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 공부에 대한 시작은 수많은 우수 사례를 머리에 흡수해야 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면 모사는 필요한 수준 향상 방법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주목해야 할 점은 < P > 1, 모방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남의 작품을 모방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받아들여 자신의 디자인 사고를 보완할 수 있는 것이고, 내가 모사하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지 말고, 어떤 학습과 진보를 추구하지 않으면 된다. 이런 디자인은 결국 소재의 운반공이며, 모두가 속일 수 있는 작은 디자이너일 뿐이다. 예를 들어, 훌륭한 작품을 모사한 후에 무엇을 배웠습니까? 너는 그의 장점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니? 이런 우수한 조판도, 색깔도, 글씨체 운용도 모두 네가 앞으로' 오리지널' 할 수 있도록 조건을 만들어 준 것임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2. 미관: 디자이너로서 훌륭한 미관은 당신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전제조건입니다. 미감은 장단점을 가려야 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의 존재를 발굴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많은 디자인 소재처럼, 개인별로 단순하고 평범하기 때문에, 이를 다른 소재와 어울리고 통일적으로 좋은 그림을 계획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세 가지 구성 (평면 구성, 색상 구성, 입체 구성) 의 지식에 근거해야 하며, 그래픽 디자인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점선면의 배열 조합이다. 한 작품을 볼 때 그 안의 소재를 모두 점선면으로 요약해 보고 그의 배열이 합리적인지 분석해본다. 이것도 너의 진보의 관건이다. 이 지식점을 장악하면 진보가 매우 빠르다. 무지한 종이 담병이 아니라,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