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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형의 조립은 진리를 예에 첨부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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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치 금형의 기본 사항

펀치 블랭킹 (Punching blanking) 은 펀치 금형을 사용하여 일부 재질 또는 작업 조립품을 다른 재질, 작업 조립품 또는 폐기물과 분리하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하의는 절단, 드롭, 펀치, 펀치, 노치, 절단, 치즐, 절단 모서리, 절단, 절단, 패치 등의 분리 공정의 총칭입니다.

컷은 재료를 개구부 컨투어를 따라 부분적으로 분리하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분리되지는 않습니다. 절단 및 분리된 재질은 분리하기 전에 평면 내에 있거나 기본적으로 평면 내에 있습니다.

탄젠트 모서리 컷 모서리는 특정 지름, 높이 또는 형태를 가지도록 펀치 금형을 사용하여 가공소재 모서리를 트리밍하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혀와 혀는 구멍을 따라 윤곽 부분을 따라 재질을 완전히 분리하지 않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부분적으로 분리된 재료는 가공소재에 필요한 위치를 가지며 더 이상 분리 전 평면에 있지 않습니다.

절단은 열린 프로파일을 따라 재료를 분리하는 스탬핑 공정이며, 분리된 재료는 가공소재 또는 작업 부품이 됩니다.

플레어 확장이란 속이 빈 부품 또는 관형 부품의 개구부를 바깥쪽으로 확장하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펀치 펀치는 닫힌 컨투어를 따라 재료나 가공소재에서 폐기물을 분리하여 재료나 가공소재에 필요한 구멍을 얻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펀치는 열린 프로파일을 따라 재료나 가공소재에서 폐기물을 분리하는 펀치 프로세스이며, 열린 프로파일은 폭을 초과하지 않는 깊이로 간격을 형성합니다.

펀치 펀치는 열린 프로파일을 따라 재료나 가공소재에서 폐기물을 분리하는 펀치 프로세스이며, 열린 프로파일은 그루브 모양이고 깊이는 폭을 초과합니다.

펀치 센터 펀치 센터 구멍은 가공소재의 표면에 얕은 오목을 형성하는 중심 구멍을 형성하는 펀치 공정이며, 백재에는 해당 볼록이 없습니다.

정밀 블랭킹은 치형 블랭킹 플레이트가있는 정밀 다이를 사용하여 스탬핑 부품의 전체 단면을 완전히 또는 기본적으로 부드럽게 만드는 광택 블랭킹입니다.

연속 금형 연속 금형은 두 개 이상의 작업 위치가 있는 금형으로, 프레스의 스트로크와 함께 재질이 하나씩 하나의 작업 위치로 전달되어 펀치 부품이 점차 형성됩니다.

단일 공정 다이 단일 공정 다이는 프레스의 한 스트로크에서 하나의 공정만 완료하는 다이입니다.

복합 다이 조합 다이는 형상 피쳐 (선, 각도, 호 및 구멍) 에 따라 점차적으로 다양한 스탬핑 부품을 형성하는 범용 조정 가능한 다이 세트입니다. 일반 평면 펀치의 윤곽에는 몇 쌍의 조립품 금형이 여러 번 스탬핑되어야 합니다.

엠보싱은 펀치로 가공소재의 한 쪽으로 압착하여 재질을 반대편 움푹 패인 구덩이로 유입시켜 볼록을 형성하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엠보싱은 재질을 강제로 돌출시켜 작업 표면에 얕은 오목한 패턴, 패턴, 텍스트 또는 기호를 형성하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엠보스 표면의 뒷면에는 찌그러진 자국에 해당하는 돌기가 없다.

성형은 펀치 프로세스의 총칭으로 재료 분리가 아닌 재료 흐름을 통해 가공소재의 모양과 크기를 변경합니다.

부드러운 블랭킹 부드러운 블랭킹은 리뉴얼하지 않고 전체 또는 기본 전체 부드러운 전체 단면을 직접 얻는 블랭킹 프로세스입니다. 비틀림 굽힘은 플랫 또는 부분적으로 플랫 가공소재의 일부가 다른 부분을 기준으로 특정 각도로 왜곡되는 스탬핑 프로세스입니다.

가장자리를 감싸는 것은 가공소재의 가장자리를 거의 닫힌 원으로 감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곱슬곱슬한 원의 축은 선형이다.

롤링은 속이 빈 부품의 위쪽 가장자리를 닫힌 원으로 구르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드로잉 지연은 평면 빌릿 또는 가공소재를 서피스로 바꾸는 펀치 프로세스로서, 주로 펀치 맨 아래의 재료 확장을 통해 형성됩니다.

굽힘 굽힘 인장은 인장 및 굽힘 모멘트의 작용으로 굽힘 변형을 실현하여 전체 굽힘 단면을 인장 응력으로 만드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팽창은 속이 빈 부품 또는 관 부품을 반지름 방향으로 팽창시키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절단은 성형 프로세스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평준화는 로컬 또는 전체 평면 부품의 편평도를 높이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물결형 파형 형성은 재료의 확장에 의존하여 가공소재가 국부적으로 움푹 들어가거나 볼록하게 튀어나오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기복형 중 재질 두께의 변화는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즉, 변형 시 자연스럽게 두께가 형성되는 미세한 변화는 설계 규정의 요구 사항이 아니다.

굽힘 절곡부는 압력을 사용하여 재질을 소성 변형시켜 일정한 곡률과 각도를 가진 쉐이프로 굽혀지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노루는 날카로운 노루로 금형을 깎거나 펀치하는 과정입니다. 깎아낸 재료는 하형이 없고, 재료 밑에 판만 깔고, 구멍을 뚫은 재료는 대부분 비금속이다.

깊은 구멍 펀치 깊은 구멍 펀치는 구멍 지름이 펀치 재질 두께와 같거나 작은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펀치는 닫힌 윤곽을 따라 재질을 분리하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분리된 재질은 가공소재 또는 작업 부품이 되며 그 중 대부분은 평면입니다.

수축 수축은 중공 부품 또는 관형 부품의 개구부에 압력을 가해 수축하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플라스틱 성형은 재료의 흐름에 의존하여 가공소재의 모양과 크기를 조금씩 변경하여 가공소재의 정확도를 보장하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리노베이션은 컨투어 또는 내부 모양을 따라 소량의 재질을 제거하여 모서리의 매끄러움과 수직도를 높이는 펀치 프로세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마무리 과정도 치수 정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구멍 선반가공은 재질을 내부 구멍 주변을 따라 측면 플랜지로 가공하는 스탬핑 프로세스입니다.

플랜지 플랜지 모서리는 프로파일 커브를 따라 재질을 짧은 모서리로 바꾸는 스탬핑 공정입니다.

딥 드로잉은 플랫 블랭크 또는 가공소재를 빈 부품으로 만들거나 빈 부품의 모양과 크기를 추가로 변경하는 스탬핑 프로세스입니다. 딥 드로잉에서는 중심 부품이 주로 펀치 하단 외부에 있는 재질이 다이로 유입되어 형성됩니다.

연속 스트레치 (Continuous drawing) 연속 스트레치 (Continuous drawing) 는 동일한 몰드 쌍 (연속 스트레치 몰드) 으로 반복적으로 밀어내어 스트립 (코일) 에 원하는 모양과 크기를 점진적으로 형성하는 스탬핑 방법입니다.

얇은 딥 드로잉과 얇은 딥 드로잉은 속이 빈 부품의 모양과 크기를 더욱 변경하여 측면 벽을 얇게 하려는 드로잉 프로세스입니다.

반신축 반늘이기는 속이 빈 가공소재의 내벽을 바깥쪽으로 뒤집는 밀어내기 프로세스입니다.

차이 온도 스트레칭 차이 온도 스트레칭은 가열 및 냉각 수단을 사용하여 변형된 재질의 온도를 변형된 재질의 온도보다 훨씬 높게 하여 변형 정도를 높이는 인장 프로세스입니다.

유압 딥 드로잉 유압 딥 드로잉은 펀치 또는 몰드 대신 강성 또는 유연성 있는 컨테이너의 액체를 사용하여 빈 부품을 형성하는 드로잉 프로세스입니다.

힘줄은 일종의 물결 모양의 성형이다. 부분 기복이 힘줄로 나타나는 경우 해당 기복 성형 프로세스를 힘줄 압력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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