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단어에 근거하여 작문 제목을 한 편 쓰다

단어에 근거하여 작문 제목을 한 편 쓰다

1."2011나를 봐" 제공된 글에 따라 상상력 작문을 쓰고 미래 작문인 미래 우주를 상상한다

2050 년에는 어떤 행성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나와 부모님은 목성에 살고 있는데, 목성은 쾌락성, 해양국, 과일원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처음에 행복한 도시에서 살았다. 와, 지구는 거대한 스프링 침대이다. 우리 뛰고, 뛰고, 뛰고, 뛰고, 정말 재미있어요. 나는 스프링 침대에서 토끼 점프를 배웠다. 오, 세상에, 나는 하늘로 뛰어올랐다. 아' 하는 소리와 함께 나는 입을 크게 벌리고 쓰러졌을 때 입에 크림이 가득했다. 나는 자세히 맛보았다. 이봐, 너무 맛있어! 원래 하늘은 케이크로 만든 거야! "가족 세 식구" 의 낙원에 도착했을 때, 어머니는 요리를 배우기 위해 "요리문" 으로 들어갔습니다. 지구로 돌아와서 엄마가 배운' 목성 요리' 를 보여 주었다. 아버지는 치과의사 문에 들어가셨다. "아빠가 하루 종일 소리쳤기 때문에 입이 아프거나 여기가 간지러워요. 이제 그는 좋아졌으니, 더 이상 귀를 가리고 그의 잔소리를 들을 필요가 없다. " 나를 위해, 나는 "책 바다" 에 들어갔다. 서해란 무엇인가? 이것은 책의 바다이다. 나는 하루 종일 거기에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고, 게다가 다 읽을 수 없다. 왜냐하면 네가 책 한 권을 다 읽으면 로봇이 10 권의 새 책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기쁨의 도시에서 2 년을 살았다. 그런 다음 우리는 해양 국가에 왔습니다. 와, 너무 이상해. 한 새우병이 말했다. "이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우리 각자에게 홍합 진주 한 송이를 쑤셔 넣고 떠났다. 우리 자세히 보자. 정말 큰 진주 하나, 내가 바보같아, 소리쳐: 디디 두디디. 바로 이때 징과 북소리, 폭죽 소리가 울리고, 용왕은 나가라, 삼공주는 그 뒤를 따랐다. 。 그리고 우리는 과일밭에 왔다. 와, 과일집이 너무 웅장해! 과일인은 우리를' 과일 별장' 에 초대했다. 정말 예쁘다. 바나나 소파, 사과 테이블, 수박 흔들의자, 석류등! 과일밭의 음식은 더욱 다채롭다. 우리가 그곳에서 자주 먹는 음식에는 과일 찡그린 얼굴, 과일 보체 등이 있다. 。 단숨에 다 말할 수 없다! 과일 장난감도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석류사다리와 바나나 미끄럼틀이다. 만약 네가 사다리를 오르고 피곤하면, 한 가지 질문만 대답하면 작은 석류를 먹을 수 있다. 슬라이드를 여러 번 미끄러지게 하려면 슬라이드가 끝날 때까지 조금만 노력하세요. ...

보충에 답하다

20 년 후 저는 이 세상에 왔습니다. 아! 이곳에 와서, 나는 송백에 비친 파빌리온 누각, 가짜 산괴석 등 아름다운 그림을 보았다. 화단 분재, 덩굴, 대나무가 점재되어 있다. 나는 정말 눈앞의 이 모든 것을 믿지 않는다. 아직 사람인가요? 그야말로 천국이다.

그 다음 나는 하이테크 회사에 갔다. 여기는 너무 웅장하다! 주위의 보라색 기둥에는 고귀한 용봉이 조각되어 있어 마치 신나게 춤을 추는 것 같다. 고개를 들어 보니 금빛 유리 기와가 햇빛에 반짝 빛났다. 직원들을 다시 보면, 실제로 몇 개의 로봇입니다. 아, 원래 직원이 로봇을 조정해서 절차에 따라 걷게 했는데, 실제 직원은 자신의 동작이 정확한지 관찰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자세히 보았다. 로봇이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귀에 작은 것을 넣어 그들이 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마침내 나는 공원에 왔다. 황금빛 햇빛 아래 공원은 더욱 화려하고 우아하게 보인다. 공원에는 많은 이상한 석두 및 막연 한 경로가 있다 ... 산과 새 꽃 꽃, 전체 공원은 세계의 동화 나라 처럼 보이게 합니다.

좋아, 우리 여기서 유람하자.

나는 타임머신을 타고 20 년 전으로 돌아갔는데, 이것은 나를 좀 불편하게 했다. 그러나, 나는 이 모든 것이 가까운 장래에 실현될 것이라고 믿는다.

쉽게 쓸 수 있는 작문 제목을 원한다면, 기회가 당신에게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생명의 열쇠를 굳게 지키다

다채로운 세계를 장식하다

남을 위해 꽃 한 송이를 피다

향기는 항상 장미를 보내는 손에 남아 있다.

생명은 헌신으로 아름답다.

꽃향기가 사람을 습격하다

포기하는 것은 자유를 위한 것이다.

신기한 활

감당할 수 없는 문화의 빛

출발선의 아름다움

세월이여, 나에게 그 바람 방울을 다시 보내 주십시오.

물을 떠서 향을 남기다.

영롱하고, 하얀 눈 덮인 고요함과 외로운 숲.

앉아서 유성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것을 보다.

용감하게 달리고, 용감하게 초월하다.

아름다운 유행, 영원한 고전

달리기 인생

기념관을 이성의 빛으로 빛나게 하다

그것을 뛰어넘어 들어가다.

길 끝에 꽃이 활짝 피었다.

잘못된 길도 길이다.

네가 지나갈 수 없는 지름길.

인생에는 지름길이 없다.

이 길은 굽고 곧다.

좋은 부분을 받아들이다

구불한 길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계속 걸어라, 앞에 잔디밭이 하나 있다.

세상의' 이름' 이 뭐예요

연화거북 냄비

어느 날, 모든 것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을 때.

보고 가세요.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꽃.

생활에는 너무 많은 짐이 필요하지 않다.

발자국을 밟고 씨름을 적게 하다.

3. 다음 단어에 근거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8. 다음 문자에 근거하여 스케치 창작을 하고, 소품으로 연결하면' 소품' 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격동할 때 펜으로 쓰다' 를 의미한다. 그것은 보통 1000 자를 넘지 않는 자유형의 천마무의 문체로, 이를' 작은' 이라고 부른다. 표현의 내용은 주로 실제 생활 단편과 생활 단편으로 인한 감정과 연상이다. 그 형식은 자유롭기 때문에 편지, 일기, 노트, 여행기, 전기, 평론 등 장르를 불문하고 있다. , 서사, 서정, 의론, 묘사, 묘사, 모방 등의 수법은 거의 불가능하거나 받아들일 수 없다. 실생활의 단편을 보여주기 때문에 일상생활 속 소재는 곳곳에서 볼 수 있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작문 능력을 키우고 작문 기교를 연마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우선 논문을 탐내지 마라. 국가와 세계에 도움이 되는 화제로 잡문을 써서는 안 되고, 학술 연구 작품도 잡문으로 표현해서는 안 된다. 가장 큰 이유는 크기가 호환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소위' 작은 절' 이라고 하는데, 천 자 이내의 짧은 글이 얼마나 많은 이치를 발휘할 수 있습니까? 잡문은 모든 사실을 포함할 수 없으며, 사물의 미세한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그 중점과 심층적인 특징을 표시해야 한다. 수시 "승천사 야유회": "만약 정원이 텅 비어 있다면, 물이 조류로 가득하고, 죽백그림자가 가려진다." 죽백이 달빛 아래 투사한 착각을 이용하여 비유의 형식으로 연상과 표현을 한다. "월하 풍경" 경영에 전념하다. 이것이 바로' 소견대' 와' 국부적으로 전체를 드러내다' 는 작문 방법이다. 작문의 질은 작지만 무게는 무겁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성차보임금의' 물차급' 이 되어 쓸모가 없고 웃음거리만 남는다. 그 전쟁의 최고 지도 원칙은 직지 센터를 가리키며 그 급소를 공격하는 것이다. 따라서 짧은 글에는 전체 텍스트가 깃발 아래 통일될 수 있도록 명확한 주제가 있어야 합니다. 서지모는' 지모 일기' 의 시작 부분에서' 똥은 아름답다' 고 말하는 것이 이 문장 중심이다. 산문을 쓰는 것은 글자 수에 제한이 없지만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때문에' 묘사' 하는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그것은 그림에 사용된' 묘사' 에 해당한다. 우 6 월 \ "송원의 생각 \" 두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은 말했다: "물 푸른, 바닥 천 피트, 미세 돌 을 헤엄 쳐, 직선 희망 방해받지 않는다. 사나운 파도가 화살처럼 부딪치면 차가운 나무가 생긴다. 부정적인 상황은 서로 경쟁하고, 우열을 다투며, 수천 개에 이른다. 그것은 지금처럼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준다. 그 효과는 단순한 인상주의 서사와 다르지 않다. 잡문은 서사, 서정, 변론에 쓰든, 그 목적은 작가가 현실 생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가 아니므로 잡문에' 정' 이 없어서는 안 된다. 모든 짧은 글에는 전문의 총감이 있고, 매 단락마다 작은 느낌이 있으며, 심지어 매 문장마다 개인의 기탁이 있다. 양계초는 잡문에 올려놓는 것이 특히 적합하다고 말했다. 일기와 편지에서 작문을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한 사람의 일상생활에는 반드시 필기가 몇 개 있어야 하고, 요령을 문장 한 편에 넣으면 일기 수필이다. 상술한 자료의' 독백' 형식을' 대화' 로 바꾸면 서신이다. 하소연의 대상이 되면 본연의 부탁을 더욱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한 편의 편지이다. 그것의 짧고 용맹한 형식을 이용하여, 우리는 한정된 공간에서 자신의 감정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우리의 작문이 성공적으로 쓰여졌을 때, 그것은 우리 인생 여정의 재미가 될 뿐만 아니라, 작문의 확장을 통해 문학 창작의 길로 나아갈 수도 있다.

4. 성어' 성어로 시작' 은 주관이 불을 지른 1 이다. 성어 "주관만 방화하고 백성들은 등불을 켜서는 안 된다" 는 말은 송대 육유에서 쓴' 노학묘 노트' 에서 나온 것으로, 전든이 송대에서 주관이 되어 백성들에게 그 이름을 피하라고 요구한 것이다.

"빛" 과 "덩" 은 해음이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빛" 이 "점화" 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정월대보름에 등불이 켜졌을 때, 다든은 "국가는 법에 따라 3 일 동안 불을 지필 것" 이라고 발표했다.

나중에 그는' 주관만이 불을 질러도 되고, 백성들은 불을 켜서는 안 된다' 라는 말을 자신의 제멋대로 행동하는 통치자를 가리키지만, 그들에게 어떤 자유도 허락하지 않았다. ("성어 전고 사전" 에서 발췌) 2. "주관만 방화할 수 있고 백성들은 불을 켜서는 안 된다." 이것은 성어이다.

이 성어는' 노학사 노트' 라는 책에서 나왔는데, 작가는 송대 육유이다. 이 책에 따르면 송대에는 전든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덴' 은 바로 방문하여 높은 곳에 오르는' 덩' 이다.

Tian Deng 이 국가 공무원이되었을 때, 사람들은 그 이름을 직접 부를 수 없었습니다. Deng 과 같은 단어조차도 "조명" 과 같이 말할 수 없었고 "조명" 이라고 말할 수 없었습니다. 정월 대보름에는 정월 대보름날을 축하하기 위해 등롱을 놓는다. 이를' 점등' 이라고 한다.

이때 정부도 민중이 불을 켤 수 있도록 허락한다는 통지를 내렸다. 하늘 등은 아무도 "등" 이라고 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 통지는 어떻게 쓰나요? 그는 "규칙으로서 국가는 사람들이 3 일 동안 불을 지르는 것을 허락한다" 고 말했다.

나중에' 주관만 방화하고 백성들은 등불을 켜서는 안 된다' 는 말이 나왔다. 통치자는 제멋대로 행동할 수 있지만 백성들은 약간의 자유를 가질 수 없다는 뜻이다. 북송 () 화가는 문동 () 이 같고, 글자는 공능 () 이 있고, 가슴에는 대나무가 있다.

그가 그린 대나무는 원근이 유명해서 매일 많은 사람들이 집에 와서 그려야 한다. 문동화 대나무의 비밀은 어디에 있습니까? 원래 문동은 자기 집 앞집 뒤에 각종 대나무를 심었다. 춘하 가을과 겨울에 상관없이 흐린 날과 비가 온다. 그는 늘 대나무 숲에 가서 대나무의 성장 변화를 관찰하고, 대나무 가지의 길이와 두께, 나뭇잎의 모양 색깔을 헤아려 보고, 새로운 느낌이 들면 서재로 돌아가 종이를 깔고 잉크를 연구하며 자신의 소감을 종이에 그린다.

여러 해 동안 대나무는 계절, 날씨, 시간이 다른 이미지가 그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글쓰는 데 전념하고 화지 앞에 서면 평일에 관찰한 대나무의 다양한 형태가 바로 눈앞에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는 대나무를 그릴 때마다 매우 침착하고 자신만만해 보였고, 그린 대나무는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사람들이 그의 그림을 칭찬할 때, 그는 항상 겸손하게 말했다. "나는 단지 내 마음속의 성숙한 대나무를 그렸을 뿐이다." 한 젊은이가 대나무를 그리는 법을 배우고 싶었는데, 시인은 문동화를 아주 잘한다는 말을 듣고 가르침을 청했다.

황은 그를 위해 시 한 수를 썼는데, 그중 두 구절이 있다. "그것으로 대나무를 그릴 수 있고,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 이야기는 북송수시의' 우문객 yún dāng 고언제기' 에서 유래했다.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는 비유는 일을 하기 전에 준비를 충분히 하여 일의 성공에 대해 매우 자신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냉정하고 냉정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서한 시대에는 이 () 라는 장군이 있었는데, 광생 () 은 사령이 서툴러서 입이 불분명했지만, 키가 크고 근육이 발달하여 활을 잘 쏜다. 한번은 교외로 사냥을 가다가 갑자기 앞 풀숲에 호랑이 한 마리가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마치 기회를 엿보는 것 같았다. 이광은 즉시 고개를 들어 호랑이를 겨냥하고 활과 화살을 뽑아 힘을 다해 화살을 쏘았다. 그것은 급소를 명중시켰다. 그러나 이광은 그곳에서 잠시 기다렸지만 호랑이는 움직이지 않았다. 그는 매우 놀랐다. 그는 대담하게 다가와 자세히 보았다. 쏘는 것은 호랑이가 아니라 호랑이 모양의 큰 돌이다. 그가 쏜 그 화살을 찾았을 때, 그것은 석호에 깊이 맞았을 뿐만 아니라 그 화살을 거의 볼 수 없었다. 이광자신도 놀랐다. 그는 어떻게 이렇게 큰 힘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는 또 몇 개의 화살을 쏘았지만, 더 이상 쏘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이 일을 다른 사람에게 알렸고,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그의 성의를 보고 석두 열렸다" 고 말했다. 이 성어는 사람에게 진실하고 큰 힘을 낼 수 있다는 뜻이다.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기로 마음먹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전국 시대에는 소를 도살할 줄 아는 요리사가 있었다. 한 번, "요리사가 대답했다." 내가 도살소를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 때, 눈에는 소 한 마리만 보였고, 어디서 칼을 열었는지 모르겠다. 더듬어 보니 소의 신체 구조, 근육이 있는 곳, 힘줄이 있는 곳, 뼈가 있는 곳, 관절이 있는 곳, 나는 모두 똑똑히 알고 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뼈를 따라 소를 칼에 꿰매고, 천천히 얇은 칼날을 돌려서 도살하는 것은 조금도 힘들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살명언) 내 칼은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죽였다고 한다. 마치 새로 갈아놓은 것 같다. " 요리사는 이렇게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근골이 엇갈리고 처리하기 어려운 곳들을 매우 중시한다. 그러나, 내가 소 한 마리를 죽인 후에, 나는 내 칼을 들어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때는 정말 행복하고 만족스러웠다. 양혜왕은 듣고 "너의 말은 나를 크게 고무시켰다!" 라고 거듭 칭찬했다. 이것이 바로' 소를 위해 거품이 나는 것' 의 이야기입니다. ('소를 위해 거품이 나는 것' 은 요리사입니다.) 이 이야기는 두 가지 성어를 만들어 냈다. 하나는 "편안함" 입니다. 다른 하나는 "수영" 입니다. 칼날은 칼의 칼날이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일에 능숙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혀 힘들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또 다른 성어는' 망설임 만지' 이다. 망설이다' 는 것은 네가 자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망설임 만지" 는 당신이 매우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망설임" 이라는 단어를 단독으로 사용할 때, 네가 망설이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망설이다' 라는 성어가 있는데, 네가 머뭇거려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5. 제공된 글에 근거하여 서술문 한 편을 쓰고, 나의 합리적인 상상력을 넓히고, 서술문 한 편을 쓴다. 나는 힘없이 집 앞에 앉아 부드러운 달빛 아래 울음을 참지 못했다. 바로 지금, 나는 내가 낙선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잘것없는 실수가 좋은 앞날을 망쳐 버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내가 얼마나 후회하는지. 나는 신나게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다. "장치! 너는 어떻게 여기에 올 수 있니? 가자. 따라와! " 언제인지 우리 엄마가 내 뒤로 다가와서 안중에는 초조함이 가득했다. 그녀는 내 팔을 끼고 걸어 나갔다. "아니, 난 돌아가고 싶지 않아. 나는 정말 쓸모가 없다. 내 인생을 쓸모 없게 해줘! 클릭합니다 나는 주변 사람들의 이상한 눈빛을 완전히 무시하고 흥분해서 소리를 지르며 바닥에 앉았다. 우리 엄마는 안타까워하며 나를 끌어당겨 피시방에서 데리고 나와 문 앞 계단에 앉았는데, 우리 엄마가 과일칼로 손가락을 베는 것을 보고 피가 주렁주렁 흘렀다. \ "엄마! 뭐하는 거야! " 나는 무서워. 나는 반창고를 꺼내 우리 엄마에게 붙였다. 이때 엄마가 말했다. "장치, 반창고를 작게 만들어라. 만약 내가 피를 아까처럼 흐르게 한다면, 나는 피를 너무 많이 흘릴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이렇게 작은 물건을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나는 안전하다. " 우리 엄마는 잠시 멍하니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반창고처럼 작지만 유용하다. 다른 것은 게임 시디와 같다. 그런 유용한 반창고를 만들 수 있다면, 왜 그런 유해한 게임 시디를 만들어야 하는가? " 나는 갑자기 깨어나 눈물을 닦고 어머니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어떻게 하면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습니까? 아무도 순조롭게 항해할 수 없다. 맞아! 적어도 나에게는 꿈이 하나 있다! 봐, 엄마! 나는 좋은 학교를 시험 할 것이다! 내가 너에게 기회를 줄게.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