벌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간당 임금으로 환산하면 적은 금액이 아니다.
커리어5는 몸에 매우 해롭기 때문에 친구들은 커리어5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남는 시간에 5게임 정도는 할 수 있고, 매달 부수입도 충분히 벌 수 있는 수준이다. 이러한 플레이어는 매일 2개의 유물과 2시간의 크고 작은 유령을 만듭니다. 통천하, 다나오, 무저갱 등 고수익 던전을 주말에 해보세요. 한달에 1,500정도 벌 수 있습니다.
게임도 좋지만 건강이 더 중요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게임을 즐기며 매일 높은 점수를 얻길 바랍니다.
PS: 한 가지 더. 선악 포인트 획득에 대해서 처음에 언급하는 걸 깜빡해서 여기에 추가하겠습니다.
확장정보 1: (환상서유기의 마법무기 속성의 구속관계)
마법무기의 속성
마법무기는 다음과 같은 5가지 요소를 갖는다.
p>골드 : 공격형 마법무기에 1% 추가 보너스 효과가 있고, 방어형 마법무기에 1%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마법 무기.
나무 : 방어형 마법무기에 1% 추가 보너스 효과가 있고, 회복 마법무기에는 1%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물 : 보조마법무기에 1% 추가 보너스 효과가 있고, 저주마법무기에 1% 감소효과가 있습니다.
화염 : 저주형 마법무기에는 1% 추가 보너스 효과가 있고, 공격형 마법무기에는 1%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지구 : 회복마법무기에 1% 추가 보너스 효과가 있고, 보조마법무기에 1% 감소효과가 있습니다.
마법무기는 오행의 속성을 갖고 있어 자연스럽게 상호보강과 상호억제의 관계를 갖고 있다. 구체적인 상호 생성 및 상호 구속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생성: 금속->물->나무->불->토->금속.
전략: 금속->나무->흙->물->불->금속.
추가 정보 2: Fantasy Westward Journey와 같은 유형의 턴제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는 Fenglin Mobile Games(14294.com)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턴제 모바일 게임은 물론, 대량의 선물팩 코드와 고액의 할인쿠폰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