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 관료
종파 스킬 '변홍의 일격'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쿨다운 라운드가 10라운드에서 10라운드로 조정되었습니다. 6라운드
Huasheng Temple
새로운 종파 주문 "교육":
승려의 장황한 말투는 때때로 큰 지혜가 담긴 가르침과 섞여 있습니다.
효능 : 단일 적 대상에게 높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마법 소비 : 마법 포인트 45 + 분노 포인트 20, 쿨링 시간 8 라운드
학습 조건 : 메인 스킬 월드 스텝 ≥ 레벨 45
딸의 마을
새로운 종파 주문 "모자 바늘":
딸의 마을에 숨겨진 숨겨진 무기는 비행 중에 두 조각으로 나뉩니다.
효과: 숨겨진 무기를 사용해 두 명의 적 대상을 무작위로 공격
주문 소모: 마법 포인트 35 + 분노 포인트 30
학습 조건: 마스터 스킬 첸 유뤄옌 ≥ 레벨 45
Dragon Palace
종파 주문 "Dragon Roar" 조정:
Dragon Roar가 견고한 피해를 받는 능력의 보너스를 줄입니다.
패시브 스킬 '드래곤 테러' 조정:
기존 효과:
1. 토네이도 스트라이크 사용 시 25% 확률로 다음 드래곤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15% 상승
2. Dragon Soaring이 25% 확률로 다음 토네이도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효과:
1. 드래곤 레인 스트라이크를 사용하면 25% 확률로 다음 드래곤 소어링 스트라이크의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2. 드래곤 레인 스트라이크가 25% 확률로 다음 드래곤 소어링 스트라이크로 인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다음 Tornado Rain Strike 10% 증가
p>
Godswood Forest
종파 주문 "Mist Kill"의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안개 처치가 다시 수행되어 이제 1/2/3/4 라운드에서 각각 100% 피해를 입힙니다. /100%/100%/200% 안개 처치 피해
적극적으로 사용되는 종파 주문 "안개" Kill"에는 2개의 추가 레이어가 있습니다. 동일한 대상은 최대 3개의 Fog Kill 레이어를 갖게 됩니다. 동일한 대상에 반복적으로 적용됩니다. Fog Kill은 레이어를 새로 고치지만 라운드 기간을 새로 고치지는 않습니다.
"Fog Kill"의 피해는 천둥 형성, 높은 마법 심장 및 기타 형성의 피해 보너스를 누리지 못합니다.
" "Fog Kill"은 더 이상 독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으며 회춘 용 모래 가루로 들어 올려짐
Tianji City
새로운 종파 주문 "포병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일시적으로 대포를 소환하여 공격합니다
효과 : 단일 적 대상에게 고정 데미지를 주고, 보유한 머신코어를 모두 소모하여 데미지 증가 (장갑 상태에서는 사용 불가)
마법 소비 : 매직 포인트 60 + 분노 40 포인트
습득 조건 : 돌 ≥레벨 45로 옥 공격 주 스킬
종파 주문 '샤프 엣지' 조정 :
기존 효과 : 도발 1 특정 라운드 동안 5명의 적 유닛에게 공격적인 행동을 하여 당신을 목표로 삼게 합니다.
새로운 효과: 특정 라운드 동안 1~5명의 적 유닛을 도발하여 그들의 물리적, 주문 및 특수 공격 행동이 당신을 목표로 삼게 합니다( 마법 무기 및 영적 보물의 대상은 더 이상 변경되지 않습니다)
바닥 없는 구덩이
새로운 종파 주문 "혈액 연소 기술":
자신의 피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세요 강력한 마법의 힘을 대가로 희생
효과: 다음 주문을 강화하기 위해 피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죽음의 저주"의 대상 수를 두 배로 늘리거나(대상이 플레이어인 경우 무효) "영혼 추적 찌르기"의 피해를 두 배로 늘립니다(대상이 플레이어인 경우 무효)
주문 소비: 최대 체력의 20% 현재 생명력이 50%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 가능
습득 조건 : 주 스킬 혼원 신성 스킬 ≥레벨 45
신규 종파 주문 '영혼 추적 찌르기' ":
지맥의 에너지를 매개로 인체에 상처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혼을 관통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 적 단일 대상에게 고정 피해를 줍니다.
주문 소모 : 50 매직 포인트 수치 + 30 분노 포인트
습득 조건 : 메인 스킬 Earthly Mystical Technique ≥레벨 45
종파 주문 조정 " 죽음의 저주":
주문 특수 효과 정확도 전체 종파의 특수 효과 스타일에 맞게 개선
종파의 주문 "스스로 타인 전송" 조정:
종파의 메인 스킬 지신의 신비한 마법 레벨이 ≥100일 때, "A 부착(기와 피를 소모하는 "방패" 추가 효과*1 + "지의 신비한 기술" 레벨*5)을 얻습니다.
언더월드
종파 주문 "육도 무한" 조정:
낮은 레벨로 업그레이드 시 최대 방어 감소
Wuzhuang Temple
종파 주문 "피아자닌 스타일" 조정:
더 이상 소환된 짐승/소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개체는 일반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Lion Camel Ridge
조정 종파의 패시브 스킬 "사자의 포효":
새로운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사자의 포효는 NPC와 싸울 때도 효과가 있습니다. 유닛이 패배할 때 트리거됩니다.
판시 동굴
종파 주문 '드래그넷' 조정:
드래그넷에 부착된 이상 상태를 조정하여 더 이상 대상의 물리 공격을 봉쇄하지 않고 대신 4라운드 동안 대상의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모든 것을 관찰" 조정:
마나가 부족하여 첫 번째 주문이 정상적으로 해제되지 않으면 "모든 것을 관찰"은 여전히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갑니다.
"강화 파괴 " 조정:
저레벨로 강화 시 방어력 무시 효과가 강화되었습니다.
딸의 마을
룬스톤 조합" "풍오구천":
기존 효과 :
NPC와 전투 시 우라한샤 또는 숨겨진 무기를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의 고정 데미지 * 20%/30%/40% 능력치 증가
새로운 효과:
NPC와 싸울 때 우라한샤, 자무 바늘 또는 숨겨진 무기를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이 20%/30%/40% 증가합니다.
무저갱
룬스톤 조합 "엑스터시 본 이터":
기존 효과:
NPC와 싸울 때 생명 저주를 사용하고 고정 데미지 능력을 25%/33 증가시킵니다. 캐릭터 레벨의 %/50% 캐릭터 레벨의 25%/33%/50%로 고정 데미지 능력 증가
천지성
룬스톤의 조합은 "강력하다" :
기존 효과 :
NPC와 전투 시 파괴 공격을 사용하여 캐릭터 레벨의 고정 데미지 능력 증가*37%/50%/75%
새로운 효과:
NPC와 함께 전투 중 파괴술이나 포병을 사용하여 캐릭터 레벨에 따른 고정 데미지 능력 증가*37%/50%/75%
화성사
룬스톤 조합 "푸제" "세계" :
원래 효과 :
치와이와이와이와이와이와이 사용시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캐릭터 레벨의 50%/67%/100% 이 조합을 장착하면 방어력이 5% 감소하며 NPC가 사용할 때만 유효합니다.
새로운 효과:
Chirp wai wai wai 또는 지침을 사용할 때 문자 수준은 *50%/67%/100%증가합니다.
데미지, 이 조합 장착 시 방어력이 5% 감소하며 이는 NPC가 사용할 때만 유효합니다.
장비 특수 효과 "재생" 조정:
이제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체력이 0 이하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유닛이 효과를 발휘했으며 체력이 0인 불멸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Datang 정부:
바람 블레이드
기존 효과:
p>
일반 공격을 수행할 때 다른 유닛 3명에게 레벨 * 3만큼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효과:
일반 공격을 수행할 때 "군대 소탕" 또는 "가마솥 불태우기"를 사용한 후에는 다른 유닛 3명에게 레벨 3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음 바람 칼날의 데미지가 레벨*4(레벨*8)로 증가합니다(괄호 안의 효과는 NPC와 싸울 때입니다)
편홍
원래 효과:
편홍의 일격은 3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25%의 확률로 대상의 버프 상태를 무작위로 해제합니다.
새로운 효과:
편홍의 일격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35% 데미지, 50% 확률로 대상의 버프 상태를 무작위로 해제
장거리 드라이브 직진
원래 효과:
p>
보조주문 : 편홍의 일격
이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경우 대상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데미지 결과는 일반 공격의 110%이며, 동시에 대상에게 주는 크리티컬 데미지는 60% 감소하여 상대의 회복 효과는 30% 감소하고 시전자로부터 받는 데미지가 증가한다. 10%씩. 주문 기반 물리 공격, 2턴 지속
쿨타임: 4턴.
새로운 효과:
대체 주문: 편홍의 일격
이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경우 대상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데미지 결과는 일반 공격의 110%이며, 동시에 대상에게 주는 크리티컬 데미지를 60% 감소시켜 상대의 회복 효과를 30% 감소시키고 시전자로부터 받는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10%씩. 주문형 물리 공격, 2턴 지속
쿨타임: 6턴.
화성사 :
반우
기존 효과 :
NPC와 전투 시 삑삑삑삑삑삑삑삑삑삑삑삑삑삥으로 인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캐릭터 레벨*0.08)%. 단, Chirp Waiwai로 인한 치유량이 50% 감소하여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새로운 효과:
NPC와 싸울 때 Chirp Waiwai로 인한 피해가 감소합니다. 발음이 증가합니다( 문자 레벨*0.08)%. 그러나 사용 후 치유량이 50% 감소하여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웅장함
기존 효과:
에너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5회 중첩 가능하며 효과가 9%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효과:
기운이 최대 4회 중첩 가능하며 효과가 12%로 증가합니다.
All Heavens Guard
기존 효과:
대상에게 상태를 추가하여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가 50% 감소하고, 동시에 대상은 받은 모든 피해의 100%를 상대의 무작위 유닛에 반사합니다. 1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8회 리바운드 후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다운 라운드: 5
새로운 효과:
독실한 신앙은 더 큰 힘을 가져올 것입니다.
대상에게 걸린 "금강수호신, 금강강 건너는 일갈대"의 효과를 제거하고 대상 유닛의 물리 피해를 1.5%*(1 + 제거된 상태 수)만큼 증가시킵니다. 전투 종료 시 (최대 12% 증가)
주문 소비 : 마법 포인트 100 + 분노 포인트 10
쿨링 라운드 : 8
딸의 마을 :
암흑 피해
기존 효과 :
NPC와 전투 시 내리는 비와 차가운 모래로 인한 피해로 인해 무기 피해가 *18% 증가합니다.
새로운 효과:
NPC와 싸울 때 옥라한샤와 자무침의 데미지가 무기 데미지 *18% 증가
록
기존 효과:
한 라운드에서 한 대상으로부터 피해를 받은 후 다른 대상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매번 50포인트씩 감소합니다.
새로운 효과:
한 번에. 라운드, 한 대상으로부터 피해를 받은 후, 이후 다른 대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55포인트씩 감소됩니다.
언더월드:
야마
기존 효과 :
NPC와 전투 시 NPC와 전투 시 야마링의 데미지가 무기 데미지를 15%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효과:
NPC와 전투 시 야마링의 데미지가 15% 증가합니다. Yama Ling은 무기 피해량을 15% 증가시킵니다. 현장에 소환되지 않은 유닛이 있으면 다음 "심판의 명령" 또는 "육도 무한"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포식하는 독
기존 효과:
적 전체를 적극적으로 정화합니다. 파티가 소지한 "시체 독"으로 N단계 이상 상태인 "독 먹기"를 획득합니다. (캐릭터 레벨*1.5*N) 매 라운드마다 피해량이 증가하지만, 그가 입힌 피해는 6%*N만큼 증가하여 10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N은 정화된 시체 독의 수입니다)
주문 소비: 마법 포인트 50
냉각 라운드: 10
새로운 효과:
적 유닛이 지니고 있는 '시체독'을 적극적으로 정화하여 (캐릭터 레벨 * 10) 포인트 데미지를 받지만, 다음 육도무한, 백발톱 크레이지 킬 데미지가 60% 증가하고 시체가 추가됩니다. 독(중복되지 않고 별도로 계산됨) 쿨링: 8라운드, 마나 소모: 50포인트.
주문 소비: 50 매직 포인트
냉각 라운드: 8
드래곤 팰리스:
화난 눈
기존 효과:
"드래곤 테러" 발동 시 피해량 증가가 25%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효과:
"드래곤 테러" 효과 50% 증가
회복
기존 효과 :
매 라운드마다 최대 영적 힘과 현재 영적 힘의 차이의 20%를 회복합니다.
새로운 효과 :
"드래곤 소울"과 "드래곤 호러"가 동시에 적용되면 데미지가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Godswood Forest:
주문
기존 효과:
낙엽 피해량이 12% 감소하고, 낙엽에 적중당한 대상은 25%의 피해를 입습니다. "미스트 킬" 효과를 얻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미 "안개 처치" 상태인 유닛에 효과가 발동되면 바람의 정령 1겹, 라운드당 최대 1겹을 얻습니다.
새로운 효과:
감소. 낙엽이 15% 피해만큼 떨어지면 낙엽 Xiaoxiao에 맞은 대상은 25%의 확률로 "안개 죽이기" 효과를 얻습니다.
이 자오선은 더 이상 패시브 스킬 "바람의 정령"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영혼의 나무
원래 효과:
"안개 처치"는 "고급 독"으로 유닛을 공격할 수 있지만, 피해는 50% 감소합니다.
새로운 효과:
"달 그림자" 착용 시 안개 킬 시 (달 그림자 레이어 수 * 2)%의 확률로 안개 킬 3겹 추가
p>
기생
기존 효과:
독, 봉인, 휴식 효과가 있는 유닛에게 더스트 블레이드를 사용하면 최대 2겹의 " Wind Spirit", Wind Spirit의 각 레이어가 35%씩 증가합니다. 피해 결과
새로운 효과:
안개 처치, 독, 봉인이 있는 유닛에 대해 Dust Blade를 사용할 때 , 휴식 효과를 사용하면 "바람의 정령"을 최대 2겹까지 소모합니다. 바람의 정령을 겹칠 때마다 피해 결과가 35% 증가합니다.
무적은 촉매 작용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원본 효과:
"바람의 정령" 소모 시 추가 화염 보호가 추가됩니다. 받는 피해가 33% 감소합니다.
새로운 효과:
적극적으로 촉매합니다. 적 대상에 대한 안개 킬로 인한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바람의 정령이 있는 경우 레이어를 소모하여 모든 적 대상에 대한 안개 킬을 강화합니다. 안개 처치의 기본 데미지가 3% 증가하여 최대 60%까지 증가합니다.
주문 소비: 마법 포인트 100
위축의 노래
기존 효과 :
모든 바람의 정령을 소모하고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1. 다음 2라운드 동안 대상이 받는 주문 피해가 16+(2*바람의 정령 레이어 소모)%만큼 증가합니다. . 대상에게 안개 킬링 효과가 있는 경우, 안개 킬링 효과를 제거하고 마지막 라운드에 입혀야 할 데미지의 300%를 줍니다.
2. 상대를 무작위로 만듭니다(3 + 바람의 수). 스피릿 레이어 소모/2) 알 수 없음 안개 킬이 적용된 대상은 안개 킬 효과를 얻습니다.
3 이 스킬은 달 그림자를 발동하지 않습니다. 냉각: 8라운드
4. 주문의 영향을 받지 않고 8라운드 동안 냉각
새로운 효과:
모든 바람의 정령을 소모하여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1. 다음 2라운드 동안 대상이 받는 주문 피해는 16+(2*바람 정령 레이어 소모)%만큼 증가합니다.
2. 상대의 무작위 유닛이 **를 얻습니다. * 총 3개 +풍령 레이어 소모/2개 레이어의 안개 제거 효과는 유닛당 최대 3개 레이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이 스킬은 달 그림자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냉각: 8라운드
4. 주문의 영향을 받지 않음, 8라운드 동안 냉각
링보:
혼위안
원래 효과:
산이 무너지면 다음 강을 흔드는 공격의 피해량이 7% 증가하고, 폭풍우의 격노는 땅을 뒤흔드는 다음 공격의 피해량을 7%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효과:
산이 부서지면 다음 강물을 흔드는 공격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폭풍우의 분노는 다음 대지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분쇄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Tianji City:
구름 공격
원래 효과:
"Tit for"를 가진 유닛에 대해 "공격 중단"을 사용할 때 Tat", "공격력 * 4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효과:
"Tit for Tat"가 있는 유닛에 대해 "Break" 또는 "Artillery Technique"를 사용하십시오. " ", "자신의 데미지 파워 * 40%"의 고정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됩니다.
천강
기존 효과 :
장갑 상태에서 사용 지속적으로 창의력이 (20% + 10% * 공격 무기 수)의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효과:
장갑 상태에서 창의력의 지속 사용이 증가합니다 (20% + 12% *공격 무기 수)
무저갱:
황금 연꽃
기존 효과:
황금 연꽃은 추가 대상에게 영향을 주면 봉인의 적중률이 10% 감소하고, 살인 저주로 인한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arthly Ming Magic 레벨이 캐릭터 레벨 ≥ 105인 경우 Earthly Emerging Golden Lotus도 추가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며 자체 봉인 적중률이 5% 더 감소합니다. 효과:
The Earthly Emerging Golden Lotus 추가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고 자신의 봉인 적중률을 15% 감소시키며 죽음을 부르는 저주와 영혼을 쫓는 가시로 인한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30%. 명계 신비술의 레벨≥캐릭터 레벨≥105일 경우, Earthly Emerging Golden Lotus는 추가 대상에게도 영향을 미치며, 자신의 봉인 적중률이 추가로 5% 감소됩니다.
Soul Chasing
기존 효과:
NPC와 싸울 때: 죽음의 저주의 기본 데미지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효과:
NPC와 싸울 때: 죽음의 저주와 영혼을 쫓는 가시의 기본 피해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팀에 무저갱의 제자가 2명 이상인 경우: 자체 봉쇄 적중 및 모든 치유 효과가 30% 감소합니다.
사람 구하기
기존 효과:
p>
Youjiduren은 대상에게 추가 보호막을 추가합니다(혈액 비용*1+"Earthly Mysterious Technique" 레벨*5)
새로운 효과:
Burning Blood 다음 "Earth Emerging Golden Lotus"를 강화하면 다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대상 수를 1개 늘립니다.
2. 치유량을 20% 늘립니다.
p>
3. 모든 대상은 치유량*40%만큼 부상을 회복합니다.
반격
기존 효과:
정신의 대상- 브레이킹 스펠은 팬텀 매직 * 포인트 속도 40% 추가 감소를 가지며, 봉인 적중률, 물리 크리티컬 적중률, 스펠 크리티컬 적중률을 15% 감소시킵니다.
새로운 효과:
불타는 피는 다음 "영혼 탈취 명령"을 강화하여 1명의 대상에게 추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악마왕의 마을:
일식
기존 효과 :
HP 상한치의 20%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격노 상태가 되며, 마법 피해를 입게 됩니다. 발생량은 10% 증가하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효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새로운 효과:
HP 상한의 20%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격노 상태가 되며 주문이 발동됩니다. 피해량이 12%만큼 증가하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효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Fang Cunshan:
마지 못해 Constraint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효과:
피해가 다음보다 클 때마다 체력 상한의 20% 물리 데미지를 받은 후 자신에게 귀환의 만트라를 사용한다. 공격 후 1회만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며, MP가 부족할 때는 발동할 수 없으며, 봉인된 경우에는 발동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효과:
최면술 부적의 성공률은 기본 값의 5%만큼 감소하지만 다른 봉인 주문의 성공률은 기본 값의 5%만큼 증가합니다.
유령 생각
원래 효과:
유령 대상을 봉인하고 유령 유형이 자신에게 입힌 피해의 15%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효과:
유령 대상을 봉인하고 18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유령 생물이 자신에게 입힌 피해의 %
Wuzhuang Temple:
심장은 마음대로 움직입니다
원래 효과:
이후 활성 활성화(이 상태를 끄려면 다시 사용), 8라운드 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마지막 라운드 동안:
1. 봉인의 적중 레벨과 데미지가 7성 탈출 레벨만큼 증가합니다*2
2. Sun-Moon Universe 봉인 사용에 성공한 후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Sun-Moon Universe를 사용하세요.
새로운 효과:
활성 활성화 후(이 상태를 끄려면 다시 사용) 8라운드 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라운드 기간 동안:
1. 봉인의 적중 레벨과 데미지가 7성 탈출 레벨*2.2만큼 증가합니다.
2. Sun-Moon Universe를 성공적으로 사용한 후 봉인하면 다음 라운드에서 Sun-Moon Universe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Tiangong:
Thunder Wave
원래 효과:
The 첫 번째 대상에게 천둥으로 인한 피해가 8% 증가하고 "전등"이 생성됩니다. 전류가 1턴 더 지속됩니다.
새로운 효과:
발생한 피해입니다. 첫 번째 대상에 대한 Thunderbolt의 효과가 8% 증가합니다. "전기"를 가진 소환되지 않은 개체가 사망하면 모든 적에게 "전기 빛" 효과가 부여됩니다.
Wind and Thunder Rhythm
기존 효과:
단일 적 대상을 주문으로 공격하면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대상의 분노 수치가 12만큼 감소합니다. 무한한 달마.
새로운 효과:
주문으로 단일 적 대상을 공격하여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전기"가 있는 유닛에 대한 데미지가 추가로 40%(80%) 증가합니다. NPC와 싸울 때 괄호 안의 값은
주문 소비: 마나 포인트 60 + 분노 포인트 10
보타산:
도염
기존 효과:
팀에 보타산 제자가 단 한 명뿐인 경우: 자유로운 마음 방법의 효과 N *5%만큼 증가하고 대상의 "모든 존재 목적"을 N 턴으로 새로 고칩니다. 여기서 N은 "모든 존재 목적"을 가진 유닛의 수입니다. 로터스 하트 소드 인텐트 상태에서 N은 상대에게 "긴축 저주"가 걸린 유닛 수를 추가로 계산합니다. (라운드 수는 8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효과:
제자 팀에 푸퉈산은 단 한 명뿐입니다. 자유 정신 방법의 효과가 N*6%만큼 증가하고 대상의 "모든 생명체를 정화"가 N 라운드로 새로 고쳐집니다. 여기서 N은 우리 유닛의 수입니다. "모든 생명체의 부패". 로터스 하트 소드 인텐트 상태일 때, N은 상대에게 '긴축 저주'가 걸린 유닛 수를 추가로 계산합니다. (라운드 수는 8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사자 낙타 능선:
독수리의 포효
원래 효과:
독수리 공격은 대상 소환된 짐승과 소환된 물체로 인한 피해를 30%만큼 감소시킬 수 있으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새로운 효과:
독수리 타격은 대상 소환된 짐승과 소환된 물체로 인한 피해를 32% 감소시킬 수 있으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Lost Heart
기존 효과:
가슴 아픈 심벌즈의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분노
새로운 효과:
"혈액 파괴 공격" 또는 "무너진 무쌍" 사용 후 이번 라운드에 소환된 야수로 인한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판시 동굴:
접착
접착
p>
기존 효과:
자신의 민첩성 ≥레벨*3 또는 힘 ≥레벨*3, 무기 데미지 증가*18% 드래그그물 데미지
새로운 효과:
NPC와 싸울 때 자신의 민첩성이 Level*3 이상이거나 힘이 Level*3 이상인 경우 무기 데미지*18% 드래그넷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그물로 적 유닛에게 주는 물리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연민
기존 효과:
자매의 적중률이 12% 증가합니다. 팀에 판시동 제자가 한 명뿐인 경우: 자매는 매 전투에서 반드시 첫 번째 공격을 합니다.
새로운 효과:
자매의 적중률이 12% 증가하고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팀에 판시동 제자가 한 명뿐인 경우: 각 전투에서 처음으로 자매가 대상을 타격합니다
독기
기존 효과:
애정 , 마법의 소리가 영혼을 사로잡은 후 대상의 속도, 레벨 * 0.8 데미지, 주문 데미지를 5% 감소시켜 4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새로운 효과:
사랑. , 마법음 포착 영혼과 수사망의 상태이상이 캐릭터 유닛에 적중한 후, 대상의 속도, 레벨*0.8 데미지, 주문 데미지를 5% 감소시켜 4라운드 동안 지속
잊어버리기
기존 효과:
p>대상을 봉인한 후 대상은 봉인이 해제될 때까지 매 라운드 시작 시 90 마법 포인트를 잃습니다. 이 효과로 인해 마법 수치가 0이 되면 대상은 대상의 레벨*3만큼 추가 체력 피해를 받습니다.
새로운 효과:
대상을 봉인한 후 대상은 봉인이 해제될 때까지 각 라운드 시작 시 매직 포인트가 90점 감소됩니다. 이 효과로 인해 마법 수치가 0일 경우 대상의 레벨 * 4만큼 추가 체력 피해를 받습니다.
여성 악마 무덤:
영혼 유도
기존 효과 :
NPC와 전투 시 : 전투 진입 시 복수정령이 즉시 소환되며, 복수정령의 HP 상한이 100% 증가됩니다. 망령이 없어 Demon Burning Flame 사용에 실패하고, 라운드 종료 시 필드에 망령이 없으면 무작위로 1~2개의 망령을 획득합니다.
새로운 효과:
NPC와 함께 전투 중: 전투에 돌입하면 즉시 망령이 소환됩니다. 당신의 망령은 '신비한 독의 경계', '망령 박쥐의 징벌', '원망의 외침' 상태의 유닛만 공격하며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망령이 없어서 Demon Burning Flame 사용에 실패하고, 라운드 종료 시 필드에 망령이 없으면 무작위로 1~2개의 망령을 얻습니다.
회복
원래 효과:
레이스의 혈액 강탈이 70% 증가합니다.
새로운 효과:
레이스의 HP와 HP가 15% 증가합니다.
화과산 :
투혼
기존 효과 :
사용하는 희망 마력의 효과가 5% 증가하지만 다음 라운드에서는 무작위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새로운 효과:
사용하는 루이 마력의 효과가 6% 증가하지만 다음 라운드에서는 무작위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원숭이 왕 마력
기존 효과:
4라운드 이내에 50% 확률로 루이 마력을 한 번 더 시전하지만 저항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봉인이 일시적으로 30% 감소합니다.
주문 소비: 분노 60 포인트
냉각 라운드: 10
새로운 효과:
4라운드 이내에 루이 마력을 1회 더 시전할 확률이 50%이나, 봉인 저항 능력이 일시적으로 30% 감소합니다.
주문 소비 : 분노 60포인트
냉각 라운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