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수업은 교육 시간이 짧고, 교육 내용이 적고, 자원 용량이 적고, 자원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교사의 경우, 마이크로 수업은 전통적인 교수 및 연구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전통적인 교사 강의 및 평가 모델을 돌파하는 것이 교사의 전문 성장의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학생들의 경우, 마이크로수업은 학생들의 개인화된 학습과 여러 학과의 지식점에 대한 선별적인 학습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으며, 부족한 부분을 적발하고 지식을 강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전통적인 교실 학습을위한 중요한 보완 및 확장 자원입니다. 인터넷 시대에는 정보 통신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특히 모바일 디지털 제품과 무선 네트워크가 보급됨에 따라 마이크로클래스 기반 모바일 학습, 원격 학습 및 온라인 학습이 점점 더 보편화될 것이며, 마이크로클래스는 반드시 새로운 교육 모드와 학습 방식이 될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마이크로수업을 잘 설계할 수 있을까요? 교육에서 나는 이렇게 한다: 1. 마이크로수업의 정의와 작용을 이해하다. 마이크로수업을 잘 설계하려면 우선 마이크로수업의 정의와 작용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마이크로수업은 5- 10 분으로 매우 조각화된 지식점, 시험점, 사례, 숙제 또는 교육 경험을 설명하는 마이크로비디오입니다. 2. 마이크로수업의 역할: 강의보다는 의혹을 풀고, 온라인 교육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음) 에 사용되며, 수업의 새로운 지식을 대신할 수 없다.
둘째, 지식 포인트의 선택과 분석은 마이크로수업이 잘 설계될 수 있는지, 교육 효과가 좋은지, 지식 포인트의 선택과 분석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저는 각 과목을 설계할 때 먼저 지식점을 세심하게 선정하고, 관련 지식점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처리하여, 교육의 인지법칙에 더 잘 맞도록 하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나는 보통 이렇게 한다: 1, 가능한 인기 시험점, 교육의 중점과 난점을 선택하세요. 2. 지식점의 선택은 상세해야 하며, 10 분 안에 투철하게 설명할 수 있다.
3. 지식점은 정확해야 하고, 문자, 언어, 그림에는 지적 오류나 오도성 묘사가 없어야 한다. 4. 지식점은 일정한 논리에 따라 많은 작은 지식점으로 나누어야 한다.
예를 들어 초등학교 3 학년 영어수업에서는 숫자 1 대 1 (1- 10) 을 지식점으로 선택하고, 학생들이 10 분 동안 단시간에 인식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미과를 설계했다. 셋째, 적절한 유형의 마이크로 클래스를 선택하십시오. 마이크로수업은 주로 1, 강의식이다. 선생님이 구두로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수하는 데 적합하다.
이것은 가장 흔하고 중요한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이다. 2. 문답류-교사가 일정한 교학 요구에 따라 학생에게 질문하고, 학생에게 답변을 요구하고, 문답을 통해 학생을 안내하여 검사지식을 얻거나 공고히 하는 데 적합하다.
3. 계발성-교사들이 가르치는 과정에서 가르치는 임무와 학습의 객관적 법칙에 따라 학생들의 사고를 핵심으로 하고, 다양한 방식을 운용하며,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과 적극성을 동원하여 학생들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게 공부하도록 유도한다. 4, 토론 수업-교사의 지도 하에 반 전체 또는 그룹이 어떤 중심 문제를 둘러싸고 자신의 관점과 견해를 발표함으로써, * * * * * 토론을 통해 서로 영감을 주고,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배우기에 적합하다.
5. 시범수업-교사가 수업시간에 실물이나 직관적인 교구를 학생들에게 보여주거나 시범실험을 하거나 실제 관찰을 통해 감성적 인식을 얻어 가르치는 지식을 설명하고 확인하는 데 적용된다. 6, 연습-학생들이 교사의 지도하에 의식적인 통제와 시정에 의지하여 일정한 동작이나 활동을 반복하여 기술, 기교 또는 행동습관을 형성하기에 적합하다.
7. 실험-학생들이 교사의 지도하에 특정 장비와 자료를 사용하여 조건의 운행 과정을 제어함으로써 실험 대상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하여 이러한 현상을 관찰하는 변화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얻거나 지식을 검증하는 데 적용된다. 8. 공연류-학생들을 조직하여 교사의 지도하에 연극적인 방식으로 교학 내용을 연기하고 재현하여 학습, 교류, 오락의 목적을 달성하고 심미감각을 촉진하고 학습에 흥미를 높인다.
9. 자율 학습-학생을 학습 주체로 삼는 데 적합하며, 학생들은 자율 분석, 탐구, 실천, 질문, 창조를 통해 학습 목표를 달성한다. 10, 협동 학습-협동 학습은 그룹 또는 팀으로 학생 학습을 조직하는 전략입니다.
1 1, 탐구 학습 각 마이크로클래스를 설계하기 전에 설명할 지식 포인트에 따라 적절한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을 선택하면 마이크로클래스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초등학교 3 학년 영어수업에서' 손꼽히는 (1- 10)' 을 디자인할 때 지식점과 학생의 인지수준에 따라' 연습수업'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을 선택해 학생들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넷째, 완전하고 정교한 교육 과정 1 을 건설하고, 주제에 접근하는 것은 참신하고 신속해야 한다. 마이크로수업 시간이 짧기 때문에 마이크로수업을 설계할 때는 주제에 접근하는 방법과 경로를 주의해서 새롭고 빠르고 밀접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해야 내용의 교육에 더 많은 시간을 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마이크로수업의 교학 디자인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1) 설정 화제로 화제를 끌어들인다. (2) 앞의 기본 내용으로부터 제목을 소개하다.
(3) 생활 현상과 실제 문제에서 화제를 도입하다. (4) 단도직입적으로 본론으로 들어가다.
(5) 설정 문제, 서스펜스 등. 본론으로 들어가다. 2, 교육 단서는 분명해야합니다. 마이크로수업의 디자인에서는 가능한 한 하나의 단서만 요구하며, 이 단서에서 중점 내용을 강조해야 한다.
중점 내용을 강의할 때 논거를 나열해야 한다면, 논거 목록은 반드시 간결하고 간결하며, 논거가 충분히 정확해야 하며,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마이크로수업을 설계하려면 교묘한 계발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지도하고, 제한된 시간 내에 마이크로수업에 규정된 교학 임무를 원만하게 완수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3, 빨리 끝내라. 마이크로수업의 디자인에서는 총화가 필수적이다.
오렌지의 색깔, 기능, 외관, 맛 오렌지의 껍질은 거칠고, 두께는 2-4mm 이며, 연한 노란색, 벗기기 쉽고, 꽃잎 9- 1 1, 낭벽은 두껍고 질기고 과육은 노랗고, 맛은 매우 시큼하다. 씨앗은 무려 40 알, 넓은 난형, 포만하고 매끄럽고 유백색 자엽, 하나 이상의 배아를 가지고 있다. 화기 4-5 월, 결과기간10-165438+10 월.
귤맛이 달고 시큼하며 약간 차갑다. 과일은 껍질을 벗기고 생식할 수 있고 과육은 조미료나 기타 식품의 첨가제로 쓸 수 있다. 신선한 오렌지 열매는 비타민 C, 비타민 P, 유기산이 풍부해 세포를 보호하고 백혈구 활성화를 강화하고 자유기반에 저항하며 인체의 신진대사를 뚜렷하게 조절하고 기체 저항력을 높인다.
확장 데이터:
쇼핑 기술
오렌지를 고르는 팁: 우선 오렌지는 매끄럽지 않고 좋다. 수입한 오렌지는 종종 가죽구멍이 많고 거칠지만,' 미안' 뒤의 오렌지는 매우 매끄럽고 구멍이 거의 없다. 둘째, 구매하기 전에 흰색 냅킨으로 과일 표면을 닦을 수 있습니다. 물티슈가 좋습니다. 그림을 그리면 보통 냅킨에 색깔을 남깁니다.
오렌지의 재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그 껍질은 향기로운 냄새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것을 훈향 대신 사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호남 창사 교외의 마왕더미에서 출토된 서한묘지 유물 중 이 속의 씨앗이 있다. 고증에 따르면 오렌지의 씨앗, 즉 거칠고 약간 각진 것으로 간주되어 색이 잿빛으로 변해 분향 매장과 시체 무결성을 보존하는 재료 중 하나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