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전 2 체는 어떻게 1: 3 저항을 가합니까?
젖신 생화학 신전의 생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특히 폭력의 현황에서 일어설 수 있을지는 간호사가 가장 안타까운 일이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하나 더 있습니다. 파란색이 적어서 어쩔 수 없습니다. 그것은 항상 완벽하지 않다.
이런 추가 방법은 일반적으로 5 력의 테러에 저항하는 데 사용된다. 물론 의사가 1 마법을 택한 것도 있지만, 사실 3 공차가 의사의 안전보장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이렇게 되면, 결점이 매우 뚜렷하고, 노출이 남김없이 드러난다. 아니면 작은 파란색의 오래된 문제인가. 전투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케화성사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했다. 이후' 5 마룡궁과 5 마MW 의 출현, 그리고 마총기능의 수정과 증가로 마총애가 점차 총애를 능가하게 되면서 의사들은 또 새로운 문제에 직면했다. 의기양양한 마법학교와 개조된 마법 애완동물을 어떻게 동시에 막을 수 있을까?
2 체 1 마법에 2: 2 저항성을 더하다
이것은 위와 약간 비슷하지만 지구력 감소 1 점 플러스 마법이라는 점이 다릅니다. 이렇게 하면 블루가 보장되고 생존력이 나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가산점 방법으로 고속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과거에 흔히 볼 수 있었던 추가 방법이며, 대부분의 의사들이 이렇게 첨가한 것이다. 생각해 보니, 아직도 문파가 이런 추가 방법을 쓰고 있는 것 같아? 네, 용궁도 그렇습니다. 약간의 방법은 같지만 두 문파의 원래 의도는 다르다. 용궁이 이렇게 추가된 것은 마교에 속하기 때문에 마법에 걸린 것이 틀림없다. 하지만 선족 빈혈로 인해 1 피와 1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용궁은 무방비 불안정이기 때문이다. 의사는 기능 요소에 매료되었다. 의사를 해본 친구들은 의사의 기술이 파란색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파란색이 없을 때의 고통도 경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의사명언) 그래서 대부분의 의사들은 2 시 부마를 포기한다. 물론, 그 전의 전제는 인종적 속성 때문이다. 선족과 마족에 비해 왓슨전이 속한 인족들은 때때로 특별한 곳이 있다. 신선의 피보다 더 짙고 악마의 방어보다 더 높다. 이를 감안하면 3M 1T 1N 의 덧셈입니다.
갈 3: 2, 체 2, 1 감도.
이런 가산점은 생존을 추구하면서 속도를 높였다. 현재 많은 물리는 전력가산점 또는 0.5 min 만 가산하기 때문에 러닝화로 1 min 을 더하면 보통 대부분의 물리보다 빠르며 팀에 더 잘 기여할 수 있다.
이유 1: 공격파가 이동하기 전에 자기 측 플레이어에게 피를 흘릴 수 있고, 자기 측 플레이어가 죽지 않도록 할 수 있다. 피를 넣을 필요가 없다면 공방을 추가할 수도 있다. 왓슨사의 금강호체와 금강호체도 만만치 않은 기술이다.
이유 2: 자신의 팀원을 구할 수 있고, 쉽게 시체로 지목되지 않는다. 위 두 가지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민첩해야 하기 때문에 1 민감한 2 체 2 용점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있는데, 이 단점은 전투에서 속도 향상으로 상해가 전투에서 감당하는 마술이 예전만큼 늙어서 의사의 생존 능력에 위협이 된다는 점이다.
내용 추천: 몇 가지 제안 추가:
시나리오 1: 1, 2 항 2 민: 메인스트림 PK 가산점, 고속 보조경로.
시나리오 2,2-바디 2 항 1 감도: 고혈고방지, 강판류, 고난도 줄거리 활동에 적합합니다.
방안 3,5: 마법: 고법상화생으로 일상적인 임무에 적합하다.
옵션 4,3: 항항 2- 민: PK 가산점이기도 합니다. 스킬 Hokkekyo 는 천성적으로 피가 있기 때문에, 몸을 추가하지 않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