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매화 비사 고서관

매화 비사 고서관

이청조

이청조 (1 084 년 3 월 13 ~ 165438 년 5 월 055/kloc-0 신교원풍은 7 년 2 월 초 5 (1084 3 월 13) 에서 태어나 고종 사오싱년 4 월 초 10 (1 155 월 그녀는 한 서향문에서 태어났다. 조기 생활은 쉽다. 그녀의 아버지 리는 장서가 풍부해서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조명성과 남편은 금석학과 서예의 수집 정리에 힘쓰고 학술 연구에 종사했다. 뜻을 같이 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다. 김병중원, 남방에 유랑하고, 조명성이 병사하고, 이청조 () 가 처지가 고독하다. 북송 말년의 번화한 험요를 거쳐 남송 초년의 격동을 겪었다. 이청조는 중국 고대에 보기 드문 재녀이다. 그녀는 서화를 잘하며 금석학, 특히 시를 잘 안다. 그녀의 단어 작품은 독특하여 천고에 전해져 "어인 일절" 이라고 불린다. 그녀의 단어는 전기와 후기로 나눌 수 있다. 전기에는 자신의 한가한 생활을 많이 쓰고, 자신의 사랑 생활과 자연 풍경을 묘사하며, 운치가 아름답다. 일가위매, 홍연근향, 잔옥추색 등. 후기에 인생 경험을 한탄하며 고향을 회상하며 마음이 시큰하다. "느린 속삭임, 찾기" 와 같은 것들이죠. 그녀의 개성은 그녀의 작품만큼 숙연하고 경건하다. 그녀는 여자의 숙현과 남자의 강인함을 모두 가지고 있다. 일반인의 냉소적인 정서와 숭고한 애국적 정서가 있다. 그녀는 재능이 출중하고 학식이 깊을 뿐만 아니라 원대한 이상과 호매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문학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녀의 동시대 사람들 중에서 그녀의 시, 산문, 어학 이론은 모두 걸출하다. 그러나 그녀는 일생동안 가장 열심히 노력했고, 성과가 가장 높았고, 영향이 가장 큰 것은 단어의 창작이었다. 그녀의 단어는 예술적으로 최고조에 달했고, 어계에서 독보적으로 그녀의 독특한 예술 스타일인' 이안체' 를 형성했다. 그녀는 아름다운 조류 장식을 추구하지 않고 표현력이 풍부한' 보통 언어의 팔음' 을 추출해 주변 사물에 대한 예민한 느낌을 선으로 표현하고 섬세하고 미묘한 심리활동을 묘사하며 풍부하고 다양한 감정체험을 표현하며 생동감 있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한다. 그녀의 시에서 진지한 감정과 완벽한 형식이 하나가 되었다. 그녀는' 말이 끝이 없다, 정이 끝이 없다' 는 완약파를 정상에 발전시켜 완약파 시인' 원로' 의 지위를 얻어 완약파 시인의 대표 중 하나가 되었다. 한편, 그녀의 시의 호방한 풍격은 송대에서 그녀를 독보적으로 만들어 신기질, 육유, 그리고 이후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녀의 걸출한 예술적 업적은 후세 학자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후세 사람들은 그녀의 단어가 "여자를 업신여기는 것이 아니라 남자를 압도하려고 한다" 며 "송대 가장 위대한 여성사인이자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여성사" 라고 불렀다. 이청조는' 이안거사문집',' 이안사' 등의 작품을 가지고 있지만, 유포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현존하는 시문총집은 후세 사람들이 편찬한 것으로, 그중에는' 소옥사' 1 권,' 소옥집' 5 권이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느린 소리',' 자매',' 꿈처럼',' 여름시',' 취화음',' 무릉춘' 등이 있다. [2]

이 인생 이야기를 편집하다

이청조 () 는 문학예술을 사랑하는 사대부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리 (), 본적 제남 () 은 수재였다. 그는 수시의 학생으로, 공식적으로는 감옥과 예부를 언급하기도 했다. 장서가 매우 풍부해서 문학과 어장 저작에 능하다. 곡부 공묘 동채북벽 남면에 비석이 새겨져 있다. "어떤 형벌, 이학, 숭녕 (1 102) 정월 28 일, 브라운, 페리, 회회, 먼 행군" 이라고 적혀 있다. 우리 어머니는 장원왕의 손녀로 매우 문화적이다. 이청조의 인생 경험은 송 () 나라 남천 전후 () 의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초기

가족의 영향, 특히 아버지 이씨의 영향으로 이청조는 젊었을 때 훌륭한 사인이었다. 이청조의 성장도 그녀의 자연환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청조 어린시절 초상화 이청조 (6) (12) 는 대부분 그림 같은 풍경과 인걸지령의 고향 여성에서 보냈다. 그녀가 대여섯 살쯤 되었을 때, 아버지 이입경이 관직을 맡았기 때문에, 그녀도 부모와 함께 수도 (오늘 하남 개봉시) 로 이사했다. 그녀는 도쿄에서 자랐다. 당시 북송 통치계급의 향락은 도쿄의 표면적으로는 여전히 매우 번화했다. 이청조 () 는 사대부 계급의 귀족 가정으로서 봉건예교의 속박으로 남자처럼 집 밖으로 나갈 수 없었다. 전 사회에 연락하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도시에서 태어났고, 농촌 지주집 여자처럼 괴팍하지 않았다. 그녀는 연꽃 깊은 곳에서 노를 저어 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을 따라 도쿄 거리로 가서 화려한 등롱과 번화한 거리 풍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그녀의 기질을 길렀다. 그녀의 정신생활을 풍요롭게 했다. 이청조의 자연에 대한 사랑, 자연에 대한 묘사능력은 그녀가 고향에서 산둥 교육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의 사랑 묘사에 대한' 거침없는' 은 도시 사회 분위기와 문학 분위기가 그녀에게 미치는 영향을 보여준다. 이청조와 그녀의 남편 조명성.

[3] 열여덟 살 그 해 이청조는 조명성과 결혼했다. 결혼 후, 청사진과 남편은 단번에 맞붙어 그림자가 떠나지 않았다. "부부는 친구를 잘 이긴다. 클릭합니다 결혼 후 이청조는 전직 학생인 조명성과 함께 금석학과 서예를 배워 행복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하고 있다. 조복은 당시 유명한 정치가였다. 결혼 후 그녀는 문학예술에 대한 진일보한 연구와 금석학의 수집과 연구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했다. 그녀와 조명성은 서로 창작사를 장려하여 기법이 날로 성숙해졌다. 어느 해 중양절에 이청조는 유명한' 취화음' 을 써서 외지에서 벼슬을 하는 남편에게'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고 근심하며 뇌가 금수를 판다' 고 썼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잉크 타오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 추규의 외로움, 규각의 서글픔, 도약지. \ "곶반지 기록 \" 에 따르면, 자오 밍 쳉 (Zhao mingcheng) 이 받은 후, 놀라서 양보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침식을 잊고 3 일 3 박 50 편의 시를 썼다. 그는 이청조의 이 단어를 그 속에 녹여 그의 친구 육덕부에 이에 대해 평론을 해 달라고 요청했다. 육덕부는 몇 번이고 반복해서 말했다. "단지 세 마디만이 훌륭하다." 조씨는 어느 세 마디인지 물었다. 루가 말했다. "매력적이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그러나 호경이 길지 않아 북한의 신구 양당 투쟁이 더욱 심해졌다. 원앙 한 쌍이 산채로 해체되고, 조리가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며 그리움에 시달렸다.

후기

서기 1 127 년, 북여진 (금) 이 변경을 정복하고, 친종이 포로가 되어 남쪽으로 도망쳤다. 이청조 부부도 유민과 함께 강남으로 도피했다. 타지에서 떠돌아다니며 여러 해 동안 소장해 온 금석자화를 잃어버리는 것은 그녀에게 깊은 타격과 큰 고통을 안겨 주었다. 나중에 김인은 남쪽으로 이동했고, 남송은 부패하고 무능하여 만리장성을 파괴했다. 같은 해 조명성은 건강 지사로 임명되었다. 한 번의 도시 반란에서 조명성은 도시를 탈출하여 이청조를 낙담하게 했다. 이듬해 강서로 가는 길에 오강에 도착했을 때 유명한' 하절구' 를 적어 항우의 풍자성을 칭송했다. 조명성은 부끄러움과 좌절을 느꼈고, 나중에 호주로 가서 순회하는 길에 죽었다. 이청조가 외로울 때, 장여주 (장여주의 한 장) 는 기회를 틈타 이청조의 돈을 사취하고, 온갖 좋은 모습을 보였다. 이청조는 당시 어쩔 수 없이 세속적인 바람을 거슬러 장여주와 결혼했다. 결혼 후 두 사람 모두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았다. 장 ruzhou 리 Qingzhao 는 그녀가 생각 만큼 부자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 리 Qingzhao 도 장 ruzhou 의 성실 을 발견, 심지어 나중에 주먹 을 추가합니다. 나중에, 이청조는 장여주의 관위가 뇌물 수수에서 나온 것을 발견하고 장여주를 기소했다. 당시 사회 환경에서 아내는 남편을 신고했고, 남편이 유죄 판결을 받더라도 아내는 옥살이를 당했다. 이청조가 투옥된 후, 가족들은 간수를 매수했고, 그녀는 옥중에서 9 일 동안 있다가 풀려났다. 이 100 일 미만의 결혼은 이것으로 끝난다. 나라가 망하는 것을 목격한 이청조는 "씁쓸하고 가난하지만 불요불굴하다" 고 말했다. 찾다가 썰렁한 만년에 그녀는 최선을 다해' 석두기' 를 편찬하여 남편의 미완의 사업을 완성했다. 김병의 횡충이 그녀의 강한 애국심을 불러일으켰고, 그녀는 북벌에 중원을 수복할 것을 적극 주장했다. 그러나 부패하고 무능한 남송은 이청조의 희망을 물거품으로 만들었다. 이청조는 남도 초기에도 분방한' 여름 절구' 를 썼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의 영웅이다.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 그는 항우의 불굴의 죽음을 빌려 혜종 부자상권 치욕을 풍자하며 송나라에 대한 분노를 표했다. 고향을 떠난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그녀의 부서진 마음은 재혼으로 문인 계층에 의해 더욱 추하게 렌더링되었다. 그녀는 의지할 곳도 없고, 의지할 곳도 없고, 궁핍하고, 사방을 떠돌아다녔고, 결국 강남에서 외롭게 죽었다. [2]

이 창조적인 성과를 편집하다.

사상 내용

이청조는 시문에 능하고, 단어에 더 능하다. 이청조의 단어는' 이안사',' 소옥사' 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수와 세트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이안집',' 소강옥집' 은 송인들이 오래전부터 기재한 것이다. 오늘 편찬은 지금까지 약 45 곡, 10 여 곡이 의심을 품고 있다. 그녀의' 우서사' 는 웅장하고 기이하다. 그녀는 깊은 문학 수양이 있을 뿐만 아니라 대담한 창작 정신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북송과 남송시대에 생활한 변화로 인해 그녀의 창작 내용은 전후기에 다른 특징을 보였다. 선행: 그녀의 규각 생활과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했고, 주제는 자연 풍경과 이별 그리움을 쓰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후기: 주로 상처받았을 때의 미련과 그리움을 표현한다. 그의 고독한 생활 속 깊은 슬픔을 표현했다. 이청조의 초기 단어는 그녀의 규각 생활과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으며, 주제는 자연 풍광과 이별 그리움을 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컨대' 꿈' 등 두 곡의 노래는 활발하고 아름답고 언어는 혁신적이다. 봉황대에서 피리를 부는 것',' 일지매화',' 취화음' 등의 단어를 기억하며 고독한 생활을 묘사함으로써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그녀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하고, 아름답고 완곡하게 표현했다. [나비화련]' 밤정지 장락각 송자매' 는 여친에 대한 미련으로 감정이 매우 진지하다. 그녀의 시는 대부분 고독한 생활을 묘사하고 우울한 감정을 표현하지만, 자연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자주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사랑 생활에 대한 그녀의 추구를 솔직하게 드러낸다. 이것은 1 인칭 내레이터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보다 훨씬 더 가치 있는 여성 작가가 쓴 것이다. 왕졸은 "이청조" 가 긴 단문을 만들 수 있고, 우여곡절이 원만하고, 경쾌하고 날카롭며, 손짓으로 가득 차 있다 "고 말했다. 루샹 언어는 방탕하여 글쓰기가 자유롭다. 예로부터 사족의 집은 여자를 키울 수 있는 자는 결코 이렇게 부주의한 적이 없다. "("비구만지 "권 2) 이런 비판은 이청조어의 본의가 객관적으로 봉건규범에 반대한다는 것을 정확히 보여준다. 이청조 남도 후의 시사도 전기와 크게 다르다. 나라가 망한 후의 정치적 위험과 개인생활의 여러 가지 비참한 처지로 인해 그녀의 정신은 매우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초년의 사작들은 처량하고 명쾌하게 변했지만, 슬프고 낮은 목소리로 가득 차서, 주로 그녀가 다쳤을 때의 향수와 미련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유배 기간 동안 그녀는 늘 중원의 고향을 그리워하는데, 예를 들면, "내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보살협이 쓴' 됐어, 내가 취하지 않는 한', 양산백과 축영대가 쓴' 헛된 꿈 장안, 장안로 인식' 은 모두 잃어버린 북방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녀는 유명한 느린 단어' 영옥악' 과 같은 과거의 생활을 더욱 그리워하며 나경의' 중주 전성기' 의 옛일을 회상한다. 전남 팅' 조방 연못' 은 당시의' 수상소감' 을 회상하며 과거의 아름다운 삶을 오늘의 처량하고 초췌한 것과 비교해 조국에 그리움을 걸었다. 그녀의 시에서 그녀는 그녀의 고독한 생활 속 깊은 슬픔을 충분히 표현했다. 예를 들어, [무릉춘] 은' 사물은 옳고, 모든 것이 지극하다' 는 느낌을 쓰고,' 목소리가 느리다' 는 글을 써서' 찾고, 처량하고 처량하다' 는 상황을 써서 그녀가 통제할 수 없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애' 를 표현했다. 또' 청평악' 에서' 올해 천애곶이 멀고, 절에 꽃이 만발한다' 는 슬픔은' 기러기' 의 슬픔은 모두 국가가 무너지고 생활이 비참하다는 기초 위에서 생겨났기 때문에, 그녀의 이 분사는 그 시대의 고난과 개인의 불행한 운명에 대한 예술적 요약이다. 이청조는 초창기에도 산문' 논사' 를 한 편 써서' 다른 집' 이라는 단어를 제시했는데, 이는 송대의 중요한 사학 이론이자 그녀의 사학 창작의 이론적 기초가 되었다. 그녀는' 소세옥사' 를 썼는데, 이청조의 어풍은 완곡하여' 완곡한 어파' 라고 불린다. 심천의' 사화잡기' 에서 이청조와 이후주가 함께 언급되었다. "이후주는 남자이고 이이안은 여자다. 이것은 사실이다. 이안어는 백화제방 송대사원에서 독보적으로' 이안체' 라고 불린다. 이안체' 라는 명칭은 송대에서 시작된다. 후음의' 눈에 띄는' 제목은' 소예 안대' 이다. 신 qiji "추악한 노예 근처" 제목: "보산도 이안. 클릭합니다 자성체계는 그것이 이미 뚜렷한 개성을 형성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2]

예술적 특색

첫째, 진실한 감정을 버리는 것은 문자의 뼈다. 글의 감정은 정말 비싸다. 이청조 이전에 대부분의 완곡한 어사들은 모두 풍채만종으로 남자와 깊은 애정을 썼고, 이청조는 처음으로 여성을 기준으로 자기애희비, 가국격변, 전대미문의 성공을 거둔 최초의 사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자기관리명언) 그의 초기 정담, 예를 들면' 매자 일지매',' 봉황대 퉁소' 등은 감정과 엉뚱한 머리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자연의 진솔함은 여성의 순결하고 섬세한 영성을 가장 잘 표현하며 역대 남자 작가가 쓴 정언과 비교할 수 없다. 후기에' 오릉봄',' 성음이 느리다',' 장한가',' 기러기' 등과 같은 비란사를 썼다. , 모든 글자는 피와 눈물, 목이 메어 슬프고 충격적이다.' 많은 슬픔' 으로는 감당할 수 없다.' 천행눈물' 과' 쓸쓸함' 은 가국의 변천과 시대변천을 융합한 슬픈 노래로, 다정한 시인들로부터 현실의 생활감각에 뿌리를 두고 있다. 이들은 이청조의 험난한 일생, 비극적인 삶, 재난 시대를 묘사한 것이다. 둘째, 야가어' 소옥사' 의 언어는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류영은 단어를 시장에 도입하는 선구자이다. 그의 글은 통속적이지만, 자신을 표현하는 데 능하며, 때때로 나비 침묵과 관련된다. 주방언화는 비속어가 우아하고, 어휘가 정교하고 섬세하다. 이청조는 자연의 솔직함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문학 언어를 창조했다. 속담에' 저속한 언어로 신선한 사상을 만들어라' 는 말이 있다. 이런 언어는 북송 후기 아사풍에 일종의 충격이다. 예를 들어, "나는 내 팔을 떠나는 것이 두렵다. 내가 얼마나 말하고 싶은가." ("불타는 바람대에서 풍효를 회상한다.") 무심코 불쑥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세세한 체취를 느끼지만, 의미는 여러 겹이고 매우 섬세하다. 사랑하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고, 천 마디 할 말이 있다. 이별은 고정적이어서 걱정이 많다. 말을 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증오는 작별 인사를 하기 어렵지만, 입에 담기 어렵고 따끔하다. 나는 차라리 스스로 감당할지언정, 워커의 부담을 늘리려 하지 않는다. 이러한 무거운 사상과 미묘한 마음가짐은 모두 일상 언어로 표현되어 무한한 의미를 담고 있다. "갑자기 맑고, 갑자기 비가 오고, 갑자기 바람이 불다", "창밖을 보고 있는데 어떻게 어두워?" " 수월하게 구어화, 통속화를 기초로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감상사를 많이 첨가한 것은 결코 밋밋하고 느슨하며 무력하지 않다. 구어를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정련한 결과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펜으로 기민함을 정련하고, 언어는 참신하다. 예를 들면' 설청옥박함',' 연기와 어두움',' 파도가 붉어지다',' 류염매 뺨',' 홍진희향',' 운대 월지',' 운대 월지',' 소박하고 신선하고 함축적인 생동감' 은 바로' 평범해 보이는 가장 이상한 상승' 이다. 셋째, 선묘법으로 옥자를 잘 씻지만, 선인의 시를 많이 사용하고, 선묘법으로 감동적인 경지를 조성하는 데 능하다. 이안의 스케치는 류영의' 섬세함' 과 아름답고 풍부한 고전과는 달리' 불쑥 속어, 움직이는 경지' 다. 예를 들어, "취화음" 은 "커튼이 서풍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처럼 말랐다" 는 생각을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영어악' 은 외로움과 상실을 썼다. "차라리 커튼을 듣고 웃는 게 낫겠다." 모두 직설적인 언어로 다정하고, 장면이 있고, 인물이 있고, 배경이 있다. 무대 앞에서, 나는 이인에게 마음을 쓰고, 상사병의 이미지를 떠올렸고, 커튼을 치고, 쓸쓸하고 씁쓸하여, 끝없는 슬픔을 삼키는 내 마음이 눈에 선하여 잊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옥사' 의 소품은 진흙, 함축, 완곡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박직의 흔적이 없다. 호두가 엄하게 말했다. "맑은 날, 비, 바람!" 천상은 구어로 묘사되지만, 불가피하게 세상일의 변천과 사랑의 격동을 떠올리게 한다. 넷째, 리듬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다. 이청조는 단어의 리듬을 매우 중시한다. 가사란 오음 육운으로 나뉜다. 그녀의 창작은 자신의 이론을 실천하고 있다. 이것은 음악시의 특징으로 단어에 의해 결정된다. 소옥의 단어는 성정에 치중하고 무성하며, 쌍성운을 즐겨 사용하며, 선어에서 성운의 아름다움을 중시한다. 샤는 그의' 소리가 느리다' 는 예를 들어 설음 15 자, 치음 42 자, 특히 소자를 들었다. "십자중치음이 겹치는 것은 정녕 같은 설치류의 성조로 자신의 우울한 심정을 써내려는 의도여야 한다. 또렷하고 또렷한 음색미도 있어 악장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청조어의 예술" 장 "너의 귀집" 짱 "수창창을 어떻게 어둡게 할 수 있을까?" " 그는 말했다: ...... 검은 글씨는 두 번째 사람이 맡을 수 없다. "소리가 느리다" 는 첫 문장은 14 개의 겹이 있어 역대 시인들이 천고의 절창으로 칭송받았다. 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검술사입니다. 그는 이 조대에 무능한 것이 아니다. 그는 지금까지 14 개의 겹치는 단어를 본 적이 없다. 서범의' 사원 총담' 은 음향의 아름다움을'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리에 붓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이청조는 통속적인 언어로 사람의 기질을 측정하는 데 능하다. 평실한 언어로 사람을 가르치고, 아름답고 조화롭고, 더욱 매혹적이며,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만수의 어운은 말했다: "그 단어는 기횡이니, 유유할 수도 있고, 그래서 천고에 출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4]

본 단락의 주요 작품을 편집하다

단어

유명한 서예가 정가경은 소문자로 이청조의 시 세 수를 썼다.

[오] 자매, 연근향옥윤추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작은 산천초록빛, 나는 린, 도리가 춥고, 좋은 일이 바람이 많이 불어오는 것을 기억한다. 꿈처럼, 어젯밤엔 비가 왔었는데, 꿈처럼, 나는 늘 정자에서 석양을 기억하고, 내 목소리는 더디고, 내 목소리는 느리게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살협, 바람이 부드럽고, 날이 아직 이른 봄, 파도 모래 커튼 외풍이 줄고, 입술이 적막하고, 입술이 누빔 부서지고, 너구리 모래서머컵 짙은 호박, 작은 마당 창문은 봄빛이 짙고, 너구리 모래는 담박한 봄추위가 식는다. 깨진 구름비, 글자채산씨, 누가 창가에 바초나무를 심고, 너구리 모래를 깔고, 금을 닦고, 너구리 모래를 깔고, 병, 효소암, 무릉춘, 바람, 먼지, 향화, 취화그림자, 연운, 하루 종일 근심하고, 남곡, 남곡 부드러운 \ ",\" 옥루춘, 붉은 파삭 파삭 한 Qiong 야오 분쇄 \ ",\" 임강선, 정원, 얼마나 깊은 \ "및 \" 임강선, 메이 \ "

[6] 죽음, 따뜻한 양, 바람과 날리, 일찍 서리를 깨고, 죽고, 눈물로 나의를 적시고, 죽고, 상사호친을 부르고, 어부의 교만, 구름과 구름, 어부의 교만, 봄을 알고 눈, 목련을 부수고, 꽃을 팔고, 자고를 판다

시적

금석록

[7]' 우강무계 중흥비시' (일명' 하절구'),' 제정춘첩',' 낚시대',' 대원 효한의 시.

글을 쓰다

\ "학자 기록 순서 \", \ "단어 이론 \", \ "말 순서 \", \ "핸린 학사 진 숭례 \" [8]

이 세그먼트의 과거 평가 편집

1 .. 명대 양신' 단어품': "송인의 작사, "2." 큰 강에는 백대가 있고, 물보라가 일제히 솟아오르며, 천고의 영웅들을 샅이 뒤진다. 어원 천 년, 딸 꽃 한 송이가 활짝 피었다. \ "설명 은 이청조 입니다. 3. 응우옌은' 시화갑어' 를 읽고' 미인문' 을 설치했다. "요즘 여자들이 이런 단어를 쓸 수 있어 미문이 많다. 작은 글씨 구름:' 어젯밤 비가 흩날리며 단잠을 자도 술이 없어지지 않았다. 셔터에게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아세요? 그것은 녹색과 지방, 빨간색과 얇은 해야 합니다. 녹색과 지방, 빨간색과 얇은, 이 진술은 매우 새로운 것입니다. 4. 후세 사람들은 그녀의 단어가 "여자를 업신여기는 것이 아니라 한 남자를 압도하고 싶다" 며 "송대 가장 위대한 여성사,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여성사" 라고 불렀다. 5. 남자 중 이후주와 여자 중 이이안이 인기가 많다. 전자는 태백이라, 시인인 이삼이라고 부른다. (심곡이 아쉽다) 6. 조경은 여자이고, 케이스라는 단어는 반일화의 유주이다. 문장 () 는 많지 않지만, 소중히 간직해서는 안 되며, 대량의 어인이다. ("사쿠 요약") 7. 이이의 단어는 독특하여 인상적이다. 그들은 화이해와 성다에서 기원했고, 캐스팅 언어는 더욱 창조적이어서 여성들에게 낯설었다. ("백옥재사") 8. 이안의 좋은 문장은' 매자 일지매' 와 같이,' 붉은 연근향, 옥관' 이라는 칠언운으로 시작하는데, 정묘하고 절묘하여, 정말 인간의 불꽃을 먹지 않는다. 9. 이청조의' 금석록서'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진정윤은 "그 문필은 우여곡절이 낭자하고 필묵은 줄지 않는다" 고 말했다. 중랑에는 한 여자가 있어 사업을 전승할 수 있다. 문숙이가 그것을 부른다. " 10. 송대 시인 왕졸이 말했다. "긴 구를 쓰면 나태한 느낌, 경쾌함, 필봉이 충만하고 제멋대로 휘젓는다. 예로부터 신사의 집 여자들은 모두 글자를 알고 있어서, 이렇게 냉막 () 를 보지 못했다. " ("비키만지" 권 2 권) 심지어 그녀는 "필묵을 과장하고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9]

이 기념 건물을 편집하다

이청조 기념관

[10] 이청조 기념관과 이안의 옛집은 제남시 투돌천공원의 서원 샘가에 위치해 있다. 이들은 1959 년에 지어졌으며 1999 년에 대규모로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4,0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형적인 송대 건축물이다. 아름다운 처마, 풍부하고 다양한 현산저택, 들쭉날쭉한 복도, 정원의 울창한 꽃나무, 비각폭포가 있고, 전시실이 있습니다. 그림, 문, 이미지, 책, 그림 등 여러 차원에서 한 세대의 시인들의 위대한 업적과 풍요로운 삶을 보여준다. 제남 이청조기념관은 중국 최대 규모, 내용이 가장 풍부하고 보존이 가장 완벽한 기념관 (홀) 이다. 이청조기념관 앞뜰의 문루는 처마돔 지붕의 사주대저택으로, 쌍능선 쌍익, 이마에 편액이 있고,' 이청조기념관' 이라는 책이 있으며, 곽모약제는 1959 에 적혀 있다. 문루 병풍의 앞면과 뒷면에는 곽모로가 각각' 한 세대의 시인' 과' 미래를 찬양하다' 라고 적혀 있다. 본전에 앉아 북조남, 청와기마루, 처마 휴산에 앉다. 현판' 당숙우' 는 곽모약제로 썼고, 문 앞 게시물에는 곽모약제가 쓴 대련이 적혀 있다.' 대명호호호호호두돌천 옛집은 수양 깊숙한 곳에 있고, 소목옥집석록 문채에는 선주의 유풍이 있다. " 이 대련은 이 여자 시인의 생활 경력과 작품의 높은 개요이다. 홀에는 이청조의 동상과 후세의 작품, 시사, 비문이 진열되어 있다. 정면에 서 있는 석고상은 유명한 조각가 왕조산 등이 조각한 것이다. 왼쪽에 있는 작은 전시실은 상세한 이청조의 생애와 행방도이다. 오른쪽 전시실에는 이청사진 송년회 작품과 사진이 전시돼 있다. 본전 동쪽에는' 겹청헌' 이 있고, 서쪽 남단에는' 서정' 이 있고, 파빌리온 옆에는' 세면대 샘' 이 있다. 동쪽 벽에는 당대 저명한 서예가 문제가 쓴 이청조시 30 여 곡이 있다. 동쪽에서 구불구불한 복도를 따라 걷거나 서쪽에서 대나무 숲을 건너면 이청조 기념관 뒤뜰의' 정치당' 으로, 원래 조명성이 라이주에 살 때의 저택명으로' 정심리학자' 를 뜻한다. 그 중심은 앞마당 건물의 중심축을 마주하고 있으며, 앞에는 산색과 저택이 걸려 있고, 양쪽에는 곽모약제로 쓴' 한 세대 시인' 의 대련이 기둥에 붙어 있다

[1 1] 전국정치협상위원회 상임위원회, 중국서예가협회 명예회장, 북사대 교수 계공선생의 책' 샬로원간 절미운, 제남봄, 고국몽귀화' 관에는' 서향' 을 전시하는 전시장이 두 개 있다 기념관 서원은 이안의 옛집이다. 옛집은 비행청 회랑 방정 석교로 구성되어 있다. 이안의 옛집' 높이 걸려 있는 간판 대문으로 들어갔지만, 원내에 가짜 산이 겹겹이 쌓여 있고, 정자가 우뚝 솟아 있고, 폭포가 곧게 걸려 있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기석영롱함, 송죽들이 어우러져 매우 우아하다. 본전은 처마가 높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문 위의 현판' 죽당' 은 원래 이청조가 구경에 살았을 때 아버지 저택의 이름으로 대나무가' 출토가 정교하고, 능운온유' 를 뜻한다. 양쪽에 유명한 서예가 구양종석이 걸려 있는 대련비문에는 몇 페이지의 한가한 꿈이 있고, 우서의 글은 다년간의 민족 증오와 슬픔의 집합이다. "각양각색의 유물은 청조판' 금석록' 과 역대 각종 구리경을 포함한 홀의 진열장에 놓여 있다. 정자에는 이청조의 자의가 걸려 있고, 초상화 양쪽에는 이청조 () 가 쓴 대련이 있다. "시를 베고 책을 베고, 문 앞의 풍경이 좋다. 전시장의 벽은 모두 당대 화가들이 이청조시를 찬양하는 작품이다. 건물 전체가 고풍스럽고 아늑하여 기념의 의미와 감상가치가 있다. [12]

이 단락의 관련 연구를 편집하다.

연구 작업

이청조집 상하이 중화서국 1962 왕연티' 소강옥 필기집' 산둥 인민출판사 제 1 판 1963 인민문학출판사가 정리한 이청사진집198/Kloc-0 서비문 편집장 제남출판사 1990 이청조문집 주석. 상해 고서출판사 2002 년 이청조 자료집. 빈걸, 손중은, 용현빈 중화서국 2005 년' 화중류-부티크'

연구 논문

이청조: 인생은 현란한 꽃에 지나지 않는다. 지웨이 하얼빈 출판사 20 10 이 길모퉁이에서 이청사진을 만났다. 문화예술출판사 20 10 이청조, 조회문, 오수도사범대학 출판사 20 10 이청조어와 정.

강연실

"이청조" 강의: 강진일, 서향재녀 2, 적성 3, 희우반 4, 재기파문 5, 국난6, 설상 7, 유랑 8, 재혼 결혼 9, 석양 10, 일대명사 [1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