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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상서유기 종파 중 어느 종파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나요?

PT, PS

PS:

PS가 시도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지 마세요. 이 직업은 다른 봉건 직업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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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PS 더블씰은 FC, TG에 비해 살짝 좋고 적중률도 확실히 낮지 않습니다

게다가 피부가 두꺼운 분들도 씰링이 가능해서 좋아요. 봉인 후에도 타격이 불가능한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데미지 출력, PS는 고정 데미지, 타격할 수 없는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스킬은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가 65일 때 1초에 3번 사용할 수 있어 초반 레벨업이 어려운 점이 매우 유리하다.

유령을 몇 초 만에 잡을 수 있고, 좀비를 흡수할 수 있으며, 말 얼굴을 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DT보다 더 많은 소와 야생 유령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숨겨진 무기도 수리해야 하는 딸과 달리 이것은 마스터 스킬입니다

종파의 특성상 딸의 숨겨진 무기에도 면역입니다

그리고 PS를 차단 해제할 수 있는 사람은 내 딸의 차단을 해제할 수 있는 사람보다 훨씬 적습니다

파워 PS를 실천할 수도 있는데, 피를 빨아들이는 파란색 히트가 높을수록 절단하기 전에 덜 빨게 됩니다.

또는 사람을 죽이고 아기를 죽일 수도 있는데, 이는 굉장한 일이며 파워 PS 킬 플롯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DT보다 느림

먼저 봉인하고, 그다음 빨아들인 다음, 자르고...

초당 69초를 할 수 있는 종파는 몇 개나 될까요? 게다가 PS 고정데미지는 LG, MW 스펠을 제외하면 가장 높다

특히 69에서 그치면 HS, PT, DF가 별로 빠르지 않은 장점이 있다

그리고 그녀는 여전히 One seal...이중 흡입도 PS, 특히 미션과 플롯의 강력한 기능입니다.

PS의 장점: 고속 씰(공통 이론에 따르면 FC 및 NE 제외) )

높은 솔리드 데미지 (판타지에서 고정 데미지가 가장 높으며 레벨링 및 PK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뱀파이어 블루 (뱀파이어는 몬스터를 죽이고 사람을 공격하며, 있으면 다시 블루를 빨아들입니다. 파란색 없음, 총과 악마가 문에 오지 않음)

높은 방어(1 저항 보너스, 임시 방어, 스킬 방어, 종파 스킬 방어 보너스...)

블록 처리, 블록 스턴트(완전한 핸드 블로킹 달성)

빠르게 돈 벌기(플롯 죽이기) 돈이 다 ​​되고, PS를 사용하여 트럼펫을 불면 소비도 적습니다...)

따돌림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일부 무술은 연습하기 편하고 재미있지만, 누군가 악의적으로 당신을 건드릴 수도 있습니다...

PS 레벨링은 어렵지도 재미있지도 않습니다. 클릭당할 염려는 없습니다. 최소한 고혈압과 속도로 도망칠 수 있습니다.

PS 포인트 추가 방법에 따라 PS로 플레이 미션이 결정됩니다. 레벨 내에서

혈액 민감성, 그룹 P는 그룹 방법, 혈액 민감성, 에너지 소비에 대한 일대일 저항, 완전 민감성, RMB를 주요 밀봉으로 번개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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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

1. 피가 많고 피부가 두꺼우며 민감도가 낮다고 해서 가장 '부진'하지는 않습니다.

2. 피를 흘리며 부활 상한을 높이고, 신규 라이트 클로징 스킬은 매우 BT입니다(WZ는 상한을 늘릴 수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3. 고정 데미지는 타격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문제없으며 미션도 사용 가능합니다

4. 다종파의 악몽인 조여주는 저주를 빨리 해결하지 못하는 한 절대 PT를 이길 수 없습니다

5. 사람을 살리기 위해 피를 더할 수 있다. WZ와 달리 양끝에서 달리는 편이다.. 기분이 우울하다

6 , 보조종파 역시 혈방어 포인트를 추가하고 소모량이 적으며 장비 소모가 적다

7. 사람을 구할 수는 있지만 잡기가 너무 느리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다. 고정 데미지를 가진 유령.

유령을 잡으려고 알트 계정을 가져올 수는 없지만 초를 얻을 수는 있지만 고정 초는 여전히 높지 않고 사람들을 데려와서 더블을 태울 수도 없습니다. LG...

PT에 포인트 추가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바디 2개, 저항 2개이고 나머지 포인트는 애프터버너만 없으면 절대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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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1. 초라는 숫자는 완전 몽환적이라 누구도 비교할 수 없지만 숫자가 가장 높지는 않다

2 , 마법 저항력이 1위 판타지에서는 요정 저항 성장이 높아서 피가 좀 적더라도 이중 저항이라고 볼 수 있다

PK가 아니라면 재배치가 남들보다 낮아도 괜찮다

3. 단독 전투의 장점은 악마에 비해 집단 전투만큼 뚜렷하지 않지만, 개인 전투에서는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물리 데미지는 확실히 낮습니다

4. 레벨업은 약을 가장 많이 소모하지만 돈도 빨리 벌고, 레벨업도 인기가 많아 BB 연습이 남들보다 빠릅니다

5 .연습하지 않아도 아주 잘됩니다. 즉, 장비가 돈을 절약하므로 많은 종파보다 경제적이며 기본적으로 묘기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6. , 논란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마법 4개와 저항 1개, 마법 5개, 마법 3개, 신체 1개와 저항 1개, 기본적으로 이 세 가지 유형입니다

요약:

레벨 69

PS나 PT 같은 경우 초기에는 LG가 너무 강력하지도 않고, 돈도 많이 들었지만, 돈 버는 속도도 빠르지 않았다.

69, 59는 못 가져옴 유령을 잡아도 돈을 청구할 수 있나요? 그리고 LG 초 4 숫자가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고 PS 초 3 숫자가 높다

PT69 불이 들어오고, 블루 150을 누르는 의사와는 달리 초반에는 블루가 적고, YS 몇 번이나 피를 밀어낼 수가 없어요

PT는 레벨 69에서 램프를 닫는 능력(작은 희생)을 가지고 있어 레벨 69에서 PT의 상태가 향상됩니다.

레벨 89

지금 LG를 플레이하는 사람이 적은 이유 스킬은 99레벨인데 5초도 한 단계 모자란다

드래곤팰리스의 경우 4초 5초 초는 꽤 큰 차이입니다. LG에서는 5초를 사용하지 않고 4초에서 멈추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이때는 PS와 PT가 더 적합합니다.

레벨 109

LG가 강해지기 시작해서 벌써 5초도 넘을 수 있고, 장비 속성도 강해지기 시작하네요

귀신을 잡기 위해 사람을 데려올 수도 있고, 부캐를 데려올 수도 있습니다. 타워를 쓸어버리세요(7초짜리가 안 가져왔을 때)

이때 100데미지 기호도 팔아먹을 가치가 있어서 LG는 이때 진짜 돈벌기 시작했어요

PS는 이때 정식 봉인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때 피해량을 타사와 비교하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봉인 시스템의 레벨링을 비교해 보면 여전히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그리고 이때 PS 장비 스킬 훈련이 충분히 강하다면

방어 부적 100개도 판매할 수 있고, 작거나 클 수 있는 PK에서 스테이션이 경쟁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 게시했습니다

이미 85년 이전의 모든 음모를 맡아 돈을 벌 수 있으니 PS는 이때부터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

PT는 이때가 더 우울합니다. , 그리고 출력 시스템에서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훈련과 기술 및 장비가 더 강해졌으며 더 이상 보조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109PT에서는 의사와 의사들이 더 당황스럽습니다. 일부 활동과 미션을 제외하면 몬스터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높을 때

109는 PS와 LG를 추천합니다.

129- 155레벨

LG가 7초를 기록하면 이것이 LG의 최고치, 데미지 합이 3연속 DT의 합보다 높다

그리고 LG는 쉴 필요가 없다. 버닝 더블과 그룹 P의 장점은 더 확실합니다

하지만 MW의 특성과의 비교도 더 뚜렷합니다

MW의 싱글 스펠이 더 많이 연소되지만 LG의 스펠 초 수가 증가합니다 별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풀레벨 손상 기호 및 초 돈을 벌기 위해 풀초에 7개의 BB 타워를 쓸어버립니다. 다른 종파가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PS는 풀레벨에 있습니다. .빠르게 돈을 벌기 위한 방어적 상징이자 음모이기도 합니다.

강력한 PS가 거의 없기 때문에 유령 잡기는 더 이상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때 PS는 빠르고, 피방어력도 높고, 전투에서 정말 굉장합니다.

PT가 최대 초를 달성할 수 있다는 점도 단점을 보완해줍니다. 낮은 데미지의 불타는 더블

그런데 아직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마법 데미지를 파는 것, 물리 데미지 없이 잘 팔릴 수는 있지만 유령 잡기는 불가능합니다. 불타는 복식을 가져올 수는 없지...

그런데 이때의 저항은 거의 판타지의 저항 중 가장 강한 수준이다

PT가 실패하지 않는 한 팀은 희망을 품고 있으니, 램프를 끄면 수천 개의 피를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단단한 주문으로 더 이상 이전처럼 약간의 피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잎이 갈라지면 여전히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PT가 강력해도 여전히 상처를 입기 마련이다. 이때 단체 추천으로 1800 수치의 회복 효과도 나타났다. DT 데미지 의사 기능 없음, 친구 당황하게 하기 위해 방어 속도 추가...

그래서 PT가 제일 몽환적인 것 같아요

이타적인 직업

★친구를 돕고 싶다면 PT를 시도해 보세요. PT는 인기가 높으며 일반적으로 플레이에 참여하게 됩니다.

플레이할 수 있고 지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면 왕따를 당하고 개성이 강하다면 판시로 가세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돈 버는 것, 트럼펫 연주, 데미지 아웃풋을 좋아한다면 LG로 가세요

DT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먼저 DT는 정말 돈을 절약하는 종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3사를 배워서 비슷한 무기를 써보세요

나가서 자르고 스윕, 싸워도 상관없이 모두가 얼마나 기뻐하는지...

이런 일이 몇 년 전에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RMB 선수들이 DT에서 돌을 던진 이후로

DT는 이제 "RMB 플레이어"와 동의어에 가깝습니다.

폭력을 좋아하고 RMB의 지지를 받고 있다면

DT는 좋은 자료입니다. 특히 일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레벨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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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연속으로 지속되면 거의 누구도 감당할 수 없습니다

대당은 위안화를 얼마나 쓰고 얼마나 적게 쓰는지를 가장 잘 구현하는 종파입니다.

이제 더 이상 "비교" 지출이 아니며 확실히 돈이 듭니다

돈을 쓰지 않고는 이 무술을 할 수 없습니다

이제 거의 한 구역에 DT인 플레이어 50명,

데미지 상위 플레이어도 쓰레기라고 불림

BT 때문에 모두가 상처받고 쓰레기라면 누구랑 놀아줄까요. 너?

당시에는 힘 3, 몸 1, 저항 1의 DT가 귀신잡기에 아주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제 이렇게 포인트를 더 추가하면 FC와 거의 똑같습니다. 직접 플레이하세요

혈액 저항 DT를 하고 싶어도 먼저 전력을 다하고 레벨에 도달한 후 힘을 씻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피해 격차를 메우기 위해 남들보다 더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게다가 다탕의 여러 특수 기술: 피를 흘리는/약함/분쇄/(분노/짐승)... 어느 것입니까? 너무 높은 가격이 아닌가요?

이러한 스턴트 장비는 캐릭터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교체해야 한다는 점은 말할 것도 없고 전체 판타지에서 가장 비싼 단일 대상 스턴트입니다

얼마나 생각하십니까? 비용이 들까?

완전한 힘이나 포스 센시티브 데미지를 보장하고 나면 판타지 전체에서 저항력이 가장 낮은 건가요?

그렇다면 이러한 저항을 만회하기 위해 판타지에서 가장 높은 가격(비용)을 지출해야 합니까?

설명은 충분하고 마지막으로 LG와 PT 중 하나를 택한다면

죽음을 두려워함, 사람을 구함을 좋아함, 피부가 두껍고 튼튼함, 결투를 좋아함, 과제를 좋아함 , 나는 독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PT가 더 적합합니다 (천천히 돈을 벌고, 돈을 적게 쓰십시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해 산출처럼, 돈 버는 것처럼, 트럼펫을 불다, 그룹으로 싸우다, 연습 BB처럼...

LG가 더 적합해요(돈을 빨리 벌고, 더 많이 쓰세요)

답변 완료, 수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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